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ines의 등록된 링크

 applin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5건입니다.

구글(google) 애드센스(adsense) 광고 결정 및 셋팅하기 [내부링크]

구글(google) 애드센스(adsense) 자동 광고 결정 및 셋팅 이번에는 구글(google) 애드센스(adsense) 자동 광고 결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합니다. 자동 광고란 무엇일까요? 말 그대로 광고를 자동으로 결정해주는..

애드센스(adsense) 로 티스토리 블로그(blog) 수익받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google)애드센스(adsense) 수익을 지급 받기위한 절차 오늘 포스팅은 구글(google)애드센스(adsense) 수익을 지급받기위한 절차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애드센스(adsense)수익을 내 통장으로 입금..

구글(google) 애드센스(adsence)신청시 중복계정 문제 해결 및 승인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google) 애드센스(adsence)신청시 중복계정 문제 해결 및 승인방법 구글(google) 애드센스(adsence)를 신청하다 보면 여러 문제로 승인이 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티스토리 구글(google) 애드센..

애드센스(adsence) 승인 방법과 승인 과정 노하를 공유해 드립니다. [내부링크]

애드센스(adsence) 승인 방법과 승인 과정 노하를 공유해 드립니다. 저에게도 드디어 구글(google) 애드센스(adsence) 승인 메일이 왔습니다. 애드센스(adsence) 승인에 대해 포스팅 하는 날이 오다니, 기뻐네요..

네이버 수익 창출 모델 애드포스트 가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애드포스트[Adpost]는 사이트나 네이버 블로그 운영자의 수익창출 미디어 광고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매체로서 구글 애드센스[Adsense]나 다음의 애드핏[Daum AdFit]과 비슷 합니다. 먼저 네이버 포..

저작권 없는 로얄티프리 무료 이미지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저작권 없는 로얄티프리 무료 이미지 사이트 모음 저작 수수료가 무료로 사용 가능한 이미지 사이트들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1. https://pixabay.com/ko/ 상당히 유명한 사이트로 상업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SK브로드밴드, 5G 스트리밍 VR 교육환경 조성에 나서 [내부링크]

SK브로드밴드, 5G 스트리밍 VR 교육환경 조성에 나서 SK브로드밴드가 한국정보화진흥원과 함께 ‘지능형 초연결망 인프라 기반조성 사업’을 추진한다. 지능형 초연결망 인프라 기반조성 사업은 올해로 3년째다...

퍼블릭과 프라이빗 장단점을 살려 멀티 클라우드를 도입하려면 [내부링크]

프라이빗의 장단점을 살려 멀티 클라우드를 도입하려면 전문가들은 클라우드를 걱정하기 전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먼저 접근하는 게 첫 단추라고 설명한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는 상호 보완적이고 통합된 서비스..

업무 환경이 Ai인공지능과 멀티클라우드로 최적화 되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업무 환경이 멀티클라우드 시대로 바뀌고 있습니다. “업무 환경이 근간이 되는 인프라가 클라우드로 바뀌고 있습니다. 얼마나 빨리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해 운영하느냐에 승패가 달려 있을 정도지요. 과거엔..

4차산업시대에서 가장 속이기 쉬운 사람은 자기 자신이다 [내부링크]

4차산업 시대에서 가장 속이기 쉬운 사람은 자기 자신이다 없는 데이터 인사이트도 발견하고 믿는 우리의 눈과 뇌, 마인드 버그 3가지를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우리는 언제나 진짜로 의미 있는 시각적 패턴..

4차산업시대 빅데이터를 활용해 주식 데이터를 분석하여 시각화 [내부링크]

4차산업 시대에서 빅데이터를 활용해 데이터를 분석하여 시각화 시각화를 활용해 데이터를 분석하고자 하는 사람의 관점에서 깊이 있는 판단 없이 시각화 차트의 패턴만을 근거로 결실(이야기)을 내려놓고, 이를..

4차산업 시대에서 주식정보 및 모든정보를시각화된 데이터 인사이트를 보는 우리의 눈 [내부링크]

4차산업 시대에서 슈퍼 컴퓨터로 분석한 시각화된 데이터 인사이트를 보는 우리의 눈 우리에게 데이터 시각화가 효과적일 수밖에 없는 이유인 ‘시각’이 때로는 시각화의 결점이 되기도 합니다. 앞서 살펴본 내용..

주식시장도 모바일 빅데이터를 활용하기 위해 시각화로 변환 [내부링크]

우리는 효과적으로 데이터를 활용하기 위해 시각화를 만듭니다. 시각화를 통해 많은 양의 데이터를 쉽게 요약해서 볼 수 있고, 데이터 인사이트도 빠르게 찾을 수 있기 때문이죠! 그러나 갖가지 시각화가 언제나..

