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angkorea의 등록된 링크

 arangkore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다이소 페인트로 오래된 문짝 리폼하기 [내부링크]

어젯밤에 문짝이 허름해보여 다이소에서 페인트를 구해 문짝을 리폼했습다. 다하고 아침에 보니 그럭저럭 잘 나왔네요. 혹시나 오래된 문짝을 페인트로 리폼할때 약간의 주의점이 있을것 같아 팁을 좀 드리려 합..

가성비가 좋은 APOINT M302 블루투스 마우스 추천 및 연결시 PIN번호 입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현동입니다. 블루투스 키보드를 쓰고있다보니 USB 입력단자를 한개라도 줄이고픈 마음에 블루투스 마우스를 중고로 구입해서 사용하다가 추천도 할 겸, 재 연결시 갑자기 PIN번호를 입력 하라는 황..

SONOFF를 이용해 음성인식 스마트 조명(전원)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현동입니다. 잠들기전 침대에서 일어나 스위치를 끄는일이 세상에서 가장 귀찮은 일인 세상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sonoff를 이용하여 핸드폰으로 또는 OK Google을 이용해 음성으로 방안 불..

Windows10 다운로드 폴더 날짜별 분류 해제 [내부링크]

윈도우즈10을 설치하고 다운로드를 보면 기존 Windows에서 보는 것과 달리 날짜별로 분류가 되어 파일이 많으면 찾기가 더 불편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전 윈도우처럼 바꾸기 위해선 일단 빈공간에 마우스 우클릭..

Windows10 절전모드 해제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현동입니다. 오늘은 Windows10에서 절전모드를 해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노트북이라면 절전 모드가 필요하겠지만 집에서 사용하는 PC의 경우 절전모드가 귀찮을 수가 있습니다. 다시 켜기..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설치 기본과정 [내부링크]

1.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설치 developer.android.com/studio?hl=ko Download Android Studio and SDK tools  | Android 스튜디오 developer.android.com 2. 자바스크립트 설치 www.oracle.com/java/technologies/..

중저가 PC 조립 추천. 고민하지말고 라이젠 4350G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에서 사용하는 PC가 느려서 바꾸고 싶은데 통채로 사기엔 비싸고 업그레이드를 하고 싶은데 CPU를 뭐를 써야할지 메인보드는 뭘로 마춰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가이드를 해드리겠습니다. 기..

크롬 자동로그인이 풀린다면 설정에서 조정하세요. [내부링크]

크롬 사용중 네이버나 다음 티스토리에서 자동로그인이 자꾸 풀린다면 설정에서 쿠키를 조정해서 설정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1. 크롬의 오른쪽 위 점세개 있는 메뉴 버튼을 누르신 후 2.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컴퓨터 부팅시 삐삐삐삐삐(비프음) 소리가 나고 부팅이 안된다면? 바가지 쓰지말고 배터리교체를 해보세요. [내부링크]

어느날 집에 들어와서 컴퓨터를 켰는데 삐삐 소리가 나고 화면이 안나온다면? 화면은 나오는데 윈도우가 안켜진다면 하드디스크나 윈도우 불량이라 생각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화면 자체가 안나온다면 어디가 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