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iddaomi의 등록된 링크

 ariddaom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일상]날씨가 자전거 타고 다니기 딱 좋네요! [내부링크]

자전거 천천히 알아가기.  안녕하세요. "아리땁다" 입니다.  요즘 날씨가 자전거 타고 다니기 정말 좋은데요. 저도 쉬는 날이면 가족들과 함께 자전거 타는 걸 즐기는 편입니다. 지금은 아이들이 어려서 힘들..

[술상] 오늘의 소소한 안주 감바스 알 아히요 ~ [내부링크]

감바스 알 아히요 [gambas al ajillo]  안녕하세요 "아리땁다"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안주  세가지를 꼽으라면 참치,먹태, 감바스 입니다.  참치와 먹태는 예전부터 많이 좋아했고 감바스는 예전 TV 프로그램..

[운동기구] 손목 강화에 좋은 런웨이브 자이로볼 [내부링크]

런웨이브 자이로볼 안녕하세요 "아리땁다" 입니다. 오늘은 손목 강화에 좋은 운동기구를 소개 하려 합니다. 일명 런웨이브 자이로 볼 입니다. 마징볼 이라고도 합니다. 자이로볼은 손목 운동 뿐 아니라 스트레스..

[술상] 노릇노릇 구워진 먹태에 한잔 할까요? [내부링크]

3대 먹태 안녕하세요. "아리땁다" 입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려면 안주가 고민이시죠? 느끼하거나 복잡한 안주 싫어 하시는 분들 배달 음식 보다 집에서 만들어 드시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합..

[밥상] 달콤 짭쪼름 비비고 김자반 [내부링크]

비비고 김자반 한식간장 안녕하세요. "아리땁다" 입니다.  저는 식사를 할 때 반찬이 있던 없던 한 끼 잘 먹는 편이에요. 입맛도 까다롭지 않아서 웬만하면 모든 맛있게 먹는 편이고요. 한식,중식,양식, 패스트..

[운동기구] 무척 쓸만한 복근 운동 기구 [내부링크]

새로운 복근운동! 퍼펙트 AB-카버 프로 안녕하세요. "아리땁다" 입니다. 복근운동 하면 윗몸일으키기,크런치만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복근운동은 한가지 자세로만 하다보면 익숙해지고 자극이 줄어 들기도 합니..

[운동기구] 포고스틱 스카이콩콩의 끝판왕 [내부링크]

스카이콩콩 포고스틱 Vurtego V4 Pro  안녕하세요. "아리땁다." 입니다. 포고스틱은 어렸을 적 누구나 한 번쯤 타고 놀았던 추억의 놀이 기구, 일명 스카이콩콩 이라고도 합니다. 성인이 된 지금 저의 추억을..

[운동기구] 조깅의 5배 운동 효과라고? [내부링크]

점핑부츠 파워라이저 안녕하세요. "아~아리땁다" 입니다. 오늘 소개 할 운동 기구는 조깅 5배의 운동 효과를 낼 수 있는 점핑부츠 파워라이저 입니다. 얼핏 보면 의료 기구 같이 보이기도 하는데요. 맞습니다...

[운동]1시간에 1,200kcal 태우는 캉구점프 뭐길래? [내부링크]

 캉구점프(Kangoo Jump) 안녕하세요. 아~아리땁다. 입니다. 어릴 적 신발에 스프링을 달고 뛰면 얼마나 높이 올라갈까? 라는 생각 다들 해보셨죠? 아마도 거의 대부분 다 해보셨을 겁니다. 저는 지금도 가끔 생..

[운동기구] 케틀벨 무게를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다고? [내부링크]

케틀벨 커넥트(Kettlebell Connect)  홈트레이딩의 상황에서도 바벨이나 캐틀벨을 사용하는 경우가 꽤 많다. 하지만 다양한 무게의 제품을 사용하기에는 꽤 많은 자리를 차지하며, 사용하지 않을 때도 있어 주로..

[어린이 운동기구] 어린이 키성장에 좋은 운동기구 [내부링크]

어린이 키 성장에 좋은 운동기구 빅구[BIG9] 빅구[BIG9]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어린이 전용 헬스케어 시스템 입니다. 빅구[BIG9] 실제 이미지 입니다. 본체는 색깔 별로 세 종류 입니다. 코인을 본체 중..

