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boyit의 등록된 링크

 appleboyi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9건입니다.

무료 백신 프로그램 알약 광고 제거 차단 하는법 [내부링크]

알약 광고 제거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우리는 참 다양한 무료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도 많이 이용하는게 이스트시큐리티의 무료백신 알약 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톡 대화내용 백업 및 카톡 채팅방 복구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대화내용 백업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대화내용 백업 방법과 함께, 카톡 채팅방 복구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내용을 참고하면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카..

아이폰 광고차단방법 및 사파리 데이터 소모량 줄이기 [내부링크]

아이폰 광고차단방법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광고차단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방법을 이용하면 무료로 아이폰 사파리에서 광고창을 모두 안보이게 할 수 있으니, 내용..

페북 탈퇴방법 (페이스북 계정 삭제 하는법) [내부링크]

페북 탈퇴방법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페북 탈퇴방법은 어렵지 않지만, 숨겨져 있어서 찾기 힘드셨을텐데요. 오늘은 페이스북 계정 삭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다양한 SNS..

JPG PDF 변환방법: 사이트로 쉽게 하는법 [내부링크]

JPG PDF 변환방법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JPG PDF 변환 사이트를 이용해서 아주 쉽게 JPG파일 PDF 파일 변환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DF 변환기 프로그램을 설치하..

KT 인터넷 속도 품질 보증 테스트 (불량 측정) [내부링크]

KT 인터넷 속도 품질 보증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최근 몇 차례에 걸쳐 인터넷 속도측정 방법을 소개했었는데요. 오늘은 KT 인터넷 품질 보증 테스트를 통해 불량 검사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

카카오톡 계정찾기 (카톡 아이디 확인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계정찾기 안녕하세요. IT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메신저인 카카오톡 계정찾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한 번 로그인해두면 그 뒤로 쓸 일이 없는 만큼, 잊..

아이폰 구매목록 삭제 및 앱스토어 구매내역 삭제 이유 [내부링크]

아이폰 구매목록 삭제 안녕하세요. IT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앱스토어에서 어플 리뷰를 보면 아이폰 구매내역 삭제를 해달라는 글이 참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음~ 오늘은 그래서 아이폰 구매목록 삭제..

구글 드라이브 공유방법 (링크, 이메일 두 가지 사용법) [내부링크]

구글 드라이브 공유방법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오늘로 벌써 구글 드라이브 사용법 네 번째 시간인데요. 이번에는 구글 드라이브 공유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oogle drive 링크 공유..

구글드라이브 동기화 및 백업 방법 (google 클라우드) [내부링크]

구글드라이브 동기화 및 백업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오늘은 구글드라이브 동기화 및 백업 방법을 알려드리면서, google drive를 이용하여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

구글드라이브 다운로드 위치 및 동기화 설정 방법 [내부링크]

구글드라이브 다운로드 위치 및 동기화 설정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지난번에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드리면서, 구글드라이브 사용법을 알려드렸었는데요. 오늘은 구글드라이브 다운로드..

구글드라이브 사용방법 및 용량추가(구글클라우드 사용법) [내부링크]

구글드라이브 사용방법 및 용량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지금 까지 이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 및 파일 공유 방법을 알려드렸었는데요. 오늘은 세계적으로 대표적인 클라우드 서비..

카톡 친구추가하는법 (카카오톡 아이디 확인 및 관리) [내부링크]

카톡 친구추가하는법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너무나 간단하지만, 혹시라도 모르는 분들을 위해 카톡 친구추가하는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 정보만 작성하기 심심..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컴퓨터로 스팸조회 3가지 방법 [내부링크]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가끔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올때면 이걸 받아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이 되는데요. 이럴때는 컴퓨터로 조회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핸드폰..

KT 인터넷 속도측정 방법 (올레KT 기가 속도 테스트) [내부링크]

KT 인터넷 속도측정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지난번에 컴퓨터 인터넷 속도측정 방법을 알려드렸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kt 기가인터넷 속도측정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올레 홈페이지..

