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ia-chonnam의 등록된 링크

 aria-chonn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아리아 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명상 컨텐츠 #14 [내부링크]

아리아 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명상 컨텐츠 #14 안녕하세요^^ 아리아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입니다. 요가와, 마음 단련에 깊은 관련이 있는 명상에 대해 포스팅 해 드립니다.^^ 경전의 한 구절과 그 풀이에..

치팅데이로 다이어트 성공하자. [내부링크]

치팅데이로 다이어트 성공하자.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은 계절입니다. 여성분들의 다이어트는 꼭 살을 빼기위한 수단으로 국한되기 보단 보다 여러가지 복합적인 이유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시죠. 예를 들..

아리아 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명상 컨텐츠 #13 [내부링크]

아리아 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명상 컨텐츠 #13 안녕하세요^^ 아리아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입니다. 요가와, 마음 단련에 깊은 관련이 있는 명상에 대해 포스팅 해 드립니다.^^ 경전의 한 구절과 그 풀이에..

2020 UN세계요가의날 행사 내용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2020 UN세계요가의날 행사 내용 알려드려요. 코로나로 인해 행사가 어려웠던 '2020 UN세계요가의날' 행사가 단축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행사 내용이 공개되어 따끈따끈한 소식을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다이어트 자극 사진, 우리에겐 자극이 필요하다! [내부링크]

다이어트 자극 사진, 우리에겐 자극이 필요하다! 여름을 위한 여러분의 노력은 어떠한가요? 다이어트를 계획 하셨다면 이제 실천이 중요하겠죠? 다이어트를 할땐 식단과 운동도 중요하지만 환경을 만들어 주..

홈트레이닝, 이렇게 해라! [내부링크]

홈트레이닝, 이렇게 해라! 다이어트는 하고 싶은데 집 밖은 부담스럽고... 집에서 유튜브 틀어놓고 해 보려고 하는데 막상 쉽지 않고... 큰맘 먹고 장만한 러닝머신은 일주일 뒤에 빨래 건조대나 옷걸이가 되어..

2020년 UN세계요가의날 한국행사 6월21일 개최! [내부링크]

2020년 UN세계요가의날 한국행사 6월21일 개최! 오늘은 얼마 후에 열릴 세계적인 행사죠? 바로 '2020 UN세계요가의날' 행사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UN세계요가의날이란 무엇인가? 인도의 전통 수행법이자..

다이어트 식단 간헐적 단식으로 도전하세요. [내부링크]

다이어트 식단 간헐적 단식으로 도전하세요. 날씨가 무더운 여름이면 여성분들의 공통 관심사는 바로 '다이어트!'이죠. 살은 빼야 겠는데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거나 실내에서 운동은 어렵고... 집에서 홈트를..

필라테스 기구수업 '체어'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필라테스 기구수업 '체어'를 알려드립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는 필라테스는 다양한 소도구와 기구를 활용하여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필라테스 기구수업에는 캐포머, 리포머, 바렐, 체어가 대표적인데..

아리아 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명상 컨텐츠 #12 [내부링크]

아리아 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명상 컨텐츠 #12 안녕하세요^^ 아리아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입니다. 요가와, 마음 단련에 깊은 관련이 있는 명상에 대해 포스팅 해 드립니다.^^ 경전의 한 구절과 그 풀이에..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12가지 생활요가 [내부링크]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12가지 생활요가 KYF요가아카데미 요기 다니엘 총장님께서 밀양시보 제273호(2020년 1월 30일 목요일 발행)를 시작으로 2020년 한 해 동안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12가지 생..

아리아 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명상 컨텐츠 #11 [내부링크]

아리아 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명상 컨텐츠 #11 안녕하세요^^ 아리아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입니다. 요가와, 마음 단련에 깊은 관련이 있는 명상에 대해 포스팅 해 드립니다.^^ 경전의 한 구절과 그 풀이에..

트리거 포인트란? [내부링크]

트리거 포인트란? 요즘 날씨가 더워지고 해가 길어지면서 회원분들의 운동에 대한 열정도 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무리해서 운동을 하다 보면 근육이 뭉쳐서 통증을 유발하는 경우가..