[운동기구] 휴대용 운동기구 몬스터레일 ! [내부링크]

몬스터레일  몬스터레일은 기존 운동기구와 차별화 된 가압 왕복 이동 방식의 신개념 운동기구이다. 별도의 강도 조절 기구가 불필요한 사용자별 맞춤형 운동기구이다.  휴대형 및 조립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운동기구] 진동이 주는 운동 효과 플렉시바 [Flexi Bar] [내부링크]

플렉시바 [Flexi Bar]  진동이 주는 운동 효과를 느껴보고 싶다면 플렉시 바(Flexi-Bar)를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1990년대 후반 독일에서 개발된 플렉시바 [Flexi Bar]는 약 153cm의 긴 스틱을 흔들 때..

[운동용품] 보수볼 [BOSU BALL] 운동 [내부링크]

보수볼 [BOSU BALL] 스쿼트  이 자세는 많이 익숙하실 꺼에요! 바로 스쿼트 입니다. 스쿼트는 신체를 단단히 지탱해주는 다리 근육과 힙을 만들어줍니다. 상체를 바로 세우기 위해 코어와 척추까지 자극을 주며..

[운동용품] 탭볼 [tap ball]로 집중력 기르기! [내부링크]

탭볼 [Tap ball]  오늘 소개할 아이템은 탭볼 [Tap ball] 입니다.유튜브 영상에서 많이 광고 하던 용품인데 살펴 보다 포스팅 합니다. 탭볼 [Tap ball]은 복싱,킥복싱,MMA등 격투기 스포츠나 농구 핸드볼, 탁구등..

[운동기구] 스텔스 코어 트레이너와 재미있게 코어운동 하자! [내부링크]

스텔스 코어 트레이너[Stealth Core Trainer]  오늘 소개해 드릴 운동기구는 스텔스 코어 트레이너[Stealth Core Trainer] 라는 코어운동 기구 입니다.  코어 근육 강화를 위한 운동인 플랭크를 베이스로 만들..

[운동] 고강도인터벌트레이닝[high-intensity interval training] [내부링크]

고강도인터벌트레이닝[high-intensity interval training]  운동이 좋다는 건 누구나 알고 있는 상식이죠. 하지만 많은 이들이 시간이 없어서 운동하기 힘들다고 말하곤 합니다. 그건 아마도 운동의 필요성을..

[운동기구] 홈트레이닝 끝판왕? [내부링크]

 Tonal 토날 Tonal 스마트 홈 트레이너 헬스장을 위협하는 홈트레이닝의 새로운 역사가 시작된다. 홈트레이닝이 대세다. 꼭 헬스장에 가서 1대1 교습을 받지 않아도 스마트폰 앱을 통해 집에서 운동한다. 토날 인..

[스포츠연예] 태권트롯 나태주! [내부링크]

태권트롯 나태주 태권도진흥재단 K타이거즈 제로 태권도 함께해요.  태권도진흥재단과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는 코로나 19로 인해 경영난에 처한 태권도장을 지원하고,  집에서도 태권도를 수련할 수 있도..

[스포츠] 일본 프로야구 [내부링크]

일본 프로야구 개막, 6월 이후로 추가 연기.. 경기 수 축소 검토 일본 프로야구 정규 리그 개막이 6월 이후로 추가 연기됐다. 일본 스포츠 전문지 스포츠호치, 닛칸스포츠는 18일 “일본 프로야구 12개 구단 대표..

[건강] 거북이가 되어 가는 현대인들 [내부링크]

거북목증후군  요즘 목과 어깨가 뻐근하다는 사람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그런 분들을 보면 대부분이 휴대전화와 태블릿을 끼고 사시더라고요. 저도 그렇습니다. 그래서 항상 목 주위와 어깨가 굳어져서 마사지..

[건강] 눈 건강 지키는 마사지법 [내부링크]

눈 건강 지키는 방법을 아시나요?  장시간 PC앞에서 있다보면  눈이 침침하고 잘 안 보이시죠? PC 모니터에서 나오는 블루라이트는 눈의 피로는 물론이며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심한 경우 눈 속의 망..

[운동기구] 동상이몽 강남 장모님 케겔운동의 효과는? [내부링크]

“케겔 운동”에 대해 들어본 적 있나요?  이 용어가 좀 이상하게 들릴지도 모르지만, 알아두면 여러모로 좋은 운동인데요. 괄약근조이기,항문조이기와 똑같은 운동입니다. 하지만 케겔운동은 좋다는 것을 알고..

[운동기구] 이거 물건이네요! [내부링크]

MaxPro(맥스프로) "4.1Kg짜리 운동기구 하나면  내 공간이 헬스장이 된다" 획기적인 운동기구가 출시 예정입니다. 근력운동을 하러 꼭 헬스장에 안가셔도 될 것 같아요. 웨이트트레이닝 또는 홈트레이닝을 하시는..