윈도우 시작시 토렌트 자동실행 방지(utorrent 사용법) [내부링크]

토렌트 자동실행 방지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P2P 파일 공유 프로그램인 토렌트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그 중에서도 많이 이용하는게 바로 유토렌트(utorrent) 입니다. 오늘은 u..

컴퓨터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 방법(nia 스피드) [내부링크]

컴퓨터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자신이 가입한 인터넷 속도 테스트를 하고 싶어질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한국진흥원 nia 스피드 인터넷 속도측정..

아이폰 카톡 테마 다운 및 적용 어플 (폰테마샵) [내부링크]

아이폰 카톡 테마 다운 및 적용 안녕하세요. IT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오늘은 아이폰에서 카카오톡 테마를 다운 받을 수 있는 어플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앱을 통해서 아이폰 배경화면은 물론이고, 카..

파일 강제 삭제 방법 unlocker 다운로드 및 사용법 [내부링크]

파일 강제 삭제 방법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종종 컴퓨터 파일 삭제를 하려 하는데, 제대로 삭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파일이 시스템에서 열려있으므로~"라면서 말이죠. 오늘은 이렇게..

크롬 팝업차단해제 방법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 팝업 허용) [내부링크]

크롬 팝업 차단 해제 방법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의 팝업 차단 기능은 스팸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해주지만, 종종 팝업창 허용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익스플로러는 물론..

모바일결제 ISP 공인인증서 없이 QR코드 안심결제 방법 [내부링크]

모바일결제 ISP 공인인증서 없이 결제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요즘 모바일 안전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요. 오늘은 모바일 결제 ISP를 이용해서 공인인증서..

핸드폰 팝업차단해제 방법 (모든 휴대폰 팝업 허용하기) [내부링크]

핸드폰 팝업 차단 해제 방법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보통 핸드폰 인터넷 브라우저 팝업창은 차단이 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종종 이게 필요한 경우가 있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핸드폰..

핸드폰 모바일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및 어플추천 [내부링크]

핸드폰 모바일 유튜브 동영상 다운 방법 안녕하세요. IT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PC 컴퓨터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알고 계신 분들이 많지만, 핸드폰 유튜브 동영상 다운 방법은 모르시는 분들이..

무료 vpn 어플 추천 - 모바일 ip 우회하는 법 [내부링크]

무료 VPN 어플 추천 및 모바일 IP 우회하는 법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다보면 사이트가 차단되는 등 IP 우회를 해야하는 일이 생기는데요. 이럴때는 VPN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쉽..

시외버스 통합예매 방법 및 예매 취소 수수료 [내부링크]

시외버스 통합예매 방법 및 예매 취소 수수료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요즘은 기차표는 물론이고, 시외버스와 고속버스도 인터넷 및 핸드폰을 통해 예약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시외버스..

크롬 광고 차단 - 인터넷 구글 광고 없애는법 (애드블록) [내부링크]

크롬 광고 차단 방법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크롬에서 인터넷 광고 차단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방법을 이용해서 뉴스기사 등에 있는 구글 광고 차단을 할 수..

커플 무료궁합 보기 어플 - 진짜 자세한 궁합앱 [내부링크]

커플 무료궁합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진짜 커플 무료궁합 어플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보면 무료라고 해놓고 맛보기만 보여준다거나, 제대로 잘 나와 있지 않은 운세사..

아이폰 동영상 컴퓨터로 옮기기 (아이튠즈 없이 쉽게) [내부링크]

아이폰 동영상 컴퓨터로 옮기기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처음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으로 넘어오신 분들은 아이튠즈 사용을 어려워 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튠즈 없이 아이폰 동영..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이미지 어플(잠금화면 변경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어플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요즘은 우리와 가장 가까운 물건 중 하나가 바로 스마트폰인데요. 오늘은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어플을 통한, 핸드폰 배경화면 변경 방법..

[마사지 어플] 마사지 할인 및 예약 앱 하이타이 [내부링크]

마사지 어플 - 마사지할인앱 하이타이 안녕하세요. IT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길었던 추석연휴에 푹 쉬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여러가지 일을 하느냐고 몸이 힘드신 분들도 계실거 같은데요. 이번 시간에는 타이..

