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bongbong의 등록된 링크

 applbongb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개딸뜻 이재명의 열정적인 여성 지지자들 [내부링크]

개딸뜻 개딸은 이재명 지지자들을 지칭하는 신조어 입니다. "개혁의 딸"의 준말로, 이재명의 개혁적인 정책에 공감하는 젊은 여성 지지자들이 많다고 해서 이름이 지어졌습니다. 이재명 지지자들중 열정적 이며, 적극적인 성향을 보입니다. 개딸의 탄생 2017년 이재명이 더불어민주당의 대선 후보로 출마하면서 처음 등장 했습니다. 당시 이재명의 개혁적인 정책에 공감하며, 열정적으로 지지했습니다. 선거운동에서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요. 활동 온라인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으며, SNS를 통해 이재명을 지지합니다. 이재명의 유세현장에도 자주 찾아와 적극적으로 어필 합니다. 비판 때때로 과격한 행동 및 언행으로 비판을 받습니다. 이재명을 어필하고 싶은 마음에 그러는 거겠지만. 안 좋은 행동이 이재명의 이미지 및 지지사들을 ..

슈룹뜻 당신이 몰랐던 우산의 순 우리말 [내부링크]

슈룹뜻 우산의 순우리말 관목이라는 단어를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낯설게 들릴지 모르지만 사실 슈룹은 우산을 뜻하는 순우리말이다. 슈룹이라는 말은 훈민정음해례본에 들어갈 정도로 오래된 말이다. 슈룹은 '하늘'을 뜻하는 '슈'와 '비를 피할 대상'을 뜻하는 '룹'이 합쳐진 말이다. 즉 슈룹은 '하늘에서 내리는 비를 피하기 위한 물건'이라는 뜻이다. 슈룹의 근황 슈룹이라는 말은 조선시대에도 통용되는 말이었다. 그러나 한글이 보급되면서 한자 '우산'이 더 많이 쓰이기 시작했다. 그 결과 관목이라는 단어는 점차 사라졌습니다. 최근 '슈룹'이라는 단어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이는 순우리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슈룹이라는 단어가 우산을 뜻하는 순우리말이라는 사실 때문이다. 슈룹 tvN 드라마 tvN 드라마 슈럽은 ..

배우 정인아 비극적인 스카이다이빙 사건 펙트 (이근) [내부링크]

정인아 비극적인 스카이다이빙 사건 (이근) 정인아와 이근의 스카이다이빙 사고는 2015년 한국을 충격에 빠뜨린 비극적인 사건이었습니다. 배우 정인아는 스카이다이빙 강사의 지시에 따라 경비행기에서 뛰어내렸지만 낙하산이 제대로 펼쳐지지 않아 숨졌습니다. 이근은 정인아와 함께 스카이다이빙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 사고에 연루되었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사고의 전말 정인아의 스카이다이빙 사고는 2015년 6월 13일 나오우주센터에서 발생했습니다. 정인아는 스카이다이빙 강사의 지시에 따라 뛰어내렸지만 낙하산이 제대로 펼쳐지지 않아 땅에 추락하여 즉사했습니다. 이근은 현장에 정인아와 함께 있지 않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의혹과 논란유튜버 김용호가 해당 의혹에 대해 말했습니다. 이근은 정인아의 스카이다이빙 ..

모스 부호 번역기: 통신 변환, 한 번에 하나의 점과 대시 [내부링크]

모스부호의 소개 끊임없는 혁신과 기술 발전으로 가득 찬 빠르게 진화하는 세상에서 모스 부호는 과거의 유물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점과 대시로 구성된 이 상징적인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은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메시지 교환 방법으로 계속해서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모스 부호 번역의 흥미로운 영역을 탐구하고 현대 시대의 역사, 중요성 및 응용 프로그램을 탐구합니다. 모스부호의 이해 1830년대에 Samuel Morse와 Alfred Vail이 개발한 모스 부호는 장거리 통신에 혁명을 가져왔습니다. 단순성과 적응성으로 인해 전신 시스템에서 메시지를 전송하는 데 선호되는 접근 방식이었습니다. 점과 대시의 조합을 활용하여 모스 부호는 문자, 숫자 및 다양한 문장 부호를 나타냅니다. 각 문자는..

