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dpfhd3의 등록된 링크

 apdpfhd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만덕 혼술이 필요할 땐 혼술엔여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다들 그런적 있으시나요 ? 혼자서 집에서 맛있는거 먹고 싶을때!! 저는 오빠가 혹시나 저녁약속이 있으면 오빠에게 꼭 배달의 민족으로 연어를 주문 해 달라고 해요 ㅎㅎ 그래서 오빠의..

만덕치킨 나의 최애 고추마요 푸라닭 [내부링크]

주말을 마무리하면서 일요일 저녁은 간단하게 집에서 배달음식으로 치맥 한주의 마무리 겸 월요병 극복 !!! 나의 최애 치킨 푸라닭 프라닭 고추마요치킨과 남치니의 최애 블랙알리오 난 먹는것만 먹는취향이..

동래 배달음식 맛집 베트남쌀국수 라이옥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식당보다는 배달음식을 시켜먹고 있어요 역시 저는 어쩔수 없는 배달의 민족인가봐여 배달음식 없었으면 삼시세끼 라면만 먹었을거에여 코로나 제발 빨리 사라졌으면 ㅠㅠ 오늘의 우리의 메뉴는 베트남..

본죽 배달로 본나물 비빔밥 주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시요니예여 :) 다들 본죽도 배달이 된다는 사실 알고계시나여? 저는 죽을 좋아라하지 않다보니 배달이 되는것두 이번에 처음알았어요~~ 역시 우리는 배달의민족인가봐요 이제는 죽도 배달두 해주넹~~..

북구 만덕 피자 무무추 아이들간식으로도 좋네여 [내부링크]

다시 부산뿐아니라 서울 코로나 확진자가 우수수나타나기 시작햇다ㅜ 이제 제발그만 하자! 모이지좀 말자 ! 마스크좀 쓰자!! 늘그랫지만 난 집에 잇는것이 좋댱.. 연휴동안 진짜 강아지 산책외에는 외출ㄴㄴ...날..

과제 - 국민의 권리와 의무(11) [내부링크]

제37조 1.국민의 자유와 권리는 헌법에 열거되지 아니한 이류로 경시되ㅣ 아니한다 2국민의 모든 자유와 권리를 국가 안전보장 질서유지 또는 공공복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 한하여 법률로서 제한할 수 있으며..

과제 - 국민의 권리와 의무(10) [내부링크]

제34조 1.모든 국민은 인간다운 생활을 할 권리르 가진다. 2.국가는 사회보장,사회복지의 증진에 노력할 의무를 진다 3.국가는 여자의 복지와 권익으 향상을 우하여 노ㅕㄱ하여야 한다 4.국가는 노인과 청소년의..

과제 - 국민의 권리와 의무(9) [내부링크]

제31조 1.모든 국민은 능력에 따라 규등하게 교육을 받을 권리를 가진다. 2.모든 국민은 그 보호하는 자녀에게 적어도 초등교육과 법률이 정하는 교육을 받게 할 의무를 지나 3.의무교육은 무상으로 한다 4.교육의..

과제 - 국민의 권리와 의무(8) [내부링크]

제28조 1.공무원의 직무상 불법해위로 손해를 받은 국민은 법률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국가 도는 공공단체에 정당한 배상을 청구 할 수 있다. 이 경우 공무원 자신의 책임은 연계되지 아니한다. 2.군인,군무원,경..

과제 - 국민의 권리와 의무(7) [내부링크]

제27조 1.모든 국민은 헌법과 법률이 정한 법관에 의하여 법룰에 의한 재판을 받을 권리를 가진다. 2.군이 또는 군무원이 아닌 국민은 대한민국의 영역 안에서는 중대한 군사상 기밀,호병,초소유독음식물 공급 포..

과제 - 국민의 권리와 의무(6) [내부링크]

제22조 1.모든 국민은 학문과 예술으 자유를 가진다. 2.저작가,발명가,과학기술자와 에술가의 권리는 법률로써 보호한다. 제23조 1.모든 국민으 재산권은 보장된다. 그 내용과 한계는 법률로 정한다. 2.재산권의..

