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mania의 등록된 링크

 appmani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8건입니다.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 만들어야 하는 이유와 방법 [내부링크]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 만드는건 부정적인 것과 긍정적인 면이 있다. 그리고 페이지 및 결제수단 등을 다 관리를 할려면 비즈니스 계정을 만드는게 좋다. 더욱 자세한 것을 알고 싶으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자! h..

사용하면 편리한 크롬 확장 프로그램 [내부링크]

사용하면 편리한 크롬(Chrome) 확장 프로그램 구글크롬(Crome)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셨나요? 확장 프로그램(program)을 사용하여 프로그램(program)을 잘 활용하는 것도 하나의 실력입니다. 어느새부터인가..

네이버 검색엔진 키워드 상위등록 비법 [내부링크]

네이버 검색엔진 키워드 상위등록 비법 검색엔진 마케팅에 관련된 내용을 잘 이해하고 실행에 옮긴다면 유료 광고 이상의 방문자(character)를 모울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META Tag에 대한 내용입니다. 알고 계..

인터넷 검색엔진 키워드 마케팅 쉽게하자! [내부링크]

인터넷 검색엔진 키워드 마케팅 쉽게하자! 검색엔진(search engine) 마케팅의 정의와 방법 검색엔진(search engine)마케팅은 포털사이트에 내 사이트를 노출시켜 매출 또는 홍보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검색 엔진 마케팅의 키워드 배치방법 [내부링크]

검색엔진 마케팅의 키워드 배치방법 검색 엔진(search engine) 마케팅은 온라인으로 창업하시는 분들은 검색엔진 최적화(SEO)와 검색 엔진 마케팅등, 이런 단어들을 많이 들어보셨을 것이며, 창업시 사이트를 검..

검색엔진 유무료 마케팅 SEM ,SEO 방법 [내부링크]

검색엔진(search engine) 마케팅 ( SEM , SEO ) 무료마케팅--->SEO , 유료마케팅 ----->SEM 검색엔진 마케팅 SEM 에 대하여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검색엔진(search engine) 마케팅 SEM 은 Search Engine Marketin..

줌 검색엔진에 사이트와 블로그 등록하기 [내부링크]

줌 검색엔진에 사이트와 블로그 등록하기 줌 검색엔진에서는 그렇게 많은 양의 검색이 이루어 지지는 않지만 검색 등록하는 것 자체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줌 검색엔진 등록하지 않는 분들이 많은..

다음 검색엔진에 내사이트 및 블로그 등록하기 [내부링크]

다음 검색엔진에 내사이트 및 블로그 등록하는 방법 다음 검색엔진의 경우에는 블로그를 따로 등록하지 않아도 된다고 블로그 검색 등록 신청시 신청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블로그는 그렇더라도 사이..

구글 웹마스터 도구에 내사이트 등록하기 [내부링크]

구글 웹마스터 도구에 내사이트 등록하기[속성,소유권,RSS,사이트맵] 검색엔진에 블로그와 사이트를 등록하여 더 많은 방문자를 자신의 웹사이트로 유입 시키는 것은 아주 중요한 역활을 한다. 그 중에서 구글과,..

엣지, 크롬, 오페라 검색엔진 지정 및 활용 [내부링크]

엣지, 크롬(Crome),오페라 기본검색엔진(search engine) 변경 컴퓨터를 포맷하거나 변경후 재설치 할때도 인터넷(Internet) 익스플로러(Explorer)와 마이크로소프트(MS) 엣지가 많이 사용되는데요. 이것은 윈도..

구글크롬 비밀모드 설정 및 기본검색엔진 지정하기 [내부링크]

구글크롬 웹브라우저 비밀모드(시크릿모드) 및 기본검색엔진 지정하기 먼저 구글크롬 설치하기 https://www.google.com/chrome/ 구글크롬(Google Crome) 주소(address)창 검색엔진(search engine) 설정하기 보통..

오페라 웹 브라우저로 효율을 증대 시키기 [내부링크]

오페라 브라우저 설정으로 검색효율 증대하기 https://www.opera.com/ko 오페라 웹브라우저 주소로 접속해서 오페라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설치 합니다. 오페라(Opera)에서는 주소(address)표시줄에서 "키워드 +..

검색 최적화를 위해 하지 말아야 할일 [내부링크]

검색 최적화를 위해 하지 말아야 하는 것만 알면 쉽다. 블로그와 사이트를 운영하는 이유와 운영 방법은 정말 다양 하겠지만 품질이 좋지못한 블로그(blog)나 사이트로 되는 이유는 단순하며 명확합니다. "사이..

ICDL 모바일 활용 확대로 마케팅에 적극활용 [내부링크]

ICDL 모바일 활용 능력을 확대하여 마케팅에 적극활용 ICDL 은 International Computer Driving Licence 의 약자로 국제적으로 사용자의 컴퓨터 활용 능력을 인증하는 국제 표준 자격증 입니다.한국에는 ICDL k..

검색등록 블로그 주소 왜 https로 등록해야 하는가? [내부링크]

도메인 홈페이지 블로그 주소 http에서 https 변경시 ssl 보안 속도 검색결과 1.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주소는 http 인데 이 주소를 꼭 https 로 개시하도록 변경해야 할까? ssl 보안이라는게 있다. 그리고 일반 h..

블로그 트래픽, 방문자 늘리는 포스팅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트래픽, 방문자 늘리는 포스팅 방법 독자를 위한 콘텐츠(content)를 작성하는 것인데 블로그(blog)의 내용은 자신의 취향보다는 독자들을 유혹하는 무엇인가 매력적인 것이 있어야 합니다. 누가 목표 대상..

연관검색어와 키워드 마케팅의 전략적인 기획 [내부링크]

연관검색어와 키워드 마케티의 전략적인 기획 이전에 검색 엔진에 특정단어를 검색 할때마다 나오는 연관 검색어를 보고 노출이 되는 기준이 뭘까 하는 궁금증이 있었는데 그래서 오늘은 바이럴 마케팅 업체가 연..

유튜브 조회수 올리기 위한 유튜브 검색 엔진 최적화 [내부링크]

유튜브 조회수 올리기 위한 유튜브 검색 엔진 최적화 유튜브 SEO를 통하여 당신도 100만 구독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면 구독자에 앞서 유튜브(youtube) 조회수 올리기 위한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유튜..

유튜브 조회수에 대한 수익의 다른 시각 [내부링크]

유튜브 조회수에 대한 수익 다른 시각으로 알아보기 블로그(blog)로 하는거도 한계가 있는데 다른 사람들 유튜브(youtube) 조회수 수익 인증하는거 부럽고 빈부의 격차는 심한듯 해 좀 잘하시는 분들은 정말 많은..