괌 하와이 사이판 백신미접종 입국 가능여부 확인하기 5월12일 [내부링크]

미국여행 백신미접종 해도 괜찮은가? 23년 5월 12일 부터 코로나19 백신 접종 증명서를 의무적으로 제출 하지 않아도 된다고 기사가 가 나왔어요. 이제는 백신미접종 해도 미국 여행 갈수있습니다. 기사 바로가기 백신미접종 괌 하와이 사이판 등.. 미국 자치령인 나라들도 포함이기 때문에, 이제 백신 미접종으로 여행을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1. 입국 절차 2023년 5월 12일 부터 백신접종 의무가 해제되어 백신미접종에서도 여행 가능 비가면세 신청서 (온라인 작성 or 현지 작성) 세관신고 (전자세관신고서) 2. 괌 사진 몇장 보시죠.. 나도 가고 싶다

노포뜻 노포맛집 노포식당뜻 쉽게알려드림(을지로) [내부링크]

노포 뜻 을지로 노포 점포 5개 소개 해드리기전에 노포뜻 설명 드리고 가겠습니다. 노포(老鋪)의 뜻을 알아보면 늙을 노(老)에 가게 포(鋪)를 사용하여 "늙은 가게"라는 뜻입니다. 즉 오래된 가게, 대대로 물려 내려오는 점포를 뜻입니다. 을지로 노포 소개 서울 을지로에도 여러 노포가 있지만, 그중에 3개만 골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뚱뚱이할머니집 신한양식당 태극당 1. 뚱뚱이할머니집 3대째 이어지고 있는 족발 전문점으로 전통과 새로운 트렌드의 조화를 경영철학으로 운영 중입니다. 족발은 물론이고 상차림에 나가는 된장까지 직접 메주를 띄워 제조하는 등 전통 유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창업일 : 1990년 영업시간: 24시간 연락처: 02-2279-2714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174-1(..

몽골어 번역기 필수 어플 및 사이트 쉽게사용하는법 [내부링크]

몽골어 번역기 추천 해외 여행시 번역기는 필수인대도 국민 번역기인 파파고번역기에 없는 몽골어 번역 어플 과 사이트 소개 하겠습니다. 몽골어 번역 사이트 구글 번역 사이트 구글 번역 (어플) 몽골어 음성 번역(어플) 1. 구글 번역 사이트 몽골어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언어 대부분을 구글 번역 사이트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링크- 구글번역사이트 2. 구글 번역 어플 2-1 구글번역 어플 구글번역 어플 입니다. 대부분의 언어를 번역해 주는 기능이 있어요. 근대 몽골어를 번역은 해주지만, 음성으로 해주진 않네요. 링크- 구글번역어플 Google 번역 - Google Play 앱 100여 개 이상의 언어를 통해 세계가 그 어느 때보다 가까워집니다. play.google.com 2-2 구글번역 어플 몽골어 번역 어..

베트남 다낭 에서 꼭 가봐야 할 여행지 4가지 [내부링크]

다낭에서 꼭 가봐야 할 여행지 베트남 중부에 위치한 다낭은 자연, 문화, 맛있는 요리로 가득한 해안 도시라고 합니다. 다낭에서 방문하기 좋은 시기는 2월부터 5월까지 이고, 9월부터 12월까지는 우기로 방문을 피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서퍼라면 9월부터 3월까지가 파도가 높아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다낭에서 꼭 가봐야 할 여행지 미케비치 드래건다리 호이안 바나힐 미케 비치: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로 알려진 미케 해변은 수영, 일광욕, 서핑을 즐기기에 너무 좋은 곳이에요 드래건 다리: 용 모양을 하고 있으며 밤에는 조명이 켜져 멋진 광경을 연출합니다. 드래곤 다리옆에 있는 선짜야시장도 있으니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엄청 크더라고요. 호이안: 다낭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이..

일본 여행 추천 후쿠오카 여행 가볼만한곳 5가지 (태교여행) [내부링크]

일본 여행 후쿠오카 태교여행 갈만한곳 저희 부부의 마지막 해외여행은 코로나 전 패키지로 다녀온 베트남 다낭이 이였습니다. 다낭 갔을때 와이프와 같이 다음에는 일본을 가자고 마음서로 얘기 했었는데, 갑자기 코로나 ㅠㅠ..가 와서 못갔었죠이제는 코로나도 잠잠해 지고, 일본여행들도 다들 가시는거 같아, 저희 임신한 와이프(30주) 와 함께 일본여행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다녀온곳중 좋았던곳 소개해드립니다. 일본 후쿠오카 소개 후쿠오카는 컴팩트 시티로 부를만큼 도시 규모가 크지 않고, 한국에서 일본본토 중 가장 가까운 일본도시입니다 그래서 비행기 비용도 저렴하고, 2박 3일, 3박 4일 일정으로 가볍게 다녀오기 좋아요. 그리고 경상도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배편을 이용하여 가시는방법도 괜찮습니다. 저희는 ..

30대 아저씨가 6개월간 고민해서 찾은 가습기 (사용소감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짠돌이 아저씨입니다. 어떤 물건을 구매할때 가장 가성비있는 제품 즉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제품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가격대에 따라서 다르지만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정도 찾아 보고 결정하는대요. 제가 6개월간 찾아본 종류별 가습기 장단점 및 6개월간의 사용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가습기 종류별 장단점 가습기종류는 크게 4종류가 있습니다. *가습기 제품종류 초음파 자연기화 가열식 복합식 작 동 원 리 진동자가 물방울을 쪼개어 분사 하는 방식 입니다. 빨래를 널어 놓는 것과 동일 합니다. 디스크형, 필터형 전기포트에 물을 끓여 수증기 발생하여, 가습하는것 초음파의 진동자와 가열식의 물을 끓이는것을 합친것 장 점 저렴한 가격과 가격대비 많은 가습량, 전기세 걱정 X 안전성 최고 공기청정기..

