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manage의 등록된 링크

 applemanag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카톡 친구차단 방법 (카카오톡 친구관리) [내부링크]

카톡 친구차단 안녕하세요. IT정보를 알려드리는 애플매니지 입니다. 연인과 헤어지거나, 친구와 불미스러운 일이 있을때 등 상대방을 내 카톡에서 차단하고 싶어질때가 있습니다. 반대로 복구하고 싶어질때도 있..

내주변 무료 와이파이 찾기 어플 (WiFi Finder) [내부링크]

내주변 무료 와이파이 안녕하세요. IT정보를 알려드리는 애플매니지 입니다. 요즘 우리나라는 버스에서도 와이파이가 되고, 오히려 안되는 장소를 찾기 힘들 정도로 와이파이존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내주변 무..

카톡 메시지 삭제 방법 (카카오톡 보내기 취소) [내부링크]

카톡 메시지 삭제 안녕하세요. IT정보를 알려드리는 애플매니지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마트폰 메신저는 카카오톡 인데요. 카톡을 보내다보면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잘못 보내는 일이..

네이버 클라우드 폴더 올리기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클라우드 안녕하세요. IT정보를 알려드리는 애플매니지 입니다. 저번에 가상하드 역할을 하는 네이버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해 소개를 했었는데요. 간략하게 다시 설명하자면 핸드폰에 있는 사진을 PC로 옮..

인스타 동영상 저장 방법 총정리 (다운로드) [내부링크]

인스타 동영상 저장 안녕하세요. IT정보를 알려드리는 애플매니지 입니다. 요즘 인스타그램이 페이스북을 앞서면서 정말 대세 SNS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사용법이 조금 독특해서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

알바비 미지급 신고 방법 (주휴수당 받기) [내부링크]

알바비 미지급 신고 안녕하세요. IT정보를 알려드리는 애플매니지 입니다. 아르바이트를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텐데요. 한동안 최저시급 문제로 이슈가 되었지만, 그 것과 별개로 법을 지키지 않는 악덕 업..

로또 QR코드확인 방법 (복권 연속조회) [내부링크]

로또 QR코드확인 안녕하세요. IT정보를 알려드리는 애플매니지 입니다. 요즘 경제가 힘들어지면서 로또복권으로 대박의 꿈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도박으로 하면 위험하지만, 꿈이라도 꿔보는 정도의..

내주변 근처 주차장 찾기 (공영주차장 어플) [내부링크]

내주변 근처 주차장 안녕하세요. IT정보를 알려드리는 애플매니지 입니다. 차를 끌고 나갔을때 주차를 어디다가 해야 할지 고민이 될때가 많이 있으셨을텐데요. 길에 세우자니 불안하고, 주차장에 세우자니 위치도..

로또번호 추출기 사이트 (무료 자동조합기) [내부링크]

로또번호 추출기 안녕하세요. IT정보를 알려드리는 애플매니지 입니다. 저번에 로또당첨번호조회 앱을 소개했었는데요. 오늘은 로또 번호 조합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어플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찾아보면..

와이파이 속도 측정 방법 (핸드폰 인터넷 속도) [내부링크]

와이파이 속도 측정 안녕하세요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애플매니지 입니다. 가끔 자신이 자주 사용하는 집이나 공공장소 와이파이 속도가 궁금할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핸드폰 와이파이 속도 측정 앱을 알려드리도..

카카오톡 지문잠금 방법 (비밀번호 설정) [내부링크]

카카오톡 지문잠금 안녕하세요. IT 정보를 소개하는 애플매니지 입니다. 보안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하지 않을 만큼 중요한데요. 요즘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카톡도 예외는 아닙니다. 모든 대화가 담겨 있으니 더..

아이폰 사진 용량 줄이기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사진 용량 줄이기 안녕하세요. IT 정보를 제공하는 애플매니지 입니다. 요즘은 디카나 미러리스를 이용하는대신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는 일이 더 많아졌는데요. 덕분에 핸드폰 용량은 항상 부족해졌습니..

아이폰 카톡 글씨체 변경 방법 (카카오톡 폰트 설정) [내부링크]

아이폰 카톡 글씨체 변경 안녕하세요 IT정보를 제공하는 애플매니지 입니다. 요즘은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안드로이와 다른 사용법 때문에 불편해하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