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thinglife의 등록된 링크

 anything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일방문자 2000명 최근 3개월 수익공개 [내부링크]

요즘은 평생직장이라는 말이 사라진지 오래되었죠. 저 역시도 직장을 다니고 있지만, 수입도 적을 뿐만 아니라 언제까지 회사에 다닐 수 있을지 모르는 불안감 때문에 부업을 찾기 시작했어요. 아직은 성공한건 없..

배 효능 6가지와 부작용 알고 먹자 [내부링크]

가을이 제철인 배는 추석 전 후가 되면 수확하기 시작하면서 가장 맛있는 배를 맛 볼 수 있는 데요. 칼로리는 50kcal, 수분이 85%이상의 알카리성 식품으로 비타민 B,C 그리고 유기산, 섬유소와 지방등이 들어 있..

종합소득세 발급에 대한 다양한 내용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발급 다양한 내용. 스트레스받을 때에는 매콤한 음식이 제격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엽기떡볶이 오리지널 1단계를 주문했는데 지금 매워서 난리가 났지 뭐예요... 그래도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

양도세 소요경비 진실 [내부링크]

양도세 소요경비 진실. 작년까지만 해도 책을 굉장히 많이 읽었던 것 같은데 책 안 읽은 지 6개월이 지났어요. 그래도 책은 한 달에 1권은 꼭 읽자 주의였는데 이마저도 쉽지 않네요. 슬슬 읽어야 할 것 같아요...

BMW520D fiyat 매력적이네요 [내부링크]

bmw520d fiyat 매력적이네요. 저는 평소에 면요리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진짜 면으로 된 요리는 다 좋아하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 하려면 탄수화물 멀리해야 한다고 하는데 면끊는 것은 정말 너무너무 힘들어요...

종부세 계산법 주목! [내부링크]

종부세 계산법 주목. 최근에 드라마 보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 예전에는 아예 드라마는 보지도 않았는데 요즘은 재밌는 것도 많고 그 시간만 기다려지고 요즘 저의 작은 소확행이랍니다. 지난 주말에 친구들이랑..

근로소득신고서 입력 알고계신가요? [내부링크]

근로소득신고서 입력 알고 계신가요? 이번에 화장품을 새로 바꿨는데 제 피부에 맞지 않은지 계속 뭐가 올라 오더라구요 비싸게 주고 사고 평도 좋았는데. 아쉽지만 동생 주기로 하고 저는 원래 사용하던 것 해야..

취득세 법안 푹 빠졌어요 [내부링크]

취득세 법안 푹 빠졌어요. 어제 갑자기 머리가 너무 아팠어요.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어서 그런가봐요. 마음을 좋게 먹으려고 해도 주변에 자꾸 저를 괴롭히는 사람들이 많아서 화가 나는 요즘이예요. 추석날 가장..

개인지방소득세 신고기한 주목 [내부링크]

개인지방소득세 신고기한 주목. 오랜만에 온라인 동창회 했는데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이 너무 반가웠어요. 다 그대로인 것 같고 다 같은 동네 사는데 이렇게 모이는 것이 참 힘들어요. 옛날 이야기하면서 제대로..

국세청 상담 전화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국세청 상담 전화 어떻게 할까?. 여름에 바빠서 휴가를 못다녀와서 늦은 휴가를 집에서 가족과 함께 보내고 있습니다. 인간은 환경에 적응한다고 또 이렇게 가족들과 간만에 여유있는 시간을 갖게 되니 그것도 참..

일용직 근로소득세 원천징수 주목! [내부링크]

일용직 근로소득세 원천징수 주목. 스트레스받을 때에는 매콤한 음식이 제격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엽기떡볶이 오리지날 1단계를 주문했는데 지금 매워서 난리가 났지 뭐예요... 그래도 시원한 에어컨 아..

내게 맞는 홈택스 소득확인증명서 정보 [내부링크]

홈택스 소득확인증명서 내게 맞는 정보. 늦은 여름 휴가를 준비하고 있는데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그냥 조용히 집에서 가족과 함께 보람찬 계획을 세워야 할 듯 합니다^^ 하루빨리 진정되어 마음놓고 자연과 사..

지방세 완납증명서 발급 관련 내용입니다. [내부링크]

개인지방소득세 신고기한 주목. 오랜만에 온라인 동창회 했는데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이 너무 반가웠어요. 다 그대로인 것 같고 다 같은 동네 사는데 이렇게 모이는 것이 참 힘들어요. 옛날 이야기하면서 제대로..

취득세와 등록세 이것만 확인하자! [내부링크]

취득세와 등록세 이것만 알아보자. 추석날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혹시 어떤게 있으신가요? 저는 토란국도 좋아하고 전도 좋아하는데 시골에 내려가서 가장 기다리는 시간은 아무래도 송편이 아닐까싶어요! 가끔 할..

부가가치세 대리납부 가산세 소개해 볼께요. [내부링크]

부가가치세 대리납부 가산세 요즘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건지 알게모르게 계속 위가 아파오길래 병원에 가보니 위염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동안 약을 먹으면서 술이나 담배 그리고 자극적인 음식을 먹지 말라..

알수록 도움이 되는 근로소득세 납부내역 [내부링크]

알수록 도움이 되는 근로소득세 납부내역 추석날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혹시 어떤게 있으신가요? 저는 토란국도 좋아하고 전도 좋아하는데 시골에 내려가서 가장 기다리는 시간은 아무래도 송편이 아닐까 싶어요!..

국세청 이세로 좋을까 [내부링크]

해가 많이 짧아졌더라고요. 예전에는 8시 가까이까지 해가 밝았던 것 같은데 확실히 해도 짧아지고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하니 날씨도 좋고 여름도 이렇게 가나 봅니다. 다들 추석에는 어디로 가시나요? 저는 시골이..

국세환급금 계정과목 강화 [내부링크]

여름 동안 열심히 뺀 살을 다시 돌이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추석이 다가오면서 제가 열심히 뺐던 살을 맛있는 전과 함께 맞바꿔야 한다니 너무 슬퍼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전이 맛있는 건 엄마가 너무 맛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