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steller의 등록된 링크

 appstell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1건입니다.

아이폰 동영상 플레이어 BEST 4 [내부링크]

아이폰 동영상 플레이어 BEST 4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저희가 동영상을 이제 컴퓨터가 아닌 휴대폰으로 많이보는데요. 안드로이드같은 경우에는, 자동으로 인식하여 플레이어..

아이폰 어플 다운 추천 TOP 5 [내부링크]

아이폰 어플 다운 추천 TOP 5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아이폰에서도 가장 잘나가는 어플들이 있는데요. 하지만, 많은 유저들이 모르는 어플들도 많다는 사실. 그래도, 가장 많이 사용된다는 어플들을 제가 직..

아이폰 앱 플레이어 추천 TOP 4 [내부링크]

아이폰 앱 플레이어 추천 TOP 4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다양한 어플을 사용해 생활에 도움이 되는 어플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하나인 앱을 활용한 플레이어입니다. 저의 경우 컴퓨..

아이폰 앱 숨기기 추천 TOP 4 [내부링크]

아이폰 앱 숨기기 추천 TOP 4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누구나 숨기고 싶은 어플이나 사진들이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안드로이드와는 달리 아이폰은 앱을 숨길 수 있는 어플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인터넷..

아이폰 앱 정리 추천 TOP 2 [내부링크]

아이폰 앱 정리 추천 TOP 2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다가 보면 깔끔한 UI 임에도 불구하고, 앱 정리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럴떄는 어떤 앱을 사용해서, 파일을 정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

아이폰 환율 계산기 추천 TOP 3 [내부링크]

아이폰 환율 계산기 추천 TOP 3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여행이나 일반 실시간으로 주식을 거래하다가 보면, 환율계산에 대한 궁금증이 많이 생기는데요. 아이폰에서 환율을 바로 볼 수 있지만, 계산기는 따..

아이폰 생산성 어플 추천 TOP 4 [내부링크]

아이폰 생산성 어플 추천 TOP 4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다가 보면 어플을 가장 많이 이용하는데요. 앱 스토어에서 재밌는 것도 많지만, 일상 생활을 하면서 필수 어플이나 추천 어플이 있습..

아이폰 파일 관리 앱 추천 TOP4 [내부링크]

아이폰 파일 관리 앱 추천 TOP4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제가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어플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그만큼, 소유하는 파일이 많아지면서 어떻게 해야 파일 관리를 잘할 수 있을까에 대한..

아이폰 네비 추천 TOP3 [내부링크]

아이폰 네비 추천 TOP3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아이폰에서 운전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한다는 어플 네비게이션인데요. 이제는 탑재형 네비게이션을 쓰는 것이 아니라, 아이폰이..

아이폰 메모 앱 추천 TOP 3 [내부링크]

아이폰 메모 앱 추천 TOP 3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직장이나 학교에 다니다가 보면, 메모해야할 경우가 많이 생기는데요. 저는 좋은 아이디어나 TO DO 리스트등 필요한 일이 있을떄 메모를 자주하는 스타일..

아이폰 녹음(통화 녹음) 어플 추천 TOP 3 [내부링크]

아이폰 녹음(통화 녹음) 추천 TOP 3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여러분은 아이폰에 녹음기능이 없는 것을 알고 있나요? 제가 예전에 안드로이드를 썼을땐, 녹음기능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현재,..

아이폰 카메라 추천 TOP 5 [내부링크]

아이폰 카메라 추천 TOP 5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카메라 어플 혹은 카메라 앱 즉, 아이폰 카메라에 대해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유저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카메라..

아이폰 날씨 앱 추천 TOP 4 [내부링크]

아이폰 날씨 앱 추천 TOP 4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요즘 장마가 여름이 시작되면서 장마시즌으로 들어갔는데요. 변덕스러운 날씨 떄문에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밖에 나갈 때 이제는 날씨를 항상 체크하고 나..

아이폰 알람 진동 및 설정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알람 진동 및 설정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아이폰 알람 많이 쓰시는데요. 아이폰 알람에서 숨겨진 기능이 많은데, 보통 아시는 부분이 단순히 시간 설정 하는 방법에 대해서만 알고 있습니다...

