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icationspot의 등록된 링크

 applicationspo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아이폰 계산기 기능 총정리 (공학용 계산기 등) [내부링크]

아이폰 계산기 기능 안녕하세요! 다양한 IT 정보를 올리는 앱스팟 입니다.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어플 중 하나가 바로 계산기 앱 입니다. 그리고 아이폰은 자체적인 계산기를 가지고 있지만,..

카카오톡 채팅방 백업 및 복구 하는법 (카톡 대화 복원) [내부링크]

카카오톡 채팅방 백업 복구 안녕하세요! 다양한 IT 정보를 올리는 앱스팟 입니다. 요즘 세상에 없어서는 안되는 것 중하나가 바로 카카오톡 입니다. 가장 대중적인 SNS으로 지금은 예전의 문자를 대신 하고 있기..

전국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 추천 (내주변 기름값) [내부링크]

전국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 안녕하세요! 다양한 IT 정보를 올리는 앱스팟 입니다. 차량을 갖고 있다면 유지비 때문에 항상 고민을 하실텐데요. 차량 유지비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게 바로 유류비 입니다. 그리고..

구글 번역기 최고의 사진 번역 어플 [내부링크]

구글 번역기 사진 번역 안녕하세요! 다양한 IT 정보를 올리는 앱스팟 입니다. 요즘 방학시즌이 되어서 해외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여행에서 정말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필수 어플이..

2020년 최저임금 계산기 (임금체불 확인) [내부링크]

최저임금 계산 안녕하세요! 다양한 IT 정보를 올리는 앱스팟 입니다. 이번에는 2020년 최저임금을 제대로 받고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최저임금이 인상되었기 때문에 무조건 이..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안녕하세요!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앱스팟 입니다. 이번에는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와 동시에 내가 받지 못한 보험금이 있는지 한 번에 찾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입 보험 조회..

반려동물 등록제 (강아지 등록 방법) [내부링크]

반려동물 등록제 안녕하세요!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앱스팟 입니다. 요즘은 옛날과 다르게 강아지나 고양이를 단순히 동물, 혹은 가축으로 취급하는게 아니라 반려자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애정을 담아 기..

카카오톡 배경화면 바꾸기 (테마 설정) [내부링크]

카카오톡 배경화면 바꾸기 안녕하세요!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앱스팟 입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쓰는 핸드폰 앱은 단연 카카오톡 입니다. 절대로 깨지지 않는 넘버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매번 같은 화면만 보..

인스타그램 탈퇴방법 (계정삭제)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탈퇴방법 안녕하세요!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앱스팟 입니다. 우리는 수 많은 사이트와 SNS 서비스에 가입을 합니다. 그리고 그 만큼 많은 곳에 내 개인정보가 남아 있다는 이야기가 되기 때문에, 필요..

카카오톡 친구삭제 및 복구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친구삭제/복구 안녕하세요!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앱스팟 입니다. 카카오톡을 이용하다보면 더 이상 연락하고 싶지 않은 친구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반대로 삭제한 친구를 다시 복구 하고 싶어지는..

카카오톡 대화내용 백업 제일 쉬운 방법 (내보내기) [내부링크]

카카오독 대화내용 백업 안녕하세요!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앱스팟 입니다. 요즘은 카카오톡을 통해서 중요한 내용을 주고 받을때가 많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정보를 잃으면 않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필요할 때..

아이폰 광고 차단 방법 (핸드폰 광고 제거) [내부링크]

아이폰 광고 차단 안녕하세요!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앱스팟 입니다. 우리는 인터넷을 이용하면서 많은 광고를 보게 됩니다. 크게 문제가 될 정도가 아니라면 굳이 신경쓰지 않으면 되겠지만, 가끔 너무 과도해서..

아이폰 후레쉬 어플 추천 (밝기조절 손전등) [내부링크]

아이폰 후레쉬 어플 안녕하세요!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앱스팟 입니다. 우리가 핸드폰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핸드폰 후레쉬 입니다. 기본적으로 제공 되는 기능이기 때문에 굳이 어플이 없더..

카카오톡 동영상 전송 용량 줄이기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동영상 전송 용량 줄이기 안녕하세요!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앱스팟 입니다. 카카오톡 동영상 전송 용량 줄이기 방법은 크게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엄밀히 이야기해서 처음부터 동영상 용량을 줄여..

연봉 실수령액 계산기 (2020년 월급 계산) [내부링크]

2020년 연봉 실수령액 계산기 안녕하세요!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리뷰인포 입니다. 직장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연봉이 아닌가 합니다. 그리고 이 연봉에는 다양한 세금과 보험이 포함되기 때문에 정확..

카톡 차단 프로필 비공개 하는 방법 (카카오톡 프사) [내부링크]

카톡 차단 프사 프로필 비공개 안녕하세요!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리뷰인포 입니다. 카카오톡은 우리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SNS 입니다. 그리고 자연스레 연락하고 싶지 않은 상대가 생길 수 있고 누군가를 차단하..

엠세이퍼 명의도용방지 서비스 가입 및 조회 방법 [내부링크]

엠세이퍼 명의도용방지 서비스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올리는 리뷰인포 입니다. 요즘은 옛날과 다르게 보이스피싱 등 지능적인 신종 사기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쉽게 당할 수 있는 것 중 하나..

무료 궁합보기 어플 추천 (커플운세) [내부링크]

무료 궁합보기 안녕하세요!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앱스팟 입니다. 예전에는 사주팔자 및 토정비결을 정말 믿는 분들이 많았지만, 현대에 들어서는 이러한 것들을 미신으로 치부하며 진지하게 믿는 분들은 그리 많..

핸드폰 인터넷 속도 측정 하는 방법 (와이파이 속도 어플) [내부링크]

핸드폰 인터넷 속도 측정 안녕하세요!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앱스팟 입니다. 컴퓨터는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를 통해 속도 측정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은 어떻게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시외버스 예매 방법 총정리 (시간표 및 할인) [내부링크]

시외버스 예매 안녕하세요!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앱스팟 입니다. 우리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교통수단중 하나는 바로 시외버스 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기존과 같이 시외버스터미널 예매를 하기 조금 힘든 세상이..

번역 어플 추천 총정리 TOP4 (통역 앱) [내부링크]

번역 어플 추천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올리는 리뷰인포 입니다. 이번에는 해외여행을 가거나 영어공부를 할 때 꼭 필요한 번역 어플 추천 목록을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번역어플의 성능이 좋아지면서 외국..

실업급여 계산기 (모의계산 방법 2020) [내부링크]

실업급여 계산기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올리는 리뷰인포 입니다. 요즘은 평생 직장이라는 개념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일을 하다가 마음에 안들어서 나갈 수 도 있고, 회사에서 피치 못하게 일을 그만둬야 하..

운전면허 필기시험 예상문제 독학 어플 추천 [내부링크]

운전면허 필기시험 예상문제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올리는 앱스팟 입니다. 요즘 여름방학시즌이라 운전면허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먼저 보는게 바로 운전면허 필기시험인..

인터넷 속도 테스트 측정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속도 테스트 안녕하세요! 남성 정보를 올리는 앳스팟 입니다. 요즘은 인터넷 속도가 상향 평준화 되면서 굉장히 빨라졌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익숙해지다보면 이 속도조차 느리다고 느껴지는 상황들이 생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