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anghi의 등록된 링크

 arangh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400번 저어서 만드는 달고나커피 왜 나한테는 쓴맛이? [내부링크]

1대 1 비율로 만들면 쓴맛이 400번 저어서 만드는 달고나커피 휴일에 심심해서 빈둥빈둥 도서관가야되는데, 요즘 코로나때문에 도서관 휴관인지라 집에서 빈둥빈둥... 2020년 열심히 살려고 했던 내 마음이 무너져..

코로나때문에 잃은것들, 손해본것들!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잃은것, 손해본것> 우선 코로나가 걸리지 않았기에 "건강"을 잃은건 아닌것 같다고 생각했다 근데 냉동식품을 먹는게 많아졌다. 과연 내 건강을 잃은게 아닐까? 싶기도 하다. 그보다도 나한테 더..

여드름약 이소티논 한달먹은 후기 <여드름약 : 이소티논 연질캡슐> [내부링크]

한달은 효과가 적다 더 오래먹어야하는 여드름약 이소티논 연질캡슐 아하~!(펭하흉내ㅋ) 오늘은 여드름약인 이소티논 연질캡슐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그전에 여드름약을 먹게 된 이유를 설명을 하자면... 언..

안동신점 안동점집 안동북문시장점집에서 신점 본 후기 [내부링크]

비로소 마음이 편해졌다 안동 북문시장 신점 본 후기 벌써 점사본지 1년이 되었다.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그래도 정보를 나누었으면 하는 마음에 1년전 안동 북문시장점집에서 신점을 본 후기를 공유하고자 한다...

우한폐렴때문에 박쥐를 검색했더니 사람만한 박쥐가!!! [내부링크]

우한폐렴이 그닥 나도 걸릴수 있는 확률이 있는가? 우한폐렴에 대해 실질적으로 체감이 잘 안되고 있다. 아무래도 내가 사는 곳은 경상북도 안동시 이기 때문에 이 지방까지 우한폐렴 감염자가 나올까? 안일한 생..

편의점도시락 추천 GS편의점 정성가득비빔밥 <내돈주고 먹은후기> [내부링크]

편의점인데 건강식 GS편의점 정성가득비빔밥 와웅 까꿍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편의점 도시락을 한달에 두~ 세번 이용하는것 같아요 우선 요리를 하거나 배달음식을 기다리거나 시간이 절약되어서도 좋지만 1인음..

차앤박 프로폴리스 에너지앰플 대용량 35ml 기획세트 기존30ml 비교 <내돈주고 산 후기> [내부링크]

역시 건조한 겨울에 안성맞춤 차앤박 프로폴리스 에너지앰플 차앤박 한정기획 프로폴리스 에너지앰플 35ml 대용량기획세트 55000원->38,500원 올리브영 2020년 1월 구입 (현재 품절) 피부타입 속건조지성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