과제 - 국민의 권리와 의무(5) [내부링크]

제14조 모든 국민은 거주,이전의 자유를 가진다. 제15조 모든 국민은 직업선택의 자유를 가진다 제16조 모든 국민은 주거의 자유를 침해받지 아니한다. 주거에 대한 압수나 수색을 할 때에는 검사의 신청에 의하여..

과제 - 국민의 권리와 의무(4) [내부링크]

4.누구든지 체포 또는 구속을 당한 때에는 즉시 변호인의 조력으 받을 권리를 가진다. 다만 형사피고인이 스스로 벼호인을 구할 수 없으 대에는 법률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국가가 변호인을 붙인다. 5.ㅜ구든지 체..

과제 - 국민의 권리와 의무(3) [내부링크]

제12조 1.모든 국민은 신체의 자유를 가진다. 누구든지 법률에 피하지 아니하고는 체포, 구속,압수,수색 또는 심문을 받지 ㅏ니하며, 법률과 적법하 절차에 피하지 아니하고는 처벌,보안처분, 또는 강제노력을 받..

과제 - 국민의 권리와 의무(2) [내부링크]

1.국민의 권리와 의무 제10조 모든 국민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모든 가치를 가지며, 행복을 추구할 권리를 가진다. 국가는 개인이 가지는 불가임의 기본적 인권을 확인하고 이를 보장할 의무를 진다. 제11조 1.모..

과제 - 국민의 권리와 의무(1) [내부링크]

국민의 권리와 의무 1.과제의 목적 헌법 제2장 국민의 권리와 의무에 대해 공부하고 국민의 권리와 의무에 대해 생각해 보려고 한다. 국민의 권리와 의무 법의 목적은 제 10조와 같은 모든 국민이 인간으로서 존엄..

강아지 종합검진 꼭 필요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오늘은 강아지를 키우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종합검진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저희 사람들도 성인이 되고 나면 종합검진 꼭 받으시잖아요 .. ㅜㅜ 이유가 다들 어떻게 되시나요? 저는..

강아지 중성화 수술 필요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날씨가 많이 추워졋어요 다들 감기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 중성화수술 꼭 필요하나요?에 대한 답변을 해보려고 해요! 강아지 중성화 수술은 수컷의 경우 고환을 제거하..

강아지 먹으면 안돼요!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벌써 2020년이 이틀이나 지나버렸네요 ㅠㅠ 올해는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겟어요 ~! 우리 반려동물 역시 오래오래 건강하게 행복했으면 좋겟어요! 오늘은 강아지가 먹으면 안되는..

강아지 먹으면 안돼요!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오늘은 강아지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 이시라면 우리아이의 건강하게 오랜 수명을 위해 꼭 조심하셔야 해요! 오늘 포스팅은 강아지가 먹으..

대형견 종류와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2020년에는 정말 많은 일이 있었는데요 2021년에는 코로나가 종식되고 모두가 마스크를 벗는 그날이 오면 좋겟네요 ㅠㅠ 오늘은 대형견 종류와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강아지..

중형견 종류와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오늘은 중형견의 종류와 중형견 키울때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강아지 중형견 종류 누가있을까요? 1.웰시코기 2.프렌치불독 3.비글 4.시바견 5.셔틀랜드쉽독 6.차우차우..

강아지 소형견 종류와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2020년이 지나고 2021년의 첫날이네요!! 다들 새해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소형견 강아지의 종류와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요즘은 아파트,원룸에서 키우시는 분들이..

임신초기 주의사항 유산인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임신초기에는 조심해라! 라는 말 많이 들어보셧죠? 대략 임신 12주 이전까지는 유산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조심 또 조심하셔야 해요 임신 초기 주의사항 출혈을 조심하세요! 임신 12주..

임산부 커피 마셔도 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요즘은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은 직장인들에게는 필수 일거에요! 하지만 커피한잔! 과연 임산부에게도 괜찮을까요 ? 임산부에게 커피가 좋지 않다 라고 생각하는 것은 바로 커피 속 카페인..

임신 인줄 모르고 술을 마셧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계획적으로 임신을 준비하시고 계시는 경우도 있지만 깜짝선물로 찾아온 임신이신 경우 임신인줄 모르고 술,담배,약물 등을 섭취 하신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저 같은 경우에도 가볍게..