[운동기구] 어디서든 운동 할 수 있는 cubii 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cubii 요즘 정말 바쁘게도 살고 계시죠 ? 나라도 걱정이고 저도 걱정입니다. 요즘 운동을 못하니 몸이 둥글둥글 변하는 게 눈에 보여요. 몸을 생각해 줄여야 할 것 같긴 하네요. 요즘 피트니스 업계가 사회적 거..

다이어트 시즌[1] [내부링크]

다이어트[diet] 음식 조절, 체중을 줄이거나 건강의 증진을 위하여 제한된 식사를 하는 것을 말한다.  많은 분들이 이 시기즈음 되면 여름을 준비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합니다. 조금 더 건강한 삶을 살고..

[사회] 아동 성폭행범 처벌 방법 [내부링크]

재범은 꿈도 못꾼다는 나라별 "아동 성폭행범 처벌" 방법 조두순, 재범 위험군 `최고` 수준 분류 , "재범 가능성 높아"... 불안감 확산  8세 여자아이의 인생을 무참하게 짓밟아 버린 조두순이 받은 처벌은 고작..

"살 찌는 체질"인 지 1초면 알 수 있는 초 간단 테스트 [내부링크]

나는 어떤 체질일까?? 본인이 "살 찌는 체질"인지 1초면 알 수 있는 초간단 테스트 sns를 살펴보다가 그냥 간단히 재미삼아 해볼만한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해 본다. 이 테스트는 미국의 심리학자 윌리엄 하버트..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social distancing ]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socialdistancing]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 하면서 지역 사회 감염차단을 위해 실시되고 있는 캠페인이다.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행사 및 모임 참가자제, 외출자제, 재택근무 확대 등이..

공기청정기 [Air purifier] [내부링크]

공기청정기 [Air purifier] 최악의 미세먼지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마스크 없이 나가기도 그렇고 요즘엔 특히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하여 집 안에서만 생활하고 있다. 환기하기도 찝찝하고 맑은 공기가 순환..

눈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는 블루라이트 [blue light] [내부링크]

# 블루라이트 [blue light]  우리의 눈은 점점 망가져 가고 있다! 당신의 눈은 괜찮은가?? 블루라이트(blue light) 컴퓨터 모니터·스마트폰·TV 등에서 나오는 파란색 계열의 광원으로, 380∼500나노미터..

[속보] 꼬리 무는 수도권 집단감염. 이번주 중대 고비. [내부링크]

꼬리 무는 수도권 집단감염…"이번주 중대 고비" 국내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세가 둔화했지만 수도권 집단감염이 꼬리를 물고 있습니다. 정부는 수도권 방역강화 조치의 시한으로 삼은 이번주를 중대 고비로 보고..

[속보]수도권 곳곳 깜깜이 감염 속도 빨라져... [내부링크]

수도권 곳곳 깜깜이 감염 속도 빨라져... 2020.06.05 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11,668명 / 완치 10,506명 / 사망 273명 검사 누적 990,960명 "깜깜이" 감염도 늘고 있다. 깜깜이 감염은 역학조사에서..

[사회] 또 수도권 집단감염…대유행 대비 훈련 [내부링크]

또 수도권 집단감염… 내일 대유행 대비 훈련 수도권에서 코로나19 집단감염이 계속 확산하고 있습니다. 교회발 2차 감염자가 속출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집단감염도 발생하고 있는데요. 상황이 이렇자 정부는 수..

[일상] 쉬는 날 추억쌓기. [내부링크]

오늘은 일을 쉬는 날 안녕하세요. 아리땁다 입니다. 오늘은 날이 선선하니 어디론가 나가고 싶어지네요. 아이들 학교,유치원 보내놓고 산에나 다녀올까? 했더니 코로나로 인해 단축 수업을 하여 시간이 부족할 것..

[밥상] 입맛 없을때엔 간단한 분식 어떠세요. [내부링크]

입맛 없을때엔 간단한 분식 어떠세요. 자전거를 타고 출근 했더니 땀에 젖어 몸도 끈적이고 정성들여 만진 머리도 바람에 날린 것도 모자라 촌발 날리네요. 날씨가 엄청 더워 졌어요. 실내 온도가 29도까지 올라..

[밥상] 딸 생일 축하해! 사랑해^^ [내부링크]

생일 축하해 안녕하세요. 아리땁다. 입니다. 몇일 전 큰 아이의 생일이 이었습니다. 지금 초등학교 2학년 9살입니다.  아픈 곳 없이 건강히 잘 자라줘서 너무 감사하고 있어요. 태어나서 얼마 동안은 하트 백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