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oundfall의 등록된 링크

 aroundfal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건입니다.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 후기 및 OST 가사/번역/해석 모음 1편 [내부링크]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 후기 및 OST 가사/번역/해석 모음 1편 여러분들은 '위대한 쇼맨'이라는 영화를 본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이 영화가 개봉한 당시에 영화관에서 관람하면서 몇 번을 감동받아 펑펑 눈물..

블로그 유입과 수익 분석의 필수! 구글 애널리틱스 블로그 연동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유입과 수익 분석의 필수! 구글 애널리틱스 블로그 연동 방법 안녕하세요. 블로그의 유입 및 수입 분석을 위한 무료 도구로서 가장 유용하게 사용되는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에 ..

陈雪燃 진설연 - 无名之辈 무명지배 (亲爱的, 热爱的 친애적 열애적 오프닝 ost) [내부링크]

陈雪燃 진설연 - 无名之辈 무명지배 (亲爱的, 热爱的 친애적 열애적 오프닝 ost)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오늘은 지난 번 소개해드렸던 리시엔, 양쯔 주연의 중국 드라마 친애적 열애적 亲..

보험 가입 전 알고 가야 하는 필수 보험 상식 [내부링크]

보험 가입 전 알고 가야 하는 필수 보험 상식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지난 글에서는 우리가 필수로 가입해야 하는 사보험 중의 하나로 실손의료보험, 즉 실비보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실..

실손의료보험(실비보험)은 정말 필수인가? [내부링크]

실손의료보험(실비보험)은 정말 필수인가?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지난 글에서는 4대사회보험 중 전 국민이 가입해야 하며, 저렴한 의료비로 가장 많은 혜택을 보고 있는 국민건강보험에 ..

국민건강보험에 대한 모든 것 - 공단, 보험료 계산과 가입확인 [내부링크]

국민건강보험에 대한 모든 것 - 공단, 보험료 계산과 가입확인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지난 글에서 사회보장제도의 3대 축의 하나로서 국가에서 직접 실시하는 보험 서비스인 사회보험, ‘4대보..

보험 가입 전에 알아두면 좋은 보험의 정의와 역사,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가을무렵 입니다. 각종 보험에 가입하시게 될 2030대 사회초년생 분들, 그리고 아이들에게 보험을 처음 가입해주실 부모님들은 최소 5년, 10년 이상의 단위로 계약할 뿐만 아니라,..

중국 드라마 친애적 열애적 亲爱的 热爱的 감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찾아와 처음으로 드라마의 감상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그것도 ‘중국 드라마’ 입니다. 이름은 친애적 열애적 (亲爱的热爱的 / Go Go Squid! (2019..

넷플릭스 영화 버드박스 결말과 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 요즘은 외국어 공부를 위해 구독을 시작한 넷플릭스에서 오리지널 영화 한 편을 고르다 보게 된 영화 버드박스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개인적으로 영화 버드박스를 끝까지..

대전 성심당 빵집 후기 국내여행 2021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 지난 월요일에는 지인 분의 초대로 대전에 잠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6년 만에 두번째로 방문하는 대전인만큼 어떻게 유익하고 알차게 시간을 보낼까 찾아보다가, 지난 번 시간..

인천 계양산성 박물관 관람 후기 국내여행 2021년 [내부링크]

인천 계양산성 박물관 관람 후기 국내여행 2021년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 이번 주말엔 볕이 너무 좋아서 다녀온 인천 계양산성 박물관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사실 드라이브하던 길에 주차해두고 계..

국내여행 2020년 가평 리버레인 리버사이드 갤러리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 오늘은 신년여행 중 너무 아름다운 경관에 마음이 가게 된 가평 갤러리 카페 리버레인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신년여행으로 가게 된 가평에서, 펜션 근처의 브런치 카페를 찾..