임신 초기 증상 소변이 자주 마려워요 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임신 초기 증상 기억나시나요?ㅠ 밤에도 자다가 깨서 화장실 가고 하루종일 화장실가고 ㅠㅠㅠ 임신 전에는 사실 장거리 갈때 빼고는 화장실 때문에 힘들었던 적이 없엇는데 임신 후로는..

임신 초기 증상 자도자도 피곤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저처럼 잠을 자도자도 피곤하시거나 잠이 급격히 많아지신 분들이시겟죠? 잠이 많아지는 것은 임신초기 증상 중 하나인데요 밤에 잠은 충분히 잣음에도 불구하고..

임신 6주차 증상 아이의 심장소리를 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하루 빨리 코로나가 사라져야할텐데 왜이리 확진자가 점점 증가하는지...ㅠㅠ 많은 일들이 있던 2020년이 이제 겨우 2틀밖에 남지 않앗어요 모두 마무리 잘하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임신준비를 위한 보건소 무료 산전검사 이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오늘은 임신준비를 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저는 결혼 후 임신을 바로 준비할 계획이라 지금부터 늦은 자궁경부암을 접종중이에요! 이 외에도 엄마가 되기 위..

결혼준비를 위한 웨딩박람회 방문 시 주의할점 꼭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다들 결혼준비 어떻게 시작하시나요? 저는 현재 결혼준비를 하고 있고 전문가가 아니라 개인적으로 알게된 부분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아마 결혼준비를 하시는 예신 예랑님들은 웨딩..

뷰110스테이크에서 프로포즈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 내년 결혼준비를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인데요 ㅎㅎ 이미 날 다잡고 인사 다드렸음에도 불구하고 예랑이가 프로포즈를 해줬어요 바로바로 부산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뷰110스테이..

부산 결혼준비 다이렉트 박람회 다녀오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저희는 내년 6월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그전에 코로나가 빨리 끝나야 하는데 왜 이리 갈수록 확진자가 느는 건지 ㅠㅠㅠ 부산 코로나 2단계 이전 방문했어요! 디렉트 박람회는 2주..

부산 한복 결혼합시다 상담 받앗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저는 다이렉트 박람회에 방문하여 스드메부터 예물 예복 등 모든 상담을 받아볼 수 있었어요 그 중 꼭 필요한 부분인 한복 상담을 받았는데요 ! 제가 상담받은 곳은 부산 진시장에 위치한..

결혼준비를 위한 아스틴 맞춤정장 상담받앗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 예랑이랑 저는 간소화 해서 하자~ 마인드라 맞춤정장도 아닌 그저 기성품을 보고 있었는데 아스틴에서 상담을 받고 난후 우리 예랑이 맞춤정장 한번 좋은 거 해줘야겠다 라는 생각이..

결혼준비를 위한 예물상담 받앗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저는 내년 결혼준비를 위해 다이렉트를 통해 준비하고 있어요 ! 다이렉트 결혼준비에서 주최하는 박람회에 방문하여 한 장소에서 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다들 웨딩링 웨딩밴드..

부산 단독홀 사학연금s 웨딩홀 상담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 내년 21년 5월 기준 사학연금 s 웨딩홀 대관료 궁금하신 분은 아랫 댓글 남겨주시면 알려드려요 ~~~ 요즘 결준비 카페 내에서도 사학연금s가 인기가 좋아 상담을 받으러 방문했답니다..

부산 진구 대도컨벤션 웨딩홀 상담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 짠 네번째 웨딩홀 투어 후기는 대도컨벤션 웨딩홀이예요 대도컨벤션 웨딩홀은 그만큼 오래되고 위치도 큰길 바로 옆에 있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사실 주변에서 건물이 오래 됫다 이런..

부산 진구 다비다 웨딩홀 상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 두구두구 제가 직접 부산 웨딩홀 투어 상담 과 계약을 한 곳이 바로 다비다 웨딩홀 입니다 !!!!! 날도 잡고 예식장 계약도 완료했어요 !!!! 다비다 웨딩홀 요즘 너무 인기가 많아 사실..

부산 진구 양정동 롯데갤러리움 웨딩홀 상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 내년 5월 기준 웨딩홀 예약을 위해 부산 진구 웨딩홀 투어중이에요 오늘은 양정동 롯데갤러리움 상담 후기를 소개하려고 해용 저는 웨딩홀을 선택하는 기준은 단독홀 위치 예식시간 주..

