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andguts의 등록된 링크

 antandgut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3.줌바댄스 기본 동작 배우기 쿰비아(CUMBIA) 홈트레이닝 [내부링크]

쿰비아(CUMBIA)는 콜롬비아의 카리브 연안 지역에서 유래한 4/4박자의 민속 음악 입니다. 콜롬비아에서 탄생했지만 아프리카와 유럽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쿰비아(CUMBIA) 음악에 맞추어 추는 춤을 쿰비아(CU..

꿈의 아지트 종이로 만드는 나만의 비밀 공간 DIY 종이집 집콕템으로 딱일세 페이퍼 하우스 [내부링크]

종이로 만들어진 나만의 아지트 어릴적 다양한 물건을 조합해서 집을 만들고, 주섬주섬 주워온 박스로 나만의 먼진 공간을 연출 해본 경험이 있는 어른이들이라면 한번쯤 우리아이에게 경험하게 해 주고 싶은 아이..

2.줌바댄스 기본 동작 배우기 살사(SALSA) 홈트레이닝 [내부링크]

줌바 댄스의 살사는 칼로리 소모를 극대화 한다. 라틴댄스는 커플댄스로 구성이 되어있지만, 줌바댄스에서는 그룹 운동이긴 하나 솔로 댄스 입니다. 살사 리듬과 살사댄스 스텝에 기초를 두었으나 줌바댄스에서는..

임시방학 집순이 집콕템 DIY 미니어처 하우스 갬성 감성템 [내부링크]

아이들과 함께하는 구해줘 홈즈 DIY 미니어처 하우스 이렇게 길게 집콕을 하면서 아이들과 좀 더 의미있는 시간을 갖기 위해 미술이나 만들기 관련 자료를 많이 찿아 보게 되는 것 같아요. 결국은 엄마의 몫이 된..

1.줌바댄스 기본 동작 배우기 메렝게(Merengue) 홈트레이닝 [내부링크]

땀 쭉쭉 지방 쏙 1000칼로리 소모하는 줌바 다이어트 댄스 홈트족이 쉽게 배우고 또 운동효과도 좋은 줌바댄스 집에서 배워보는 것은 어떨까요?간단한 스텝만 익히고, 음악에 맞춰 움직이면, 땀 쭉쭉 지방 쏙 1000..

단 한번의 수업으로 1000칼로리를 소모하는 줌바댄스 [내부링크]

줌바댄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게 되다. 단 한번의 수업으로 1000칼로리를 소모하는 최고의 운동 줌바댄스는 콜롬비아의 에어로빅강사였던 베토 페레즈가 그 시초인데요, 우연하게 이루어진 수업이 전 세계적으로..

줌바댄스에도 복장이 필요해? 줌바웨어 줌바 댄스복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줌바 댄스 수업에서 어떤 복장이 좋을까? 등산, 수영, 낚시 모든 스포츠 및 취미활동은 장비빨이 있다고 하지요. 취미를 더욱 즐기는 방법이기도 하겠지만, 질러주는 재미 소비하는 재미도 한 몫을 하는 것 같아요..

필체를 바꾸면 인생이 바뀐다 초등입학 전 손글씨 연습 바른 글씨 쓰기 [내부링크]

필체를 바꾸면 인생이 바뀐다 차분히 앉아서 독서하는 시간은 주부들에게는 많지 않죠 이들이 잠들고 난 후에는 떡실신 새벽시간도 좋겠지만 역시 떡 실신^^; 오디오 북으로 독서(?)를 즐기는 1인 입니다 집안일이..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집콕템 DIY 유화그리기 취미생활 [내부링크]

아이와 함께하는 DIY유화그리기 요즘 아이들과 집콕 방콕 중 유익한 취미생활 없을까하다 찿아 낸 DIY유화그리기 요고 요고 괜찮네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레벨로 나누어져 있고 종류도 많으니 DIY 유화그리기..

임시방학 아이와 함께~~!! 디폼블럭 필수 집콕템!! [내부링크]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디폼블록 집콕 필수아이템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장기휴원 및 휴교로 저를 포함하여 많은 엄마들이 고통받고 있지요. 집콕템 필수 아이템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