최고의 가정용 프린터를 선택하는 방법 [내부링크]

이 글에서 가장 이상에 가까운 가정용 프린터를 선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I. 당신이 필요로 하는 프린터 * 검토해야 될 사항 프린터 사용빈도 인쇄할 문서 유형(포토, 문서) 스캔 또는 복사와 같은 추가 기능 더보기 참고: 가정용 프린터를 선택할 때 특정 요구 사항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II. 프린터의 종류별 비교(레이저, 잉크젯, 무한잉크젯) * 레이저 프린터 더보기 레이저 프린터는 흑백 표현에 강하며, 출력속도 가 빠르고, 토너 교체 방식으로 잔고장이 적습니다. 그리고 출력비용은 비싼 편입니다. * 잉크젯 프린터 더보기 레이저 프린트 대비 컬러 표현에 있어 강점있고, 출력속도가 느리며, 장당 출력비용은 비싸편 입니다. 그리고 카트리지 교체 방식(사용시 헤드의 노즐 막힘이 발생확율이 높아..

기믹뜻(Gimmick) 기믹의유래 기믹래퍼? 쇼미더머니9 코쿤 [내부링크]

1st. 기믹 뜻 우리나라 말로 하면 술책, 기교, 눈속임, 정도로 해석될 수 있다, 의미적으로는 부정적 이미지가 있으며, 안 좋은 말로, 편법, 잔꾀, 상술 같은 말로 해석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쇼미 더 머니 9에서 코쿤이 "나는 기믹 판독기"의 의미는, 이목을 끌기 위해서 랩 실력보다는 퍼포먼스나 특이한 행동을 하는 래퍼의 의미입니다. ※ EX) 노이즈 마케팅, 억지 밈, 어원 : 1920년대부터 사용된 단어로, 어원은 정확하게는 알 수 없으나, 마술사가 사용하는 장치, 혹은 마술 도구를 칭할 때 하는 말로 시작되었다는 게, 보통 얘기입니다. 2st. 여러 가지 사용의 의미 어느 분야에서 사용하는가 에 따라서, 그 의미가 조금씩 달라집니다. 프로레슬링 및 쇼 프로그램 : 쇼 프로그램 즉, 특정 예..

투자 VS 투기 투자뜻 투기뜻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1st. 투자 뜻 경제학적 의미 : 투자란, 미래에 더 큰 구매력을 얻기 위해 현재의 구매력을 포기하는 것 을 말합니다. 실물 투자 : 소비재를 생산하기 위해 공장, 기계, 건물, 부동산 등을 투자하는 것, 금융 투자 : 금융 투자를 하여, 금액을 불리는 행위 주식, 채권, 예금, 신탁 등, 이 있다. 간단 설명 : 그 가치에 대한 이성적인 판단 한 후, 투자를 하는 것을 뜻 합니다. 2st. 투기 뜻 투자와 투기를 명확하게 구분하는 것을 어려우며, 다양한 예시를 말씀드려 보려 합니다. 경제학적 의미 : 유동성 자산 혹은 부동산의 가격 변동의 차이를 이용해 이익을 보려는 행위를 말한다. 의미 1 : 이성적 판단보다는 시장 상황 및 감정적 요인으로 매매하는 행위, 의미 2: 확실한 승산 없이 큰 이익을 노..

마인뜻 드라마 인물 관계도 및 줄거리 인물소개 (박보영주연) [내부링크]

1. 마인 뜻 마인의 뜻은 영어로 mine 즉 나의 것 을 말합니다. 드라마에서 마인은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2. 드라마 마인 기획의도 여유롭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던 두 여자에게 낯선 여자가 찾아온다. 그날 이후, 나의 것이라고 믿었던 것들이 하나씩 무너져간다. 어떤 것을 지키고, 누구의 손을 잡을 것인가. 무엇이 진짜고 무엇이 가짜인가. 자신을 보호한다고 믿었던 것들이 자신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자신의 정체성과 가치를 지켜나가기 위해 명예롭게 전진한다. 나의 것이라 믿었던 것들에서 용감하게 벗어나 진짜 나를 찾아나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 2-1 인물 소개 서희수 (30대 후반) 전직 여배우, 효원 그룹 둘째 며느리 "블루 다이아몬..