이미지 용량 줄이기 - 사진 파일 용량 줄이기 사이트 [내부링크]

이미지 용량 줄이기 사진 파일 용량 줄이기 사이트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미지 파일 용량 줄이기가 가능한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사진 용량 줄이기 프로그램을 설치..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가격비교 [내부링크]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안녕하세요. IT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무더위가 지나고 여행하기 좋은 계절이 오면서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항공권 가격비교..

제주도 현지인 추천 맛집 및 여행지 어플 제주지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여름이 끝나고 가을이 되었지만 여전히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이번 시간에는 제주도 현지인 추천 맛집을 알 수 있는, 제주 현지인 추천..

코레일 기차표 예매 방법 및 KTX 취소 수수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곧 추석이 다가오면서 레츠 코레일을 통해 기차표를 예약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명절이나 주말에는 미리 승차권을 예매해두는 것이 좋고, 인터넷을 통해 예매..

[코버스] 전국 고속버스예매 방법 및 취소 수수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코버스 전국 고속버스예매 방법 및 취소 수수료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곧 찾아오는 추석 고속버스예매를 생각하고 계셨거나, 버스를 타고 여행을..

카톡 삭제기능 사용법 - 카카오톡 메시지 삭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지난번에 카톡 보내기취소 방법을 알아보면서 카카오톡 메세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봤었는데요. 아쉽게도 이전까지는 카톡 메시지 삭제를 하더라도 내 채팅방에서만 지..

핸드폰 동영상 용량 줄이기 앱 - 고화질 최고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오늘은 핸드폰 동영상 용량 줄이기 앱을 소개하면서 핸드폰 동영상 용량 줄이는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을 많이 찍어서 용량이 부족하셨던 분들이라면 꼭 확..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 및 모르는 번호 검색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 어플이 꽤 많이 있는데요. 종종 이 적용이 제대로 되지 않아 스팸 전화 필터를 제대로 못하는 경우가 발생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 스팸전화..

아이폰 PDF 저장 - 사파리로 PDF 파일 만들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종종 아이폰 PDF저장이 필요할때가 있는데요. 블로그 등의 사이트 뿐만 아니라, 업무 등의 메일도 아이폰의 기본 인터넷 브라우저인 사파리를 통해 PDF 파일 만들기가 가..

샌드애니웨어 사용법 - 대용량 파일 보내는 방법(send anywher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혹시 요즘 핫한 파일 공유 프로그램 샌드애니웨어 라고 들어보셨나요? 요즘 핸드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를 위해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여기에..

그린카 이용방법, 이용요금, 나이 총정리(카셰어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옛날에는 차를 빌린다고하면 거의 렌트카였는데, 요즘은 빠르고 편하게 빌릴 수 있는 카쉐어링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직접 그린카 어플을 받..

아이폰 화면 녹화, 스크린 화면 기록 방법(제어센터 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 화면 녹화 방법을 알려드릴텐데요. 특별한 어플의 도움 없이, 아이폰 제어센터 설정으로 정말 쉽게 스크린 화면기록을 할 수 있습니다. 평소 게임영..

아이폰 구독취소: 앱스토어 환불 및 아이튠즈 결제취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아이폰을 쓰다보면 가끔 잘못 눌러서 앱 구독을 하거나 자동결제를 승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면 참 억울하고 당황스럽기 마련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 구독..

환전싸게하는 방법 - 은행별 환전 수수료 비교 (엔화 달러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은행별 환전 수수료 비교 사이트를 통해 환전싸게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여행을 준비할때 가장 신경쓰이는 것 중 하나가 환율이고, 이건..

드롭박스 사용법 - 핸드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최근 파일공유가 가능한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가 생겨나면서 USB가 필요 없어지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유명한 것 중 하나가 드롭박스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드롭박..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 알캡처(스크린샷 찍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지난번에 그림판과 윈도우 캡처도구를 사용해서 컴퓨터 스크린샷 찍는법 두 가지를 알려드렸었는데요. 오늘은 조금 더 편하게 할 수 있는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을 소..

