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raiser728의 등록된 링크

 appraiser72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송파구 코로나 임시 선별진료소, 송파체육문화회관 주차장 [내부링크]

며칠 전부터 목이 아프고 두통이 생겼다. "설마...?"라는 불안감이 생겼고 일주일 이상 지속되니까 코로나 검사받으러 가자는 생각이 들었다. 서울시에서 2020년 12월 초부터 2월 초까지 각 구마다 1~3개 정도 임..

가나다라 브루어리 투어 [내부링크]

2019년 초에 양조장 방문이 가능한 행사가 있어서 참여했었다. 위치는 경북 문경에 위치한 가나다라 브루어리. 가나다라브루어리 경북 문경시 문경대로 625-1 (유곡동 356-30) place.map.kakao.com 주소는 경상북..

10그릇 한정판매 쿠지라멘 [내부링크]

해운대에서 점심을 먹고 싶었고 해장 겸 라멘집을 검색, 찾은 곳은 쿠지라멘. 위치는 중동역 450m, 빠른 걸음으로 5분 정도면 도착하는 거리에 위치해 있다. 해운대에서 머무는 사람들에게도 충분히 걸어갈만한 거..

부산 송정에서 독일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곳, 툼브로이 [내부링크]

맥주를 좋아해서 부산 여행을 갔을 때마다 송정에 위치한 와일드웨이브에 들리는 편이다. 그런데 우연히 인스타그램에서 새로운 브루어리가 생겼다고 하니까 뭐지 뭐지 하면서 찾아봤다. 띵동! 항공권이 도착했어..

알라딘 중고서점 책팔기, 알라딘에 팔지않고 회원에게 팔기 [내부링크]

책장에 책이 너무 많다. 안 읽는 책들이 80%를 넘었는데, 오래된 책과 학습지, 전공서적들이 대부분이네. 관심사가 재테크라서 유튜브도 대부분 재테크 유튜버들을 구독하고 있는데 몇몇 분들이 집에 가지고 있는..

두툼한 두께에 씹는 맛 나는 왕십리 돈까스 전원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인친분들이 맛있다고 포스팅을 올리시길래 얼마나 맛있는지 궁금해서 방문했다. 상호명은 돈까스전원 https://place.map.kakao.com/133783216 돈까스전원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24길 13 1층 (..

영단어 외우기에 도움되는 무료 어플, Quizlet [내부링크]

영단어 암기를 책으로 하자니 무거운 책을 가지고 다니기도 귀찮고, 영단어 메모장에 쓰자니 그것도 귀찮았다. 그래서 유튜브에 검색했는데, 좋은 어플을 발견했다! (감사합니다 케이티쌤) 궁금하면 이 동영상을..

오늘 하루도 고되었다. [내부링크]

고된하루를 보내면 생각이 많아지는데, 생각이 많아진만큼 생각에서 행동으로 넘어가는 과정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느껴지는 하루였다.

10년차 프랜차이즈 아비꼬, 강남지웰타워점 (feat.제로페이에 대한 생각) [내부링크]

강남역에 약속이 있어서 점심 먹을 곳을 찾았는데, 오랜만에 카레 먹을 겸 아비꼬를 선택했다. 아비꼬 매운카레 전문점 아비꼬, 카레, 하이라이스, 카레우동, 돈부리 abiko.kr 아비꼬가 전국적으로 많이 있길래..

강남역 CGV, 3관 좋은자리는 어딜까 [내부링크]

CGV 강남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38 스타플렉스 (역삼동 814-6) place.map.kakao.com 영화 소울을 보려고 강남 CGV로 갔다. 신논현역 5번 출구에서 걸어갔는데 5분 정도 걸렸고, 인도가 넓지 않아서 통행하는데 불..

위례 아이온스퀘어 미용실, 현헤어아트 [내부링크]

머리 말리는 시간이 점점 더 길어지니 미용실을 안 가고는 못 배기겠다. 미용실 못 간 지 두 달이 넘었고, 항상 회사 근처 미용실만 다니다가 집 근처에 가려고 하니 선택지가 너무 많다. 분홍색이 미용실의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