유튜브 조회수 늘리려면 어떤게 좋은가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조회수 늘리려면 어떤게 좋을까요? 혹시 맞구독 같은거 하십니까? 맞구독은 처음에는 구독자가 너무 없어서 그냥 있어 보일려고 맞구독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실제로는 크게 도움이 않됩..

유튜브 동영상 최신순 및 인기순 보기 정렬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 동영상 최신순 및 인기순보기 정렬 방법 유튜브(youtube)의 마음에 드는 채널에 꽂혀서 영상을 영상을 정신없이 보다보면 1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는 순삭 경험이 있는데요. 이렇게 10분정도 본..

동영상 캡처 및 편집은 곰믹스로 간단하게 하기 [내부링크]

동영상 캡처 및 편집은 곰믹스로 간단하게 하기. 요즘은 동영상이 주로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여러 사이트(site)에서 직접 만든 동영상들을 손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youtube) 등..

무료 프로그램으로 유튜브 동영상 용량 줄이기 [내부링크]

무료 프로그램으로 유튜브 동영상 용량 줄이기 이번에는 이미 가지고 있던 파일이나 제작한 동영상 용량 줄이기 입니다. 요즘은 인터넷 속도가 빠르고 동영상 업로드 용량 제한도 많이 완화되어 큰 문..

유튜브를 시작전에 알아야하는 장비 사용법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를 시작전에 알아야하는 장비 사용법 유튜브(youtube), 유튜브(youtube)개시, 유튜브(youtube)장 비, 유튜브(youtube)촬영, 유튜브(youtube)촬영장비, 유튜브(youtube)편집, 유튜브(youtube)하기..

유튜버의 동영상 개발 단계적 진화 과정 [내부링크]

유튜버(youtuber)의 동영상 개발 단계적 진화과정. 유튜브(youtube) 동영상 만들기 처음개시 유튜브(youtube) 동영상을 만들어서 올려도 아무도 내가 영상 올린줄 모름. 조회수 안나오고 검색도 10페이지(page..

유튜버 세금신고 알아보기 [내부링크]

유튜버(youtuber) 세금신고 관련 유튜버(youtuber) 하시는 분 중에서 세금신고에 관련된 사항입니다. 유튜브(youtube)는 구글(google)의 자회사이고 미국의 기업인데 우리가 구글에서 수수료의 일부를 구글에서..

스마트폰 유튜브 검색기록 및 시청기록 삭제 [내부링크]

스마트폰(smart phone) 유튜브 검색기록 및 시청기록 삭제하기 요즘에는 연령대를 구분 하지 않고 유튜브(youtube)를 보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유튜브 플랫폼에서 동영상을 업로드 하는 유튜버..

유튜브 조회수 잘 나오는 컨텐츠 개발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조회수 잘 나오는 컨텐츠 개발 방법 오늘은 유튜브(youtube) 조회수 잘 나오는 방법에 대한 몇가지 팁을 드릴까 합니다. 알고보면 간단 하지만 처음하는 분들은 잘 모를수 있는 꿀팁인데요 그중에서 기술적..

티스토리 글에 유튜브(youtube) 영상 가져오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글에 유튜브(youtube) 영상 가져오는 방법 오늘은 티스토리 글 작성할 때 유튜브(youtube) 영상을 가져오는 방법은 여러가지 많습니다. 이전에 작성한 글의 성격이 아닌 사용자의 입장에서 생각해서 유..

수익성 유튜브를 위한 광고 빨리다는 방법 [내부링크]

수익성 유튜브(youtube)를 위한 광고 빨리 달리게 하는 법 유튜브에 빨리 달리는 방법에 대해 얘기해보려합니다. 제가 알기론 보통 한달이상 걸리고 두달 세달 걸리신 분들도 있다고 들었었는데요, 그리고도 광고..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하기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 실시간 스트리밍(streaming) 유튜브(youtube)는 업로드된 동영상만 유저에게 서비스하는 플랫폼(platform)이었지만 실시간 방송이 가능한 조건으로 실시간 스트리밍 채널이 갖추어져 많은 유튜버..

스마트폰 유튜브 광고 [내부링크]

스마트폰(smart phone) 유튜브(youtube) 애드블록 사람은 누구나 직장 다니다가 개인 사업을 하고 싶어 하거나 현실적으로 직장을 구하기 어려워 쇼핑몰운영이나 크리에이터가 되신분들도 상당하리라 봅니다. 그..

유튜브 알림 끄기 및 알람 설정으로 이메일까지 관리 [내부링크]

유튜브 알림 끄기 및 알람,이메일까지 관리하기 이전에는 주로 인터넷 검색으로 글을 찾아 읽었다면 요즘은 영상으로 정보(information)를 얻는 시대가 되었다. 하지만 좋은 영상도 존재 하지만 좋은 글도 있지..

유튜브(youtube) 시작할때 조명장비 구입에 관해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를 시작하는 이들을 위해 조명장비 구입에 관해 요즘 네이버,유튜브,아프리카 등등 1인 미디어(media)의 성장이 실감날 정도로 입니다. 저는 IT관련 제품을 리뷰(review)하면서 아직 많은 준비가..

유튜브(youtube)의 문제점과 앞으로 개선 방향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의 문제점과 앞으로 진행 현실적 개선 방향 유튜브(youtube)의 알고리즘(algorithm)이 바뀌면서 저퀄리티 영상에 대한 패널티가 이어진 듯 하고 노출이 원할하지 않게 진행되어 지금은 눈여겨 보..

유튜브(youtube) 추가적인 플레이 옵션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 추가적인 플레이 옵션 유튜브(youtube)에 대해서 이름만 알고 활용하는것을 잘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정리합니다. 이 글은 포스팅하는 분이 알아두면 기능상 간편합니다. 하지만 유튜브(youtube)..

유튜브(youtube)로 영어 및 자격증 공부하기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찬양, 유튜브(youtube)로 공부하기 정보의 바다 시대에서 인공지능의 노예가 되지 않고 오직 인간으로서의 권리를 누리고 행복을 추구 할 수 있도록 빠른 학습 도구를 찾고 싶다면 유튜브가 그러..

블로그와 유튜브 중에 어떤게 돈벌기 쉬울까? [내부링크]

블로그(blog) vs 유튜브(youtube) 어떤게 돈벌기에 유리할까? 결정하기 쉽지 않다. 안녕하세요. 블로그(blog)와 유튜브(youtube) 어느 쪽이 수익을 더 빨리 낼 수 있을까? 아니면 어떤게 더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

유튜브(youtube) 영상 개발 단계적 프로세스 공개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 영상 개발 단계적 프로세스 공개 유튜브(youtube) 개발은 크게 기획 - 촬영 - 편집 - 업로드(upload) - 마케팅 이렇게 5단계 과정으로 생각해 볼 수 있는데요. 그럼 프로세스 별로 자세히 살펴보..