인터넷 방문기록 삭제 및 검색기록보기(익스플로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공공장소에서 컴퓨터를 사용할때 누군가가 내 인터넷 검색기록을 확인할 수 있다는게 신경쓰일 수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인터넷 방문기록 삭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

인스타 차단 확인 어플 인스타그램 방문자 추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요즘 인스타그램을 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런 SNS를 하다보면 신경쓰이는게 바로 팔로워 관리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인스타 차단 확인을 할 수 있는..

아이폰 모바일 텀블러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어플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지난번에 PC에서 텀블러 동영상 저장 방법을 알려드렸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 텀블러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안드로이드보다 어플의..

카톡 알림음 설정 카카오톡 알림끄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카카오톡을 사용하다보면 알림음이 다소 거슬릴때가 있는데요. 별로 중요하지 않는 채팅방이나, 글이 많이 올라오는 경우 알림을 끄고 싶어질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때로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어플 시럽 월렛으로 관리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옛날에는 지갑에 다양한 카드를 넣고 다녔지만, 요즘은 가급적이면 지갑을 최대한 얇게 하는 추세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포인트카드를 일일히 들고 다닐 필요가 없는, 카..

만남 소개팅 어플 정오의데이트 후기 및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요즘 밤이 되면 제법 쌀쌀해지고 있는데요. 벌써 옆구리가 시린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소개팅 어플을 알려드릴 생각인데요. 짧게 사용해본 정오..

카카오톡 배경화면 바꾸기 (아이폰 카톡 배경 변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SNS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건 역시 국민 메신저 카톡 입니다. 그리고 그 만큼 많은 시간동안 사용하게 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톡 배경화면..

성형전후 후기 앱 성형 어플 바비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성형전후 후기를 볼 수 있는 성형 어플 바비톡을 알려드릴텐데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나왔던 성형앱으로 굉장히 유명해져서, 성형후기가 많이 올라오..

카톡 프사하기 좋은 글귀 어플: 짧고좋은글귀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인스타그램이나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으로 감성 글귀나 시를 올리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번 시간에는 카톡 프사하기 좋은 글귀를 쉽게 만들 수 있는, 짧고좋은글귀 만들기..

아이폰 인스타 동영상 저장 다운로드 어플 사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날이 갈 수록 많아지고 있는데요. 여러분도 아시는 것 처럼 인스타는 PC보다 모바일로 이용하는 일이 더 많습니다. 그래서 모바일로 인스..

중고차 시세표 및 매매 어플 sk 엔카 중고차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자동차 구매를 고려하면서 중고차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요즘 비양심적인 딜러가 많이 있다는 소식이 들려서, 차를 잘 모르는 분들은 걱정되시기 마련 입니..

내 근처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 추천 주유주유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돈을 모으고 싶다면 생활비부터 줄이라는 말이 있는데요. 우리가 고정적으로 지출하는 것 중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게 주유비 입니다. 얼마 차이 안나도 비싼 곳에서 넣으..

텀블러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크롬으로 쉽게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쓰는 SNS중 하나가 바로 텀블러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다소 인식이 좋지 않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텀블러 동영상..

네이버 클라우드 자동올리기 앨범 동기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요즘은 가상드라이브 서비스인 클라우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전에 작성했던 글들이 있으니 참고해주시고요. 오늘은 네이버 클라우드 자동올리기 방법을 알려..

운전면허 기능시험 코스 순서 알려주는 독학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운전면허 학원의 요금이 비싸다보니 요즘은 독학으로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운전면허 기능시험 코스 순서를 알려주고, 실격사유 등을 공부..

로또 1등 당첨 판매점 및 내주변 로또 판매점 찾기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자리보다는 운이 좋아서 그런거겠지만, 가끔 로또 1등 판매점이 어디인지 궁금할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내주변 근처 로또 판매점을 찾을 수 있으면서, 1등 당첨 판매점을..