국내여행 2020년 마전낚시터 천안 민물낚시 첫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 오늘은 천안 마전낚시터로 생애 첫 민물낚시를 다녀오게 되어 간단하게 후기를 남기고자 합니다. 중학교 시절 쯤, 어딘지는 기억도 나지 않지만 아버지 동창 분들과 함께 고무보..

게리 베이너척 - 세계 최고의 마케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 오늘은 유명 기업인이자 마케터 인사, 게리 베이너척 Gary Vaynerchuck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GaryVaynerchuk.com | Family 1st! but after that, Businessman- a dude tha..

피플라이프 보험클리닉 상담 후기 [내부링크]

** 이 글은 피플라이프 보험클리닉 측의 지원이 전혀 없는 솔직 후기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 지난 주에는 부모님의 추천으로 피플라이프 보험클리닉에서 보험 상담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국내여행 2020년 남산서울타워 관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 좀 늦었지만.. 오늘은 서울 커플 여행의 성지라고도 불리는 남산서울타워를 둘러보고 온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남산서울타워 대한민국 대표 랜드마크, 남산서울타워입니다...

국내여행 2020년 강화도 문라이트 캠핑장 차박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 지난 주말엔 강화도 쪽으로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영하 아래까지 기온이 내려가 다소 쌀쌀한 날씨였지만, 많은 가족들이 텐트를 들고 트레일러를 끌고와 불 앞에서 오손도손 모여..

리디셀렉트 정기 구독 후기 [내부링크]

* 이 글은 리디북스 측에서 협찬을 받지 않은 솔직한 후기 글입니다. :)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 오늘은 제가 일 년 넘게 애용하고 있는 리디북스 리디셀렉트 정기구독에 대해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전..

국내여행 2020년 부산 자갈치시장 총각상회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 지난 부산 여행, 첫날 저녁으로 유명한 자갈치 시장에서 회를 먹어보고 싶어서 찾아보고 미리 예약해둔 총각상회를 다녀왔습니다만..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상당히 실망스러웠습니..

국내여행 2020년 보트앤 요트투어 해운대 액티비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 오늘은 지난 2박 3일 부산 여행의 하이라이트, 해운대 요트 투어에 대해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부산 여행에서 새롭고 기억에 남을 만한 액티비티를 검색해보던 중, 해운대에서..

국내여행 2020년 부산 송정 맥주펍 와일드 웨이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 오늘은 지난 부산 여행의 두번째 날의 밤에 해운대 요트 투어 이후 찾아갔던 부산 송정 맥주펍 와일드 웨이브를 소개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

국내여행 2020년 경복궁 야간개장 관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 지난 월요일에는 야간에 개장한 경복궁을 관람하고 왔습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계속해서 대폭 증가하면서 식당, 카페나 기타 실내 액티비티 등의 공공장소 및 시설 폐장으로 인..

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 - 김유정 변호사 책 추천 독서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 오늘은 지난 [킵고잉 Keep Going - 신사임당 주언규] 추천 리뷰 에서 언급했던 아침형인간/새벽기상 챌린지의 한국인 전도사, 미국 변호사 김유정 님의 에세이 [나의 하루는 4시..

요리왕 쿠킹 타이쿤 게임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새요. 가을무렵 입니다! :) 오늘은 몇주동안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타이쿤 게임 '요리왕 쿠킹'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푸드트럭 키우기 : 요리왕 쿠킹 - Apps on Google Play 몬스터들이 모두 맛있는 요리로!..

국내여행 2020년 우카밥상 이태원 경리단길 한남동 맛집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 지난 8일은 제 생일이었어요!! 와우 +_+ 서프라이즈로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다양한 경험을 했습니다. ㅎㅎㅎ 이벤트의 마무리, 저녁식사로 이태원 경리단길 퓨전 레스토랑 맛집 '..