인공지능이 예측하는 암호화폐의 대장주 비트코인 상승을 견인 [내부링크]

인공지능이 예측하는 암호화폐의 대장주 비트코인 반감기가 가격 상승을 견인 암호화폐의 대장주 역할을 하는 비트코인 가격이 1만3천달러까지 한 차례 더 상승하였습니다. 비트코인의 가격이 약 9300달러대였을..

4차산업시대 인공지능으로 농업,주식,통신 및 모든분야 디지털 자동화 [내부링크]

4차산업 시대 AI 기술로 모든분야 라인 브레인(인공지능)을 개시 가상지능 클로바 분야 투자도 아끼지 않는다. 라인은 클로바 등 자사가 간수한 AI 기술을 토대로 기업 대상 비즈니스인 ‘라인 브레인’을 개시한..

인공지능 라인 회사의 발표는 오프라인·핀테크·AI 집중 [내부링크]

인공지능 라인 회사의 발표는 오프라인·핀테크·AI 집중 라인 주식회사(이하 라인)는 일본 지바현 마이하마에서 연례 사업 전략 발표회 라인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라인은 ‘라인 컨퍼런스 통해 새..

SKT 통신장애도 문제없는 양방향 스위칭기술 개발로 통신품질 업그레이드 [내부링크]

SKT 통신장애도 문제없는 양자 암호 스위칭 기술 개발로 통신 품질과 속도가 획기적으로 개선되었다. SK텔레콤이 양자정보통신 전문기업 IDQ와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 양자암호시험망 국책 과제 ‘양자암호통..

윈도우7 서비스 종료와 윈도우10 시대를 넘어 차세대 운영체계 준비 [내부링크]

국내 PC 중 윈도우7은 마이크로 소프트사의 서비스가 곧 종료후 윈도우10 시대를 넘어 차세대 윈도우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윈도우7의 역사가 곧 마무리되며 업데이트가 종료된다. PC를 사용할 때 과소평가되는..

구글 GOOGLE의 블로그 스팟으로 수익성 글로벌 블로그를 운영해 보세요 [내부링크]

구글 GOOGLE의 블로그 스팟으로 수익성 글로벌 블로그를 운영해 보세요 https://www.blogger.com 구글 블로그 만드는 방법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블로그는 블로거(blogger)라고도 불리고, 블로그스팟(blogsp..

블로그 마케팅은 모바일과 데이터 기술로 더욱 발달하고 있다. [내부링크]

블로그 마케팅은 모바일로 인해 더욱 기술이 발달되고 있다 이분야의 전문가들은 “블로그 산업은 쭉 갈 것으로 믿습니다. 이제 블로그마케팅 시장은 모바일 사업으로 더욱 진화하고 발달하고 있습니다. 이제 자..

메타블로그 올블로그 서비스 중단과 위드블로그로 개편 [내부링크]

국내 대표 메타블로그 서비스 ‘올블로그‘가 문패를 내릴 모양이다. 블로그칵테일은 2월6일, 메타블로그 올블로그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공식 밝혔다. 블로그칵테일은 “빠르게 변화하는 블로그스피어와 소셜미디..

블로그형 스토어 및 소셜쇼핑이 급부상하며 기회를 가져온다. [내부링크]

블로그가 진화하며 발전된 블로그형 스토어 및 소셜쇼핑이 급부상하며 기회를 가져온다 온라인에서 뉴미디어 마케팅비가 블로그 마케팅을 포함했는데 SNS와 모바일이 뜨면서 뉴미디어 예산이 블로그에서 트위터와..

블로그 스타일 스토어와 트위터 및 페이스북,카카오톡의 활용 [내부링크]

트위터와 페이스북 시대에서 블로그 형태의 스토어로 수익창출하는 곳이 많이 생겼습니다. 소셜미디어 시대에 블로그는 과연 건재할까요. 트위터와 페이스북이 대표하는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바람을 맞이하다..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리플 및 공감, 조회수 증감 [내부링크]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위한 블로그 공감 리플, 조회수 활용으로 마케팅 블로그 아래쪽에 보시면 항상 배너나 어떤 위젯을 설치할 경우는 레이아웃 위젯 설정이라는 메뉴에서 하는는 거 잊지 마세요. 그래서 레이..

블로그 추천 버튼 공감,댓글,퍼가기버튼 사용법 [내부링크]

블로그 방문자 유치를 위한 추천 버튼, 공감, 댓글, 퍼가기 버튼 활성화 활용법 지금부터는 글을 내 블로그 추천 버튼을 어떻게 하는지와 어떻게 사람을 구할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블로..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트위터,카카오,페이스북으로 보내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트위터,카카오,페이스북 으로 보내는 방법을 살펴 볼게요 트위터로 보내는 방법은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어떻게 하는지 간단히 알아볼게요. 블로그 하단에 보시면 보내기라는 버튼이 보이실겁..

이미지명도 키워드로 배치하고 SNS에도 등록 [내부링크]

이미지명과 키워드 및 태그를 배치하고 SNS에도 등록 SEO과정에서 중간 중간에 키워드가 있는데 검색엔진 로봇이 이들은 문서 겠구나라고 정확하게 인식을 하도록 만들어 주는 중요합니다.그리고 이미지의 파일명..

