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2down의 등록된 링크

 app2dow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킹갓캐슬, 성을 수호하는 몰입감 넘치는 디펜스 게임 [내부링크]

킹갓캐슬은 다양한 영웅들을 적절히 조합하고 배치시켜 성을 수호하는, 단순하지만 몰입감 넘치는 디펜스 게임입니다. 고전게임 감성의 도트 그래픽 속에서 내가 키운 영웅들이 적과 펼치는 전투를 지켜보는 재미..

마술양품점, 잔잔한 감성의 캐주얼 게임 [내부링크]

마술양품점은 판타지 세계 속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이용해 마술 양품점을 운영하는 잔잔한 감성의 캐주얼 게임입니다. 탐험을 나가 ‘광물 터치’ 혹은 ‘나무 흔들기’와 같이 흥미로운 미니 게임으로 재료를 채..

셜록(Sherlock): 숨겨진 매치-3 사건록, 숨은 그림 찾기와 퍼즐 풀기 탐정 게임 [내부링크]

셜록(Sherlock): 숨겨진 매치-3 사건록은 완성도 높은 그래픽의 숨은 그림 찾기와 퍼즐을 풀며 도시의 잇따른 사건들을 수사하는 탐정 게임입니다. ‘셜록 홈즈’부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오즈의 마법사..

라루나 판타지, 동화풍 감성적인 힐링 RPG 게임 [내부링크]

라루나 판타지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해 즐기는 아기자기한 힐링 RPG 게임입니다. 최대 5마리의 펫을 이용해 나만의 전략에 맞춘 최적의 펫 조합을 꾸리고 더욱 강력한 공격을 구사할 수..

용비불패M, 횡스크롤 전투 액션 게임 [내부링크]

용비불패M은 원작 무협 만화 ‘용비불패’의 캐릭터와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된 화끈한 횡스크롤 전투 액션 게임입니다.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스킬과 콤보 효과로 그 어떤 액션 게임 못지않은 극강의 타격감을..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x 더 워킹 데드 콜라보, 전략 액션 게임 [내부링크]

방어 설비를 구축해 끊임없이 몰려드는 좀비들로부터 생존해야 하는 긴장감 높은 전략 액션 게임이며, 최적의 타이밍에 화끈한 스킬을 구사해 좀비떼를 무찌르는 순간 손끝으로 전해지는 전율이 일품입니다. 건물..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일하기 [내부링크]

1.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이 주류를 이루면서 배달앱이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가지 배달 서비스 중에서도 1주문 1배달에 특화된 쿠팡이츠가 있습니다. 쿠팡이츠의 ‘..

당신에게 고양이가(Dear My Cat), 고양이들과 교감하는 감성 시뮬레이션 게임 [내부링크]

서정적인 하늘섬에서 각기 다른 사연을 지닌 고양이들과 교감하는 감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며 정원, 가차역 등의 다양한 추억의 공간들을 건설해 많은 고양이들이 살아가는 거리로 만들어 나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워크온(WalkON), 동기부여 및 혜택이 되는 플랫폼 [내부링크]

소모 칼로리를 확인할 수 있고, 프로필에서 성별, 나이, 키, 몸무게를 입력하시면 사용자에게 맞는 권장 활동량을 알려드립니다. 하루가 마무리되면 걸음 수, 걷기 시간, 파워워킹, 수면, 칼로리 통계를 확인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