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uni의 등록된 링크

 anyun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MZ세대 뜻 & 트랜드 [내부링크]

MZ세대 뜻 & 트랜드 요즘 뉴스나 인터넷등을 보면 'MZ세대'라는 단어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아마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요즘 흔히 쓰이는 MZ세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

이사 때 유용한 곳 폐가전 무료 수거 서비스 [내부링크]

이사 때 유용한 곳 폐가전 무료 수거 서비스 이사를 가게되면 큰부피를 차지하는 폐가전은 돈을 내고 버리기도 하는데요. 저도 얼마전 시댁이 이사를 가면서 폐가전을 버리는 데 돈을 주고 버렸던 기억이 납니다...

인덕션 & 하이라이트 청소법 이거하나면 끝! [내부링크]

인덕션 & 하이라이트 청소법 이거하나면 끝! 인덕션 하이라이트 청소법 요리를 즐겨하다보니 하이라이트에 국물이 끓어넘치던지 하면 자국이 남는데요. 요즘에는 인덕션이나 하이라이트 전용세제도 많고 긁어내는..

신천 해주냉면 맵지만 생각나는 맛 [내부링크]

신천 해주냉면 맵지만 생각나는 맛 신천에 냉면맛집하면 해주냉면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매운 불냉면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비빔냉면이 너무 매워 저는 가면 한그릇을 다 못먹고 온적도 참 많은데요. 마성의 맛인..

아차산 등산 / 어린이대공원후문주차장 [내부링크]

아차산 등산 / 어린이대공원후문주차장 요즘 아차산 등산 많이 하시죠? 배우 이시영님이 많이 다니시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아차산은 오늘 처음 가보는데요. 아차산입구에 있던 공영주차장이 폐쇄를 하였더..

배떡 로제떡볶이 먹어본 찐후기 [내부링크]

배떡 로제떡볶이 먹어본 찐후기 배떡 로제떡볶이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로제소스를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주문하여보았습니다. 인기메뉴라 시간이 오래걸린다는 이야기를 듣고 저녁먹기 1시간전에 주문. 배달의..

근로장려금 반기신청과 장기신청의 다른점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반기신청과 장기신청의 다른점 3월 15일 까지는 근로장려금 반기신청 기간입니다. 그래서 현재 근로장려금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갑자기 생겨난 근로장려금 그리고 반기신청 장기신청이 뭔지 헷..

2021년 벚꽃개화시기 / 벚꽃이 예쁜 캠핑장 [내부링크]

2021년 벚꽃개화시기 / 벚꽃이 예쁜 캠핑장 2020년에는 코로나로 인해서 벚꽃을 동네에서만 구경을 했는데요. 올해도 마찬가지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해야 해서 사람이 없는 곳에서만 보거나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

묵은지 김밥 만들기 [내부링크]

묵은지 김밥 만들기 묵은지를 이용해 김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묵은지는 잘 씻어서 짠기를 빼주는게 중요한데요. 그냥 씻어서만 하면 김치가 짜기 때문에 물에 몇시간 정도 담다놓았다가 사용합니다. 물에 담..

명동갈때 이용하는 주차장 - 남산동 공영주차장 [내부링크]

명동갈때 이용하는 주차장 - 남산동 공영주차장 안녕하세요. 저는 명동을 자주 가는데요. 일 때문에도 있지만 쇼핑도 하고 먹거리도 많기 때문이예요. 오늘도 명동을 가서 오랜만에 명동돈가스를 먹고 왔는데 명동..

짜파게티 황금레시피로 끓여먹기 찐후기 [내부링크]

짜파게티 황금레시피로 끓여먹기 찐후기 오랜만에 짜파게티를 끓여보겠습니다. 인터넷을 보다보니 황금레시피가 있더라고요. 평소에는 그냥 끓이다가 물 따라버리고 스프를 넣고 비비잖아요? 서대문으 어느 분식..

집에서 군고구마 만드는 비법 [내부링크]

집에서 군고구마 만드는 비법

실업급여 조건 /신청방법 파헤치기 [내부링크]

실업급여 조건 / 신청방법 파헤치기 실업급여 조건 고용보험 가입이력이 퇴직전 18개월동안 180일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고용보험에 가입이 안되있거나 기간을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에는 실업급여를 받을 수 없습..

주휴수당 파헤치기 / 최저시급고려 [내부링크]

주휴수당 파헤치기 / 최저시급고려 주휴수당이란? 일주일에 15시간 이상 근무한 근로자 또는 알바에게 유급휴일을 주는 제도입니다. 다시말해 일주일에 2일을 쉬었을때 , 그 중 하루는 무급휴일 , 나머지 하루..

2020 국가건강검진 내년 6월까지 연장합니다.(국가건강검진의 모든것) [내부링크]

2020 국가건강검진 내년 6월까지 연장합니다 (국가건강검진의 모든것) 안녕하세요. 까탈보라입니다. 저는 얼마전에 국가건강검진을 위해 동네 병원에 예약을 해두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아직도 건강검진..

2021년 전기차 보조금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2021년 전기차 보조금 알아보아요. 2021년 전기차 보조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환경오염의 문제가 심각하게 다뤄지는 이시점에 각 나라별로 전기차를 대중화하려하는 노력..

자진퇴사자 실업급여 받을 수 있을까?< 수급조건 / 신청방법 > [내부링크]

자진퇴사자 실업급여 받을 수 있을까?<수급조건 / 신청방법 > 회사의 사정이나 권고사직, 해고 은으로 인해 실업자가 된 분들 이라면 꼭 챙겨야 하는 제도가 있습니다. 그게 바로 실업급여인데요. 하루아침에 실..

택시 분실물 찾는 법 알아두면 좋은 팁!!! [내부링크]

택시 분실물 찾는법 알아두면 좋은팁!!! 1. 카드결제를 한경우 택시의 카드결제기는 티머니이기 때문에 티머니 택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합니다. 티머니 고객센터 1644-1188 전화연결 > 3번 분실물 문의 > 2번 신..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로 격상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로 격상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로 격상 안녕하세요. 까탈보라입니다. 오늘 19일 목요일 12시부로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로 격상이 되었습니다. 참 안타까운 일이 아닌데요. 조용한 전..

다이어트에 좋은 탄수화물에 이런것도 있네요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좋은 탄수화물에 이런것도있네요 안녕하세요.까탈보라입니다. 요즘에 확찐자가 많이 생겨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다이어트는 운동 20% , 식단 80%를 차지할 만큼 식단이 중요한데요, 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