검색에 유리한 최적화에 도움이 되는 팁 [내부링크]

검색 최적화에 도움이 될수 있는 팁 이제부터는 본격적으로 검색엔진에 최적화된 것을 할 수 있도록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 먼저 여러분들이 하셔야 될 일은 뭐냐면 키워드를 선정을 했으니까, 키워드부터..

미세먼지로 지친 피부와 두피를 재생하여 생기있게 [내부링크]

미세먼지로 지친 피부와 두피를 재생하여 탈력있게 관리하자 봄만 되면 찾아오는 불청객, 황사! 황사는 흙먼지가 몰려오며 공기가 오염될 뿐만 아니라 입자 자체가 일반 먼지보다 작아 피부나 몸속 깊은 곳까지 침..

페이스북의 암호화된 가상 통화의 발행 계획 [내부링크]

페이스북의 암호화 된 가상 화폐를 간행 계획 영국 BBC웹 사이트는 24일 최대 미국 후에이스브어구가 독자적인 가상화폐"글로벌 동전"GlobalCoin"을 간행하는 것을 목표로 미영의 금융 규제 당국과 접촉하고 있다..

4차산업 시대의 AI기반 자율 주행차의 주행기술 수준평가 [내부링크]

4차산업 시대에 자율 주행차의 도로 주행 기술은 어떤 단계이며 그 수준은? 지난 달 어린 아이가 자동차 사고가 발생하는 등 고령 드라이버에 대한 대책도 포함한 자동차 운전의 비극을 없애기 위한 대책이 지금..

해외에서 발매된 PC와 모바일 공식 포켓몬 온라인 게임 [내부링크]

PC와 모바일로 즐기는 포켓몬 온라인 게임의 해외진출과 진입을 알아보고 컨텐츠 매출 규모의 현주소를 알아본다. 중국 온라인 게임 업체 인터넷 이스는 포켓몬·컴퍼니 인터내셔널 미국 만화 간행사 마..

대기업사원 1년간 만 명 이상의 직원 은퇴 지원 [내부링크]

대기업사원 1년간 만 명 이상의 직원 은퇴 지원 국내에서 정년 이전의 희망 퇴직을 권장하는 상장 기업이 다시늘기 시작했다.사원을 줄이고 인건비를 줄이려는 목적이 있지만 좋은 실적의 기업이라도 앞날을 내다..

최신 5G 스마트 폰 가격 얼마가 적당 할까요? [내부링크]

최신 5G 스마트폰 가격인 얼마 정도면 폰을 구입 하겠습니까? 최신 스마트폰의 가격에 대해 아직 명확하게 입증 되지 않은채 "통신 장비를 대한 가격 모니터링을 발표했다"고 미국에서 민간 기업이 이에 대한 데..

1년 내내 피부를 탱탱하게 동안 만드는 피부관리법 [내부링크]

1년내내 피부를 탱탱하게 동안되는 피부관리법 피부를 탱탱하게 동안되는 두피관리법 매일 헤어 스타일링을 하지만, 두피관리는 하지 않는 여성이 대부분! 하지만 얼굴 주름은 두피건강과 관련되어 있다고 하는데...

아마존 닷컴의 미래 가능성은 놀라운 화려한 변신 [내부링크]

아마존의 닷컴의 미래는 놀라운 혁신과 화려한 변신 아마존의 미래 가능성은 화려한 변신으로 전분야로 확산될 것이다. 결론적으로 IT 회사의 미래가 "GAFA"에서 패권을 잡을 것 이라고 시작 합니다. 그 이유는 "..

아동학대 방지법의 개정으로 아동 복지를 외치다. [내부링크]

진정한 아동학대 방지법의 개정으로 아동 복지를 외치다. 아동 학대 방지법의 유효 개정 부모의 체벌 금지를 명기한 아동 학대 방지법으로 아동 복지법의 수정을 놓고 양당과 대안을 제출한 입헌 민주당 등 야권..

불필요한 임신예방과 응급 피임약의 신속한 취득 환경 [내부링크]

어쩔수 없이 불필요한 임신을 예방하기 위한 응급 피임약의 신속한 취득을 할수있는 환경이 필요. 응급 피임약 (Afterpill)은 임신의 위험이 있는 여성이 성관계의 72 시간 이내에 경우 높은 확률로 임신을 예방..

배달 및 도시락 제조 판매에 편의점 관련 산업의 새로운 도약 [내부링크]

배달 및 도시락 제조 판매에 편의점 관련 산업의 새로운 발전을 희망하다. 편의점 아르바이트나 배송 드라이버, 도시락 공장 노동자들을 대상으로 한 "편의점 관련 유니언"이 6월 개막한다. 대표에는 세븐 일레븐..

