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tk의 등록된 링크

 apt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광명호반써밋그랜드에비뉴 서울까지 도보5분 초역세권 입지? [내부링크]

광명호반써밋그랜드에비뉴가 미분양 일부세대 무청약으로 핫합니다. 특히 서울까지 걸어서도 갈수 있다고 해서 제가 직접 재어봤습니다. 광명호반써밋에서 가장 가까운 서울구로구까지 네이버지도상 약 400m, 서울까지 도보5분 실화네요! 광명사거리역도 도보거리니 초역세권 입지 맞습니다. 광명의 지역국번이 02인건 혹시 아셨나요? 광명에 사는 분들은 잘 아시지만 서울에 사시는 분들은 광명의 지역국번이 02로 시작하는지 잘 모르더군요. 그만큼 광명이 생활구역상 행정구역상 준서울이기 때문에 02 국번을 사용하는 것도 어쩌면 당연한 일. 하지만 이런 준서울임에도 불구하고 광명아파트 가격은 아직 경기도 수준이라는건 서민에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는 거죠~ 호반건설이 시공하는 광명호반써밋그랜드에비뉴는 입지가 정말 좋습니다. ..

힐스테이트 불로 포레스트 회사보유분 파격조건 금융비용제로플랜 [내부링크]

인천 발전이 눈부십니다. 특히 인천 서구는 검단신도시의 탄생으로 그야말로 상전벽해의 주인공이 되었는데요. 오늘은 검단신도시의 중심상업지구에서 1km 남짓한 입지를 자랑하는 힐스테이트불로포레스트의 특별한 미분양 혜택에 대한 글입니다. 힐스테이트 불로가 자랑하는 중요포인트 먼저 보겠습니다. 서울까지 더 가깝게, 검단신도시 인프라는 그대로, 서울 일산 김포까지 모두 편하게! 라는 슬로건으로 힐스테이트불로포레스트가 분양되었는데요. 84 국평 단일타입으로 설계되어, 거의 대부분이 청약완료되었고 현재 몇몇 청약취소물량과 회사보유분 합해 소수세대가 남은 상황입니다. 실입주를 위해 힐스테이트불로를 보신다면 인천서구, 김포, 부천, 서울 강서구 등에 사시는 분이나 직장이 있는 분이 더 관심깊게 보셔야겠고 갭투자를 위해 ..

4층독채와 아파트를 결합한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 [내부링크]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전원주택, 단독주택! 하지만 관리문제와 보안문제 등 현실적인 문제에 부딛혀서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파트는 관리도 편하고 보안도 최적이지만 공동생활이라는 환경과 좁은공간 문제의 한계에서 오는 불편함이 큰 단점입니다. 이런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불편함을 다 제거하고, 전원주택과 아파트의 장점만을 쏙 뺀 새로운 형식의 주택이 등장해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4층 독채 전부를 내가 다 사용할 수 있는 구조, 하지만 809채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의 장점을 모두 가진 설계, 바로 현대건설이 분양하는 힐스테이트 양주옥정 파티오포레가 그 주인공입니다. 힐스테이트 파티오포레가 건설되는 양주옥정은, 경기북부권역 내 가장 중심도시로 손꼽히는 신도시입니다. 특히 옥정신도시는 경기도와 양주시가 본격..

인천두산위브더센트럴 VS 검단신도시아파트 실시간 업데이트 [내부링크]

인천두산위브더센트럴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고객중 많은 분들이 검단신도시아파트에도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연 그 이유가 뭐일까요? 아무래도 인천 최초의 미니신도시라 그럴 것입니다. 인천은 도심 자체가 대부분 오래된 구도심이고 아무리 큰 대단지 아파트가 새롭게 지어진다고 해도 1000세대 ~ 1300세대 규모의 아파트단지가 구성되는데 반해 검단신도시는 총 3단계에 걸쳐 사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 중 현재 1단계 사업이 올해 2월 준공되었기 때문에 1단계 준공된 아파트들과 인천두산위브더센트럴을 많이 비교하고 계신거죠. 인천두산위브더센트럴에 오는 방문객이 가장 비교를 많이 하는 포인트는 첫번째 가격입니다. 여긴 검단신도시보다 비싸네. 검단신도시가 더 싼데. 두 군데 비교하는 분들은 이 두 문장이 주요..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 사진으로 바로 가보는 모델하우스 투어 [내부링크]

자,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 모델하우스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로비입니다. 대리석에 인천두산위브 더센트럴과 대표번호인 1877-2871만 깔끔하게 적혀있네요~ 로비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건 역시 입체 단지모형이죠. 총 12개동 최고 29층 높이의 웅장한 랜드마크로서의 기품이 느껴집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각 평형별 유니트를 살펴봐야겠지요? 오늘은 가장 먼저 59A 타입부터 돌아보겠습니다. 59A타입은 신혼부부나 소가족들의 선호도와 인기가 높은 평형으로 총 544세대 중 360세대가 일반 분양으로 공급됩니다. 평면도는 이렇게 나왔습니다. 조금 더 자세히 볼까요? 아래 평면도는 인천두산위브더센트럴 59A 확장형 기준입니다. 거실 부엌 방 화장실 등이 공급면적내에서 아주 치밀하게 ..

