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ong-momo의 등록된 링크

 arong-mom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우아한 경비견 도베르만 핀셔 [내부링크]

도베르만핀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도베르만이라고도 명명합니다. 배우 배정남 씨의 반려견으로도 알려져서 유명해진 견종으로 미디어에 비치는 귀엽고 순수한 모습에 요즘 들어 더 많이 관심을 받는 견종이..

용감한 포메라니안 [내부링크]

용감한 강아지 포메라니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형적인 소형견으로 사모예드와 스피츠의 개량종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포메라니안은 오래전부터 예쁘고 귀여운 외모로 인기 있는 품종이었지만, 골격이..

강아지 영양제 꼭 먹어야 할까? [내부링크]

반려견 문화가 발전하면서 강아지를 가족이라고 생각하면서 키우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더불어 강아지의 건강을 생각해서 영양제를 급여하는 경우도 늘어나게 됐고, 저 역시 그런 문화에 일조하고 있습니다...

천사견 골든리트리버의 특징 [내부링크]

천사견이라고 불리는 골든 리트리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골든 리트리버는 성견 25~40kg의 대형견으로 황금색 및 크림색의 윤기가 나는 풍성한 털을 자랑하는 외모를 지니고 있습니다. 래브라도 리트..

아롱모모의 사진첩 [내부링크]

골든 레트리버 모모와 포메라니안 아롱이의 일상을 담은 사진입니다.

반려견입양을 고려하시는 분들께 [내부링크]

바야흐로 1000만 반려견 시대라고 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반려견 입양을 고려하시고 또 실질적으로 반려견을 키우고 계십니다. 인종 그리고 나라마다의 국민성 또 개인 간의 성격도 각각인 것처럼 견종의 종류도..

골든 리트리버를 데려오다. [내부링크]

아롱이(9세 포메라니안)는 결혼 전 와이프가 키우던 강아지로 결혼하면서 함께 키우게 되었습니다. 서로 직장생활을 하면서 아롱이가 자연스럽게 혼자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게 되고, 활동량도 눈에 띄게 적어지고,..

블로그를 열면서 [내부링크]

 저희 부부의 반려견 아롱이(9살 포메라니안)와 모모(2살 골든 레트리버)의 소소한 일상과 반려견 문화와 정보 등을 기록하는 블로그입니다. 요즘엔 SNS와 미디어등의 발달로 반려견 문화를 친숙하게 접할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