천연 재료로 간단하게 피부미인 되는 비법 [내부링크]

피부에 좋은 천연 재료로 간단하게 피부미인 되는 동안비법 예로부터 여자의 미를 이야기 할 때 빠지지 않는 것이 있으니 바로 도자기 같은 피부이다. 맑은 피부를 소유하고 싶은 것은 여자의 감각! 건조한 황사..

천연재료 올리브로 매끈한 꿀피부 동안 만들기 [내부링크]

이제 천연재료 올리브오일로 매끈한 꿀피부를 만들어 보자 비싼 화장품 못지않게 피부 관리에 유익한 식품들이 있다고 한다. 그리고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 때문에 걱정이라면 과연 어떤 것이 피부에 도움이 될지..

MS와 구글, 애플, 페이스북, 아마존의차이점 [내부링크]

4차산업 시대에서 마이크로소프트와 구글, 애플, 페이스북, 아마존 4개의 회사 차이점은 ? "GAFA"의 네 글자를 볼 수 있듯 기회가 증가 했습니다. 구글, 애플, 페이스북, 아마존의 네 회사는 마이크로 소프트와 함..

달걀로 눈건강과 피부 및 젊음을 지키자 [내부링크]

달걀로 눈건강과 피부, 젊음을 지키자 영양의 최고봉 이라 불리는 달걀흰자와 노른자를 각각 알맞게 활용하면 건강은 물론, 가는 세월도 잡을 수 있다. 달걀로 만드는 젊음의 비법을 알아보자 눈건강 지키는 달걀..

구글 크롬 RSS 리드기로 한번에 자동 컨텐츠 내려 받기 [내부링크]

여러가지 자료를 한번에 수집할때 구글 크롬 RSS 리드기로 자동 구독할 컨텐츠 내려 받기 구글 크롬 RSS 리드기를 설치하기 위해서 구글크롬 인터넷 웹브라우저를 설치 해야 합니다. 구글크롬 바로가기 https:/..

구글 보이스로 음성 명령과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 [내부링크]

구글 보이스 입력, 음성 텍스트 입력, 구글 한글 키보드, 음성 텍스트 변환하여 업무효율을 극대화 해보세요. 컴퓨터에 의한 글쓰기는 속도와 저장, 공유 같은 글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제시했었다. 근래에 글..

천연 비타민 리모노이드 성분 유자로 피부와 건강가꾸기 [내부링크]

감기잡고 피부지키는 천연 비타민 덩어리, 유자 찬바람이 불어오는 이때 겨울철 단골손님 감기를 쫓아주는 묘약!! 감기를 낫게 하는 새콤상큼한 유자의 매력 속으로 들어가보자. 새콤달콤 황금빛 유자 우리나라..

RSS로 새로 업데이트된 정보 간편하게 제공받기 [내부링크]

RSS로 새로 업데이트된 정보 간편하게 제공받기 RSS서비스 RSS란? Really Simple Syndication 또는 Rich Site Summary 등의 약칭으로 웹사이트에서 정보 업데이트가 일어나면 사용자들에게 업데이트 된 정보를 자..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신청방법과 활성화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신청방법과 활성화 구글 애드센스 가입 및 신청방법은 애드센스 고객센터 에서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고객센터 글을 다 읽을려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릴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올립..

기업가 정신으로 배우겸 사업가를 하는 시바사 키코우 [내부링크]

「 환경에 대 한 기업가 정신 」배우 사업가 시바사 키코우 여배우 시바사키 코우는 회사에서 테마의 의류 브랜드나 식품 사업을 전개했다."지구가 살아남기 어려우면 사람이 모여 사는 사회도 존재할 수 없다...

3단계 세분화 키워드 조회수 높은 것부터 포스팅 [내부링크]

3단계 세분화 키워드 조회수 높은 것부터 포스팅 3단계 세분화 키워드 조회수 높은 것부터 포스팅 여성의류에서 확장이 되는 거죠. 여성의류 쇼핑몰 이라든지 아니면 여성의류 쇼핑몰 추천 이라든지 이렇게 애들이..

검색엔진 알고리즘과 키워드 확장하여 최적화 하기 [내부링크]

검색엔진 알고리즘과 키워드 확장하여 최적화 검색엔진 알고리즘과 키워드 확장하여 최적화 하기 말은 좀 어려운데요 개념만 좀 이해를 하시면 그렇게 어려운 부분은 없습니다 블로그 검색엔진 최적화라는 말은 또..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와 검색엔진 최적화 [내부링크]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와 검색엔진 최적화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와 검색엔진 최적화 자기 블로그에서 당연히 오픈캐스트를 개설을 할 수 있고요 발행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발행을 하시게 되면 이 오..

블로그 포스트에 지도삽입 및 오픈캐스트 개설 [내부링크]

블로그 포스트에 지도삽입 및 오픈캐스트 개설 포스트 속에 특정 지역 위치를 지도로 삽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블로그 뿐만이 아니라 다른 메뉴 사진도 쭉 나오죠 지도를 하는 방법에..

