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y-story의 등록된 링크

 apy-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주택 청약 무주택자 기간과 기준 정확히 알아보고 준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주택 청약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가산점의 기준이라고 할 수 있는주택청약 무주택자와그 기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청약무주택자기준과 기간, 계산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동대구 푸르지오 브리센트 선착순 분양 [내부링크]

동대구 푸르지오 브리센트 선착순 분양 2022년 새 해가 밝으면서 각종 부동산 관련 법이 개정되고 신 DSR대출 규제 등이 적용되어 부동산 시장이 떠들썩합니다 이러한 대출 규제를 통해 내 집 마련에 대한 꿈이 더..

서대구KTX 영무예다음 단지내 상가 [내부링크]

서대구의 새로운 주거지로 탈바꿈하는 서대구 KTX 영무예다음 은 대구광역시 서구 평리동에 있는 평리 3구역 재정비 촉진지역에 들어서며 지하2층부터 지상 34층 13개 동 전용 57~101 총 1,418세대로 구..

상속 부동산 양도소득세에 및 증여부동산에 대한 정리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 이야기해볼 내용은 제목에서 보신 것과 같이 바로 상속 부동산 양도소득세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여기에 더해 증여 부동산 양도소득세에 대해서도 같이 정리해보려고 하는데요. 관련 내..

상가월세인상률 제한 어느정도 까지 일까? 인상율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상가 월세 인상률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상가건물 임대차 보호법 개정안이 처리된 이후 꽤나 이슈가 되었던 사안인데요. 코로나로 인해서 자영업자와 소상공인 분들 모..

상가주택 용도변경 조건 및 제한사항 확인해보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김나비 입니다. 겨울 날씨가 찾아온 요즘 일교차도 심해지는 것 같은데요.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 이야기는 부동산 공급대책과 관련하여 정부에서 상가주택..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 동.호지정 계약중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리는 아파트는 대구 남구 봉덕동에 조성되는 아파트로 건설도급 순위 2인 현대건설이 시공하며 지하 2층에서 지상 28층으로 4개동 으로 총 345세대 구성되어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전세계약 전입신고, 확정일자 받는 방법 모두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제 막 자취를 시작하게 된 대학생, 사회에 첫 발을 디딘 사회초년생이라면 부동산 계약을 할 때 꼭 알아두어야 할 사항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전세보증금을 잘 돌려받기 위해서는 미..

빌라 취등록세 확인하기, 주택 건물 취등록세 얼마나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빌라 취등록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빌라와 주택 취등록세는 얼마나 내야 하는지 오늘 함께 알아보고 꼼꼼히 체크하셔서 세금을 내야 하는 기..

반전세계약주의사항 어떤게 있을까? 계약조건 및 특약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매매가 아닌 전세나 월세, 또는 반전세로 계약을 할 때 주의해야 하는 반전세계약 주의사항에 대해 이야기 를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말씀드리는 내용들을 잘 숙지하시고 반전세..

다가구세금 종류 및 주택 소유 부동산세 알아둬야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날씨가 찾아온 요즘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다가구세금 종류 및 주택 소유에 대한 부동산세 관련 정보인데요 ~ 다가구주택을 매입하기 위해 알아보고 계신다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