부산 해운대 마리나 웨딩홀 투어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 내년 5월을 계획으로 열심히 웨딩홀을 알아보고 있답니다 저는 부산에서 결혼을 할 계획이라 현재 총 5군데의 결혼식장을 방문하여 상담받고 왔어요 :) 저처럼 내년 5월 계획이신 예신..

말티즈 성격과 평균수명에 대해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 오늘은 많은 분들이 키우는 말티즈의 성격과 평균수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말티즈는 옛날부터 애완견으로 많이 키우고 많은 사랑을 받은 강아지 중 하나예요 ! 말티즈의 성격은..

치와와 성격과 평균수명에 대해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 오늘은 대표적인 소형견 치와와의 성격과 평균수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 평균적인 치와와의 키는 13~20cm 몸무게는 3kg을 넘지 않는다고 해요 또한 치와와는 털이 긴 장모치와와..

강아지 콜라겐 간식 닥터독 짜먹는 연어 젤리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 요즘 피부를 위한 콜라겐 제품이 많이 나오는데요 강아지들은 위한 콜라겐 간식도 있더라구요 ~ 겨울철 민식이 두식이의 피부를 위해 콜라겐 가득한 짜먹는 강아지 간식을 구매해보앗어..

애견간식 유산균 가득한 닥터독 황태동결건조간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오늘은 내돈내산 애견간식 강아지 간식 구매한 닥터독 황태포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용 35억 유산균 황태 동결건조간식 60g 15000 원 유산균도 , 애견간식도 알아보던 찰나에 알게된 닥터..

데일리 보습오일로 좋은 우먼홈케어 앰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시요니예요 오늘은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습 촉촉 천연오일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완벽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우먼홈케어 앰플 100ml 인데요 우먼홈케어에서는 임..

임신 초기 5주차 증상과 주의할 점 [내부링크]

오늘은 임신5주차의 증상과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임신 5주차는 이제 막 병원에 가서 임신을 확인했을거예요! 축하드려요!! 임신 초기 5주차 아무래도 생리 예정일이 지나 임신테스트기로 이미 확인..

코로나19예방! 임산부 ! 손소독제 사용해도 괜찮죠? [내부링크]

갑작스런 코로나19 확진자 증가로 이제는 마스크 의무화 연말까지 모임금지 코로나 단계에 알맞게 금지법이 많아 졌는데요 코로나 예방법으로 마스크 착용뿐아니라 손소독도 필수로 하고 있는데요 가게 입구 앞..

임신 극초기 증상에 대해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대부분의 여성분들은 임신이라는 것을 언제쯤 알게 되시나요? 바로 생리 예정일이 되어서 임신사실을 알게 되는데요! 오늘은 임신 극초기 증상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임신 극초기 증상이라는 것은 생리 예정일..

임신 준비중 이신가요? [내부링크]

요즘은 아이를 여럿을 낳기 보다는 한명,두명만 낳는 추세인데요. 임신을 계획 중이라면 엄마 아빠의 몸이 건강하고 준비된 상태에서 아이를 갖는것이 가장 좋겟죠? 임신준비중인 사람을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일..

강아지 몸에 검은반점이 생겼어요! [내부링크]

저같은 경우 겪어 보신 적 있으시나요? 어느날 갑자기 우리 아이 몸을 보니 몸에 검은반점이 생겼어요! 위에 사진은 저희 민식이가 4개월 됬을 때 모습이에요! 보시면 하얀털 위에는 깨끗 햇거든요? 불과 한달전..

강아지 꼬순내 , 곰팡이 냄새예요! [내부링크]

강아지를 키우시는 견주님들! 발바닥 냄새 맡아보신 적 있으시나요? 특유의 구수한 꼬순내가 나지 않으시나요? 강아지 특유의 꼬순내 , 발냄새 나는 이유 다들 궁금해 보신 적 있으시나요? 강아지 꼬순내 저..

강아지 하품 , 이유가 뭘까? [내부링크]

강아지를 키우시는 견주님들! 강아지 하품하는 모습 ! 보신적 있으시나요 ?ㅎㅎ 오늘은 강아지가 왜 하품하는 것인가에 대해 알려드릴거에요! 강아지가 하품하는 이유6가지 산소공급 기분전환 무관심 카밍..

