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ofthings의 등록된 링크

 archiveofthing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부자가 되는 5가지 검소한 습관 [내부링크]

많은 이들은 부자들이 모두 사치스러울 것이라 생각한다. 그들은 경제적으로부터 자유롭기 때문에 서민들이 쉽게 가지 못하는 고급 레스토랑이나 외제차를 큰 고민 없이 구입하거나 사용하겠지만, 보이는 것 외에..

전업 주부 육아맘이 100만원 벌 수 있는 부업 3가지 [내부링크]

전업 주부나 육아맘이 육퇴 후 100만 원 이상 벌 수 있는 부업 3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시대가 변하면서, 예전 부모님 세대와 달리 육아와 집안일에 집중하여 남편의 내조 역할만 하는 분들보다 부가적인 삶의 가..

기초 화장품을 올바른 순서로 발라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기초 화장품은 크게 수분 노폐물 제거- 보충- 유분 보충으로 나뉘는데, 피부층이 올바르게 화장품을 흡수하려면 순서가 중요하다. 1. 노페물 제거 기초 화장품을 바르기 전, 클렌징으로 충분히 노폐물과 피지를..

60세 이후 다이어트 - 중년들을 위한 건강한 식단과 운동 팁 [내부링크]

비만은 각종 성인병과 연결 되어 있다. 특히 60대 이후 중년층은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 등이 몸에 더욱 안 좋은 작용을 하기 때문에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을 통해 체중을 감량하는 것이 필요하다. 적당한 운동..

한달동안 무지출 챌린지하면 좋은 점 [내부링크]

한 달 동안 무지출 챌린지를 하면 좋은 점을 알아보겠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기본적인 식재료 구입이나 교통비는 제외로 하겠다. 1. 시간 을 아낄 수 있다. 의식주에 꼭 필요한 것이 아닌 물건을 살 때는 시간..

자신감을 올려주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1. 자신감은 학습할수록 높아진다. 우리가 살다 보면 자신감이 넘치는 사람과 소심한 사람 등 다양한 사람들을 마주친다. 대부분 유전적인 문제와 그 사람이 처한 환경에 따라 형성되는 것이라 단정 짓곤 하지만..

자존감 올리기에 도움이 되는 10가지 문장 [내부링크]

1. 나는 나를 믿는다. 나는 다양한 일을 해낼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믿는다. 2. 나는 나의 마음을 해치는 일을 거부할 수 있는 용기가 있다. 3.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성취하기 위는 능력이 있다. 4. 내가..

집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생활 습관 방법과 청소 팁 [내부링크]

사람이 집에서 생활하다 보면 어쩔 수 없이 나오는 생활 쓰레기부터 시작하여 바쁘다는 핑계로 조금만 안 치우면 주변이 지저분해지기 마련이다. 어렵게만 느껴지는 집 안 청소, 아래와 같이 시간 별로 나누어서..

블로그를 하려는 이유 [내부링크]

1. 여러 분야에 대한 얕은 지식을 좀 더 공부하여 정리하여 저장하고, 필요할 때 꺼내 보기 위해서 2. 기왕 쓴 글 작게나마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