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on777의 등록된 링크

 apron77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의정부 중랑천 회룡역 그늘막 텐트 가능한 곳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 많이 붐비는 곳은 가기가 힘들죠? 그렇다고 매주 주말마다 방구석에서만 뒹굴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사람들과 접촉은 피하면서 가족과 연인 혹은 강아지와 놀러 갈만한 곳을..

서울 중랑구 상봉동 깨끗한 모텔 호텔 추천 샐몬호텔 [내부링크]

오늘은 서울 중랑구 상봉동에 있는 모텔 중 최고로 깔끔하고 쾌적한 모텔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위치는 경의중앙선 중랑역 바로 건너편이고 역주변으로 동부시장과 태릉시장 그리고 맛집들도 많이 위치해 있..

뭉쳐야 찬다 2002년 월드컵 레전드 유상철 그는 얼마나 뛰어났었나?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 뭉쳐야 찬다 2002년 월드컵 레전드 편에 출연한 유상철 감독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 췌장암 4기 진단을 받고 투병 중이란 소식에 저같이 축구를 좋아하는 팬들은 가슴이 철컹..

수원 구운동 파티즈(구 메이트) 호텔 호캉스로 제격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때문에 어딜 돌아다니질 못하네요. 그래도 어떻게 매일 방구석에서만 있겠습니까?  비 내리는 금요일 밤 집에 있기는 싫고 그렇다고 사람 많은 곳은 못 가겠고 해서 여자친구와 오붓하게 시간 보낼..

한국전쟁 최대의 미스터리 북한군은 왜 3일간 서울에서 머물렀나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 영향으로 집에서 무료하게 지내는 시간이 많다 보니 이 생각 저 생각하다가 어릴 적부터 관심이 많았던 6.25 전쟁에 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때마침 6월이 시작되었고 곧 6월 25일이 다가오..

영화 <조커> 토드 필립스 감독 호아킨 피닉스 주연 [내부링크]

2019년 10월 영화 개봉 전부터 개봉일만을 손꼽아 기다리게 만든 그 작품! 2020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호아킨 피닉스의 미친 연기력에 빠져 헤어 나올 수 없었던 영화 조커의 간단한 줄거리 및 멋진 장면들을 되새..

영화 <인턴> 로버트 드 니로 앤 해서웨이 주연 [내부링크]

몇년전 본 영화지만 요즘 TV를 보다가 우연히 다시 보게 된 영화 오늘은 영화 <인턴>을 추천합니다. 인턴은 좋아하는 할리우드 배우들이 많이 출연하였으며, 대본도 훌륭했습니다. 인턴은 아카데미 상을 2회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