명지 브런치카페 테라비 방문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여자 셋이 브런치 카페에 방문했어요! 명지 근처 브런치 카페로 검색하니 유명한 곳이 정말 많이 나오더라구요! 저희는 그중에서도 명지 행복마을에 위치한 테라비 브런치 카페에 방문해보았어요! 주말..

강아지 슬개골 탈골 증상과 원인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강아지를 키우시는 견주님들이시라면 슬개골 탈골 많이 들어보셧죠? 특히 소형견에게서 흔하게 볼수 있어요! 혹시나 우리집 강아지도 그렇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자세히 한번 살펴보도록 해요! Q.슬개골 탈골이..

강아지 먹으면 안되는 과일 3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강아지가 먹으면 안되는! 위험한 과일 3가지에 대해 알려드릴거예요! 절대절대 먹이시면 안되요!! 꼭 참고해주세요! 강아지는 양념이 된 음식을 먹으면 안되요! 또한 초콜릿도 먹으면 안되요! 이유는 빨리..

강아지 먹어도 되는 과일 다섯가지! [내부링크]

강아지가 사람 먹는 음식 주면 안된다는 것 다들알고계시죠? 하지만 오늘은 강아지들이 먹어도 되는 과일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강아지 먹어도 되는 과일 강아지 사과 먹어도 되나요? 강아지 복숭아 먹어도 되나요..

광주 가볼만한 곳 , 송정역 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요니예요:) 저는 고향이 광주라서 종종 명절에 방문을 하는데요! 요번 추석에는 형부를 맞이하러 가기 위해 송정역 주변에 있는 송정역시장에 방문했어요! 다들 송정역 시장이라고 알고계시나요? 나..

강아지 관련 속담 , 무엇이 있을까? [내부링크]

오늘은 강아지와 관련된 속담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속담이란 옛~날 부터 내려오는 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오늘은 그저 재미로 알아보는 것이니 너무 믿지 마세요~~!! 귀여운 강아지를 떠올리며 가볍게..

강아지 식분증 원인과 해결방안 [내부링크]

새끼강아지,어린강아지를 키우시는 견주분들이시라면 강아지가 자기가 싼 똥을 먹는 모습 한번씩은 보셧을거에요 ㅠㅠ 정말 이렇게 예쁘고 사랑스러운 아이들인데 왜 똥을 먹는거지? 강아지가 똥을 먹는 이유에..

강아지가 몸을 비비는 이유 [내부링크]

오랜만에 깨끗이 빠득빠득 목욕을 시키고 혹시나 목욕하면서 스트레스 받았을까 싶어 산책을 나갔어요. 그런데 !! 갑자기!!!! 왜 흙과 잔디에 드러눕는거야!!!!! 분명 신나서 그러려니 잘못된 것은 아니기에 화..

강아지 잠자는 자세로 보는 성격 [내부링크]

강아지 잠자는 자세로 나타나는 우리아이들의 성격을 알아볼거에요! 가끔 궁금하지 않나요? 저는 저희 아이들을 보면 쟤는 왜저렇게 잘까? 라는 생각을 해요! 옆으로 누운자세! 많은 강아지들이 옆으로 누워 자는..

서면 두피클리닉 내동주고 받은 실제 후기 [내부링크]

서면 : 헤어리필두피힐링센터 두피에 관한 모든 증상(탈모,각질 등) 다케어가 가능한곳 3~4년간 두피 각질로 고생을 하다가 우연히 보게된 집앞 서면 두피클리닉 센터! 정~말 부산 서면에 거주하는 1인으로써 이런..

강아지 토색깔별로 대하는 대처방안이 달라져요 [내부링크]

강아지는 잘 토하는 동물이기때문에 우리 강아지가 토를 하더라도 무조건 병원에 가야하는 것은 아니에요! 오늘의 애견기본상식! 강아지 토 색깔로 알아보는 원인과 대처방안! 강아지를 키우는 견주님 이시라면..

강아지 셀프로 림프마사지 하는 방법 [내부링크]

강아지 혹은 고양이 반려견을 키우기위한 애견 기본상식! 오늘은 강아지 마사지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애견기본상식! 알아두면 좋고 모르고 계신다면 알아보는것이 좋겟죠? 우리 사람들도 피로가 쌓이면 마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