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review의 등록된 링크

 apprevi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특수문자 단축키로 입력하기 [내부링크]

PC에서 특수기호, 특수문자를 입력할때 오래전부터 사용하던 방법입니다. 단지 한글자음과 한자키로만 사용을 했었는데, 탭키(TAB)를 추가하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가로로 펼쳐져서 한결 특수문자를 고르기..

비디오 몬스터(Video Monster), 동영상 편집 앱 무료 영상제작 [내부링크]

비디오 몬스터(Video Monster)는 동영상 편집 앱이면서 무료 영상제작이 가능하여 3,000개 이상의 템플릿으로 쉽고 빠르게 영상을 제작해보실 수 있습니다. 비디오 몬스터는 가입 후, 즉시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모비즌 스크린 레코더, 게임 플레이 & 동영상과 라이브 화면 녹화 [내부링크]

2016년에는 구글이 선정한 ‘Best of 2016 Apps’으로, 글로벌 1억 유저가 선택한 스크린 레코더이며, google play에 피쳐드되었습니다. 한국만이 아닌 미국, 유럽, 일본, 북미, 남미 등 다수의 국가에서 피..

물 마시기 알림, 수분 섭취 도우미 앱 [내부링크]

얼마 전부터 라디오에 만성탈수에 관한 얘기가 지속적으로 나오더군요. 찾아보니 특별한 이유없이 몸이 무겁고, 피곤하다면 만성탈수 증상일 수 있다고 합니다. 만성탈수란? 우리 몸의 수분 부족 현상이 3개월 이..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 픽픽(PicPick) 다운로드 [내부링크]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 픽픽(PicPick)은 윈도우(Windows)10을 포함한 모든 윈도우 지원하며 강력한 화면 캡처, 이미지 간단 편집, 화면 색상 추출 및 나만의 색상 관리, 이미지 크기 변경 및 각도 계산, 화..

명상(Down Dog), 가이드 명상과 수면 명상 [내부링크]

집에서 편안하게 5분도 안되는 시간 동안 가이드 명상과 수면 명상을 진행할 수 있으며,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통해 명상 시간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회의까지 몇 분 밖에 남지 않았어도, 매일 나만의 마..

파일 관리자(File Manager Plus), 기본에 충실한 무료 파일 탐색기 [내부링크]

파일 관리자(파일 매니저+)는 안드로이드 기기를 위한 쉽고 강력한 파일 탐색기이며,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빠르고 완벽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간결한 UI 사용자 인터페이스 덕분에 사용하기 매우 쉽고 Fil..

티맵(T map), 내비게이션과 지도 [내부링크]

최근에는 T map 셀럽 출시로 T map의 길 안내 음성을 셀럽의 음성으로 안내받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펭수, 안영미의 목소리를 비롯하여 향후 셀럽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주요..

EBSi 고교강의, 한국교육방송공사 [내부링크]

EBSi 고교강의는 더 편리해진 동영상 학습을 통해 학습창(플레이어)에서 0.8 ~ 2.0 배속재생(0.1단위로 세부 조절 가능) 및 재생 컨트롤 기능하고, 다음 강의 이어보기와 구간 반복 기능 및 북마크, 수강 신청..

네이버 웨일(NAVER whale) 다운로드 [내부링크]

네이버 웨일(NAVER whale) 브라우저입니다. 구글에 크롬(Chrome)이 있다면 마이크로소프트에는 엣지(Edge)가 있으며, 네이버에는 웨일(whale)이 있습니다. 크로미움 기반 인터넷 브라우저로 재편되고..

물 마시기 알림, 수분 섭취 도우미 어플! [내부링크]

얼마 전부터 라디오에 만성탈수에 관한 얘기가 지속적으로 나오더군요. 찾아보니 특별한 이유없이 몸이 무겁고, 피곤하다면 만성탈수 증상일 수 있다고 합니다. 만성탈수란? 우리 몸의 수분 부족 현상이 3개월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