인천두산위브더센트럴 분양가 적정한가? 입주하면 5년뒤 가치는? [내부링크]

주담보 대출 8% 시대? 미국 빅스텝 금리인상 가속? 한국 제2의 IMF 오나? 이런 뉴스 타이틀때문에 다들 걱정이 많으시죠? 특히 지금 아파트를 사야할 타이밍인데 저런 뉴스 타이틀만 봐도 한숨쉬는 분들이 주위에 많아서 저희도 상담을 자주 해드리고 있습니다. 인천 동구 송림6재개발지역에 건설되고 있는 인천두산위브더센트럴 무순위 청약이 시작되면서 이 아파트에 대한 문의도 하루에 몇 건씩 와서 이렇게 포스팅으로 정리해드리고자 합니다. 특히 포스팅 제목은 바로 어제 저희와 심도깊게 상담하신 저희 아파트케이 고객님의 질문내용이니 그걸 가지고 한번 이야기를 풀어나갈까 합니다. 세계적인 고금리 상황과 부동산 경기 불안 등이 겹친 이런 시국에 과연 아파트를 사야하나 말아야하나는 건 다음 포스팅을 다 보고 한번 더 생..

서희스타힐스 더 도화 분양가 모델하우스 위치 미분양 줍줍정보 [내부링크]

서희스타힐스 더 도화는 지난 7월에 청약에 돌입했습니다. 아시다시피 지금 부동산 경기가 경기인만큼 아쉽게도 서희스타힐스 더도화도 미분양이 되어 버렸네요. 여러 단점도 많지만 막상 서희스타힐스 더 도화..

동해바다 360도 파노라마뷰를 강남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강남 모델하우스 드디어 그랜드오픈! 동해의 청정바다를 1년 365일 내 거실에서 매일 눈앞에서 바로 볼 수 있는 곳, 360도 원형 파노라마 설계로 어떤 집에서도 동해바다를 나만의 수영장으로 느낄 수 있는 곳!..

인스케이프 양양 파르나스 투자시 실수익률 분석 [내부링크]

인스케이프 양양 파르나스는 속초 낙산비치 바로 앞, 강원도 바다가 눈앞에 펼쳐진 최상급지 5성급 호텔 생활숙박시설입니다 인스케이프 양양 파르나스 인스케이프 양양 파르나스는 174미터 강원도 최고 높..

인스케이프 양양 파르나스 강남 분양관 그랜드오픈! [내부링크]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속초 앞바다를 거실에서 바로 볼 수 있는 호텔같은 집!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강남모델하우스 오픈 서울에서 대중교통으로도 2시간 이내, 자가용으로 90분대인 양양. 강원..

속보! 식사역 두산위브 환불 100% 보장제 + 선착순 시스템에어컨 무상 [내부링크]

식사역 두산위브에 대한 엄청난 속보가 떠서 알려드립니다. 거두절미하고 속보를 빨리 전달해드립니다~ 1. 식사역 두산위브 100% 환불 보장! 식사역 두산위브는 사업진행확약서를 발행합니다. 1단지 2단지 3단지..

일산 식사역 두산위브 마침내 대박 터졌다 [내부링크]

일산 식사역 두산위브 모델하우스 마지막 오픈! 2021년 9월 10일! 마침내 엄청난 관심속에서 소문만 무성했던 일산 식사풍동지구 마지막 노른자위라는 평가와 함께, 인근 시세대비 60~70% 가격에 공급한다는 메리..

식사역 두산위브 모델하우스 29평 74형 투어 [내부링크]

일산 식사풍동지구 식사역 두산위브 모델하우스 투어를 시작합니다. 요약하자면 25평, 29평, 33평 세 평형대 모두 편한 동선과 넓은 면적 설계를 가장 우선시했습니다. 25평도 작게 느껴지지 않았고, 29평은 다른..