아이폰 플래시 쉽게 키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플래시 쉽게 키는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아이폰을 사용 하면서, 요즘 아이들은 잘 알지만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갤럭시에 적응되 아이폰을 사용하기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많..

아이폰 앱 삭제 하는 2가지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앱 삭제 하는 2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주제는, 아이폰 앱 삭제 하는 방법입니다. 저도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으로 넘어 오면서, 인터페이스나 백그라운드가 달라지니..

쿠팡 이츠 후기 및 쿠폰 사용법 [내부링크]

쿠팡 이츠 후기 및 쿠폰 사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요즘 배달음식 많이 시켜먹는데요. 잘 알고있는 배달의민족 혹은 요기요를 사용해서 쿠폰이나 할인을 받고 배달음식을 시켜먹는 추세입니다. 우리가..

아이폰 데이터(SK 데이터) 충전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데이터(SK 데이터) 충전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저는 현재 IOS 체제 기반인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이폰을 구매하면서 너무 비싸서, 데이터를 가장 저렴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알바콜 제대로 사용하는 2가지 방법 [내부링크]

알바콜 제대로 사용하는 2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요즘 직장의 경계가 없어지면서, 알바를 중간에 뛰는 사람도 많은데요. 보통 알바몬이나 알바천국에서 알바를 구했다면, 이제는 신규어플인 알바..

왓챠플레이 한달 무료받는 2가지 방법 [내부링크]

왓챠플레이 한달무료 받는 2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요즘 영화 스마트폰으로 많이 보실텐데요. 넷플릭스 or 한국형 넷플릭스 왓챠플레이입니다. 왓챠플레이 같은 경우..

아이폰 디데이 어플 위젯 다운로드 및 후기 [내부링크]

아이폰 디데이 어플 위젯 다운로드 및 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아이폰 디데이 어플 위젯 the day before 라는 어플입니다. 커플이나 시험등 디데이 설정들을 많이 하실텐데..

교육용 어플 아사부 다운로드 및 후기 [내부링크]

교육용 어플 아사부 다운로드 및 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요즘 많은 어플들이 나오면서, 교육용 어플도 빠질 수 없는데요. 저도 앱스토어에서 교육용 어플을 찾다가 보니,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교육용..

쿠팡 로켓와우 해지 하는 방법 [내부링크]

쿠팡 로켓와우 해지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어플 쿠팡입니다. 쿠팡의 경우, 현재 도소매점 보다 오히려 저렴하고, 배송까지 가능한 어플리..

익스페디아 제대로 사용하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익스페디아 제대로 사용하는 5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익스피디아 혹은 익스페디아라고 많이들 들어보셨을텐데요. 익스페디아는 숙소와 특가 항공권을 쉽게 구하게 해주는 웹사이트 혹은 어플입니..

다챗 소개팅어플 다운로드 및 후기 [내부링크]

다챗 소개팅어플 다운로드 및 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이제 소개팅어플 까지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진짜 제대로 만나기 위해 소개팅어플 을 사용하는 분들이나, 불법적인 목적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

아이폰포토샵어플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아이폰포토샵어플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어도비에서 나온 포토샵, 사진보정을 위해서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데요. 어도비에서도 요즘 추세에 맞게, 포토샵어플이 나왔습니다. 필자의..

인베스팅닷컴 제대로 사용하는 4가지 방법 [내부링크]

인베스팅닷컴 제대로 사용하는 4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직장인이라면 부동산과 주식에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주식에는 네이버금융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어플 인베스팅닷컴..

왓챠플레이일드 추천 작품 TOP3 [내부링크]

왓챠플레이일드 추천 작품 TOP3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저는 와챠 혹은 왓챠플레이를 자주 보고 있는데요. 왓챠플레이 일드가 유명해지면서, 많이들 찾는 일드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왓챠플레이 이용..

알바천국울산 제대로 된 알바 구하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알바천국울산 제대로 된 알바 구하는 3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알바천국 입니다. 저는 현재 울산에 거주하고 있어서, 알바천국울산 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알바천..