청소년을 위한 유튜브 유해채널 제한모드로 설정하기 [내부링크]

혹시 유튜브(youtube)의 제한모드[안전모드(safe mode)]가 있다는거 아시나요? 유튜브(youtube)에서 떠도고 있는 유해채널과 영상을 차단하는 제한모드[안전모드(safe mode)] 설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

인스타그램을 이용한 유튜브 채널 마케팅 [내부링크]

인스타그램(instagram)을 이용한 유튜브(youtube) 채널 마케팅 YouTube, 비즈니스프로(pro)필, 유튜브(youtube), 유튜브(youtube) SNS, 유튜브(youtube),인스타그램(instagram) 홍보, 유튜브(youtube) 채널 홍보,..

유튜브 구독자 설정 및 구독버턴 영상에 나타내기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 구독자 설정으로 구독정보 공개 및 비공개하기 워터마크 설정해서 영상에 구독 좀 해달라고 영상에 나타내기 이번 포스팅에는 구독자에 설정에 관련된 내용으로 구독자수를 안보이게 할수도 아니..

유튜브 직접 제작하기 위한 준비과정 및 노하우 [내부링크]

유튜브 직접 제작하기 위한 준비과정 및 노하우 이 글은 유튜브(youtube)에 올릴 영상의 아이템을 어떻게 결정하고, 개발 및 편집하며 인터넷(Internet)에 올리는지에 관한 정보(information)와 경험을 담고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의 강점 및 무료 사용과 대폭할인 받기 [내부링크]

유튜브 프리미엄의 강점과 무료로 쓰기와 인도 계정으로 7900원--->2000원대로 .. 요즘 유튜브(youtube)를 대중적으로 인기를 얻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유튜브를 보는데요 저또한 유튜브(youtube)를 통해서 노..

OBS 스튜디오로 유튜브 방송 갭쳐, 녹화 하기 [내부링크]

OBS 스튜디오(Studio)로 유튜브(youtube)방송 갭쳐, 녹화 하기 무료 프로그램(program)중 하나로 개인 방송에 자주 쓰여 지며 OSB Studio를 이용하면 유튜브(youtube) 실시간 방송을 캡쳐, 녹화해서 내 컴퓨터(co..

유튜브 분석은 크리에이터 스튜디오에서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 크리에이터(creator) 스튜디오(Youtube Creator Studio) 유튜브(youtube)는 채널과 동영상에 대해 더 자세히 분석할 수 있도록 툴을 제공하고 있다. 바로 유튜브(youtube) 크리에이터(creator) 스..

유튜브(youtube) 닉네임 변경하기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 닉네임 변경하기 (모바일) 유튜브(youtube) 닉네임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youtube)는 구글(google)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당신(You)과 텔레가능성(Tube)이라는..

블로그에 유튜브 영상 넣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본문에 유튜브(youtube) 영상 넣는법 강좌 이번에는 네이버(naver) 또는 티스토리 블로그(blog)와 같은 HTML 모드를 지원하는 갖가지 에디터(editor) 플랫폼(platform)에서 유튜브..

개인 유튜버 채널소개 및 youtube 시작을 위한 접근방법 [내부링크]

개인 유튜버 채널소개 및 유튜브(youtube) 접근 방법 유튜브(youtube)( youtube)간 나온 배경으로 유튜브(youtube)는 "지금당장 당신 자신을 방송하세요!" (Broadcast Yourself)라는 키워드(word)로 탄생된 미국..

유튜브(youtube) 수익구조와 수익창출 승인기준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 수익구조와 수익창출 승인기준 이제는 바야흐로 유튜브(youtube)의 전성시대입니다. 요즘에는 어른부터 아주 어린 아이까지 버스 정류장이나 거리에서 가만히 사람들을 지켜보면 대부분 유튜브(y..

유튜브(youtube) 순위 보는 방법 및 예상수익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 순위 보는 방법 및 예상수익 유튜브(youtube) 순위 보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유튜브(youtube) 순위는 구독자 순위, 조회수 순위, 국가별 랭킹(ranking) 순위 등 다양한 순위가 있는데..

유튜브(youtube) 동영상 재생 속도 조절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 동영상 재생 속도 조절 방법 오늘은 여러분들이 유튜브(youtube)를 시청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한가지를 알려드리 겠습니다. 유튜브(youtube) 재생속도를 조절하는 방법인데요, 음악이나 학습시..

모바일 유튜브 계정 쉽게 로그아웃 하기 [내부링크]

모바일(mobile) 유튜브(youtube) 계정 쉽게 로그아웃방법 안드로이드(android)폰으로 유튜브(youtube)를 들어가보니 도대체 로그(log)아웃이 어디에있는지 찾기가 너무 힘들었고 재미있는 동영상을 보고싶을때 제..

최적화된 제휴 마케팅 애드픽에 대해서.. [내부링크]

최적화된 제휴 마케팅 애드픽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나 네이버 애드포스트, 카카오 애드핏을 제외한 제휴 마케팅 업체로 애드픽이 있습니다. 애드픽 가입페이지 URL 바로가기 https://www.adpi..

애드핏으로 블로그 수익창출 승인과정 [내부링크]

애드핏으로 블로그 수익창출 승인과정 간혹 웹서핑을 하면서 블로그 운영자가 광고를 등록하여 짭짤한 수익이 창출한다는 기사를 본것은 이미 오래전 일이고 블로그 뿐만 아니라 유튜브나 기타 SNS로 부가적인 수..

유튜브(youtube) 이름을 마음껏 바꿀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 이름 바꾸기 횟수제한 없다 ? 이번에는 유튜브(youtube) 이름 바꾸기 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유튜브(youtube) 를 사용하다보면 다양한 이유로 인해서 이름 을 바꾸게 되는 경우가 생기게 되는데요..

1그램 플레이어로 유튜브(youtube) 동영상 다운로드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 동영상 다운로드(download)하는 방법 유튜브(youtube) 동영상 다운로드(download)를 받기 위해선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 이 방법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 드리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

동영상 플랫폼의 절대 강자 유튜브(youtube) [내부링크]

동영상 플랫폼의 절대 강자 유튜브(youtube) 최근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고 주목받는 유튜브(youtube)는 디지털(digital)기술의 발전과 함께 글로벌 시장으로 확산되었으며 현재 기업의 브랜드 홍보, 마케팅..

유튜브(youtube) 수익구조 알아보기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 수익구조 1인 미디어(media) 시대에 도래하여 동영상을 누구나 쉽게 개발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  이후로 다양한 컨텐츠가 양산되고 또 이것이 일반인들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플랫폼 (pla..

유튜브(youtube) 구독자 비공개 설정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 구독자 비공개 설정 방법 이번에는 유튜브(youtube)를 주로 시청하는대 내가 구독한것을 다른사람이 못보게 비공개하고 싶다하는 분들이 참고하면 좋은 글을 써볼려고 합니다. 총 두가지 유튜브..