체형교정에 효과적인 플라잉 요가 [내부링크]

체형교정에 효과적인 플라잉 요가 요가에 관심 있는 여성분들을 위해 6월, 체형교정과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플라잉 요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아리아센터 요가&필라테스 진월점에서는 난이도에 따라..

필라테스와 요가의 차이 [내부링크]

필라테스와 요가의 차이 여름이 다가오면서 부쩍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지는 시기가 되었습니다. 여성분들은 특히 몸매 관리를 위해 많은 식단을 조절하고 운동을 목적으로 공원마다 걷기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필라테스를 이용한 다이어트" [내부링크]

"필라테스를 이용한 다이어트" 여름을 준비하는 우리들의 자세로 오늘은 필라테스를 이용한 다이어트 효과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려 합니다. 다이어트와 동시에 탄력적인 몸도 만들고 싶다는 생각, 누구나 다하실..

"필라테스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필라테스란 무엇인가?" 안녕하세요. 광주 필라테스 & 요가 전문 센터 아리아 진월점입니다. :D 오늘은 대한민국 NO1. 대표 프랜차이즈 센터! 아리아 요가&필라테스에서 "필라테스란 무엇인가?" 대해서..

다가오는 여름 '다이어트' 규칙적인 운동과 식단 조절이 필요합니다. [내부링크]

다가오는 여름 '다이어트' 규칙적인 운동과 식단 조절이 필요합니다. 시원한 비가 내리고 이제 무더운 여름이 찾아가 있습니다. 여름이 다가온다는 말은 사람들의 옷도 얇아진다는 소리인데요. 추운 겨울 동..

S-THERAPY TOGA [내부링크]

S-THERAPY TOGA "굽은 어깨와 척추측만 효과적인 교정 프로그램" S-테라피 요가는 상반신을 주로, 틀어진 척추 측만이나 거북목처럼 굽은 어깨를 바르게 펴주는 교정 프로그램입니다. 오래 앉아있는 현대인들..

24가지 우주적인 원리(타트바들) 1-4 [내부링크]

24가지 우주적인 원리(타트바들) 1-4 15-19. 다섯 가지 운동 기관(판차 카르멘드리야니) 다섯 가지 행위 기관은 다섯 가지 감각 기관과 다섯 가지 원소에 상응한다. 1)입(표현)-에테르-소리 2)손(잡음)-공기-감..

P-THERAPY TOGA [내부링크]

P-THERAPY TOGA "체형 교정의 뿌리, 골반 교정 P테라피 요가" P-테라피 요가는 틀어진 골반을 교정해주는, 골반 주변의 잔근육들을 자극하여 골반을 바르게 잡아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앉아 있..

BALANCE YOGA [신체 균형 프로그램] [내부링크]

BALANCE YOGA [신체 균형 프로그램] ARIA YOGA PROGRAM - 'BALANCE' YOGA "좌/우 대칭 동작으로 자세교정을 도와주고,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다" 밸런스 요가는 자세교정을 돕기 위한 기초 근력..

아리아 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명상 컨텐츠 #10 [내부링크]

아리아 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명상 컨텐츠 #10 안녕하세요^^ 아리아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입니다. 요가와, 마음 단련에 깊은 관련이 있는 명상에 대해 포스팅 해 드립니다^^ 경전의 한 구절과 그 풀이에 대..

HEALING YOGA [심신이완 프로그램] [내부링크]

HEALING YOGA [심신이완 프로그램] 힐링 요가는 신체의 좌, 우 변형을 바르게 잡아주는 프로그램으로 특히 변이 된 골반과 허리를 바르게 잡아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힐링 요..

"필라테스 기구 바렐에 대해서 아시나요?" [내부링크]

"필라테스 기구 바렐에 대해서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라테스 기구 바렐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설명에 앞서 바렐의 정확한 이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렐은 사다리를..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12가지 생활요가 [내부링크]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12가지 생활요가 KYF요가 아카데미 요기 다니엘 총장님께서 밀양시보 제273호(2020년 1월 30일 목요일 발행)를 시작으로 2020년 한 해 동안 일상생활에 꼮 필요한 12가지 생활요가 연재를 시..