파워블로그 광고등록 [애드포스트,애드센스] [내부링크]

파워블로그 광고등록 [애드포스트,애드센스] 파워블로거들은 보시면 광고가 있는게 보이실 겁니다. 이 광고는 아무나 다 할 수 있는 건 아닙니다. 내가 어느 정도 잘 하고 있는 블로그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블로그 주소록 삽입 및 심플 위젯코드 [내부링크]

블로그 주소록 삽입 및 심플 위젯코드 블로그 주소록 검색 삽입하는 것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준비를 좀 하셔야 되는게 뭐냐면 인터넷 상에 있는 그대로 캡처 하시면요 있는 그대로 모두 보이실겁니..

세븐편의점-편의점 상품판매 영수증 발행하기 및 배포 [내부링크]

세븐편의점-편의점 상품판매 영수증 발행하기 쓰레기봉투,CU편의점,상품등록,상품폐기,시재맞추기,바코드인식,포스기,영수증 출력,편의점알바,CU알바,CU편의점알바,상품환불,카드결재취소,인수인계,동글이,카드결..

세븐편의점-편의점상품 분할결재 및 취소, 분할승인 [내부링크]

세븐편의점-편의점상품 분할결재 및 취소 및 분할승인 CU알바 CU편의점 CU편의점알바 교통카드충전 구글플레이 카드결제 기프트상품권 동글이 바코드인식 분할결재 상품등록 상품폐기 상품환불 수표조회 시재맞추..

세븐편의점-편의점교통카드 결제 및 편의점 공병계산하기 [내부링크]

세븐편의점-편의점 교통카드 결제 및 편의점 공병계산하기 쓰레기봉투,CU편의점,상품등록,편의점상품폐기,편의점 시재맞추기,편의점 바코드인식,편의점 포스기,편의점 영수증 출력,편의점알바,CU알바,CU편의점알바..

세븐편의점-편의점 현금결재 및 카드결재 방법 [내부링크]

세븐편의점-현금계산 및 카드결재하기 세븐편의점-편의점 현금결재 및 카드결재하기 쓰레기봉투,CU편의점,상품등록,상품폐기,시재맞추기,바코드인식,포스기,영수증 출력,편의점알바,CU알바,CU편의점알바,상품환불,..

세븐편의점-편의점 푸드상품 처리 및 포스기 폐기등록 [내부링크]

세븐편의점-편의점 푸드 폐기상품 처리 및 포스기 등록 쓰레기봉투,CU편의점,상품등록,상품폐기,시재맞추기,바코드인식,포스기,영수증 출력,편의점알바,CU알바,CU편의점알바,상품 편의점 푸드 상품폐기 처리 등록..

세븐편의점-포인트 적립카드 및 포인트 할인 [내부링크]

세븐편의점-포인트 적립카드 및 할인 쓰레기봉투,CU편의점,상품등록,상품폐기,시재맞추기,바코드인식,포스기,영수증 출력,편의점알바,CU알바,CU편의점알바,상품환불,카드결재취소,인수인계,동글이,카드결재,교통카..

세븐편의점-편의점 상품 결재 취소 및 상품환불, 교환하기 [내부링크]

세븐편의점-편의점 상품취소 및 환불 교환하기 쓰레기봉투,CU편의점,상품등록,상품폐기,시재맞추기,바코드인식,포스기,편의점알바,CU알바,CU편의점알바,상품환불 편의점 상품취소, 교환, 환불하기 고객이 방문하..

세븐편의점-편의점 상품 바코드가 없는 프리페이드 상품 취급하기 [내부링크]

세븐편의점-바코드없는 프리페이드 상품 취급하기 쓰레기봉투,CU편의점,상품등록,상품폐기,시재맞추기,바코드인식,포스기,영수증 출력,편의점알바,CU알바,CU편의점알바,상품환불,카드결재취소,인수인계,동글이,카..

세븐편의점-편의점 포스기 시재점검 및 근무자 교대하기 [내부링크]

세븐편의점-편의점 포스기 시재점검 및 근무자 교대하기 CU알바 CU편의점 CU편의점알바 교통카드충전 구글플레이 카드결제 기프트상품권 동글이 바코드인식 상품등록 상품폐기 상품환불 수표조회 시재맞추기 쓰레..

CU편의점-편의점 쓰레기 봉투가격 및 규격 [내부링크]

CU편의점-편의점 쓰레기 봉투가격 및 규격 쓰레기봉투,CU편의점,상품등록,상품폐기,시제맞추기,바코드인식,포스기,영수증 출력,편의점알바,CU알바,CU편의점알바,상품환불,카드결재취소,인수인계,동글이,카드결재,..

CU편의점-편의점 상품교환 ,환불 및 반품업무 [내부링크]

CU편의점-편의점 상품교환 ,환불 및 반품 CU편의점,시제맞추기,바코드인식,포스기,영수증 출력,편의점알바,CU알바,CU편의점알바,상품환불,카드결재취소,인수인계,동글이,카드결재,교통카드충전,수표조회,기프트상..