우버제스트(Ubersuggest)관련 키워드 찾기,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우버제스트(Ubersuggest) 크롬 확장프로그램 설치 방법 및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말씀드려보려 합니다 1st. 우버제스트(Ubersuggest) 크롬 확장 프로그램 설치 방법, 크롬 웹 스토어 에서 검색후 Ubersuggest 검색 Chrome에 추가 클릭 크롬 우측 상단에 클립 고정 우측 상단에 우버제스트 아이콘이 생겼다면, 구글에서 아무거나 검색 해보면,우측 하단에 관련 검색어 및 월별 검색량 등 SEO 수치도 표시 됩니다. 검색어 주식으로 검색해보겠습니다. 2st. 우버제스트 무료 사용법? 우버제스트는 키워드 검색량은 하루에 총 3번만 검색할수있습니다. 그이상은 하시려면 유료로 전환 하셔야합니다. 원래는. 근대 저는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구글에서 원..

네이버 구글 키워드 쉽게 찾는 방법 너무 많이 알려드렸나.. [내부링크]

블로그 운영에 거의 70%를 차지하는게 키워드를 찾는 방법인대요. 제가 여태까지 하고있는 키워드 쉽게 찾는 방법 공유드리려고합니다. 1st. 언제 어느때든 좋은 키워드 생각나면 적어두자, 아이디어 : 사실, 아래쪽에 사이트를 참조드리겠지만, 키워드 찾는 사이트는 여러가지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중요한건 기준되는 키워드를 무슨 단어를 입력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므로, 항상 좋은키워드가 생각 났나면 바로 적어두도록 합시다. 그후 집에 와서든 사이트에 접속하여 검색이라도 한번해보면, 힌트가 되고 좋은 키워드일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올라갑니다. 어떤 키워드 : 그렇다면 평소에 어떤 키워드를 생각해야 검색 했을때 효율적으로 될까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런단어들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뜻, 방법, 추천..

미세먼지 지도로 실시간 확인 및 주말 미세먼지 확인 방법, [내부링크]

전세계 바람지도로 바람의 방향의 확인 하고 미세먼지를 지도로 한국으로 오는지 확인 할수있습니다. 대략. 1st. earth 개요: 전세계 바람의 방향, 해류, 파도, 화학물질, 미세먼지, 천문 등.. 및 시간순으로 정리 할수있어, 엄청나게 편리 하게 사용할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미세먼지 시각으로 확인 : 하단의 어스 버튼 클릭 후 모드 미세먼지 클릭하시면 됩니다. 간단합니다. 지금 5월9일인대 한동안.. 미세먼지로 힘들꺼로 보이는 지도네요 ㅠㅠ.. earth :: a global map of wind, weather, and ocean conditions See current wind, weather, ocean, and pollution conditions, as forecast by supercomp..

빌런의 뜻 과 유래 및 관련 단어들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1st. 빌런(Villain)의 뜻 빌런의 어원 : 어원은 옛 프랑스어인 vilein. 현대 프랑스어로는 영어와 같은 villain인데, 발음은 /vilɛ̃/(빌랭). 이 단어는 라틴어 villanus(농장일꾼)에서 유래했다. villa(고대 로마의 플랜테이션 농장)에서 일한다고 해서 저런 말이 붙었다. 그러니까 놀랍게도 원래 농민을 뜻하는 말이다. villa에서 유래된 단어가 또 하나 있는데, 바로 농민이 사는 곳, 즉 마을(village)이다. 빌런의 악인의 계기 : 중세 시대, 계급 사회의 폐해로 농민들은 가난과, 기아에 허덕였으며, 절정에 달해 르네상스 시대에 들어, 기근과 가난에 못이겨, 농민중 일부가 도둑질, 등 범죄를 저지르면서, 도시를 중심으로 교역을 하는 상인들도 약탈을 하는경우도 많았다..

LMAO, LMFAO, ROFL, LOL, 등 의 뜻 영어 채팅용어 정리, [내부링크]

바로 본론으로, 인터넷 채팅용어, LMAO, LMFAO, ROFL, LOL, 등..에 대해서 정리 해보려고합니다. 1st. 인터넷 채팅용어 (웃다) LMAO (Laughing my ass off) : 의 약자로 우리나라에서는 "배꼽이 빠지게 웃기다" 이지만, 엉덩이가 빠지게 웃기다 로 표현하는거 같네요. 즉 엄청나게 웃기다는 뜻이네요, (인터넷 및 문자로만 사용하는 언어입니다.) LMFAO (Laughing my fucking ass off) : 비속어를 넣어서 사용하는 표현 인데, 한국사람들도 너무 웃긴 상황에는 욕을 섞어서 표현하는 경우도 있으니, 서양도 그리 하는거 같네요. ROFL (Rolling on the floor laughing) : 너무 웃겨서 굴러 다니면서 웃는다 정도로 표현할수 있겠네..