스마트한 유튜브(youtube) 채널 맞춤결정 방법 [내부링크]

스마트(Smart)한 유튜브(youtube) 채널 맞춤결정 여러분들은 유튜브(youtube) 채널 설정시 예고편 동영상으로 어떤것을 올리나요? 구독자가 많은 동영상 아니면 조회수가 많이 나왔던 동영상을 올리시나?유튜브..

Canva(캔바)를 이용한 유튜브 썸네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 썸네일(thumbnail) 만들어 구독자 수를 늘리세요 Canva(캔바)의 전문가들이 개발한 유튜브(youtube) 썸네일(thumbnail) 템플렛을 활용하여 누구나 매력적인 썸네일(thumbnail)을 쉽고 간단하게..

유튜브(youtube) 채널 만들기 방법입니다.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 채널 만들기 이런 방법이 있었네요 안녕하세요. 유튜브(youtube)영상을 제대로 만들 수 있는 유튜브(youtube)채널 만들기 방법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블로그(blog)나, 페이스북(face book)하..

영화 시리즈도 유튜브 오리지널로 보세요 [내부링크]

넷플릭스말구 유튜브(youtube)오리지널! [Youtube Original] 이번에는 시리즈물이나 영화를 볼 수 있는 유튜브오리지널(Youtube Original) 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를  사용하게 되면서 어..

유튜브(youtube) 프리미엄 (premium)가입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 프리미엄 (premium)가입 방법 얼마전에 저는 유튜브(youtube) 프리미엄을 해지했었는데요.유튜브(youtube) 프리미엄을 해지했던 이유는 하루 중 유튜브(youtube)에 접속하는 시간이 너무 많아져서..

유튜브(youtube) 프리미엄 (premium)해지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 프리미엄 (premium)해지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자동 결제가 되지 않도록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를 미리 해놓아야 하는 시기는 유튜브 프리미엄 다음 결제일 이전입니다. 이상 결제가 되지..

네이버 검색 웹마스터에 내사이트 등록하기 [내부링크]

네이버 검색 웹마스터 robots, sitemap, rss 등록하기 네이버 검색 웹마스터 주소   https://searchadvisor.naver.com/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내 홈페이지 혹은 블로그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소유권 확인을 그쳐..

검색엔진 구글에 사이트맵(Sitemap)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검색엔진 구글에 사이트맵(Sitemap) 등록하여 색인하는 방법 Search엔진 티스토리 구글 검색 사이트맵 등록(Google Search console) 티스토리와 같은 블로그에 구글 검색 등록을 위해 구글 웹마스터 도구(Google..

쉽고 빠른 엔트리로 코딩을 시작해 보세요 [내부링크]

이제 엔트리로 빠른고 쉬운 코딩을 시작해 보세요 초등학생 코딩교육을 위해 개발된 블럭 조립형 프로그램인 엔트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개발된 블록형 코딩 프로그램에는 미국 MIT에서..

스크래치로 간단하게 게임을 만들어 보세요 [내부링크]

스크래치는 온라인 사이트에 접속해서 사용하는 방법과 오프라인으로 사용하는 방법 둘다 가능합니다. 먼저 온라인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스크래치는 온라인 접속후 홈페이지에서 바로 작업후..

앱인벤트로 앱이나 어플을 간단하게 만들어 보자. [내부링크]

앱인벤터란 C와 같은 프로그램 언어를 몰라도 블럭을 끌어 당겨서 붙여 넣어 프로그래밍 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따라서,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처음 접하는 누구나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용 응용 소프트웨어를 쉽..

유튜브 음원 및 동영상 추출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 음원추출 사이트(site) 추천 음원중에서 저작권이 자유로운 것과 그렇지 않것 있는데 종류가 여러가지로 있으니 개인이 다운로드 받으실데 어떤 종류의 것인지 파악을 하셔야 겠죠? 유튜브(youtu..

유튜브 동영상 무료 편집 프로그램 뱁믹스 [내부링크]

유튜브 영상 무료 편집 프로그램 뱁믹스 유튜브(youtube) 영상 무료 편집 프로그램(program) 뱁믹스 뱁믹스 다운로드 방법과 프로그램에 대한 기본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youtube) 초보자 분들이라면..

유튜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및 접근방법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 홈페이지(homepage)바로가기(shortcut) PC에서의 접근방식과 모바일(mobile)에서의 유튜브(youtube) 접근방법이 조금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따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컴퓨터(comp..

블로그 공개와 비공개 및 서로이웃과 구독 설정하기 [내부링크]

블로그 공개와 비공개 및 서로이웃과 구독설정 만들기라는 버튼이 아래 보이실 겁니다. 자 만들기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서로 이웃 블로그라는 새 그룹이 생성된 게 보이실 겁니다. 그리고 이 그룹을 내가 공개할..

블로그에 컨셉선정 및 서로이웃 맺기로 일촌 관계 맺기 [내부링크]

블로그에 컨셉선정 및 서로이웃 맺기로 일촌 관계 맺기  상대방이 수락해 줬다는 것을 보실려면 다시 이웃그룹으로 와서 보시면 별자리 사랑이 서로 이웃이 되어 있는게 보이실 겁니다. 자 마지막으로요 서로 이..

싸이 월드와 비슷한 네이버 열린이웃추가와 RSS피드 [내부링크]

싸이 월드와 비슷한 열린이웃추가와 RSS피드추가 싸이 월드에 어떻게 보면 일촌 관계와 유사하다고 보실 수가 있는데 이렇게 네이버 블로그 말고 열린 이웃이라는 게 있는 데 열린 이웃은 뭐냐면 네이버 블로그가..

RSS로 새로 업데이트된 정보 간편하게 제공받기 [내부링크]

RSS로 새로 업데이트된 정보 간편하게 제공받기 RSS서비스 RSS란? Really Simple Syndication 또는 Rich Site Summary 등의 약칭으로 웹사이트에서 정보 업데이트가 일어나면 사용자들에게 업데이트 된 정보를..

이미지명도 키워드로 배치하고 SNS에도 등록 [내부링크]

이미지명과 키워드 및 태그를 배치하고 SNS에도 등록 SEO과정에서 중간 중간에 키워드가 있는데 검색엔진 로봇이 이들은 문서 겠구나라고 정확하게 인식을 하도록 만들어 주는 중요합니다.그리고 이미지의..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리플 및 공감, 조회수 늘리기 [내부링크]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리플, 조회수 활용으로 마케팅 블로그 아래쪽에 보시면 항상 배너나 어떤 위젯을 설치할 경우는 레이아웃 위젯 설정이라는 메뉴에서 하는는 거 잊지 마세요.  그래서 레이..