식사역 두산위브 더시티 2349세대 시세차익 3억 기대됩니다 [내부링크]

일산 식사풍동지구의 마지막 초대형 명품브랜드 단지라고 일컬어지는 식사역 두산위브 2349세대의 마감이 임박했습니다. 식사 두산위브 더시티는 일산 식사지구의 마지막 프리미엄 아파트로, 2023년 GTX-A 개통으..

아파트포기자 청약포기자를 위한 5.8만뷰 동영상 분석 강화힐스테이트 [내부링크]

최근 몇 년사이 아파트 가격이 서민들이 감당할 수 없을만큼 올라버렸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아파트포기자라는 말이 유행처럼 되어버렸고, 청약도 로또 수준의 엄청난 경쟁률이 되다보니까 청약포기자란..

자격만 되면 1억번다? 강화힐스테이트 내 자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강화도 전원주택 때문에 강화도를 주말마다 자주 다니시다가 결국 포기하고 강화힐스테이트 계약으로 결정하신 분들이 요즘 자주 오시네요. 그 분들의 공통점은 전부 다 전원생활을 꿈꾸고 전원주택이 로망이였는..

강화힐스테이트 잔여세대 분양가 최종 확정안 정리 [내부링크]

자고 일어나니 1억이 올랐대, 휴가 갔다왔더니 2억이 뛰었어! 당신이 이런 이야기의 주인공이 될 마지막 기회일지도, 계약 동시 시세차익 1억 이상이 기대되는 명품 아파트! 청약통장이 필요없는 곳, 수도권 유일..

9억짜리가 20억으로, 3억짜리가 8억으로! 아파트 감당할 수 있습니까? [내부링크]

KB국민은행 통계가 나왔습니다. 노원구 집값이 지난 4년동안 52%가 뛰어 올라서, 서울에서 가장 크게 뛰어 오른 지역이 되었습니다. 영등포구는 48%, 양천구가 46%, 송파구는 44.5% 순이였습니다. 특히 송파구 신..

잔여세대 자격안내! 마지막 물량 잡는 사람이 임자! 강화힐스테이트 [내부링크]

2021년, 아파트 가격 인상, 계속 감당할 수 있으십니까?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아파트 가격인상이 한국부동산원이 통계를 내기 시작한 20여년 동안 가장 큰 폭으로 올랐습니다. 전국 아파트 가격 상승률은 월 1%..

강화도 2조원 쏟아부어 완전 달라질 곳에 강화힐스테이트 들어온다! [내부링크]

강화도,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혹 강화도의 연간 관광객이 얼마나 되는지 아십니까? 바로 1천만명입니다! 대부분 깜짝 놀라십니다. 왜 이렇게 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걸까요? 바로 서울하고 가깝기도 하고, 산과..

강화도에 아파트를 샀더니 전원주택을 덤으로 준다고? [내부링크]

정부의 고강도 부동산 정책으로 인천의 모든 지역이 부동산 규제지역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단 한군데 바로 강화도가 인천의 유일한 비규제지역입니다. 강화힐스테이트는 한두동짜리 중소아파트가 아니라 1338..

강화힐스테이트 온라인 홍보관, 드디어 독점공개! [내부링크]

강화힐스테이트 1338세대가 완판되었습니다! 뒤늦게 정보를 알고 오신 분들은 허탈함을 감추지 못하고 돌아서셨는데요. 드디어! 이번에 미자격세대나 포기세대 일부가 나왔습니다. 극소수 물량만 풀린것이니 관심..

강화도 전원주택을 샀는데 아파트가 따라 들어왔다? [내부링크]

모 종편의 TV 프로그램에서 인기있는 산속에서 홀로 사는 '자연인'까지는 아니더라도 전원생활을 꿈꿨던 많은 분들이 용기를 얻어서 실천하는 분들이 주위에 많이 계십니다. 보통 서울이나 인천 경기도 도시지역..

서울출퇴근 가능한 가장 파격적인 가격의 인천 아파트 [내부링크]

합리적인 분양가 책정으로, 인천, 김포를 포함 서울 인근 수도권 지역에서는 출퇴근이 가능한 가장 저렴한 대단지 아파트! 서울의 아파트 가격이 최근 폭발적으로 상승했습니다. 원래 비싼 대명사이긴 했지만 강..

김포아파트 vs 인천아파트 어떤걸 사야 오르나? [내부링크]

김포가 아니라 금포라고들 하죠. 김포의 아파트 가격이 엄청나게 상승하면서 생긴 말인데요. 김포아파트 인천아파트, 왜 이 많은 아파트중에 내 아파트 하나 없을까? 정부의 6.17 부동산 대책이후 서울 및 대..