틴더(Tinder) 소셜의 여러가지 용어 정리, (ONS, FWB, LTR,) [내부링크]

1st. 틴더(Tinder)란? 틴더 소셜 앱은 상대의 사진과 간단한 소개를 보고, 마음에 들면 오른쪽으로 스와이프, 마음에 안들면 왼쪽으로 거절, 하는 방식입니다. 간단히 데이팅 앱이라고 보면 된다. 한국에서는 많이 이용하지는 않지만, 서구권에서는 많이 이용한다. 2012년 서비스한 미국 소셜디스커버리 앱 이에요. 2st. 용어 여러가지용어로, 자기 자신의 성향을 나타낼수 있습니다. 크게 3가지로 분류 할수있어요. LTR (Long Term Relationship) : 단기 연애가 아닌, 진지하게 오랫동안 만날 이성을 구하는 경우 입니다. 서구권에서는 No hookups/NO ONS,FWB 으로 많이 표현합니다. ONS (One Night Stand) : 해석그대로 일회성 만남, 즉 원나잇 입니다. 진..

[ 2021연봉실수령액 ] 한눈에 보기, 나의 한시간 은 얼마? [내부링크]

1st. 연봉별 실수령액, 1천만원 부터 1억까지 연봉 별 실수령액에 대해 표로 작성해 봤습니다. 연봉이 높으면 세금도 많이 내는군요;; 연봉 1억은 세공제만 2백만원 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2st. 나의 한시간 금액은? 자신의 연봉 / 12(월수) /법정근로시간월(209시간) = 1시간 근로금액 입니다. ex) 1000만원 / 12 = 833,333 / 209 = 3,987원 "연봉이 천만원일때는 한시간에 약 4천원정도 받습니다" 잔업시 1시간당 금액 = 1시간근로금액 * 1.5배 입니다. ex) 한시간(4,000원 * 1.5 = 6,000원 입니다.)

MZ세대뜻과 설명 세대별로 정리해드립니다. [내부링크]

1st. 세대별 정리 베이비붐 세대: 1950년 ~ 1964년 통상적으로 2차 세계대전이후 태어난 사람을 말합니다. X 세대: 1965년 ~ 1979년 급속도 성장하는 경제 속에서 태어 난 세대. 구시대 달리 청소년 시절을 상대적으로 풍요로움을 누렸다. Y 세대(밀레니얼): 1980년 ~ 1994년 구시대와 달리 초고속 인터넷과 국민PC 보급으로 정보화 해택이 시작된 세대 Z 세대: 1995년 ~2004년 IMF 외환위기 때 태어난 세대로, 중국의 급성장과, 청년실업 등.을 겪은 세대이다. MZ 세대: 밀레네임(Y세대) 와 Z세대의 파생어로 디지털 Z세대쯤으로 이해하면된다. 2st. MZ세대 [ Y 세대(밀레니얼) 1980년 ~ 1994년 ] + [ Z 세대 1995년 ~2004년 ] = MZ세대 15 ..

가생이 닷컴 의 간단 설명, 링크포함 [내부링크]

1st. 개요 해외반응 전문 사이트이며, 처음으로 등장한 전문 번역 사이트는 개소문 닷컴이지만, 인기가 점차 식어,지금은 가생이 닷컴이 대표 해외반응 전문 사이트이다. 개소문 닷컴이 인기가 식은 이유는, 더럽게 못한 운영, 무분별한 광고, 유효회원 가입, 등이 있다. (개소문 닷컴에서 가생이 닷컴이 생겼다고 하는 사람이 있지만, 그렇지 않다, 개소문 닷컴과 가생이닷컴은 다르다.) 가생이 닷컴 링크 -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movie 2st. 특이점 강력한 민족주의: 처음 시작은 해외반응 전문 사이트이지만, 지금은.. 국뽕 세력이 너무 심하다. 정치적 성향: 연령대 30대~60대로 외국에 취약한 중장년에 비율이 많으며 대부분 남성이며, 정치적 ..

돈벌레 나오는 이유, 완벽한퇴치방법, 익충? (사진x) [내부링크]

1st. 돈벌레란? 돈벌레는 통칭 그리마, 다리가 매우 많고, 빠르며, 죽을 때 다리를 그 많은 다리를 떨어지며, 죽는 거까지 혐오스러운 동물이다. 만약. 다리만 떨어지고, 잡기에 실패한다면, 5개 정도 되는 다리는 재생 가능하지만, 그이 상인 경우 재생 불가능하다.(아직 살아있다는 얘기이다.) 2st. 익충 사람공격: 기본적으로는 익충이 맞다. 약간의 독성을 가지고 있으나, 일단 사람을 공격하는 경우는 드물다.(하지만 아기가 있는 경우에는 꼭 조심해야 한다.) 먹이: 보통 먹이는 벌레의 알 (바퀴벌레, 거미, 파리, 나방,) 등 웬만한 벌레의 알은 다 잡아먹는다.그리고 대식가이다. 이래서 익충이라고 하는 거 같다. 3st 나오는 이유 및 퇴치방법 간단하게, 집을 청소하지 않아서 이다. 기본적으로 돈벌레..