블로그 스타일 스토어와 트위터 및 페이스북,카카오톡의 활용 [내부링크]

트위터와 페이스북 시대에서 블로그 형태의 스토어로 수익창출하는 곳이 많이 생겼습니다. 소셜미디어 시대에 블로그는 과연 건재할까요. 트위터와 페이스북이 대표하는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바람을 맞이하다..

블로그 마케팅은 모바일과 데이터 기술로 더욱 발달하고 있다. [내부링크]

블로그 마케팅은 모바일로 인해 더욱 기술이 발달되고 있다 이분야의 전문가들은 “블로그 산업은 쭉 갈 것으로 믿습니다. 이제 블로그마케팅 시장은 모바일 사업으로 더욱 진화하고 발달하고 있습니다. 이제 자..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와 검색엔진 최적화 [내부링크]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와 검색엔진 최적화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라는 사이트에 들어 가시면 자신의 블로그거나 사이트를 등록 할수 있습니다. 등록시에  SITEMAP 과 RSS주소를 등록하게 되고, 일반 사이트의..

CU편의점-환불처리 및 카드결재 취소 [내부링크]

CU편의점-상품환불과 편의점 카드결재 취소 CU편의점-편의점 상품환불,교환 및 결재취소 CU상품 결재취소 및 반품,환불 영수증이 있으면 영수증을 포스기 스캐너로 직접 찍어서 영수증 시간,금액,상품별로 직..

CU편의점-편의점 정산 및 근무자 인수인계 [내부링크]

CU편의점-편의점 인수인계를 위한 정산과 금액 및 상품확인 편의점 다음 근무자 인수인계를 위한 정산 편의점 근무시 다음 교대 근무자와 인수인계를 하기위해 정산 및 근무자 교대를 합니다. 근무자 등록이..

CU편의점-카드결재 와 영수증출력 [내부링크]

CU편의점-편의점 카드결재 와 현금결제 및 편의점 영수증출력 CU편의점-카드결재 먼저 포기 스캐너로 상품 바코드를 찍고 결 제선택을 클릭하니다. 포스단말기 키보등의 '결제 선택'을 눌러 주시거나 상품바코..

CU편의점-교통카드 충전 및 수표조회 [내부링크]

CU편의점-편의점 교통카드 충전 및 포스기에서 수표조회 포스기 화면에서 교통카드 충전과 수표조회를 클릭 포스기 화면에서 교통카드 충전과 수표조회를 클릭하여 세부 메뉴얼로 이동합니다. 1.아래의 이미..

CU편의점-기프트상품권 및 구글플레이 카드결제 [내부링크]

CU편의점-기프트상품권 및 편의점 구글플레이 카드결제 CU편의점 기프트 상품권과 구글플레이카드 Cu편의점 포스기 바코드로 상품의 바코드를 인식 시킵니다. 그런후 결재하실때 고객이 가져오신 기프트콘 상품..

CU편의점-편의점 상품교환 ,환불 및 반품업무 [내부링크]

CU편의점-편의점 상품교환 ,환불 및 반품 고객이 가져온 상품 이나 영수증 바코드를 바코드 스캐너로 찍으면 상품명과 수량이 나타납니다. 해당수량 체크한후 교환할 제품을 바코드 스캐너로 찍고 수량을 체크하..

CU편의점-편의점 쓰레기 봉투가격 및 규격 [내부링크]

CU편의점-편의점 쓰레기 봉투가격 및 규격 편의점 쓰레기 봉투가격 편의점 쓰레기봉투는 제품규격 별로 나와 있고 제품마다 가격과 사이즈가 다르니 자주 판매되는 상품은 따로 정리하셔야 합니다. Cu편의점..

세븐편의점-편의점 포스기 시재점검 및 근무자 교대하기 [내부링크]

세븐편의점-편의점 포스기 시재점검 및 근무자 교대하기 POS 시재 점검하기 다음 근무 인수 인계를 위한 정산과 시제점검 POS기 정산 및 시재점검 하기 출근퇴근 버튼으로 근무자 입력을 완료하고 정산 버튼을..

세븐편의점-상품 바코드가 없는 프리페이드 상품 취급하기 [내부링크]

세븐편의점-바코드 없는 프리페이드 상품 취급하기 프리페이드 상품 결제 및 상품등록 고객 입장시 고객층 버튼을 눌러 서비스할 화면으로 이동하고 바코드 스캐너를 사용할 준비 합니다. 바코드가 없는 상품은..

세븐편의점-편의점 상품 결재 취소 및 상품환불, 교환하기 [내부링크]

세븐편의점-편의점 상품취소 및 환불 교환하기 편의점 상품취소, 교환, 환불하기 세븐일레븐 편의점 7편의점 상품환불 및 교환 고객이 방문하시면 고객층 버튼키를 눌러 포스기 화면을 이동시키고 포스기 스캐..

세븐편의점-포인트 적립카드 및 포인트 할인 [내부링크]

세븐편의점-포인트 적립카드 및 할인 포인트적립 및 할인 세븐일레븐 편의점 손님이 입장하면 고객층키를 눌러 주시고 바코드 스캔을 할 준비를 합니다. 상품의 바코드에 POS기 바코드 스캐너로 바코드 스캔..

GS25편의점-편의점포스기의 시재점검 및 편의점 근무자 인수인계 [내부링크]

GS25편의점-포스기 시재점검과 인수인계 포스기 시재점검 CU & GS25 편의점 GS25편의점 근무자 교대 출근시 시재점검을 하여 이전 근무자와 교대를 하기위해 포스기에 있는 금액과 상품재고 현황을 점검하게 됩..

GS25편의점-편의점 교통카드 포인트 충전하는 방법 [내부링크]

GS25편의점-편의점 교통카드 충전 GS25 편의점 교통카드 충전 교통카드 충전시 보통 아래와 같이 교통카드 현금충전 메뉴를 클릭하거나 서비스 상품 메뉴, 교통카드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서비스 상품..

GS25편의점-편의점 공병매입과 편의점포스기 오출등록 [내부링크]

GS25편의점-편의점 공병매입과 편의점포스기 오출등록 GS25편의점 공병매입 및 오출 CU & GS25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포스기 키보드의 공병매입 키를 눌러 줍니다. 공병 매입키를 눌렀으면 공병에 바코드 스캐..

GS25편의점-현금결재와 카드결재 [내부링크]

GS25편의점-현금결재와 카드결재 GS25 현금결재, 카드결재 CU & GS25편의점 GS25 cad , Pay GS25 point 손님이 입장하면 고객 연령별로 구분하여 객층키를 눌러 줍니다. 고객이 상품을 구입하고 결재를 원하면..

GS25편의점-포인트 적립, 할인 및 현금 영수증 [내부링크]

GS25편의점-포인트 적립, 할인 및 현금 영수증 통신사 모바일 포인트 적립 및 할인 GS모바일 통신사 포인트 적립 및 할인적립 및 현금 영수증 GS25모바일 상품권 모바일 포인트 적립 GS25-CU 고객님이 방문..

