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iquehouse의 등록된 링크

 antiquehous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빈티지 영국 오크목 매거진랙/ 책/잡지꽂이 [내부링크]

빈티지 영국 오크목 매거진 랙/ 책/잡지꽂이 질감좋은 오크목 디자인 출시는 1950~60년으로 영국산 오크목 수작업 제품으로~ 잡지,책,서류등 보관대로서 단아한 멋스러운디자인이 아름답기 그지없는 작품성 아..

영국 엔틱 빅토리안 펨브로크 게이트 렉 테이블 [내부링크]

영국 엔틱 빅토리안 펨브로크 게이트 렉 테이블 영국 빅토리안시대 중소형크기의 펨브로크 테이블 입니다. 한국에서는 게이트렉이라고 불리고 있으며~ 질감 좋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만나기 쉽지 않은 마호가니 재..

엔틱 질감좋은 오크목 게이트렉 2~3인용 [내부링크]

엔틱 질감 좋은 오크목 게이트 렉 2~3인용 영국 질감좋은 옛 시절 2~3인용 오크목 고품격 테이블 타원형 게이트 렉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만나기 쉽지 않은 두툼한 재질의 제품입니다. 식탁& / 카페 테이블..

엔틱 명기 희귀 ELMA커피그라인더/커피밀 [내부링크]

엔틱 명기 희귀 ELMA커피그라인더/커피밀 점점 귀해지는 그 유명산 스페인산 ELMA(엘마) 커피 그라인더/커피밀입니다. 1930~40년에 출시된.. 엔틱 애호가의 대접받는 명품 커피 그라인더로서~... 호프 통 특별한..

빈티지 자센 하우스 포세린 커피 그라인더/커피밀 [내부링크]

빈티지 자센 하우스 포세린 커피 그라인더/커피밀 독일 자센하우스 는 130년의 역사속에서 출시는 1960년대 전후 제품 입니다. 포세린에 독일어 커피라는 단어가 새겨져 있으며 상태가 퍼팩트하고 고즈넉한 모습..

빈티지 명가 자센 하우스 커피그라인더/커피밀 [내부링크]

빈티지 명가 자센 하우스 커피 그라인더/커피밀 독특한 스타일로 깊은멋을 느낄수있는..독일 명가문 자센하우스 커피밀 생산 130년의 역사...두툼한 황동 호퍼에...세월감있는 모습 입니다. 자센하우스 라면....

엔틱 1873년 이태리 대형 후추그라인더/후추밀 [내부링크]

엔틱 1873년 이태리 대형 후추 그라인더/후추 밀 오리지널 엔틱 이태리에서 1873년에 출시된 후추 그라인더/후추 밀입니다. 150년의 세월감을 느낄 수 있는 흔하지 않은 모델로서 가치 있게 평가되는 제품입니다..

영국 빈티지 오크목 핸드메이드 풋스툴 [내부링크]

영국 빈티지 오크목 핸드메이드 풋 스툴 디자인이 특이한 모양의 풋 스툴 영국산입니다. 재질은 오크목으로.. 1950년 전후 제품으로 세월 대비 아주 깨끗한 모습입니다. 원목을 깎아 수작업으로 제작된 시중..

빈티지 질감좋은 오크목 영국 다용도 네스트 테이블 [내부링크]

빈티지 질감좋은 오크목 영국 다용도 네스트 테이블 1960년대 출시된 영국 명문 가구의 질감 좋은 네스트 테이블입니다. 사각 테이블 앞으로 2개의 사각테이블이 들어가는 아주 드문 제품으로 전면에 수조각이.....

엔틱 질감좋은 오크목 중형 게이트렉 테이블 [내부링크]

엔틱 질감좋은 오크목 중형 게이트렉 테이블 옛 시절의 분위기 그대로 엔틱스런 나뭇결이 잘 제작된 중형 앙증맞은 오크 게이트랙 1940년 전후의출시로 시중에 보기 어려운 영국산 제품입니다. 아담한 사이즈와..

엔틱 1890's오크목 핸드메이드 영국의자 [내부링크]

엔틱 1890's오크목 핸드메이드 영국 의자 디자인이 독특한 모양의 오크목 의자로 영국산입니다. 재질은 가구용의 최상... 자연목 그대로 1890~1900년 의출 시 핸더 메이드 제품으로 지난 세월감이 있지만 깨끗한..

영국 빈티지 느낌좋은 3단 네스트 테이블 [내부링크]

영국 빈티지 느낌 좋은 3단 네스트 테이블 1960년대 출시된 영국 네스트 테이블입니다. 사각 테이블 앞으로 2개의 사각 테이블이 들어가는 아주 드문 제품입니다 재질은 오크목으로서 각각 무게감있으며 질감이 아..

빈티지 영국 느낌 좋은 디자인 오크목 보관대 [내부링크]

빈티지 영국 느낌 좋은 디자인 오크목 보관대 존재감이 충만한 질감 좋은 디자인 오크목 수제품으로. 출시는 1960~70년으로 추정되는 영국산 제품입니다. 잡지, 책, 서류 보관대로서 이런 단아한 멋스러운 굴절..

빈티지 영국 천연대리석 사각 테이블 [내부링크]

빈티지 영국 천연대리석 사각 테이블 1950년~60년에 출시된 아름다운 천연대리석(자연석) 4각 테이블 입니다 대리석 상단과 황동으로 된 다리가 고급진 모습으로 상판 자연무늬가 더욱 이색적으로 어디두어도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