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ohang의 등록된 링크

 aroh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에너지 바우처 신청자격 19만원 지원! [내부링크]

에너지 바우처 신청자격 19만 원 지원! 전기요금 도시가스 요금 등이 많이 부담스러운데요. 정부에서 에너지 바우처 신청 기간이 5월 21일부터 시작이 됩니다. 신청 안 하셔서 불이익을 당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내부링크]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막상 장을 보러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는데 무엇을 사야 할지 고민이었다고요? 그럼 잘 오셨습니다. 제가 오늘 꼭 사야 되는 12가지 추천상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ㅎㅎ 잘 보시고..

국가장학금 신청 [내부링크]

국가장학금 신청 대학생 2학기 등록을 낼 시기가 왔습니다. 국가장학금을 신청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6월 17일까지 신청을 받는다고 합니다. 중위소득 200% 이하 대상으로 최대 520만 원까지 지원을 해주기 때문..

주택임대차보호법 개정안 [내부링크]

주택임대차 보호법 개정안 오늘은 주택임대차보호법 개정안 통과 최신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집을 구하고 있는 사회초년생 분들이나 처음으로 보금자리를 마련하는 신혼부부 분들이 이로 인해 겪지..

서울시 미취업청년 취업장려금 소상공인 무이자 융자 [내부링크]

서울시 미취업 청년 취업장려금 소상공인 무이자 융자 소상공인 여러분들 너무 힘들고 절박한 사항인데요. 지자체별로 무이자 대출 취업장려금까지 주는 소식이 있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서울시에서 미취업..

소비자보호원 고발센터 [내부링크]

소비자보호원 고발센터 안녕하세요. 오늘 말씀드릴 주제는 소비자보호원 고발센터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물건을 샀다가 제품에 하자가 생겨서 문제가 될 수 있는 상황에서 기업을 상대로 개인..

꽃송이버섯 효능 [내부링크]

꽃송이버섯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 말씀드릴 주제는 꽃송이버섯 효능에 대해서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버섯이 면역기능을 강화해 신체를 건강하게 해준다는 정보는 이제 어제오늘 일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동..

지방간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지방간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오늘 말씀드릴 주제는 지방간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관심이 있었던 부분인데요. 피로 해소에 중요한 간 건강! 모두들 잘 챙기고 계신가요? 간은..

지하철 민원문자 번호 [내부링크]

지하철 민원문자 번호 안녕하세요. 오늘 말씀드릴 주제는 지하철 민원문자 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이 궁금해하시는 부분이라서 오늘 꼼꼼히 알아보려고합니다. 요즘 우리나라 날씨도 안좋고 온도도 꽤..

추벽증후군 증상 원인 치료법 [내부링크]

추벽증후군 증상 원인 치료법 안녕하세요. 오늘 말씀드릴 주제는 추벽증후군 증상 원인 치료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관심이 있었던 부분인데요.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해당하시는 분들에게..

국민연금 추가납입 신청 대상 [내부링크]

국민연금 추가납입 신청 대상 국민연금 추가납입 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데요. 줄임말로 국민연금 추납이라고 하는 이 제도에 대해서 오늘 꼼꼼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연금을 추가적으로 더..

파인애플식초 효능 [내부링크]

파인애플 식초 효능 여러분 혹시 젊음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젊음을 유지하는 책이나 영상들이 많이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운동을 꼽고 두 번째로 식습관을 말합니다. 그럼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서..

파인애플식초 만들기 다이어트 [내부링크]

파인애플식초 만들기 다이어트 새콤 달콤한 상쾌한 맛의 파인애플에 기미와 주름을 격퇴하는 미백 효과와 장내의 좋은 균을 늘리는 등 건강 효과가있는 것으로 최근 조사에서 밝혀졌습니다. 파인 식초 (파인애플..

파앤애플식초 부작용 및 먹는방법 [내부링크]

파 앤 애플 식초 부작용 및 먹는 방법 한때 파인애플 식초가 유행했었는데요. 2016년도에 TV에서도 여러차례 나왔고 선풍적으로 파인애플식초가 다이어트와 뱃살 제거에 좋다고 해서 거의 광풍처럼 유행했던 시절..