GS25편의점-편의점 포스기 상품 재고조회 [내부링크]

GS25편의점- 편의점 포스기 상품 재고조회 이전 근무자와 인수인계를 하기 위해 시재점검 및 정산을 하고 나면 재고 파악을 하게 됩니다. 시재점검과 마찬가지로 제품수량의 차이가 있으면 곤란해지니 차분히 수..

GS25편의점-편의점 상품교환,환불 및 제품 반품후 편의점상품 재판매 [내부링크]

GS25편의점-상품 교환,환불처리 및 반품후 상품 재판매  반품후 재등록,판매 GS25 편의점 교환,환불,반품후 재등록, 재판매 프로세스 GS-편의점 택배,GS25 배송기사 GS-25편의점 포스기 모니터의 영수증 업..

GS편의점 기프트 카드 및 구글플레이 편의점 상품권 결재 [내부링크]

GS편의점 기프트 카드, 구글 플레이 상품권 결재 GS25 기프트 카드, GOOGLE Play 상품권 결재 GOOGLE Play 상품권 GS편의점 모바일 상품권,기프트카드,포인트적립 포스단말기 화면의 서비스상품 터치 -편..

편의점-모바일 GS25 상품권은 수ㄹ과 ㄷㅏㅁ ㅂㅐ는 결재가 안됨 [내부링크]

편의점-모바일 GS25상품권은 수ㄹ과 ㄷㅏ ㅁ ㅂ ㅐ 결재가 안됨 모바일 GS 상품권 결재 GS25모바일 상품권 GS25상품권은 수ㄹ과 다ㅁㅂㅐ 결재가 안됩니다. GS25상품권은 수ㄹ과 다ㅁㅂㅐ 결재가 안됩니다...

GS편의점 - 2+1 나만의 냉장고 적립(1) [내부링크]

GS편의점 - 나만의 냉장고01 나만의 냉장고01 포스기 화면에서 나만의 냉장고를 클릭 합니다. 모바일 사용자는 GS25 나만의 냉장고를 구글플레이 등에서 어플다운 받거나 설치하시면 증정품을 자유롭게 보관..

GS편의점 - 편의점 포스기 2+1 나만의 냉장고 적립(2) [내부링크]

GS편의점 - 나만의 냉장고(2),포스기 바코드상품 2+1 나만의 냉장고2, 2+1상품 아래의 포스기 화면을 참조해 주세요 포스기의 나만의 냉장고 메뉴얼을 눌러 주시고 바코드 스캐너로 제품을 스캔 합니다...

GS편의점-편의점 제품 바코드가 없는 상품 결재하기 [내부링크]

GS편의점-편의점 바코드가 없는 상품 결재하기 편의점 상품 바코드가 없는 제품 및 상품 결재 프리페이드 상품 종류 결재하기 포스기 화면에 해당 물품의 금액만큼 클릭하거나 수량을 기입하고 결재 하거나..

세븐편의점-편의점 푸드상품 등록 및 폐기처리 [내부링크]

세븐편의점-편의점 푸드 폐기상품 처리 및 포스기 등록 쓰레기봉투,CU편의점,상품등록,상품폐기,시재맞추기,바코드인식,포스기,영수증 출력,편의점알바,CU알바,CU편의점알바,상품 편의점 푸드상품 폐기 처리 등록..

세븐편의점-편의점 현금결재 및 카드결재 방법 [내부링크]

세븐편의점-편의점 현금결재 및 카드결재하기 세븐편의점- 상품결제 고객 입장시 고객 연령층에 맞는 고객층 버튼을 눌러서 고객층 서비스 화면으로 이동 합니다. 해당 상품의 바코드에 포스 단말기 스캐너로 상..

세븐편의점-편의점 교통카드 결제 및 편의점 공병계산하기 [내부링크]

세븐편의점-편의점 교통카드 결제 및 편의점 공병계산하기 편의점 교통카드 결제 및 편의점공병등록 손님이 오시면 고객층 버튼을 눌러 고객층에 알맞은 편의점 포스 단말기 서비스를 사용할 준비를 합니다. 편..

블로그 커넥트 위젯을 설정과 이웃 추가 [내부링크]

블로그 커넥트 위젯을 설정과 이웃 추가 파워 블로그 만들기 에서 오늘은 커넥트 위젯을 설정하는 방법과 이웃을 어떻게 추가시키는 지, 트랙백 그 다음에 ‘이웃 그룹을 어떻게 관리하는가’ 의 관리하는 방법과..

블로그 디자인메뉴 전체박스,구도박스,그룹박스,RSS설정 [내부링크]

블로그 디자인메뉴 전체박스,구도박스,그룹박스,RSS설정 네이버블로그에 관리 메뉴에서 꾸미기설정-->디자인설정--->세부디자인설정 해당하는 부분인데 내 블로그에 상단 메뉴를 검은색으로 지정을 해 줬더니 상..

블로그 스킨 및 배경 디자인 [내부링크]

블로그 메인스킨,배경 디자인 내 블로그에 메인 레이아웃 디자인을 어떻게 하면 예쁘게 꾸밀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관리-->꾸미기설정-->디자인설정-->세부디자인설정 리모콘..

블로그에 출처 표기 및 안부 게시판 설정 [내부링크]

블로그에 출처 표기하기 및 안부 게시판 설정 여러가지 조건을 설정을 해 주시고 블로그 관리 메뉴 즉 블로그메인 관리--->기본설정-->사생활보호-->콘텐츠공유설정-->CCL설정 이렇게 경로 대로 들어오시면 cc..

블로거 공유 설정과 저작물 기호 설정하기 [내부링크]

블로그 콘텐츠 공유 및 저작물 기호 설정 셋팅하기 그럼 이번에는 콘텐츠 공유 설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콘텐츠 공유 설정 버튼을 클릭하시고 들어오시면 콘텐츠 공유 설정 ccl 설정 사용, 사용 안..

블로그 위젯 설치와 팩토리 설정하기 [내부링크]

블로그 공지 위젯 설치와 위자드 팩토리설정하기 네이버 블로그에 위젯을 관리 하는 방법과 똑같습니다 그리고 내가 내 블로그에서 위젯을 삭제 하고 싶을 경우는 위젯 오른쪽에 보시면 에디터 라고 표시가 보이..

블로그 위젯으로 날씨 및 시계 설치하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위젯으로 날씨 및 시계 설치하는 방법 카운터나 시계,날씨,환율의 위젯을 체크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계 위젯을 체크해제를 해 줬더니 아까와는 틀리게 카운터에 1시 사이에 있던 시계 위젯이 사라..