호갱노노 제대로 사용하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호갱노노 제대로 사용하는 3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요즘, 금리인하로 인해서 부동산에 관심을 많이 가지면서, 제대로 된 아파트가 없을까에 대한 고민을 많이하고 있는데요. 실거래가를 먼저 알아..

카카오페이 송금받기 후기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송금받기 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카카오페이 송금받기 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송금 보내는 방법과 받는 방법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셨습니다. 카카..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후기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도 카카오페이인데요. 카카오페이를 사용하다가 보면, 너무나 편안해서 송금을 자주하게 되는데, 송금취소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카카오페이 리워드 후기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리워드 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요즘 카카오톡 사용 많이 하면서, 카카오페이에 대한 관심도 또한 높아졌는데요. 카카오페이를 사용하면 리워드를 받는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직접 카카오페..

WAVE수상한정육점 후기 [내부링크]

WAVE수상한정육점 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WAVE수상한정육점 혹시 들어보셨나요? WAVE 어플 자체를 처음 듣는 분들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WAVE란? 영상통화를하면서 같이 게임을 할 수 있는 어플..

WAVE도망간납치범 후기 [내부링크]

WAVE도망간납치범 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도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wave인데요. WAVE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미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WAVE어플 내에 게임인 도망간납치범이 있는..

WAVE방탈출 후기 [내부링크]

WAVE방탈출 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하는 어플은 WAVE 라는 어플인데요. 영통을 하면서, 같이 게임을 할 수 있는 WAVE 어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WAVE 어플 안에서 다양한 게임을..

네이버지도거리재기 하는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지도거리재기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요즘, 네이버지도 사용 많이 하고 있는데요. 카카오맵은 사용하기 편하지만, 네이버지도 의 경우 어르신들이 사용하기에 약간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지..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하는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카카오뱅크인데요. 카카오뱅크1금융권 에 실패했지만, 1금융권에 비해 가장 많이 사용한다는 인터넷뱅킹 카카오뱅크입..

배달의민족네이버로그인 및 어플 후기 [내부링크]

배달의민족네이버로그인 및 어플 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배달의민족인데요. 배달의민족네이버로그인 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로그인을 통해서, 네이버페이..

야놀자예약취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야놀자예약취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야놀자인데요. 야놀자 를 이용하면서, 예약취소를 하는 경우가 많이 생깁니다. 모텔이나 펜션 등 이용하고 싶을 때 야놀자 를..

야놀자고객센터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야놀자고객센터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야놀자 인데요. 야놀자고객센터 에 대해서 많은 문의가 있어서, 이렇게 적게 되었습니다. 숙소를 이용하면서 한번 쯤은 취소..

야놀자오션월드 및 어플후기 [내부링크]

야놀자오션월드 및 어플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야놀자 인데요. 야놀자에서 현재 프로모션으로 야놀자오션월드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야놀자오션월드 를 좀 더 저렴하..

배민쿠폰코드 및 어플후기 [내부링크]

배민쿠폰코드 및 어플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배달의민족 입니다. 요즘, 배민에서 쿠폰을 많이 뿌리기 시작하면서, 배민쿠폰코드 에 대해서 궁금하신..

배달의민족주문취소 및 어플후기 [내부링크]

배달의민족주문취소 및 어플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배달의민족 쿠폰이 많이 생기면서 시킬때 주문취소에 대해서 문의를 많이 하는데요. 저도 주문취소 하는 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에, 어떻게 배달의민족..

ULIKE자동저장 및 유라이크설정 후기 [내부링크]

ULIKE자동저장 및 유라이크설정 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지난번 ULIKE어플 즉, 유라이크필터추천 한 후에, ULIKE자동저장에 대한 문의가 많아서 이렇게 쓰게 되었습니다. 유라이크설정하는 방법도 자세..

SODA 어플, 소다필터추천 및 후기 [내부링크]

SODA 어플, 소다필터추천 및 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SODA 어플인데요. ULIKE코리아나 스노우같이 AR 카메라 필터인데요. ULIKE는 중국어플인데, 백도어 현상은 보이지 않..