주식용어정리 [내부링크]

주식 용어 정리 여러분 주식을 하는데 용어는 알고 하셔야 하지 않나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주식 용어 정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증권사도 고르고 계좌도 개설했고 앱 설치했고 이제 거래를 해야..

임대차 3법 시행일 [내부링크]

임대차 3법 시행일 오늘은 임대차 3 법 시행일 완벽 정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민들이 곡소리가 나게 하는 임대차 3 법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대차 3 법 시행일 및 정리에 대해서 궁..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및 수령나이 [내부링크]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및 수령 나이 오늘은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및 수령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내가 내는 국민연금 언제 받을 수 있고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시다고요? 잘 오셨습니다. 궁금..

비트코인 하락이유 어디까지 떨어질까? [내부링크]

비트코인 하락 이유 어디까지 떨어질까? 오늘은 비트코인 하락 이유 어디까지 떨어질까?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밤사이 미 금융시장 급락으로 다우지수와 나스닥지수가 하락하면서 비트코인도 하..

주택청약 신청방법 및 1순위 조건 [내부링크]

주택청약 신청방법 및 1순위 조건 높아져가는 집값으로 인해 젊은 세대들은 집에 대한 관점이 바뀌고 있습니다. 부모님 세대에서는 자산가치에 대한 비중의 1순위를 집으로 생각하셨다면 요즘 청년들은 평생 벌어..

종부세 합산배제 신고 기간 대상 신청방법 [내부링크]

종부세 합산배제 신고 기간 대상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부세 합산배제 신고 기간 대상 신청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종부세 합산배제 문제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종부세 합산배..

2021 차상위계층 기준 및 혜택 신청 [내부링크]

2021 차상위계층 기준 및 혜택 신청 오늘은 2021년 차상위계층 기준 및 혜택 신청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올해 지원 및 혜택이 115개나 된다고 합니다. 변경된 내용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작년에 자격이 안..

아이돌봄 서비스 [내부링크]

아이 돌봄 서비스 육아는 정말 힘든 거 같습니다. 특히 요즘 맞벌이 부부가 많다 보니 더 그렇게 느껴지고요. 키우기도 힘든데 출근하면 봐줄 사람이 필요한 게 가장 힘든 점 같아요. 육아에 대한 부담으로 인해..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 [내부링크]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정부에서는 다양한 제도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기초생활수급제도인데요. 경제적인 어려움은 어떻게 기준하여..

실업급여 모의계산 [내부링크]

실업급여 모의계산 직장인 99.9%가 퇴직해서 실업급여받고 싶지만 한번 퇴직하게 되면 예상외 변수가 발생합니다. 만약, 회사에서 권고 또는 강제로 퇴직시켰다면 실업급여 제도를 이용해 생활에 도움받아보세요...

주식매수방법 사는법 [내부링크]

주식매수방법 사는 법 주식매수방법 사는 법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식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매수를 해야 하고 어떻게 매도를 해야 하는지 막막해서 실수로 손실을 보시는 분들이..

주식사는법 매수매도 하는법(+입문자용) [내부링크]

주식 사는 법 매수매도하는 법(+입문자용) 여러분 주식을 시작하려면 주식을 사고 팔지를 알아야 하겠죠?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주식 사는 법 매수 매도하는 법(+입문자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식..

퇴사 통보기간 현명한 퇴사방법 [내부링크]

퇴사 통보기간 현명한 퇴사 방법 오늘은 퇴사 통보기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직장인이라면 항상 업무에 시달리고 대인관계 스트레스, 업무 스트레스 등등 여러 가지 요인으로 퇴사를 생각하게 되고 바로..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방법 오늘부터 가구당50만원 온라인신청 [내부링크]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방법 오늘부터 가구당 50만 원 온라인 신청 오늘부터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 접수를 받는데요. 신청방법과 대상, 제출서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천천히 잘 따라와 주세요. 코로나로..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지급일정 외식쿠폰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전 국민 지급일정 외식 쿠폰 안녕하세요. 코로나 여파로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시고 계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5차 재난지원금 전 국민 지급일정 외식 쿠폰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f89ab2affba445a08527c9a83e949a23 [내부링크]

f89ab2affba445a08527c9a83e949a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