[정보] 2021 근로 장려금 조건, 신청방법, 지급일 한번에 총정리, 최대 300만원 지급 [내부링크]

근로 장려금이란 재산 및 연소득이 일정 금액 미만일 경우에 가구 구성원 총소득에 따라 근로 장려금을 지급하여, 근로를 장려하는 복지 제도입니다. 1st 근로장려금 조건 가. 가구원 조건 가구명 가구 구분 가구 구성원 단독 가구 없음, 배우자,부양자녀,70세이상직계존속이 없는경우 홑벌이 가구 배우자의 총급여액이 3백만원 미만 가구 배우자 or 부양자녀 or 70세이상 직계존속이 있는 경우 맞벌이 가구 배우자의 총급여액이 3백만원 미만 가구 신청인과 배우자 각각의 총급여액이 3백만원 이상 경우 더보기 배우자 : 법률상 배우자(사실혼 제외) 부양자녀 : 18세 미만 이며, 연간소득 100만원 이하, (동일 주소 거주하는 중증 장애인(연령제한없음)이며, 연간소득100만원 이하) 직계존속 : 70세 이상 직계존속..

MBTINS차이 에 대하여 설명 간단 정리, [내부링크]

MBTI는 크게 "외향 내향" "감각 직관" "사고 감정" 판단 인식" 으로 크게 4가지로 분류할수있습니다. 오늘은 감각 직관, SN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감각 (Sensing) 오감 및 경험에 의존. 현실적인 타입. 실제의 경험을 중시하고 지금, 현실에 초점을 맞추어 정확하고 철저하게 일처리한다. 숲보다 나무를 보려는 경향이 강하다. - 감각 적인 사람, 전체보다는 부분을 보는 경향이 있으며, 예술가, 사진사, 등. 직무를 받으면 좋을꺼같네요. 직관 (iNtuition) 직관 및 영감에 의존. 이상주의적인 타입. 아이디어를 중시하고 추상적이고 미래지향적이고 개연성과 의미에 초점을 맞추어 신속, 비약적으로 일처리한다. 비유적, 암시적으로 묘사한다. 평균 IQ(지능 지수)가 높은 편이다. 나무보..

MBTITF차이 에 대하여 설명 간단 정리, [내부링크]

MBTI는 크게 "외향 내향" "감각 직관" "사고 감정" 판단 인식" 으로 크게 4가지로 분류할수있습니다. 오늘은 사고 감정, TF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사고 (Thinking) 업무 중심 타입. 진실과 사실에 주로 관심을 가지며 '맞다, 틀리다'의 판단 선호. 논리적, 분석적이며 객관적으로 사실을 판단한다. 원리와 원칙을 중시한다. 논평하기를 좋아한다. - 어떤 일이 발생 했을때 자신의 판단근거는 논리적 분석적 객관적을 판단의 근거로 삼습니다. 사업가, 과학자, 수학자, 등 직업이 많을꺼로 보이네요. 감정 (Feeling) 인간관계 중심 타입. 사람과의 관계에 주로 관심을 가지며 '좋다, 나쁘다'의 판단 선호. 상황적, 포괄적이며 주변 상황을 고려하여 판단한다. 의미, 영향, 도덕성을 중시..

MBTIEI차이 에 대하여 설명 간단 정리, [내부링크]

MBTI는 크게 "외향 내향" "감각 직관" "사고 감정" 판단 인식" 으로 크게 4가지로 분류할수있습니다. 오늘은 외향 내향, EI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주의 초점 - 에너지의 방향 외향 (Extraversion) 자기 외부에 주의집중. 다른 누군가에게 발상, 지식이나 감정을 표현함으로써 에너지를 얻는다. 사교적, 활동적이며 외부활동에 적극성을 발휘한다. 폭넓은 대인관계를 가지며 글보다는 말로 표현하기를 좋아한다. 경험을 통해 이해한다. - 말그대로 외향적인 사람을 말하네요. 활동적인 취미 생활을 즐기는 사람? 으로 생각 되네요 내향 (Introversion) 자기 내부에 주의집중. 발상, 지식이나 감정에 대한 자각의 깊이를 늘려감으로써 에너지를 얻는다. 조용하고 신중하며 내면활동에 집중력을..