ULIKE어플 유라이크필터추천 및 후기 [내부링크]

ULIKE어플 유라이크필터추천 및 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ULIKE어플 입니다. ULIKE 혹은 ULIKE어플로 알려진 어플은, 스노우나 소다 어플처럼 AR 카메라를 사용한 필터추천..

SNAPCHAT탈퇴(스냅챗탈퇴) 하는 방법 [내부링크]

SNAPCHAT탈퇴(스냅챗탈퇴)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스냅챗인데요. 지난번에 스냅챗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이번에는 SNAPCHAT탈퇴 혹은 한국어로 스냅챗탈퇴..

스냅챗동영상찍는법 및 어플 후기 [내부링크]

스냅챗동영상찍는법 및 어플 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스냅챗인데요. 한국에서는 아직 유명하지 않지만, 외국에서는 페이스북 못지 않는 스냅챗입니다. 스냅챗동영상찍는법..

다이소멤버쉽전환 및 어플 후기 [내부링크]

다이소멤버쉽 전환 및 어플 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다이소멤버쉽 어플인데요. 다이소멤버쉽전환 하는 것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문의가 있었고, 다이소가 멤버쉽이 있다고?..

카카오메이커스 어플 후기 및 입점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메이커스 어플 후기 및 입점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랜만에 찾아뵜는데요. 이제 어플에 대해서 제대로 된 후기를 위해서 꼼꼼히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에 가져온 어플은, 카카오메이커..

사운드클라우드사용법 및 어플다운로드 후기 [내부링크]

사운드클라우드사용법 및 어플다운로드 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제가 소개하고자하는 어플은 사운드클라우드인데요. 사운드클라우드사용법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해 하십니다. 일단, 사운드클라우드에 대..

피터팬의좋은방구하기, 어플 후기 및 다운로드 [내부링크]

피터팬의좋은방구하기, 어플 후기 및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피터팬 하면 어떤 것이 가장 먼저 떠오르나요? 저는 후크선장과결투의 날이라는 영화가 떠오르는데요. 요즘 피터팬은, 피터팬의좋은방..

청약가점계산기, 아파트투유 바로가기 [내부링크]

작성중청약가점계산기, 아파트투유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아파트 청약에는 누구나 관심이 많을텐데요. 로또라고 말합니다. 아파트투유무순위부터 아파트투유청약시간 그리고 청년우대형청약통장까..

서울땅콩주택? 다방 어플다운로드 바로가기 [내부링크]

서울땅콩주택? 다방 어플다운로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요즘 서울땅콩주택이나, 서울원룸월세, 신현리전원주택등 다양하게 찾고 있는데요. 원룸구하기나 서울땅콩주택 찾기 어려운걸로 압니다...

카카오뱅크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2만원? 어플 바로가기 [내부링크]

카카오뱅크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2만원? 어플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한국투자증권에 대해서 요즘 소식이 많이 들리고 있는데요. 특히, 카카오뱅크한국투자증권 연계로 인해, 주식투자 및 계..

인천E음카드종류? 프로모션 받는 방법 [내부링크]

인천E음카드종류? 프로모션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인천분들에게 가장 잘 알려진 전자상품권? 혹은 카드라고 알려져 있는 인천E음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현재 인천E음프로모션코드 및 카드..

경기지역화폐사용처, 후기 및 어플다운로드 [내부링크]

경기지역화폐사용처, 후기 및 어플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요즘 경기지역화폐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이 많은데요. 경기지역화폐사용처부터 편의점 혹은 가맹점까지 이용이 가능한지에 대한 의문..

강호동배고파, 어플 다운로드 및 후기 [내부링크]

강호동배고파, 어플 다운로드 및 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하는 어플은, 강호동이 광고하고 있는 어플 강호동배고파입니다. 배고파사장님사이트도 많이들 이용하고 있지만, 신규어플로 나..

세이클럽타키? 은하수다방 어플 후기 및 다운로드 [내부링크]

세이클럽타키? 은하수다방 어플 후기 및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요즘 돌싱이 많아지면서 예전 플랫폼인 세이클럽타키나 버디버디등 예전 플랫폼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세이클럽타키가 갑자기 유..