24가지 우주적인 원리(타트바들) 1-3 [내부링크]

24가지 우주적인 원리(타트바들) 1-3 10-14 다섯가지 감각 기관(판차 갸넨드리야니) 감각 기관들은 모든 마음속에 잠재되어 있는 외부 세상의 경험을 위한 다섯 가지 잠재력을 나타낸다. 그것들은 개별적일 뿐..

24가지 우주적인 원리(타트바들)1-2 [내부링크]

24가지 우주적인 원리(타트바들)1-2 다섯 탄마트라들-감각의 잠재력 혹은 미묘한 원소들 세 가지 구나들은 마음의 배후에 있는 창조의 원인적 에너지들이며, 균형(사트바), 동작(라자스), 저항(타마스)이라는 성..

아리아 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명상 컨텐츠 #9 [내부링크]

아리아 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명상 컨텐츠 #9 안녕하세요^^ 아리아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입니다. 요가와, 마음 단련에 깊은 관련이 있는 명상에 대해 포스팅 해 드립니다^^ 경전의 한 구절과 그 풀이에 대..

다이어트를 위한 번지요가 광주 상륙!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위한 번지요가 광주 상륙! 4월이 지나가고 어느덧 가정의 달인 5월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달이 바뀐만큼 폭풍 다이어트를 위한 여성분들의 관심도 높아졌는데요. 오늘은 전라도 광주에 후끈한 번..

아리아 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명상 컨텐츠 #8 [내부링크]

아리아 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명상 컨텐츠 #8 안녕하세요^^ 아리아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입니다. 요가와, 마음 단련에 깊은 관련이 있는 명상에 대해 포스팅 해 드립니다^^ 경전의 한 구절과 그 풀이..

24가지 우주적인 원리(타트바들) [내부링크]

24가지 우주적인 원리(타트바들)  24가지 원리(타트바)는 모든 수준의 우주의 구조를 책임진다. 그것들은 세 가지 몸, 다섯 가지 코샤, 일곱 가지 차크라의 기초이다. 1. 프라크리티/근원적 본성  물질과 마..

아리아 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명상 컨텐츠 #8 [내부링크]

아리아 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명상 컨텐츠 #8 안녕하세요^^ 아리아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입니다. 요가와, 마음 단련에 깊은 관련이 있는 명상에 대해 포스팅 해 드립니다^^ 경전의 한 구절..

요가와 명상 [내부링크]

요가와 명상 요가 자세와 호흡을 가다듬고 정신을 통일· 순화시켜 심신을 단련하는 수행법. 내용 유가(瑜伽)라고도 한다. 때로는 초자연적인 힘을 얻기도 한다. 인도(印度)에서 전래된 것으로 요가의..

[광주요가강사, 광주요가지도자과정] 취업률 96%, 정규 요가 지도자 자격증 과정 - 85기 모집 안내 [내부링크]

[광주요가강사, 광주요가지도자과정] 취업률 96%, 정규 요가 지도자 자격증 과정 - 85기 모집 안내 국제요가연맹(IYF)산하 아시안요가연맹(AYF) 인증 요가지도자 전문 교육기관 KYF아카데미입니..

소도구를 활용한 '엠보링' 요가 [내부링크]

소도구를 활용한 '엠보링' 요가 엠보링 요가란? 몸의 곳곳의 뭉친 근육들을 소도구(엠보링)을 이용하여 종아리 알을 빼주거나 풀어주어 근막 이완을 도와주고 승모근 마사지를 하는 근막테파리 수업입니다..

아리아센터 요가&필라테스 명상콘텐츠#7 [내부링크]

아리아센터 요가&필라테스 명상 콘텐츠#7 안녕하세요^^ 아리아 센터 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입니다. 경전의 한 구절과 그 풀이에 대해 안내해드리니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새끼줄을 뱀으로, 진주..