일론 머스크 뉴럴링크 원숭이가 핑퐁을 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럴링크에 대하여 말씀드리보려고 합니다. 뉴럴링크란? 인간의 뇌와 인공지능을 연결시켜 인간지능을 증강시키기 위해 뇌에 흐르는 전극을 이용해 데이터를 읽고 쓰거나 AI의 도움을 받는 것 입니다. (간단히 말씀드리면, 여러가닥의 실을 머리에 넣고 컴퓨터와 데이터를 주고받는기능) 원숭이가 핑봉을 한다? 2021년 4월9일 뉴럴링크 유튜브에 영상 하나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바로 원숭이가 핑퐁을 하는영상인대요. 처음에는, 동작 패드를 연결 하고, 원하는 미션을 달성할때 마다 바나나스무디가 나오는 방식으로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중간에 동작패드를 연결하지 않을 상태에서도 작동 되는게 보이네요. 조금 흥미롭니다. https://youtu.be/rsCul1sp4hQ 뉴럴링크 관련주 추천 (뇌신경과학..

MBTI(성격유형검사) 에 대하여 설명 간단 정리, [내부링크]

개요 MBTI(마이어스-브릭스 유형지표) 는 이저벨 브릭스마이어가 카를융의 성격 유형 이론을 근거로 개발 한 성격 유형 선호 지표 입니다. (어머니은 캐서린 쿡 브릭스) 그러나, 캐서린 과 이저벨은 모두 전문적인 심리학자도 아니였고, 어머니는 홈스쿨링 했으며, 딸은 정치학을 전공 했다. MBTI는 주관적 관점에 여러가지를 섞어서 만들었기때문에 맹신 하는거는 좋지 않다. 만든이유 만든이유는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징병제로 인해 발생한 남성인력 부족 으로 산업계에 여성이 진출 하게 되면서 이들을 성격 유형을 구별하여 적합한 직무를 찾을수 있도록하는 목적으로 개발되었다. 척도 MBTI는 4가지 경향으로 분류 합니다. 주의초점 - 에너지의 방향 외향 (Extraversion) - 자기 외부에 주의집중. 다른 누..

뇌절 뜻 간단 정리 설명 [내부링크]

뇌절 뇌절, 국어 사전 검색 결과로는, "생명 발생 과정에서 태아의 뇌를 만드는 여러분절 가운데 하나:" 이나, 흔히 사용하는 뇌절에 의미는 아닙니다. 유래는 나루토에 등장하는 "카피닌자 하타케 카카시" 닌자가 개발한 오리지널 술법으로 카카시가 해당 술법으로 "번개를 잘랏다" 라고, 해서 뇌절(雷切)(らいきり) 한다. 나루토 초반부, 뇌절이라는 기술은 매우 강력하다고 평가 받았었습니다. 후반부로 진행 하면 할수록, 카카시 와 뇌절기술의 재평가가 이루어져, 많은 얘기들이 오고 가던중.. 누군가가 "뇌절 얘기좀 그만하자" 라는 얘기를 하며, 또 누군가는 "1절 2절 명절 뇌절" 얘기를 했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너무 지나치다. "1절만 해라" x10000 의 의미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비슷한 의미로는 뇌정지..

빈센조, 인자기의 뜻 간단정리 [내부링크]

빈센조 tnN 에서 방영하는 20부작 주말 드라마로, 요즘 매우 인기 있는 드라마 입니다. 주인공 - 빈센조(송중기)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 입니다. 인자기(비둘기) 빈센조에 등장하는 비둘기로 빈센조가 처음에는 귀찮아 했으나, 나중에는 친근하게 밥도주며, 친근하게 지낸다. 작중, 빈센조가 옥상에서 위기상황에 처했으나, 인자기(비둘기)가 구하러 오며, 위기상황을 해결하게 된다. (극중에 인자기 친구가 나오기도 한다.ㅋ) 필리포 인자기 (전 축구선수 현 감독) 필리포 인자기 이름을 가져와 비둘기에 이름이 지어주지 않았을까 생각된다.(뇌피셜) 이탈리아 축구 선수(스트라이커) 출신 감독으로 여러팀에서 감독을 ..

뉴럴링크 관련주 추천 (뇌신경과학) 일론머스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럴링크 에 관련 되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어, 관련주 몇개 추천드리려합니다. 뉴럴링크는 무엇인가? applbongbong.tistory.com/9 뉴럴링크 관련주 크게 4가지로 분류 할수있을거 같습니다. 뇌 수술용 로봇인체 삽입할 수 있는 칩 전극 관련 기업, 반도체 기업관련 기업 신경망 관련 기업 1.고영 기업개요 동사는 전자제품 생산용, 반도체 생산용 3D 납도포검사기, 3D 부품 장착 및 납땜 검사기, 반도체 Substrate Bump 검사기 등을 제조해 판매하는 것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함. 전자 제조 전문 서비스(EMS)업체,휴대폰,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 등에 제품을 공급함. Japan Koh Young Co.,Ltd, Koh Young Europe Gmbh 등 5개 회사를..