경단기커넥츠(커넥츠경단기) 어플다운로드 및 후기 [내부링크]

경단기커넥츠(커넥츠경단기) 어플다운로드 및 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하는 어플은, 경단기커넥츠 혹은 커넥츠경단기 공무원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가장 잘알려진 어플인데요. 공단기커넥..

롯데리아지파이, 어플다운로드 및 후기 [내부링크]

롯데리아지파이, 어플다운로드 및 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하는 어플은 롯데리아어플인데요. 많은 분들이 롯데리아어플을 사용하고 있지만, 신제품인 롯데리아지파이, 롯데리아더블X2,..

타로챗봇라마마, 어플다운로드 및 후기 [내부링크]

타로챗봇라마마, 어플다운로드 및 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타로챗봇라마마에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헬로우봇라마마 혹은 타로챗봇라마마에서 들어보신 분들도 있고 아닌 분들도 있을텐데요. 타로카드를..

타다드라이버후기, 타다 어플다운로드 [내부링크]

작성중타다드라이버후기, 타다 어플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그동안 유명했던 우버의 한국식 버젼 카쉐어링인 타다인데요. 타다드라이버모집 을 많이 진행하면서, 타다..

엽기떡볶이중국당면, 어플 다운로드 후기 [내부링크]

엽기떡볶이중국당면, 어플 다운로드 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하는 어플은, 떡볶이로 가장 유명한 엽기떡볶이(엽떡)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엽기떡볶이중국당면이 나오면서 엄청나게 화제..

네이버시리즈완전판, 어플 다운로드 [내부링크]

네이버시리즈완전판, 어플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네이버시리즈의 완전판인 네이버시리즈 어플을 소개하고자 하는데요. 네이버시리즈에 대해서 알 수 있는, 네이버시..

스카이스케너(스카이캐너), 스탑오버 및 어플다운로드 [내부링크]

스카이스케너(스카이캐너), 스탑오버 및 어플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하는 어플은, 항공권 어플로 가장 유명한 스카이스케너인데요. 스카이스케너 및 스카이캐너 혹은 스카이스캐너..

더캠프인터넷편지, 더캠프인편 어플 다운로드 및 후기 [내부링크]

더캠프인터넷편지, 더캠프인편 어플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군인 및 곰신들이 가장 많이 이용한다는 더캠프인터넷편지인데요! 더캠프인터넷편지(더캠프인편)이라고 불..

티비왕(티빙몰), 티빙한달무료 어플 다운로드 [내부링크]

티비왕(티빙몰), 티빙한달무료 어플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티비다시보기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티비왕이라고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티비왕, 티비앤온에어, 티빙몰등 tv 다시보기 다양한 플랫..

군전역일계산기, 전역일계산기 어플 다운로드 [내부링크]

군전역일계산기, 전역일계산기 어플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군전역일계산기 및 전역일계산기로 유명한 어플인데요. 이름은 귀엽게 군도리라고 합니다. 제가 예전 군..

2019유니클로세일기간, 유니클로감탄팬츠 어플 쿠폰다운로드 [내부링크]

2019유니클로세일기간, 유니클로감탄팬츠 어플 쿠폰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하는 어플은, 국내 및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SPA 브랜드 유니클로인데요. 현재 유니클로 세일기간이나 유..

왓챠플레이 쿠폰, 가격 및 어플후기 [내부링크]

왓챠플레이 쿠폰, 가격 및 어플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하는 어플은 왓챠플레이인데요. 현재 넷플릭스가 유행하면서 왓챠플레이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왓챠플레..

다이소멤버쉽 카드 및 어플후기 [내부링크]

다이소멤버쉽 카드 및 어플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하는 어플은, 다이소멤버쉽인데요. 예전에는 다이소멤버쉽을 직접 카드로 발급을 받았지만, 이제는 어플로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

kt멤버쉽 어플다운로드 및 카드발급후기 [내부링크]

kt멤버쉽 어플다운로드 및 카드발급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하는 어플은 KT멤버쉽인데요. SKT, KT, LG 유플까지 다양한 혜택이 있는 멤버쉽카드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가성비가 좋..