CU편의점-기프트상품권 및 구글플레이 카드결제 [내부링크]

CU편의점-기프트상품권 및 편의점 구글플레이 카드결제 CU편의점,시제맞추기,바코드인식,포스기,영수증 출력,편의점알바,CU알바,CU편의점알바,상품환불,카드결재취소,인수인계,동글이,카드결재,교통카드충전,수표..

CU편의점-교통카드 충전 및 수표조회 [내부링크]

CU편의점-편의점 교통카드 충전 및 포스기에서 수표조회 CU편의점,시제맞추기,바코드인식,포스기,영수증 출력,편의점알바,CU알바,CU편의점알바,상품환불,카드결재취소,인수인계,동글이,카드결재,교통카드충전,수표..

CU편의점-카드결재 와 영수증출력 [내부링크]

CU편의점-편의점 카드결재 와 현금결제 및 편의점 영수증출력 CU알바 CU편의점 CU편의점알바 동글이 바코드인식 상품환불 시제맞추기 영수증 출력 인수인계 카드결재 카드결재취소 편의점알바 포스기 CU편의점-카..

CU편의점-편의점 시제 맞추기 및 근무자 인수인계 [내부링크]

CU편의점-편의점 인수인계를 위한 시제 맞추기와 금액 및 상품확인 CU알바 CU편의점 CU편의점알바 바코드인식 상품환불 시제맞추기 영수증 출력 인수인계 카드결재취소 편의점알바 포스기 편의점 다음 근무자 인수..

CU편의점-상품환불 와 카드결재 취소 [내부링크]

CU편의점-편의점 상품환불 와 편의점 카드결재 취소 CU알바 CU편의점 CU편의점알바 상품취소 바코드인식 상품환불 영수증 출력 카드결재취소 편의점알바 포스기 CU편의점-편의점 상품환불,교환 및 편의점 결재취소..

CU편의점-편의점 ㄷㅏㅁ ㅂㅐ 수량파악 및 편의점포스기 영수증 출력 [내부링크]

CU편의점-편의점 ㄷㅏㅁ ㅂㅐ 수량파악 및 포스기 영수증 출력 CU알바, CU편의점, CU편의점알바, 바코드인식, 영수증 출력, 편의점알바, 포스기 편의점 ㄷㅏㅁ ㅂㅐ상품종류 및 재고파악 근무자 인수인계후 통합..

GS25편의점-편의점포스기의 시재점검 및 편의점 근무자 인수인계 [내부링크]

GS25편의점-포스기 시재점검 포스기 메인 화면 입니다. 출근시 시재점검을 하여 이전 근무자와 교대를 하기위해 포스기에 있는 금액과 상품재고 현황을 점검하게 됩니다. 금액은 확인 하기 쉽게 현금은 고무줄로..

GS25편의점-편의점 교통카드 포인트 충전 및 적립하는 방법 [내부링크]

GS25편의점-교통카드 충전방법1 교통카드 충전시 보통 아래와 같이 교통카드 현금충전 메뉴를 클릭하거나 서비스 상품 메뉴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서비스 상품 메뉴를 눌러 주시게 되면 아래와 같이 현금이나..

GS25편의점-편의점 공병매입과 편의점포스기 오출등록 [내부링크]

GS25편의점-편의점 공병매입과 편의점포스기 오출등록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포스기 키보드의 공병매입 키를 눌러 줍니다. 공병 매입키를 눌렀으면 공병에 바코드 스캐너를 스캔하여 인식 시키면 공병 금액이..

GS25편의점-현금결재와 카드결재 [내부링크]

GS25편의점-현금결재와 카드결재 GS25 현금결재 교통카드결재 동글이 분할결재 상품바코드 신용카드결재 편의점 카드결재 편의점 통합결재 편의점알바 편의점포스기 포스기 GS25현금결재, 카드결재 손님이 입장하..

GS25편의점-통신사 포인트 적립 및 할인적립 및 현금 영수증 [내부링크]

GS25편의점-통신사 포인트 적립 및 할인적립 및 현금 영수증 GS25편의점 멤버쉽적립 영수증발행 통신사 포인트 적립 편의점알바 포스기 포인트할인 할인적립 현금영수증 통신사 모바일 포인트 적립 및 할인 모바..

GS25편의점-편의점 포스기 시재점검 및 편의점 상품 재고조회 [내부링크]

GS25편의점-편의점 포스기 시재점검 및 편의점 상품 재고조회 이전 근무자와 인수인계를 하기 위해 시재점검 및 정산을 하고 나면 재고 파악을 하게 됩니다. 시재점검과 마찬가지로 제품수량의 차이가 있으면 곤란..