"필라테스 기구 리포머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필라테스 기구 리포머란 무엇일까?" 안녕하세요 :D 광주 진월동 필라테스 전문센터 아리아 요가&필라테스 진월점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필라테스 기구 중 리포머 에 대해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리포머..

2020년, 여성의 영원한 고민 다이어트? 실내 운동 번지 요가~! [내부링크]

2020년, 여성의 영원한 고민 다이어트? 실내 운동 번지 요가~! 안녕하세요 :)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는 요즘 다들 체력 보충 잘 하고 계시나요~? 오늘은!! 체력도 키우고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요즘 제일 H..

여성의 적 "다이어트!" 아리아 요가 진월점에서 시작하세요." [내부링크]

여성의 적 "다이어트!" 아리아 요가 진월점에서 시작하세요." 안녕하세요. 광주 요가의 NO.1 센터 아리아 요가&필라테스 진월점입니다.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봄이 찾아왔네요. 봄이 왔다는..

신, 우주의 신 이슈와라 [내부링크]

신, 우주의 신 이슈와라 요가에서 말하는 우주의 주인이자 창조자인 신은 산스크리트로 '이슈와라'라고 한다. 이슈와라는 브라마, 비슈누, 쉬바라는 세 가지 형태와 그들의 여성적인 힘들인 사라스와티, 락슈미..

다르마와 아유르베다 [내부링크]

다르마와 아유르베다 불, 보는 자, 다르마의 진실을 성스러운 의식으로 찬양하라. 불멸의 불은 신께 이바지하며, 그래서 영원한 다르마들은 더럽혀지지 않는다. 리그 베다 1권 12장 7절: 3권 3장 1절 다르마의 길..

요가와 아유르베다 [내부링크]

요가와 아유르베다 - 참나 실현과 자기 치유의 과학- 요가는 인류가 발견한 가장 훌륭한 영적 과학 가운데 하나이다. 요가는 탁월한 비례들로 세공된 보석과 같으며, 그것의 수많은 면들이 발하는 빛은 우리의 전..

아리아센터 요가&필라테스 명상콘텐츠#6 [내부링크]

아리아센터 요가&필라테스 명상 콘텐츠#6 안녕하세요^^ 아리아 센터 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입니다. 경전의 한 구절과 그 풀이에 대해 안내해드리니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경전 내용> 어떤 것에..

올림픽 영웅. 이제 그들의 직업은 '생명을 구하는 것'입니다. [내부링크]

올림픽 영웅. 이제 그들의 직업은 '생명을 구하는 것'입니다. 하키 선수로 올림픽 금메달 4 개를 획득 한 Hayley Wickenheiser는 이제 의대생이며 코로나 바이러스와 싸우기 위해 기술과 플랫폼을..

[광주요가,광주요가자격증] [내부링크]

[광주요가, 광주요가 자격증]  국제 요가연맹(IYF) 산하 아시안 요가 연맹 (AYF) 인증 대한민국 No.1 요가강사 자격증, 요가 지도자 과정 전문 교육 기관 요가와 음악이 결합된 리드믹요가를 통해 몸의..

아리아센터 요가&필라테스 명상콘텐츠#5 [내부링크]

아리아센터 요가&필라테스 명상 콘텐츠#4 안녕하세요^^ 아리아 센터 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입니다. 경전의 한 구절과 그 풀이에 대해 안내해드리니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경전 내용> 생각의..

휴식을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요가를 하십시오. [내부링크]

휴식을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요가를 하십시오. 작성자 : Ari Isaacman Bevacqua, LaShone Wilson  스트레스는 항상 존재합니다. 하지만 요가를 통해 스트레스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는 것이..

아리아센터 요가&필라테스 명상 콘텐츠#4 [내부링크]

아리아센터 요가&필라테스 명상 콘텐츠#4 안녕하세요^^ 아리아 센터 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입니다. 경전의 한 구절과 그 풀이에 대해 안내해드리니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경전 내용> 무지의..

만우절 장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한가요? [내부링크]

만우절 장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한가요?  만우절은 가벼운 장난으로 서로를 속이며 즐거워하는 날로 학창 시절 '4월 1일'이 다가오면 어떤 장난을 칠지에 대한 기대감에 사로잡히곤 했었죠.  하지만 정..