SMULE 어플 다운로드 및 탈퇴방법 [내부링크]

SMULE 어플 다운로드 및 탈퇴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SMULE인데요. 외국 유명가수가 노래를 부르면 따라부르면서, 노래실력을 키우는 그런어플입니다. 노래가사로 노래찾기..

잼라이브(JAMLIVE)정답공유기 및 오늘의힌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잼라이브인데요. 모바일로 진행하는 퀴즈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퀴즈도 풀고 돈도 벌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인지, 잼라이브 정..

위챗사용법, 해킹 그리고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바로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카카오톡 및 왓썹 같은 위챗인데요. 영상통화뿐만 아니라 문자 및 실시간대화까지 가능한 어플입니다. 하지만, 위챗 해킹이..

SOVS2 어플 후기 및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SOVS2라는 어플인데요. 포즈카메라로, 포즈를 잡기 어려울때 도와주는 그런 카메라 어플입니다. 왜 SOVS2를 써야하나? 정말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다..

카카오페이지캐시충전 및 쿠폰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카카오페이지인데요. 네이버웹툰에서 많이들 카카오페이지로 만화를 보기 위해서 넘어오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내 광고를 위해서 광고맞춤설정도 하..

우리동네성범죄자 및 성범죄자분포 어플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요즘 성범죄자분포가 갈수록 높아지면서, 우리동네에는 성범죄자가 있는지 없는지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여성가족부에서 만든 앱인 성범죄자알림e라는 어플이 있습니다. 우리동네성범..

SRTKTX차이 및 할인 어플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SRTKTX차이 및 할인 어플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SRT 어플인데요. 많은 분들이 SRT와 KTX 차이점을 잘 모르고 질문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SRT 할인..

캐시워크꿀팁 추천인코드 및 어플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캐시워크꿀팁 추천인코드 및 어플 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돈버는 만보기라는 이름으로 벌써 사용한지 14년 이상된 캐시워크인데요. 많은 분들이 캐시워크 추천..

마컷컬리(마켓컬리) 어플다운로드 및 배송비 [내부링크]

마컷컬리(마켓컬리) 어플다운로드 및 배송비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쿠팡의 대항마라고 불리는 마컷컬리인데요. 무료배송뿐만 아니라, 새벽배송까지 쿠팡과 비슷한 향상을 보..

픽스아트 배경지우기 및 어플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픽스아트 배경지우기 및 어플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픽스아트라는 어플인데요. 일반 VR이나 메이크업 어플과는 비슷하지만, 배경지우기 및 블러처리등 다양하게..

콴다 선생님 및 어플다운로드 [내부링크]

콴다 선생님 및 어플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콴다라는 인공지능 공부어플인데요. 학생이 모르는 질문이 선생님한테 물어보고, 선생님은 그것에 대해서 답을 해주는 인..

하이버 쇼핑몰 어플다운 및 추천인 받기 [내부링크]

하이버 쇼핑몰 어플다운 및 추천인 받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하이버 쇼핑몰 어플인데요. 남성들은 옷 구매하기 참 까다롭습니다. 그러나, 모든 옷들을 모아놓은 곳이 하이버..

FLO어플 다운로드 및 이용권 받기 [내부링크]

FLO어플 다운로드 및 이용권 받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FLO(플로) 어플인데요. 플로라는 이름으로 재 탄생한 예전 SKT 뮤직메이트 새로운 어플입니다. FLO이용권부터 다운로..

페이스튠(페이스튠2) 튠페이스 어플다운 및 필터추천 [내부링크]

페이스튠(페이스튠2) 튠페이스 어플다운 및 필터추천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페이스튠(페이스튠2) 튠페이스 어플다운 및 필터추천인데요. 페이스튠1이 페이스튠2가 나오면서,..

아이디어스 어플다운 및 추천인 받기 [내부링크]

아이디어스 어플다운 및 추천인 받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아이디어스라는 어플인데요. 핸드메이드 상품을 바로 직거래로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어플로 나왔는데요. 아이..