아이폰 배터리 잔량 표시 어플: 남은시간 알려주는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아이폰도 배터리 잔량표시를 할 수 있지만, 배터리 성능이 급격히 저하되는 구간이 있다보니 얼마나 사용할 수 있는지 예측하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연금복권 인터넷구매 방법 및 당첨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복권은 나눔로또에서 주관하는 스피또, 연금복권, 로또가 있는데요. 이 중에서 연금복권은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걸 아셨나요? 오늘 이 시간에..

내가 가입한 사이트 알아보기: 회원가입 사이트 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인터넷을 사용하고 시간이 지나다보면 내가 가입한 사이트가 어디였는지 까먹는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회원가입 사이트 조회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크롬 방문기록 삭제 및 크롬 캐시 삭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가족과 함께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신경쓰이는 게 인터넷 방문기록인데요. 자신의 인터넷 기록을 확인할 수 있다는게 상당히 불편하게 느껴집니다. 특히 남성분들이라면..

무료 타로 Yes or No 선택해주는 어플 (결정장애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요즘 결정하는 것을 잘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타로카드로 Yes or No를 선택해주는 결정장애 앱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다양한 상황에 맞게 선..

아이폰 메모리 정리 최적화 하는 방법 (DRMemor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핸드폰이 느려지는듯한 느낌이 들때가 있는데요. 이는 아이폰 메모리 정리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관리 어플이 많은 안드로이..

아이폰 배터리 수명 확인 (성능 최대치 확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아이폰은 배터리 논란이 크게 일어나기도 했을 만큼 몇 가지 문제점이 있는데요. 일정 시간이 지나면 급격히 배터리 성능이 떨어지면서 추우면 꺼지거나, 더우면 발열이..

로또 당첨금 실수령액 계산기 앱 (1등 세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가끔 복권에 당첨되면 실제로 얼마를 가져가는지 궁금해질때가 있는데요. 로또 세금 계산이 조금 까다로워서 계산기를 사용하는 게 편리합니다. 이번에는 로또 당첨금 실..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youtube 컨버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이번에는 젊은세대를 넘어 기성세대 사용자도 많이 늘어났을 만큼 대세라 불리우는 유튜브 정보 입니다. 지난번에 유튜브 mp3 변환 프로그램 소개를 했었는데요. 무언가..

[아이폰 검색기록 삭제] 사파리 방문기록 지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스마트폰은 혼자 사용하지만 종종 여러가지 이유로 인터넷 기록을 지우고 싶어질때가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 검색기록 삭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

무료 타로 점 보기 어플 추천 (타로카드 해석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옛날에는 거의 사주와 토정비결을 확인했다면, 요즘은 타로카드 점을 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무료 타로 점 보기 어플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세세하게 주제별로..

카톡 탈퇴 후 재가입 하는법 및 이모티콘 복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카카오톡을 사용하다보면 불필요한 인맥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종종 핸드폰 연락처를 정리하는 것 처럼 카톡도 초기화 하고 싶어질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카톡 탈퇴 후 재..

카톡 차단 프로필 비공개 프사 안보이게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지난번에 카카오톡 친구 차단 방법을 알려드렸었는데요. 애석하게도 차단당한 친구도 내 프로필 사진을 확인할 수 있어 찜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톡 차단 프..

컴퓨터 스크린샷 찍는법 Top2 쉬운 방법 (노트북 캡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캡처를 해야하는 일이 생길때가 있는데요. 특히 저 처럼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컴퓨터 스크린샷 찍..

기본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다음팟플레이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우리가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가장 필수적인 프로그램 중 하나가 바로 플레이어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컴퓨터 활용방법의 첫 번째 이야기로 Video Player의 역사를 간단히..

주휴수당, 알바비 미지급 신고 해주는 어플 돈내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아르바이트를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텐데요. 한동안 최저시급 문제로 이슈가 되었지만, 그 것과 별개로 법을 지키지 않는 악덕 업주 때문에 알바비를 제대로 지급..

트위터 동영상 저장 정말 쉬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SNS열풍을 불러일으켰던 트위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인스타와 페북에 다소 밀리는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여전히 소통분야에서는 최강자가 아..