GS25편의점-편의점 상품교환,환불 및 제품 반품후 편의점상품 재판매 [내부링크]

GS25편의점-편의점 상품 교환,환불처리 및 반품후 상품 재판매 GS25편의점 동글이 바코드찍기 반품 반품업무 영수증업무 재판매 카드결재 편의점알바 포스기 현금결재 반품후 재판매 아래의 영수증 업무를 클릭..

GS편의점-편의점 제품 바코드가 없는 상품 결재하기 [내부링크]

GS편의점-편의점 바코드가 없는 상품 결재하기 GS25알바, GS25편의점알바, 바코드, 바코드표, 편의점 신문,편의점 추파춥스, 편의점알바 편의점 상품 바코드가 없는 제품 및 상품 결재 편의점 마다 바코드 없는..

GS편의점 - 나만의 냉장고02[포스기] [내부링크]

GS편의점 - 나만의 냉장고02[포스기 바코드상품 2+1] 2+1 GS25편의점 나만의 냉장고 편의점 포스기 편의점알바 포스기 나만의 냉장고 [2+1]02 아래의 포스기 화면을 참조해 주세요 포스기의 나만의 냉장고 메뉴..

GS편의점 - 나만의 냉장고01[포스기] [내부링크]

GS편의점 - 나만의 냉장고01 GS25편의점 GS나만의 냉장고 gs편의점알바 상품바코드 편의점알바 편의점포스기 포스기 나만의 냉장고01 포스기 화면에서 나만의 냉장고를 클릭 합니다. 모바일 사용자는 GS25 나만..

편의점-모바일 GS25 상품권은 수ㄹ과 ㄷㅏㅁ ㅂㅐ는 결재가 안됨 [내부링크]

편의점-모바일 GS25상품권은 수ㄹ과 ㄷㅏ ㅁ ㅂ ㅐ 결재가 안됨 GS25상품권, 편의점상품권, 편의점 모바일상품권, 편의점바코드, 편의점 상품권, 편의점알바, 편의점포스기 모바일 GS 상품권 결재 편의점-모바일..

GS편의점 상품기프트 카드 및 구글플레이 편의점 상품권 결재 [내부링크]

GS편의점 기프트 카드 구글 상품권 결재 각종상품권 게임상품권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반품업무 영수증업무 편의점캐시 포스기 GS기프트 카드,상품권 결재 포스단말기 화면의 서비스상품 터치 -편의..

GS편의점 - T머니에서 T머니로 금액 옮기기 및 편의점 교통카드 충전 [내부링크]

GS편의점 - T머니에서 금액 옮기는 방법 및 교통카드 등록방법 교통카드 교통카드충전 동글이 충전카드 티머니 티머니 잔액이체 포스기 GS티머니&교통카드 교통카드 충전--->티머니로 결재[잔액이체,충전] 편..

오픈마켓 수수료와 공동구매 및 여행블로그 [내부링크]

오픈마켓 수수료와 공동구매 및 여행블로그 여기 포스팅 속에 나오는 제품들은 상당히 요리를 하기 위한 블로그의 공동구매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공동 구매 관련해서 공동구매가 불법인지 무엇이 문제인지 알아..

블로그에 컨셉 및 서로이웃 맺기로 일촌 관계 맺기 [내부링크]

블로그에 컨셉 및 서로이웃 맺기로 일촌 관계 맺기 그룹에서 내가 원하는 그룹을 지정을 해 주시면 되고 그 다음에 아래쪽에 확인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확인 되셨으면 서로 이웃이 신청 되었습니다 라고..

싸이 월드와 비슷한 열린이웃추가와 RSS피드추가 [내부링크]

싸이 월드와 비슷한 열린이웃추가와 RSS피드추가 싸이 월드와 비슷한 열린이웃추가와 RSS피드추가 싸이 월드에 어떻게 보면 일촌 관계와 유사하다고 보실 수가 있는데 이렇게 네이버 블로그 말고 열린 이웃이라는..

블로그 그룹 공개와 비공개 및 서로이웃과 구독 설정하기 [내부링크]

블로그 그룹 공개와 비공개 및 서로이웃과 구독 설정하기 만들기라는 버튼이 아래 보이실 겁니다. 자 만들기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서로 이웃 블로그라는 새 그룹이 생성된 게 보이실 겁니다. 그리고 이 그룹을 내..

블로그 이웃추가와 관리 및 썸네일형과 리스트형 [내부링크]

블로그 이웃추가와 관리 및 썸네일형과 리스트형 이번에는 썸네일 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냥 얼굴 모양 아이콘 이미지 모양만 다 보여 주는게 썸네일 합니다. 그 다음으로 리스트 형에 대해서 알아보도..

블로그 커넥트 위젯을 설정과 이웃 추가 및 트리백 셋팅 [내부링크]

블로그 커넥트 위젯을 설정과 이웃 추가 및 트리백 셋팅 블로그 커넥트 위젯을 설정과 이웃 추가 및 트리백 셋팅 파워 블로그 만들기 에서 오늘은 커넥트 위젯을 설정하는 방법과 이웃을 어떻게 추가시키는 지, 트..