야놀자 어플다운 및 무한대실 혜택 받기 [내부링크]

야놀자 어플다운 및 무한대실 혜택 받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야놀자인데요. 무한대실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숙소 어플 중에 하나입니다. 숙소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지..

네이버클라우드자동올리기 및 어플다운로드 [내부링크]

네이버클라우드자동올리기 및 어플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하는 어플은 네이버클라우드인데요.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고, 네이버클라우드를 사용 하면서 자동으로 올릴 수 없을까?..

지니뮤직 어플다운 및 뮤직이용권 [내부링크]

지니뮤직 어플다운 및 뮤직이용권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지니뮤직인데요. SKT에서 지원하고 있는 지니입니다. 기가지니가 나오면서 어플연동을 할 수 있고, 마음껏듣기 기능이..

폴라리스오피스무료 및 어플다운로드 [내부링크]

폴라리스오피스무료 및 어플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평소에 휴대폰을 쓰다가 보면 워드나 엑셀 파일 및 파워포인트를 여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어떻게 하실지 곤란하..

뱅크샐러드카카오뱅크 어플다운로드 및 후기 [내부링크]

뱅크샐러드카카오뱅크 어플다운로드 및 후기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하는 어플은 뱅크샐러드인데요. 뱅크샐러드의 경우, 흩어져있는 통장 및 카드를 한 곳에 모아, 자산흐름을 체크할 수 있..

네이버 VIBE 어플다운로드 및 이용권해지 [내부링크]

네이버 VIBE 어플다운로드 및 이용권해지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네이버 VIBE라는 어플인데요. 네이버 VIBE는 멜론이나 지니처럼 네이버 자체적으로 나온 음악플랫폼입니다. VI..

에이블리배송 및 어플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에이블리배송 및 어플 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하는 어플은 에이블리인데요. 무료배송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쇼핑몰 어플 중에 하나입니다. 에이블리배송 및 어플 다운로드..

브랜디 추천인코드 및 어플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브랜디 추천인코드 및 어플 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어플은 브랜디라는 어플인데요. 쇼핑을 쉽고 단순하게 어플에 녹인 어플입니다. 추천인코드를 사용해서, 많은 분들이 할인..

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코드 및 어플 다운로드방법 [내부링크]

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코드 및 어플 다운로드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알리익스프레스 어플인데요. 알리익스프레스는 중국발 쇼핑몰로, 우리나라 쇼핑 하는 것에 비해 훨..

여기어때 친구초대코드 및 어플 다운로드방법 [내부링크]

여기어때 친구초대코드 및 어플 다운로드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여기어때인데요. 여기어때는 야놀자와 비슷한 어플로, 모텔어플로 시작했습니다. 현재 모텔 서치 어플로..

미세먼지측정 어플 미세미세 어플 다운로드방법 [내부링크]

미세먼지측정 어플 미세미세 어플 다운로드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요즘 미세먼지 엄청 심한데요. 미세먼지 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이 많습니다. 오늘 미세먼지측정 어플 미세미세 어플 다운로드방법에..

MEITU(메이투) 메이크업 필터 및 어플 다운로드방법 [내부링크]

MEITU(메이투) 메이크업 필터 및 어플 다운로드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메이크업 어플로도 유명한 메이투인데요. 10대 사이에서 틱톡 다음으로 유행하고 있는 어플로, 차..

틱톡 스포트라이트 사용법 및 어플 다운로드방법 [내부링크]

틱톡 스포트라이트 사용법 및 어플 다운로드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틱톡인데요. 틱톡이 점점 유행하면서, 다양한 AR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틱톡 스포트라이트 사..

SKT0한동 데이터 및 어플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SKT0한동 데이터 및 어플 다운로드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SKT에서 나온 10대 및 청춘을 위한 어플 SKT0한동이라는 어플인데요. SKT0은 일반 고객은 가입 못하고 예전에..

술자리게임 최신건배사 어플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술자리게임 최신건배사 어플 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학생부터 직장인들까지, 술자리게임 및 건배사 떄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으실텐데요.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술자리오락실이라는 어..

아이피주소변경 우회어플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아이피주소변경 우회어플 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최근 VPN 사건으로 많은 분들이 해외사이트를 접속하고 있지 못하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muffin 이라는 어플입니다. 안드..

