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media의 등록된 링크

 applemedi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워라밸 일자리장려금 누가 받고 얼마나 받을 수 있나? [내부링크]

정부지원금은 아는사람만 받을 수 있고 신청하는 사람만 받을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금에 대해 얼마나 아시나요? 이번 포스팅은 정부지원금 중 워라밸일자리장려금 에 대해서 알아보고 누가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6차재난지원금 시행에 따른 지역별 지원금 확인방법 [내부링크]

6차재난지원금에 관하여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국가에서 전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재난지원금에 대한 공고는 없으나, 지역별로 별도 재난지원금 지급을 하는 곳도 있습니다. 따라서 내가..

매주 신기록 세우는 드라마 빅마우스의 진짜 정체가 윤아 라고? [내부링크]

MBC 금토드라마 빅마우스가 연일 시청율을 갈아치우고 있습니다. 이종석과 윤아를 필두로 교도소의 신이 되어가는 빅마우스 이종석. 하지만 이종석은 진짜 빅마우스가 아니고 진짜는 따로 있다는 대부분의 추측이..

부모급여 내년부터 월 100만원 받을수 있대요. [내부링크]

보건복지부 차관이 발표한 부모급여 관련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부모급여 언제부터 얼마나 받을 수 있나요? 윤석열 정부가 내세운 공략중에 부모급여 라는게 있었습니다. 부모급여는 만 0세 자녀를 둔 부모..

이더리움 하드포크로 발생하는 ETHW ETHS 및 가격 [내부링크]

이더리움2.0 업그레이드가 이제 한달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 이더리움 업그레이드로 인하여 예전 이더리움클래식처럼 하드포크가 발생하게 되는데 이렇게 되면 이더리움은 2개의 코인으로 나눠지게 됩니다...

현대차 기아차만 노리는 기아보이즈 의 차량 도난방법 [내부링크]

미국과 캐나다 등 해외에서 현대차와 기아차만 골라서 차량을 훔치고 이를 틱톡 등의 SNS 에 올려 인증하는 일명 기아챌린지 에 동참하고 있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 왜 이런 일이 발생하였는지 이유를..

모바일 크롬에서 웹스토어 프로그램 (드래그프리) 설치하는 방법 [내부링크]

모바일에서 크롬웹스토어에 들어가서 원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이번 포스팅에서는 드래그프리 라는 복사방지 걸린 웹페이지의 기능을 해제하여 복사..

마켓컬리 관련주 [WSJ 연내 뉴욕증시 상장을 검토] [내부링크]

마켓컬리가 뉴욕증시 상장을 검토한다는 소식에 상한가 가는 종목들이 나오게 됬죠? 기업가치가 8억8천만달러 정도가 되는 마켓컬리는 연내 뉴욕증시에 상장한다는 발표를 했는데요. 쿠팡 나스닥 상장 관련 이슈..

유튜브 알고리즘신의 간택을 받은 브레이브걸스의 역주행이유와 롤린 곡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의 키워드인 #브레이브걸스 #브레이브걸스갤러리   #유정  #박서아  #역주행이유  #롤린  #예진  #하윤  #꼬부기  #나무위키 들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요즘 실시간검..

쿠팡 관련주 다날의 페이코인 폭등의 배경과 앞으로의 전망은? [내부링크]

쿠팡관련주 중 다날이 관련주로 묶이게 된 이유와 페이코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날은 쿠팡 테마주로 분류되는 대표 종목으로 쿠팡 내 휴대폰 PG 점유율 1위를 차지했어요. 이를 호재..

백광산업의 주가가 네 마녀의 날에 20프로 이상 상승한 이유는? [내부링크]

오늘 백광산업의 주가가 20프로 이상 상승했습니다. 상한가 가까운 곳까지 갔다가 결국에 상한가로 마감하는줄 알았지만 마지막 지수 밀림으로 인하여 내려오고 말았는데요. 오늘은 선물옵션..

백신여권 관련주 백신여권테마 어떤종목이 제일핫할까? [내부링크]

백신여권 관련주 백신여권테마 어떤종목이 올라오는지 알려드릴께요. 투자할때 참고자료로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백신여권은 코로나 때문에 여행 관련 엄청난 타격을 입고있는 상황에서 백신을 맞은 사람..

[2021]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이 화두에 오르고 있죠. 그래서 백신관련주 중에서도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에 대한 관련주만 모아서 핵심 종목들만 모아보았습니다. 투자에 참고하세요.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에 대한 관련주로..

2021 윤석열테마주/ 윤석열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정치테마주 관련하여 윤석열 테마 관련한 테마주 관련주 정보를 왜 엮이게 되었는지에 대한 이유와 함께 정리하였습니다. 투자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아무래도 이제 대선테마를 공부해야 할 시기인거 같습니..

이재명테마주,이재명관련주 2021최신정보반영 테마로 엮인 이유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정치인관련주 중 이재명 관련주들을 모두 정리한 포스팅이며, 종목마다 왜 엮이게 되었는지 이유를 확인하여 포스팅 하였습니다. 처음 정치인 관련주에 대해서 관심을 가진 이유는 저의 주식 투자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