블로그 디자인메뉴 전체박스,구도박스,그룹박스,RSS설정 [내부링크]

블로그 디자인메뉴 전체박스,구도박스,그룹박스,RSS설정 블로그 디자인메뉴 전체박스,구성박스,그룹박스,RSS설정 블로그에 관리 메뉴에서 꾸미기설정-->디자인설정--->세부디자인설정 해당하는 부분인데 내 블로그..

블로그 메인 디자인을 자신만의 스킨배경으로 만들기 [내부링크]

블로그 메인 디자인을 자신만의 스킨배경으로 블로그 메인 디자인을 자신만의 스킨배경으로 만들기 내 블로그에 메인 레이아웃 디자인을 어떻게 하면 예쁘게 꾸밀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내 블로그에 레이아웃 위젯 설정에서 출처 표기하기 [내부링크]

블로그에 레이아웃 위젯 설정에서 출처 표기 내 블로그에 레이아웃 위젯 설정에서 출처 표기하기 여러가지 조건을 설정을 해 주시고 블로그 관리 메뉴 즉 블로그메인 관리--->기본설정-->사생활보호-->콘텐츠공유..

콘텐츠 공유 설정과 콘텐츠 저작물 사용하기 [내부링크]

콘텐츠 공유 설정과 콘텐츠 저작물 사용 콘텐츠 공유 설정과 콘텐츠 저작물 사용하기 그럼 이번에는 콘텐츠 공유 설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콘텐츠 공유 설정 버튼을 클릭하시고 들어오시면 콘텐츠 공..

파워 블로그 만들기 공지 위젯 설치 및 위자드 팩토리 [내부링크]

블로그 공지 위젯 설치 및 위자드 팩토리 파워 블로그 만들기 공지 위젯 설치 및 위자드 팩토리 네이버 블로그에 위젯을 관리 하는 방법과 똑같습니다 그리고 내가 내 블로그에서 위젯을 삭제 하고 싶을 경우는 위..

네이브 블로그 위젯을 설치하는 방법 [내부링크]

네이브 블로그 위젯을 설치 네이브 블로그 위젯을 설치하는 방법 카운터나 시계,날씨,환율의 위젯을 체크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계 위젯을 체크해제를 해 줬더니 아까와는 틀리게 카운터에 1시 사이에 있던..

블로그 포스트 영역 설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블로그 포스트 영역 설정 블로그 포스트 영역에 대해서 알아보기 이번에는 포스트 영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트 영역 메뉴는 어떤 화면이 있는지 한번 살펴 보도록 할게요. 보통모드를 선택했을..

파워 블로그 레이아웃 위젯 설정 하는 방법 [내부링크]

파워 블로그 레이아웃 위젯 설정 파워 블로그 레이아웃 위젯 설정 하는 방법 카테고리마다 다 체크를 하셔도 되고요 내 블로그에 글을 보시기 전에 미리 다섯 줄을 보여 주겠느냐 안 보여 주겠느냐를 설정하는 목..

각종 커넥트 블로그 위젯과 태그활용 [내부링크]

각종 커넥트 블로그 위젯과 태그활용 각종 블로그 위젯과 태그 클라우드 활용 블로그 레이아웃 설정에서 이웃커넥트 위젯 체크 부분에 체크후 이웃커넥트 위젯이 생겼으면 이제 메인 화면에 가서 확인을 해 보도록..

파워 블로그 스킨 만들기 [내부링크]

파워 블로그 스킨 만들기 파워 블로그 스킨 만들기 이번 시간에는 우리가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내가 스스로 블로그를 개설을 해서 직접 블로그를 하나하나씩 만들게 될 겁니다 오늘 하게 될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

다음 위젯은 마이크로 웹서비스 [내부링크]

다음에 위젯은 마이크로 웹서비스 먼저 글을 쓰기 위해 먼저 블로그에 구조를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블로그에 글을 쓰는 영역을 포스트라고 합니다. 그리고 블로그에는 사람의 인체 와 흡사하다고 생각을 하시..

rss를 가지고 다양한 메타블로그에 연동작업 [내부링크]

rss를 가지고 다양한 메타블로그에 연동작업 rss 2.0 버튼을 클릭 하니깐요 종전의 제 블로그의 모든 요소들이 사라져 버렸어요. 그리고 요런 화면이 나오면서 이렇게 콘텐츠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한 마디로 정..

페이스북은 다음 싸이월드 같은 서비스 [내부링크]

페이스북은 다음 싸이월드 같은 서비스 그 다음에 세 번째로 페이스북이라는 서비스가 또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다음 싸이월드 같은 서비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저는 “이 세상에 아바타를 만드는 것..

블로그 방문자 유치와 활성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방문자 유치와 활성화 방법 개인브랜드를 활성화와 방문자들을 많이 유치를 시킬 수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블로그의 기본부터 블로그를 어떻게 설정해서 나중에는 나의 콘텐츠를 어떻게 하면 다른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