ZENLY 위치 및 어플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ZENLY 위치 및 어플 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친구끼리 위치 공유할 수 있는 ZENLY라는 어플인데요. 친구끼리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고, 돌아다니는 지역을 더 잘..

배달의민족 네이버 로그인 및 상품권 싸게 먹는 방법 [내부링크]

배달의민족 네이버 로그인 및 상품권 싸게 먹는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하는 어플은 배달의민족 어플인데요. 네이버 로그인을 해서 상품권을 사용한 후, 싸게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배..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요즘 유행하고 있는 인터넷 뱅킹 중 하나 카카오뱅크인데요. 회식할때 카카오뱅크 모임통장을 만들면 엄청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모..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CMA) 사용법 및 어플 다운로드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사용법 및 어플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카카오뱅크인데요.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사용법과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이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SODA어플 다운로드 및 필터추천 [내부링크]

SODA어플 다운로드 및 필터추천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바로 SODA어플인데요. 10대부터 20대까지, 사진 어플입니다. SODA어플 다운로드 및 필터추천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S..

넷플릭스 최신영화 및 어플 다운로드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최신영화 및 어플 다운로드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하는 어플은 넷플릭스인데요. 예전에는 미드 시청 하려면, 다운받거나 인터넷을 이용해야했는데 이제는 넷플릭스를 이용할..

유라이크코리아(ULIKE) 어플다운로드 방법 및 필터추천 [내부링크]

유라이크코리아(ULIKE) 어플다운로드 방법 및 필터추천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하는 어플은 유라이크라는 어플인데요. 10대 사이에서 유명한 카메라 필터 어플입니다. 유라이크코리아(ULIKE)..

카카오블랙택시등 카카오T 어플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카카오톡 많이들 이용하시고 계십니다. 카카오에서 나온 카카오T라는 어플이 있는데, 블랙택시 및 카풀 그리고 바이크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오늘 카카오T어플에 대..

카카오T바이크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카카오T바이크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카카오톡에서, 다양한 어플들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서울 따릉이부터 현재 카카오T바이크가 출시 됐습니다. 카카오..

농협기업인터넷뱅킹(농협앱) 어플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농협기업인터넷뱅킹(농협앱) 어플 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농협 앱 즉, 농협기업인터넷뱅킹 어플 및 다운로드방법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농협..

요기요 어플 다운로드 및 배달할인 [내부링크]

요기요 어플 다운로드 및 배달할인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요기요인데요. 배달어플을 특히 많이 사용하는 어플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요기요 어플 다운로드 및 배달할인에 대..

주식앱 카카오스탁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주식앱 카카오스탁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어플은, 주식앱인 카카오스탁인데요. 카카오톡에서 출시한 주식앱으로써 키움증권 다음으로 많이들 이용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26주적금 하는 방법 및 어플 다운로드 [내부링크]

카카오뱅크26주적금 하는 방법 및 어플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많은 분들이 은행이 아닌 인터넷뱅킹을 많이들 이용하고 계신데요. 최근 가장 유행하고 있는, 카카오뱅크를 많이들 사용하고 있습니..

인스타그램리그램하는법 어플 다운로드 [내부링크]

인스타그램리그램하는법 어플 다운로드 이제,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안하는 사람들은 보기 힘들어졌다. 특히, 인스타그램을 많이 하고 있는데, 그만큼 인풀루언서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인풀루언서가 되기..

유안타증권, 비대면계좌개설 및 CMA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유안타증권, 비대면계좌계설 및 CMA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유안타 증권은 예전에, 동양증권이라고 불리던 증권사입니다. CMA 통장으로, 유안타증권 체크카드나 CMA 카드를 많이 이용하고 있는..

카카오블랙택시 다운로드 및 타는법 [내부링크]

카카오블랙택시 다운로드 및 타는법 안녕하세요. 어플텔러입니다. 카카오택시를 많이 이용하면서, 최근에는 카카오블랙택시라는 새로운 탭이 등장했는데요. 일반 카카오택시와는 달리 프리미엄택시라고 생각하시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