[무료 운세 보는법] 사주, 궁합 보기 앱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매년 새해가 오면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신년운세보기인데요. 그 외에도 평생사주, 토정비결 그리고 오늘의 운세까지 내 운이 어떤가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거 같습..

로또 번호 조합해주는 어플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저번에 로또당첨번호조회 앱을 소개했었는데요. 오늘은 로또 번호 조합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어플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찾아보면 대부분 특정 서비스를 홍보하던..

네이버 클라우드 폴더 올리기 방법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저번에 가상하드 역할을 하는 네이버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해 소개를 했었는데요. 간략하게 다시 설명하자면 핸드폰에 있는 사진을 PC로 옮기거나, 반대로 PC에서 핸드폰..

하이원 워터월드 할인 50% 받는 방법 및 장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요즘 무더위가 계속 되면서 시원한 물놀이가 절실해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워터파크 할인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워터파크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캐리비안베이,..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 다운로드 받기 쉬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요즘 인스타그램이 페이스북을 앞서면서 정말 대세 SNS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사용법이 조금 독특해서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번 시간에는 좋아하는 영상을 소..

구글 이미지 검색 모바일에서 하는 방법 (아이폰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그 사과소년 입니다. 가끔 원하는 제품이나 음식 등 사진은 있지만 검색어가 떠오르지 않을때가 있는데요. 이럴때 사진으로 검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구글 이미지 검색인데요. 아쉽게도..

로또복권 당첨번호 확인 QR코드 쉽게 조회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요즘 경제가 힘들어지면서 로또복권으로 대박의 꿈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도박으로 하면 위험하지만, 꿈이라도 꿔보는 정도의 용도로 적정량을 구매하는 꽤 괜찮은 투..

네이버 클라우드 사진 옮기기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핸드폰의 사용이 늘어나면서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컴퓨터로 옮기거나, 반대로 컴퓨터에 있는 사진을 폰으로 옮기고 싶을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네이버 클라우드 사진 옮기기를..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클립다운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블로거 사과소년 입니다. 요즘은 유튜브 동영상을 보시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아무래도 동영상 재생은 많은 데이터를 소모하다보니, 다운받아서 보고 싶다는 분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운전면허 필기시험 기출문제 요점정리 공부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우리 삶과 뗄 수 없는 꼭 필요한 자격증을 뽑으라고 한다면 운전면허증이 아닐 수 없는데요. 그 만큼 누구나 쉽게 딸 수 있고, 필요한 자격증 입니다. 오늘은 이 운전면허 필기시험..

카톡 생일 표시 변경, 카카오톡 생일 알림 끄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카카오톡을 하다보면 필요 없는 알림이 많이 울릴때가 있는데요. 그 중에 한 가지가 바로 카톡 생일 알림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톡 생일 표시를 끄기 방법과 함께, 내 생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복사 앱 (아이폰,안드로이드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요즘 최고의 대세 SNS는 페이스북이 아닌, 인스타그램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기존 우리가 사용하던 싸이월드나 페북과는 사용법이 조금 달라서, 활용을 잘 못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모두의 주차장] 내주변 주차장 찾기, 주차비 할인 어플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차를 끌고 나갔을때 주차를 어디다가 해야 할지 고민이 될때가 많이 있으셨을텐데요. 길에 세우자니 불안하고, 주차장에 세우자니 위치도 모르겠고, 가격도 모르겠을때 사용하기 좋..

유튜브 mp3 변환 프로그램 - 1그램 플레이어 사용법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이제 글이나 사진 보다는 동영상을 주로 보는 시대가 왔습니다. 그 만큼 요즘 youtube는 대세라고 할 수 있죠. 그리고 가끔 좋은 노래가 있으면 유튜브 mp3 음원 추출을 하고 싶어질..

