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kline의 등록된 링크

 arkli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플립형 핸드폰 케이스가 깨졌을 때 수리하기 [내부링크]

인터넷을 통해서 아라리플립형케이스를 찾아 핸드폰케이스를 구매하여 잘 사용했습니다. 정확한 이름은 "아라리 갤럭시S9플러스 케이스 보닛스탠드"입니다. 이 플립형케이스를 구매한 것은 핸드폰이 엣지스타일이..

6년근 도라지를 캐보자! [내부링크]

가족들이 먹을 만큼만 도라지를 심어서 6년간 묵혔는데 이제 캘 때가 되었습니다. 차일피일 도라지 캐는 일을 미루다가 날을 잡아 쇠스랑을 들고 도라지를 캐기 시작했습니다. 도라지를 심은지 거의 6년이 됩니다..

잊지 말아야 할 겨울나기 준비 [내부링크]

겨울나기 준비를 잘 하셨나요? 겨울나기준비에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독감예방주사를 맞는 것 또한 중요한 겨울나기 준비입니다. 아직도 맞질 않으셨나요? 지금이라도 늦질 않았습니다. 예방효과는 2주 후면 나..

산골마을 구라실에서 먹는 오리주물럭 [내부링크]

전북 완주군 화산면에는 구라실이라는 마을이 있습니다. 이름이 좀 특이합니다. 이곳은 전주에서 30-40분 거리에 위치한 마을입니다. 화산소재지의 다리를 건너기 직전, 좌회전하여 쭈우욱 들어가다 보면 구라실..

새벽녘에 먹어보는 콩나물국밥 [내부링크]

이른 새벽, 먼 여행길을 떠나기 전에 콩나물 국밥집에 들렀습니다. 전주시 송천동의 농수산물시장 주변에 있는 현대옥입니다. 여기에선 24시간 국밥집을 엽니다. 언제든 찾아가면 먹을 수 있는 콩나물국밥집이죠!..

매콤한 쭈꾸미요리가 그리울 때 [내부링크]

왠지 기운이 없고 쳐지는 느낌이 들 때에는 매운 맛의 쭈꾸미가 그리워집니다. 그래서 예전에 갔었던 미로쭈꾸미를 찾았습니다. 그런데 있어야 할 그 자리에 다른 음식점이 들어섰네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괜찮..

전주 한옥마을에서 먹어보는 달콤한 설빙 [내부링크]

아들이 가끔 쏘아주는 카톡선물권으로 전주 한옥마을에 가끔 들르는 설빙 가게가 있습니다. 핸드폰에 저장해뒀다가 모처럼 다시 이곳을 찾았습니다. 이제 가을이 깊어서인지 옆엔 오래된 은행나무가 노오랗게 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