수도권 전원주택 vs 경기아파트 vs 인천아파트 [내부링크]

수도권에서 전원주택을 찾는 분들이 최근 많습니다. 복잡한 도시에서 벗어나 완전 이주해 전원생활을 즐기시려는 분도 계시고, 세컨드하우스 개념으로 주말농장이나 주말을 보낼 주말주택을 서울 근교의 전원주택..

김포아파트 인천아파트 25평 29평 33평 뭐가 재산가치가 더 있을까 [내부링크]

강화힐스테이트 1차 2차가 완판마감되고 3차 공급도 마감직전입니다. 총 1338세대중 불과 남은건 100여세대뿐! 강화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 입구에 걸린 1200세대 계약돌파 마감임박 현수막 강화힐스테이트..

수도권 무주택자에게 드리는 이번 주말 마지막 선택 [내부링크]

"김포힐스테이트죠?" "아뇨, 여기는 강화힐스테이트에요" 어제 온 전화의 첫시작이었습니다. 저 많은 아파트와 건물 속에 내 집 하나 없다는게 말이 되나요? 전화상담을 하신 분은 현재 수원에 살고 계시는..

김포아파트 가격상승 끝? 그 다음은 인천 어느 아파트? [내부링크]

김포아파트가 많이 언론에 오르내립니다. 서울아파트들이 부동산 규제 대책으로 인해 감히 꿈도 못 꿀정도로 폭등해버리자 수도권의 아파트들로 실수요자나 투자자들의 눈길이 많이 돌아가서 그런데요. 서울아..

김포아파트 전세계약 파기 왜 늘어날까 [내부링크]

이제 전세대란이 서울의 이야기만은 아닙니다. 서울 전역의 규제지역 지정과 정부의 부동산 대책으로 인한 풍선효과로 서울 주위 수도권, 특히 신도시 위주로 최근 한 두달사이에 전세값이 1억원 넘게 뛰었습니..

수도권 전원주택 vs 김포아파트 vs 인천아파트 선택전 필독 [내부링크]

수도권에서 전원주택을 찾는 분들이 최근 많습니다. 복잡한 도시에서 벗어나 완전 이주해 전원생활을 즐기시려는 분도 계시고, 세컨드하우스 개념으로 주말농장이나 주말을 보낼 주말주택을 서울 근교의 전원주택..

서울까지 30분거리 출퇴근 가능한 수도권 비규제 아파트 있다? 없다? [내부링크]

강화힐스테이트는 장 합리적인 분양가 책정으로, 인천, 김포를 포함 서울 인근 수도권 지역에서는 출퇴근이 가능한 가장 저렴한 대단지 아파트! 서울의 아파트 가격이 최근 폭발적으로 상승했습니다. 원래 비싼 대..

강화힐스테이트 진짜 서민의 마지막 남은 동앗줄 [내부링크]

강화힐스테이트 이 글은 아무리 열심히 일해도 아파트 한 채 사기 힘든 우리 서민을 위한 글입니다. 성실과 노력이 있으면 아파트 한 채쯤은 가질 수 있어야 한다는 믿음에 관한 글입니다. 수도권에서 아파트 한..

강화힐스테이트, 돈없는 서민을 위한 마지막 로또 [내부링크]

계약금만 있으면 몇 년뒤 힐스테이트가 내 집이 됩니다. 800만분의 1 로또에 기대지 마시고 확실한 가능성에 지금 바로 투자하세요! 지금, 열심히 일하고 있지만 희망이 보이시나요? 아이들 교육비 간식비까지 알..

강화힐스테이트 마지막 인천 비규제 아파트가 마감 [내부링크]

6.17 부동산 대책 이후 김포지역 아파트들이 거래가 많이 늘고 있습니다. 거래가 는다는 말은 단순히 거래량만 증가한다는 말이 아니라 필연적으로 가경상승도 동반한다는 말이 포함되겠죠. 김포아파트 전용 8..

강화센트럴파크 쌍용센트럴파크에서 힐스테이트로 바뀐 이유 [내부링크]

인천 강화도에는 여태껏 제대로 된 브랜드 아파트 대단지가 없었습니다. 원래 강화도라고 하면 전원주택이나 힐링을 위한 휴식처로 생각하는 것이 대부분의 생각이었는데요. 하지만 몇년전부터 강화도의 땅값이..

강화힐스테이트, 마감 완판 "고급화전략 먹혀" [내부링크]

인천 아파트 투자 뉴스 기획시리즈1 (2020년 9월 18일 편집/발행) 정부의 서울 인천 김포 등 규제지역 지정으로 반사효과를 확실히 누리는 아파트가 있다. 바로 인천 강화에 1338세대의 대단지로 건설되는 강화힐..