[3.무릎 통증 완화에 좋은 요가자세] '요기다니엘' 총장님 밀양시보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12가지 생활요가" [내부링크]

[3.무릎 통증 완화에 좋은 요가자세] '요기다니엘' 총장님 밀양시보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12가지 생활요가"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12가지 생활요가 KYF요가아카데미 '요기 다니엘' 총장님께서..

[2.골반 통증 완화에 좋은 요가자세] '요기다니엘' 총장님 밀양시보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12가지 [내부링크]

[2.골반 통증 완화에 좋은 요가자세] '요기다니엘' 총장님 밀양시보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12가지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12가지 생활요가 KYF요가아카데미 요기 다니엘 총장님께서 밀양시보..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12가지 생활요가 [내부링크]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12가지 생활요가 안녕하세요. 아리아요가 입니다. 오늘은 일상 생활에 필요한 12가지 요가 동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YF요가아카데미 '요기 다니엘' 총장님께서 밀양시보 ..

CORE THERAPY YOGA. [내부링크]

CORE THERAPY YOGA.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어 테라피에 대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코어 테라피는 (원통형의 도구)를 사용한 요가 수업으로 근육을 감싸고 있는 근막을 자극하여 풀어주고 신축성을 회복시켜 올..

HATHA YOGA [내부링크]

HATHA YOGA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가의 기본인 하타요가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하타 요가는 산스크리어로 해(ha)와 달(Tha)을 뜻하며 음양의 균형과 화합을 실현하여 자아완성을 이루고자하는 실천적..

[아리아요가 진월점] "리드믹요가" 오픈 이벤트!!! [내부링크]

[아리아요가 진월점] "리드믹요가" 오픈 이벤트!!! 광주 요가 NO1.프랜차이즈 아리아센터 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 아리아요가 진월점에서 4월. 리드믹 요가 수업이 오픈 됩니다! 리드믹요가는 음악에 맞춰 리..

'근육기억', 당신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필요한 필수조건 [내부링크]

 '근육 기억', 당신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필요한 필수조건 근육은 헬스장이 다시 열리고 운동을 시작하면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방식으로 "기억" 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

아리아센터 요가&필라테스 명상 콘텐츠#3 [내부링크]

아리아센터 요가&필라테스 명상 콘텐츠#3 안녕하세요^^ 아리아 센터 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입니다. 경전의 한 구절과 그 풀이에 대해 안내해드리니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경전 내용> 요가에..

아리아센터 요가&필라테스 진월점 명상 콘텐츠 #2 [내부링크]

아리아센터 요가&필라테스 진월점 명상 콘텐츠 #2 안녕하세요^^ 아리아 센터 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입니다. 경전의 한 구절과 그 풀이에 대해 안내해드리니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경전 내..

유튜브 : 아리아요가 홈트레이닝 [내부링크]

유튜브 : 아리아 요가 홈트레이닝  안녕하세요. 아리아 요가입니다. 요즘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외출을 자제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저희도 각 센터 마다 매일 청소와 청결관리에 힘을 쓰고 있습니다...

체육관과 코로나 바이러스 : 위험은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체육관과 코로나 바이러스: 위험은 무엇입니까? 땀은 바이러스를 전염시킬 수 없지만 바벨 같은 소도구의 고 접촉 표면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의사는 말했다. 각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를 막기..

VINYASA YOGA. [내부링크]

VINYASA YOGA. 안녕하세요. 오늘은 빈야사 요가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Vinyasa란 인도의 고대어인 산스크리트어로 '흐름' 이라고 해석 할 수 있습니다. "비(VI) - 어떠한 특별한 방법을 통해", "니야..

아리아 센터 요가&필라테스 진월점 명상콘텐츠 #1 [내부링크]

아리아 센터 요가&필라테스 진월점 명상콘텐츠 #1 안녕하세요^^ 아리아 센터 요가&필라테스 진월동점입니다. 앞으로 이 페이지를 통해 요가와, 마음 단련에 깊은 관련이 있는 명상에 대해 포스팅 하려 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