antal95의 등록된 링크

 antal9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지민 , 시리즈 10 [내부링크]

[19. 6. 14] ㅇ 사랑스럽다 1. 김춘수의 '꽃을 위한 서시'를 읽다 보면 의미와 무의미에 대해 고찰할 수밖에 없게 된다. '꽃'이 누군가의 연애편지에 사용되어 충격을 받았던 김춘수는 무의미 시를 지향했으..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지민, 시리즈 9 [내부링크]

[19. 6. 13] ㅇ 즐거운 편지 1. 내 그대를 생각함은 항상 그대가 앉아 있는 배경에서 해가 지고 바람이 부는 일처럼 사소한 일 일 것이나 언젠가 그대가 한없이 괴로움 속을 헤매일 때에 오랫동안 전해 오던..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지민, 시리즈 8 [내부링크]

[이곳을 처음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본문에 링크된 주소를 클릭하시어 지민이를 봐주셨으면 해요. ▷ 전체내용 https://blog.naver.com/antal95/221561315222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이 씹덕 시리즈 8_ 느림과..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지민, 시리즈 7 [내부링크]

※ 이번 글을 포함하면 이 블로그에서 총 5번의 시험을 했습니다. 자세하게 말씀 드릴 수 없는 것에 양해를 구합니다. 이번 글은 특히나 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더이상 이런 부탁은 없을 거예요 ^_ㅜ..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지민 , 너에게 쓰는 이야기_ page 2. [내부링크]

역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내일까지 이어질 것 같습니다). 방탄소년단 지민, 너에게 쓰는 이야기는 트위터에 올렸던 앓이 글 중, 몇 토막입니다. 다큐를 보고 나니, 지민이가 더 보고 싶어지는 밤입니다...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지민 , 너에게 쓰는 이야기_ page 1.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너에게 쓰는 이야기_ page 1. 시험적인 글입니다. 시간 여유가 없어 새 글은 올리지 못하고, 트위터에 올렸던 글 중 몇 토막을 가져 왔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한 줄 앓이글이었..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지민, 시리즈 6 [내부링크]

[19. 6. 7] [이곳을 처음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이곳에서 지민이에 대해 이것저것 이야기 하기에는 티스토리 플랫폼이 굉장히 열악해요. 본문에 링크된 주소를 클릭하시어 지민이를 봐주셨으면 해요. ▷ 전체내..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지민, 시리즈 5 [내부링크]

-일부 내용 발췌- ..를 할 수가 없다. 이유는 해당 포스팅을 보면 알 것이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주길 바란다. ᕕ( ᐛ )ᕗ [이곳을 처음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이곳에서 지민이에 대해 이것저것 이야기 하기에..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지민 바람직한 인성 ② pt.2 [내부링크]

[19. 8. 23] [이곳을 처음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본문에 링크된 주소를 클릭하시어 지민이를 봐주셨으면 해요. ▷ 전체내용 https://blog.naver.com/antal95/221626105010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이에 대하여 5..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지민 바람직한 인성 ② pt.1 [내부링크]

[19. 8. 23] [이곳을 처음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본문에 링크된 주소를 클릭하시어 지민이를 봐주셨으면 해요. ▷ 전체내용 https://blog.naver.com/antal95/221626103579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이에 대하여 5..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지민, 텐덕 시리즈 4 : 다양한 지민이 표정 [내부링크]

*제목 때문에 씹덕을 텐덕으로 수정하였습니다 [이곳을 처음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이곳에서 지민이에 대해 이것저것 이야기 하기에는 티스토리 플랫폼이 굉장히 열악해요. 본문에 링크된 주소를 클릭하시어 지..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지민 키, 비율, 바디라인, 근육 [내부링크]

▷ 로그주제가 일관성이 없어도 이해해주세요. 네이버 블로그에서 공감수와 조회수가 제일 많은 로그여서 가지고 왔어요. ▷ 전체내용 https://blog.naver.com/antal95/221546363498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지민, 바른 인성 ① pt.2 [내부링크]

[19. 8. 4] [이곳을 처음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이곳에서 지민이에 대해 이것저것 이야기 하기에는 티스토리 플랫폼이 굉장히 열악해요. 본문에 링크된 주소를 클릭하시어 지민이를 봐주셨으면 해요. ▷ 전체내..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지민, 바람직한 인성 ① pt.1 [내부링크]

[19. 8. 4] [이곳을 처음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이곳에서 지민이에 대해 이것저것 이야기 하기에는 티스토리 플랫폼이 굉장히 열악해요. 본문에 링크된 주소를 클릭하시어 지민이를 봐주셨으면 해요. ▷ 전체내..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지민이에 대하여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antal95/221581830409 [방탄소년단 지민] 이상(理想)의 존재에 대하여 * 트위터에 올린 글* 후에 <지민이에 대하여> 시리즈로 올라갈 수도 있어요1.... blog.naver...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지민이에 대하여 4 : 비상하라 박지민 [내부링크]

[19. 5. 18] -본문 내용 일부 발췌- 4. 지민이의 팬 사랑이 충격적으로 다가왔던 것은 바로 어제(19.05.17)였다. 팬들은 잘 알겠지만, 지민이는 공연할 때 팬들을 꼭 눈에 담아두고, 엔딩 무대에서는 더더욱 공연..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지민이에 대하여 1 [내부링크]

[19. 5. 17] 방탄 지민이에 대하여 1 [이곳을 처음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이곳에서 지민이에 대해 이것저것 이야기 하기에는 티스토리 플랫폼이 굉장히 열악해요. 본문에 링크된 주소를 클릭하시어 지민이를 봐..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지민, 텐덕 시리즈 3 : 지민이의 갭(gap) [내부링크]

*제목 검색 때문에 씹덕을 텐덕으로 수정하였습니다 [19. 5. 24] ㅇ 갭에 대하여 1. 보통 갭이란 무엇인가. 알다시피 '차이'이다. '얼굴은 A인데 성격은 B야.' 도 그런 차이에 들어갈 수 있겠지만 그것은..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지민, 텐덕 시리즈 2 : 지민 습관 [내부링크]

*제목 검색 때문에 씹덕을 텐덕으로 수정하였습니다 [19. 5. 23] ㅇ 반복이 아닌 다회성 1. 행동은 일관성을 가지기도 하지만 환경에 따라 역동성을 띠기도 한다. 반복적인 행동은 일종의 습벽(習癖)으로,..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지민, 텐덕 시리즈 1 : 지민이의 소소한 일상 [내부링크]

*제목 검색 때문에 씹덕을 텐덕으로 수정하였습니다 [19. 5. 22] ㅇ 줌렌즈 1. 그동안 로그 작성이 뜸했던 이유는, 지민이 덕질을 하기 위해 얻은 긴 휴가가 끝이 나서 일이 바빴던 것도 있으나 지민이의 어떤..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 지민 청자 지향 화법 [내부링크]

방탄 지민 청자 지향 화법 ▷ 전체 내용 보기 의사소통역량 : https://blog.naver.com/antal95/221867855126 -중략- 서두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진심'은 시간이 지난 후에야 알게 되는 '판단'의 범주이다. 지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