[카톡정보] 카카오톡 사진 동영상 화질 설정·용량 줄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친구와 여행을 갔다온 뒤 사진이나 동영상을 공유하거나, 소장용으로 고화질 원본 파일을 주고 받고 싶어질때가 있는데요. 이럴때 카카오톡 전송파일의 화질을 설정하거나, 혹은 반..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변경 (카톡 배경화면 바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시간중 가장 많은 점유율을 차지하는 게 바로 메신저인 카카오톡 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카톡을 꾸며주고 싶다는 분들도 많은데요. 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Top1 (youtube download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대표적인 동영상 사이트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건 바로 youtube 입니다. 요즘 정말 많이 본다고 하더군요. 점유율이 어느새 페이스북, 인스타를 뛰어 넘어 네이버는 물론, 국내 최..

카카오톡 보내기 취소 기능 도입! (카톡 메세지 삭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마트폰 메신저는 카카오톡 인데요. 2018년 8월부터 카톡에 새로운 기능이 도입된다는 소식을 들어, 이 기쁜 소식을 전달해보겠습니다...

해외여행 무료 와이파이 찾기 어플 (WiFi Find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요즘 우리나라는 버스에서도 와이파이가 되고, 오히려 안되는 장소를 찾기 힘들 정도로 와이파이존이 많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내주변 무료 와이파이 찾기 앱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카톡] 카카오톡 이모티콘 삭제 및 순서변경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카톡을 이용하다보면 어느순간 이모티콘이 넘쳐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럴때는 어느정도 정리를 해주어야 하는데요. 오늘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삭제, 정확히는 숨기는 방법..

[카톡차단] 카카오톡 친구 삭제 및 복구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저번에 카톡 친구 차단 방법을 알아봤었는데요. 가끔 정말 꼴도 보기 싫어서 카카오톡 친구 삭제를 하고 싶은 사람도 있기 마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친구차단 해제 방법과 함께, 카..

[핸드폰 와이파이 속도 측정] 아이폰 인터넷 속도 검사 앱 다운(SpeedChec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가끔 자신이 자주 사용하는 집이나 공공장소 와이파이 속도가 궁금할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핸드폰 와이파이 속도 측정 앱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닉네임이 사과인 만큼 당연히..

[구글 이미지 검색] 사진 검색 활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가끔 어떤 사람이나 물건을 찾고 싶은데 검색어가 떠오르지 않을때가 계시죠? 이럴때 필요한게 바로 사진 검색 입니다. 오늘은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과 함께 활용방법을 소개해보도..

[카톡] 카카오톡 친구 차단 및 관리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연인과 헤어지거나, 친구와 불미스러운 일이 있을때 등 상대방을 내 카톡에서 차단하고 싶어질때가 있습니다. 반대로 복구하고 싶어질때도 있죠. 이번 시간에는 내 카카오톡 친구 차..

아이폰 글씨체 변경 및 글씨 크기 변경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자신의 취향에 맞게, 혹은 개성을 위해 폰트를 변경 하고 싶어질 때가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 폰트 바꾸기 및 글씨 크기 변경하기에 대한 이야기를..

아이폰 카카오톡 글씨체 변경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요즘은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안드로이와 다른 사용법 때문에 불편해하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에서 카카오톡 글씨체 변경하..

[페이스북] 페북 동영상 저장 다운로드 받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SNS중 하나가 바로 페이스북인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페북 동영상 저장 하는 방법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이 방법을 이용하면 인터넷에서 동영상을 다운..

[카카오톡 사용법] 카톡 대화내용 백업 저장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IT 입니다. 요즘은 카카오톡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드물지만, 생각보다 기능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앞으로 카톡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드릴텐데요. 오늘은 첫..

핸드폰 사진 용량 줄이기 방법 (아이폰 어플 있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과소년 입니다. 요즘은 디카나 미러리스를 이용하는대신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는 일이 더 많아졌는데요. 덕분에 핸드폰 용량은 항상 부족해졌습니다. 오늘은 핸드폰 사진 용량 줄이기 방법에 대해..

카카오톡 지문 잠금화면 암호 설정 방법 정리 [내부링크]

보안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하지 않을 만큼 중요한데요. 요즘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카톡도 예외는 아닙니다. 모든 대화가 담겨 있으니 더욱 더 중요하다 할 수 있죠. 이번 시간에는 핸드폰 잠금과 별개로 카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