강화힐스테이트 1338세대중 200세대 남았다, 마감임박전 사야할 5가지 이유! [내부링크]

강화힐스테이트 1338세대중 1000세대가 넘게 계약되었고 계약중이거나 상담중인 세대를 빼면 불과 200세대 남짓 남아 있습니다. 강화힐스테이트가 이렇게 빨리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마감임박 라벨을 붙인 7가지..

강화힐스테이트 분양가 일반분양 인상전 마지막 기회 노려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강화힐스테이트 분양가로 8월 한달 강화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가 정말 떠들썩했습니다. 1338세대의 대단지 아파트, 서울에서 30분 거리인 수도권 아파트, 심지어 1군건설사 최고의 브랜드 힐스테이트를 단 명품..

강화힐스테이트 수도권 마지막 2억원 극초반 아파트 마지막 선착 기회! [내부링크]

강화힐스테이트가 평당 800만원 극초반대라는 기적같은 파격 분양가로 수도권의 유일한 대단지 2억원 극초반 아파트였습니다. 하지만 얼마후 일반분양으로 전환되면 분양가 인상이 확정되면서 이제 수도권 주변시..

강화 힐스테이트 회사보유분 특별공급 긴급안내 [내부링크]

강화 힐스테이트가 평당 800만 극초반대라는 기적같은 가격으로 공급된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강화 현대 힐스테이트의 모델하우스는 최근 몇일간 그야말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 대부분의 강화 힐스테..

긴급! 강화 힐스테이트 회사보유분 미자격세대 선착순 특별공급 [내부링크]

강화 힐스테이트 공급이 시작되었습니다. 특히 강화 힐스테이트는 엄청난 장점으로 많은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에게 폭발적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수도권에서 거의 유일한 2억원 극초반대 대단지 명품 브랜드 아파..

일산 푸르지오 하늘숲 홍보관 꼼꼼하게 보기 [내부링크]

일산 푸르지오 하늘숲 홍보관이 드디어 12월 10일 정식 오픈합니다~ 하지만 정부의 강화된 코로나19 지침으로 인해 100% 방문예약제로 철저하게 인원한정으로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탄현 푸..

일산 푸르지오 하늘숲 2차 모집 마지막 잔여 30여세대 오늘 마감 확정! [내부링크]

일산푸르지오하늘숲 1차 모집 300세대가 순식간에 완판되었고, 2차 모집 100세대로 시작했지만 이틀만에 이제 남은건 불과 30여세대! 바쁜 분들을 위해 5개의 카드로 왜 지금 당장 투자를 고민해야 되는지 알려드..

일산 푸르지오 하늘숲 1분만에 판단가능한 긴급 동영상! [내부링크]

일산 푸르지오 하늘숲에 관심은 많은데 글을 이것 저것 읽기 힘든 분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습니다! 단 60초만 투자하시면 왜 일산 푸르지오 하늘숲을 계약해야 하는지 알 수 있는 특급 찬스! 다음 2편의 동영상..

일산 푸르지오 하늘숲 홍보관 선관람 신청정보 및 가격 분석 [내부링크]

일산 푸르지오 하늘숲이 뜨겁네요. 위치는 예전 탄현 이마트(덕소 이마트)니까 지리적 이점은 설명을 안해도 일산 분들이라면 '아 그곳'하면서 무릎을 탁 치실만한 장소입니다. 몇일뒤, 드디어 소문만 무성하던..

주안반도유보라, 바로 옆 아파트는 벌써 P가 2억 이상? [내부링크]

인천 아파트 가격 상승이 무시무시합니다. 서울 아파트 가격을 다 따라잡는 느낌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늘 방법을 찾는다는 말처럼! 이럴때일수록 정말 알짜배기 아파트는 숨어 있기 마련입니다. 우리의 목적은..

주안반도유보라 인근 아파트P 분석과 시세차익 투자상담 [내부링크]

주안반도유보라 센트럴팰리스 모델하우스가 오픈되었습니다. 주안반도유보라 분양가와 모델하우스 위치 상담이 가장 많은데요. 실제 알짜배기 질문은 바로 시세차익과 인근 아파트 P에 대한 내용이라고 하죠~ 자,..

강화힐스테이트 분양가 왜 싼건지 인근 아파트 빌라와 충격 비교견적 [내부링크]

긴급공지! 강화힐스테이트에서 알려드립니다. 1) 현재 33평은 완판되었습니다 2) 방금 29평도 완판되었습니다 3) 남은 25평도 몇 세대 되지 않습니다 기회는 잡는 분만이 가질 수 있고 기회를 잡는 분은 결코 망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