블로그 위젯과 키워드 및 태그활용 [내부링크]

블로그 위젯과 키워드 및 태그활용 블로그 레이아웃 설정에서 이웃커넥트 위젯 체크 부분에 체크후 이웃커넥트 위젯이 생겼으면 이제 메인 화면에 가서 확인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렇게 커넥트 위젯 이라는..

블로그 레이아웃 포스팅영역 설정메뉴 [내부링크]

블로그 레이아웃 포스팅영역 설정메뉴 이번에는 포스트 영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트 영역 메뉴는 어떤 화면이 있는지 한번 살펴 보도록 할게요. 보통모드를 선택했을 경우는 이렇게 글을 쓰는..

블로그 디자인 빠르게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디자인 빠르게 설정하는 방법 카테고리마다 다 체크를 하셔도 되고요 내 블로그에 글을 보시기 전에 미리 다섯 줄을 보여 주겠느냐 안 보여 주겠느냐를 설정하는 목록을 클릭을 하고 위 버튼을 클릭하면..

블로그 스킨 디자인 설정하기 [내부링크]

블로그 스킨 디자인 설정하기 아이템팩토리 링크주소 https://item2.naver.com/ 네이버 블로그를 하는 이유는 쉽게 네이버 블로그를 개설할 수 있기 때문에 요걸로 하는 거고요 여러분들이 하셔야 될 부분은 관리..

네이버 블로그에서 위젯 설정허기 [내부링크]

네이브 블로그에서 위젯 설정하기 먼저 글을 쓰기 위해 먼저 블로그에 구조를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블로그에 글을 쓰는 영역을 포스트라고 합니다. 그리고 블로그에는 사람의 인체와 흡사하다고 생각을 하시..

RSS로 블로그 연결하기 및 API개념 [내부링크]

RSS로 네이버 블로그 및 메타블로그에서 활용하기 rss 3.0 는 전 세계적인 글로벌 표준 콘텐츠 유통 규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말이 좀 어렵죠? 전 세계적으로 어떤 블로그가 되는지 클릭하는 순간 자기가 원하..

페이스북은 다음 싸이월드 같은 서비스 [내부링크]

페이스북은 다음 싸이월드 같은 서비스 그 다음에 세 번째로 페이스북이라는 서비스가 또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다음 싸이월드 같은 서비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저는 “이 세상에 아바타를 만드는 것이 페..

블로그 방문자 유치와 SEO활성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방문자 유치와 SEO활성화 방법 개인브랜드를 활성화와 방문자들을 많이 유치를 시킬 수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블로그의 기본부터 블로그를 어떻게 설정해서 나중에는 나의 콘텐츠를 어떻게 하..

티스토리에서 트위터,카카오,페이스북에 글 보내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트위터,카카오,페이스북 으로 보내는 방법을 살펴 볼게요 트위터로 보내는 방법은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어떻게 하는지 간단히 알아볼게요.  블로그 하단에 보시면 보내기라는 버..

검색에 유리한 최적화에 도움이 되는 팁 [내부링크]

검색 최적화에 도움이 될수 있는 팁 이제부터는 본격적으로 검색엔진에 최적화된 것을 할 수 있도록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 먼저 여러분들이 하셔야 될 일은 뭐냐면 키워드를 선정을 했으니까, 키워드부터..

애드센스 신청시 중복계정 문제해결 및 승인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google) 애드센스(adsence)신청시 중복계정 문제 해결 및 승인방법 구글(google) 애드센스(adsence)를 신청하다 보면 여러 문제로 승인이 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티스토리 구글(google) 애드..

세븐편의점-편의점상품 분할결재 및 취소, 분할승인 [내부링크]

세븐편의점-편의점상품 분할결재 및 취소 및 분할승인 상품 현금결재 및 카드 분활결재 손님이 오시면 POS기 화면중 고객층을 터치 하거나 POS단말기 키보드의 고객층키 버튼을 눌러 줍니다. 고객층을 터치 하거..

세븐편의점-편의점 상품판매 영수증 발행하기 및 배포 [내부링크]

세븐편의점-편의점 상품판매 영수증 발행하기 먼저 손님이 오시면 고객층키를 눌러주면 바코드 스캐너 및 포스기 모니터가 고객층에 따라 사용하기 쉽게 화면이 바뀝니다. 고객층 키를 눌러 줍니다. 이제 상품에..

블로그 애드포스트,애드센스 광고등록 [내부링크]

블로그 애드포스트,애드센스,애드핏과 같은 광고등록으로 수익창출 블로거들은 보시면 광고가 있는게 보이실 겁니다. 광고는 아무나 다 할 수 있는 건 아닙니다. 내가 어느 정도 잘 하고 있는 블로그에 적용하는..

검색엔진 알고리즘과 키워드 확장 및 최적화 [내부링크]

검색엔진 알고리즘 이해와 키워드 확장하여 최적화 하기 말은 좀 어려운데요 개념만 좀 이해를 하시면 그렇게 어려운 부분은 없습니다 블로그 검색엔진 최적화라는 말은 또 다른 의미로 일반적인 검색엔진 최적화..

구글 애드센스 신청방법과 활성화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Google Adsense) 신청방법과 활성화 구글 애드센스 가입 및 신청방법은 애드센스 고객센터 에서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고객센터 글을 다 읽을려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릴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올..

키워드 세분화 조회수 높은 것부터 포스팅 [내부링크]

키워드 세분화로 조회수 높은 것부터 포스팅 키워드 세분화 조회수 높은 것부터 3단계 포스팅 예를 들어'여성의류 쇼핑몰' 이라든지 아니면 '여성의류 쇼핑몰 추천' 이라든지 이렇게 관련 키워드가 점점 늘어나..

구글 보이스로 음성 명령과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 [내부링크]

구글 보이스 입력, 음성 텍스트 입력, 구글 한글 키보드, 음성 텍스트 변환하여 업무효율을 극대화 해보세요. 컴퓨터에 의한 글쓰기는 속도와 저장, 공유 같은 글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제시했었다. 근래에 글..

구글 크롬 RSS 리드기로 한번에 자동 컨텐츠 내려 받기 [내부링크]

RSS 리드기로 자동 구독할 컨텐츠 내려 받기 구글 크롬  RSS 리드기를 설치하기 위해서 구글크롬 인터넷 웹브라우저를 설치 해야 합니다. 구글크롬 바로가기 https://www.google.com/intl/ko/chrome Chrome..

구글 블로그 스팟으로 수익성 블로그를 운영 [내부링크]

구글 GOOGLE의 블로그 스팟으로 수익성 글로벌 블로그를 운영해 보세요 https://www.blogger.com 구글 블로그 만드는 방법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블로그는 블로거(blogger)라고도 불리고, 블로그스팟(blogspo..