공포게임 Saiko no Sutoka (얀기레) 내용 및 공략 다운로드 [내부링크]

개요 itch.io의 habupain이 제작한 1인칭 생존 호러 인디 게임 입니다. YANDERE 모드가 추가된 2.1 버전 이후는 4달러를 내면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링크 아래 남겨둘게요. https://habupain.itch.io/saiko-no-satuka 스팀에도 추가 되었네요. store.steampowered.com/app/1546860/Saiko_no_sutoka/ Saiko no Sutoka by habupain Yandere horror survival habupain.itch.io 등장 인물 선배(Senpai) 게임 주징공이자, 플레이어 조작하는 케릭터 입니다.금발 올백머리 헤어스타일에 교복차림 이에요, (얀데레 모드는 설정상 선배가 아니라 다른 캐릭터를 조작하지만, 선배와 생긴 게 ..

백종원 3대 천왕 방송 출현 천안 공주집 솔직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천안 성황 맛집 공주집을 다녀왔습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 방송 출현한 집이라서 기대를 부풀고 입장ㅋ 메뉴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합니다. 조금놀랬음..ㅋ 아무래도 번화하지 않은곳에 있다 보니. 저렴할수 있는거 같습니다. 저희는 2명 간장 닭갈비 2인분 주문했습니다.ㅋ 처음에 나오면 무생체 없이 나옵니다. 그러면 저희가 무생체를 넣어서 거의 바로? 먹으면 되는거 같더라구욤 볶음밥은 진짜 맛있었어요, 1개만 볶았는대도, 양이 많았구요. 전부다 볶아서 나와서 바로 먹을수 있었습니다. 총평 맛은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고기에 육즙도 있는편이고, 무생체의 아삭한 식감과, 육즙이 같이 만나서, 부드러운 단맛으로 먹을수있는? 중독성 있는 맛이였습니다. 특히 볶음밥이 진..

[ 공매도 재개일 ] 한눈에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매도 재개일과 공매도가 무엇인지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공매도 란? 공매도 영어로 숏 셀링(Short selling) 주가 하락이 예상되는 종목의(하락시킬 타겟) 주식을 미리 빌려서 팔고 나중에 실제로 주가가 내려가면 싼값에 다시 사들여 빌린 주식을 갚음으로써 차익을 남기는 투자 기법입니다. 이해하기 쉽게 예시를 들어볼까요? 사과를 예시로 말씀드려 볼게요. 만약에 사과의 가격이 떨어질꺼라고 예상됨, (사과 한개 10만원 자산은 2만원 있음) 사과를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이자를 2만원을 주고 사과를 빌려서 팜 (사과 한개 팔아서 자산 10만원) 이후 사과가격 5만원으로 하락했을때 사과를 구매 ( 자산10만원 + 사과한개 ) 빌린 사과를 갚음, ( 자산10만원 ) 최종적으로 자산 10만..

티스토리 네이버 검색등록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후 매일 1일 1포스팅 마음을 먹었습니다.ㅋㅋ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후 네이버 검색등록 을 하지 않는 다면 말이 안되죠. 아직 대한민국은 네이버가 압도적이니까요. 오늘은 티스토리 네이버 검색 등록 하는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로그인 후 웹마스터 도구 클릭해줍니다. 전 이미 등록해서 되어있지만, 사이트를 넣은 후 다음 해줍니다. 사이트 소유 확인 2가지 있지만, 저희는 태그로 선택 후 메타 태그를 전부 복사 해줍니다. 그리고 티스토리 사이트로 갑니다. 오른쪽 상단의 관리 버튼 클릭, 후 꾸미기의 스킨 편집 클릭 합니다. html편집 클릭 아까 네이버 웹마스터에서 복사한 메타태그를 에서 사이 에 붙여넣어 줍니다. 그 후 네이버 웹마스터에서 확인, 하면 소유자 확인이 됩니다. 감사..

10만원대 미니멀 캠핑 가성비 좋은 텐트 추천 3 (10만원 ~ 20만원) [내부링크]

21년도 벌써 3월이네요.. ㅠㅠ 1월이 어제 같은데. 벌써 3월이라니 믿기지 않지만.. 3월이라는거는 곳 있으면, 벚꽃이 핀다는거죠 ㅋㅋ 이번에 와이프와 같이 벚꽃 캠핑을 준비하기 위해 미니멀한 텐트를 알아보나다가. 가성비 좋은 텐트 추천드릴려고 합니다. 저도 샀어염ㅋㅋ 1. 콜핑 - 거실형 텐트 박스터 2 (KFN2188U) 첫번째는 콜핑 거실형 텐트 박스터 2 입니다. 기본적으로 돔텐트에 플라이를 씌우는 스타일 이며, 돔텐트는 오토텐트에 사이즈도 넉넉해서 왠만한 부분은 전부 마음에 들었는데.. 전 동계에도 사용할 예정이라서 스커트가 없으면 추울꺼 같았거든요.. ㅠㅠ 이제품은 스커트가 없어서 패스~~ㅋㅋ 했습니다. 스커트 없어도 상관없다면, 이제품 추천드릴게요 ㅋ search.shopping.n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