저작권 없는 로얄티프리 무료 이미지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저작권 없는 로얄티프리 무료 이미지 사이트 모음 저작 수수료가 무료로 사용 가능한 이미지 사이트들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1. https://pixabay.com/ko/  상당히 유명한 사이트로 상업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네이버 블로그 수익창출 애드포스트 신청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수익창출 애드포스트 신청방법 미디어 광고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매체로서 구글 애드센스[Adsense]나 다음의 애드핏[Daum AdFit]과 비슷 합니다. 먼저 네이버 포스트 URL을 아래에 링크해 드..

애드센스 승인 방법과 노하우 공유 [내부링크]

애드센스(adsence) 승인 방법과 승인 과정 노하를 공유해 드립니다. 저에게도 드디어 구글(google) 애드센스(adsence) 승인 메일이 왔습니다. 애드센스(adsence) 승인에 대해 포스팅 하는 날이 오다니, 기뻐네요..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 받기위한 절차 [내부링크]

애드센스 (adsense) 수익을 지급 받기위한 절차 오늘 포스팅은 구글(google)애드센스(adsense) 수익을 지급받기위한 절차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애드센스(adsense)수익을 내 통장으로 입금받기 위해선..

구글 애드센스 광고설정 및 셋팅하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자동 광고 결정 및 셋팅 이번에는 구글(google) 애드센스(adsense) 자동 광고 결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합니다. 자동 광고란 무엇일까요? 말 그대로 광고를 자동으로 결정해주는 시스템system입..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났습니다.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났습니다. 일반적으로 흔희 말하는 애드 고시에 드디어 합격했습니다. 애드 고시는 구글(google)에서 지원하는 애드센스(adsence)라는 광고를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blog)나 웹(web)사이트..

애드센스 무효클릭 이의신청 [내부링크]

애드센스(adsense) 광고를 지신이 실수로 클릭(click) 했을때 대처법 먼저 구글에서 비 정상적인 무효클릭이 자주 발생시 정책위반으로 메일이 오게 되면 "Google AdSense 계정이 비활성화되었습니다" 라고 메일이..

구글 애드센스PIN 인증과 수익지급계좌 추천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PIN 인증과 수익지급계좌 추천 구글(google) 애드센스(adsense) 승인 받은지 어느덧 두달이 지났네요! 구글(google) 애드센스(adsense), 신청 승인 과정(자신만의 기준 공유) 수익이 10달러가 넘어..

구글 애드센스(adsense) 관련 PIN 번호 편지를 받다.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adsense) PIN 번호로 주소 인증하기. 티스토리를 본격적으로 다시 시작한지 1달 반이 지났다. 하루에 1개씩 포스팅을 목표로 하면서 고독하게 블로그(blog)활동을 하고 있었다. 방문자(character)..

애드센스 반응형 모바일 광고로 수익내기 [내부링크]

애드센스(adsense) 반응형 모바일(mobile)광고로 수익올리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을 것입니다. 티스토리블로그(blog)하면서, 잘 하는 것도 아니지만, 애드센스(adsense) 수익을 위해서, 배울것이 정말 많은 것같..

구글 애드센스 수익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수익 및 신청방법 보통 블로그(blog)는 수익을 내기위해 부업으로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다, 나도 일상을 기록하고 공유하려고 블로그(blog)를 시작하긴 했지만 솔직히 여기서 수익까지 나게되면 더..

구글(google) 애드센스 정책관련 업데이트 및 보고서 해결하기 [내부링크]

구글(google) 애드센스 정책관련 보고서- 의도하지 않은 클릭(click)유도 아래는 정책 위반이 없을시 정상적인 화면입니다. 구글(google)애드센스(adsense), 구글(google)애드센스(adsense)정지, 애드센스(adsens..

애드센스수익 노력하기 나름이다. [내부링크]

애드센스수익 노력하기 나름이다. 제가 처음 애드센스(adsense)를 시작할때가 생각나네요. 물론 지금도 수입이 많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많으면 남들보다 많다고 할수가 있겠네요. 그만큼 열심히하고 노하우를 알..

MS워드 API로 블로그 포스팅 [내부링크]

MS워드 API로 블로그 포스팅 MS워드에서 블로그 글을 작성하거나, 이미 작성된 글을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네이버 블로그 관리자 메뉴에서 글쓰기 API 연결정보를 찾아서 API암호를 발급해..

애드포스트 가입하는 방법과 수익 창출 [내부링크]

애드포스트 가입하는 방법과 수익 창출 방법 네이버 애드포스트[Adpost]는 사이트나 네이버 블로그 운영자의 미디어 광고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매체로서 구글 애드센스[Adsense]나 다음의 애드핏[Daum AdFi..

애드센스 신청,무한검토,승인과정,활성화 승인후기 [내부링크]

애드센스(adsense) 승인 후기 블로그(blog)를 개설하고 한달만에 애드센스(adsense) 활성화 승인을 받았습니다! 승인 메일이 도착했어요! 블로그(blog)를 개시하게 된 계기는 주변의 친구의 추천이었습니다. 사실..

구글크롬 검색기록, 유튜브 검색 및시청기록 삭제하기 [내부링크]

구글검색기록, 크롬검색기록 삭제 , 유튜브 검색(시청)기록삭제 먼저 구글 검색기록을 삭제 할려면 구글 설정에서 기록으로 클릭해서 들어 갑니다. 날짜별 활동삭제 전체기간이나 기타 기간을을 설정하고 삭제..

유튜브(youtube) 동영상 다운로드(download)하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 동영상 다운로드(download)하는 방법 유튜브(youtube) 동영상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유튜브(youtube)를 남녀노소할 것 없이 많이 시청하십니다. 저도 하루에 유튜브(you..

블로그 글쓰기 API도구 Open Live Writer로 편리하게 글쓰기 [내부링크]

API로 블로그에 글쓰기 위한 도구로 Open Live Writer 에서 블로그 글쓰기 Open Live Writer 로 블로그에 직접 접속하지 않고 글을 작성해서사용하기 위한 메뉴얼 Open Live Writer에서 한글&영문 깨어져 보이는인..

유튜버 크리에이트 수입과 나이 그리고 사랑과 결혼 [내부링크]

라디오스타에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가 나온다고 하여 시선을 끌고 있는데요. 라디오스타를 통해 방송 컴백 시동을 거는 '유튜브 스타' 도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디오스타는 특집으로 홍..

자주 사용하는 유용한 컴퓨터 용어정리 사전 [내부링크]

자주 사용하는 간단하고 유용한 컴퓨터 용어정리사전 ㄱ 가배지 · 가변길이서브넷마스크 · 가산기 · 가상경로식별자 · 가상랜 · 가상머신 · 가상메모리 · 가상사설망 · 가상이동망사업자 · 가상장치드라..

우체국택배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우체국택배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체국택배란? 우정사업본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등기소포/택배 서비스 입니다. 우체국 택배의 큰 장점은 다른 택배 업체들보다 체계화가 잘 되어 있어서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