감정선 프로젝트 유채화 페인팅 이태원 놀거리 실내 커플 액티비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 오늘은 뜬금 없지만 이태원에서 발견한 커플들을 위한 실내 액티비티를 추천해볼까 합니다. 이런 곳이 있는 줄도 몰랐는데 아주 참신하고 재밌었어요!! '감정선 프로젝트 Heartli..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개설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 지난주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개설 준비에 정신이 하나도 없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실제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직접 개설해보면서 방법을 함께 알아보고자 합니다! 정말..

해외 노래 기타 악보 사이트 'Ultimate Guitar Tabs'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오늘은 한국 노래가 아닌 해외 빌보드 차트나 좋아하는 외국 가수들의 노래를 기타로 쳐보고 싶은데 곡을 듣고 카피하는건 귀찮을 때 자주 애용하는 사이트를 추천해드리고자 합니..

[알림]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메뉴 오픈!! [내부링크]

오늘 2020년 10월 27일부로 티스토리 블로그가 카카오 계정과 연동되어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1. 블로그 설정 - '수익' 메뉴 오픈 수익형 블로그의 기본으로 알파이자 오메가인 '광고'. 카카오 애드핏..

목표를 이루기 위한 명상 추천 [내부링크]

마음을 비우는데 도움이 되는 '명상'. 마음의 고통에서 벗어나 아무런 왜곡 없는 순수한 마음 상태로 돌아가는 것을 초월이라 하며 이를 실천하려는 것이 명상(meditation)이다. - 네이버 지식백과 심리학 용어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창업 준비 [내부링크]

aroundfall.tistory.com/4 킵고잉 Keep Going - 신사임당 주언규 독서 리뷰 추천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 2020년 올 한 해 다양한 사건사고들의 연속으로 재테크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어 다양한 방면으로..

인생 영화 가타카 Gattaca (1997) 추천 리뷰 [내부링크]

신기하고 감동적인 영화를 좋아하는 내가 어린 시절 우연히 발견한 인생 영화를 추천하고자 한다. 먼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가진 자들은 유전공학으로 최고의 유전형질만 골라 운동, 음악 등의 모든 재능을 갖고..

스노우맨 - 요 네스뵈 소설책 추천 리뷰 [내부링크]

책꽂이에 수많은 책들을 하나씩 정리하면서, 5년 전에 읽었던 스릴러 베스트셀러 [스노우맨 - 요 네스뵈]를 다시 꺼내보았다. 참신함과 몰입감이 정말 인상 깊었던 소설 중 하나. 요 네스뵈의 '스노우맨' 소개..

왜 세계의 절반은 굶주리는가? - 쟝 지글러 에세이 추천 리뷰 [내부링크]

사춘기 때부터 눈에 밟히는 '자본'이라는 단어. 소수의 가진 자들의 자본주의, 자유경쟁이라는 왜곡된 정의로 인해 대다수의 사람들이 굶고 병들어 죽어가는 세상. 요즘에도 이런저런 많은 핑계로 배우고 싶은거..

킵고잉 Keep Going - 신사임당 주언규 독서 리뷰 추천 [내부링크]

2020년 올 한 해 다양한 사건사고들의 연속으로 재테크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어 다양한 방면으로 투자처를 알아보며 알게 된 유튜브 채널러 '신사임당'. 신사임당 그냥 사는 얘기 전PD) SBS미디어넷 사업팀 한국경..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 - 유목민 주식 단타 방법 추천 리뷰 [내부링크]

재테크에 관심이 있는 요즘, 주로 해외주식과 펀드로 일정 수익을 내고 있지만 각각의 단점도 존재하기에, 국내 주식에 대한 분석적인 접근이 궁금해졌다. 특히 20대-30대에겐 투자란 기본, 상식이 되었고 그러한..

국내여행 2020년 가평 지지밸리유명산장 차박 캠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 지난 주말에는 가평 지지밸리유명산장에서 가족들과 함께 차박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가족 캠핑을 드디어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어릴적부터 가족 캠핑은 부모님의 꿈이자 소망,..

블로그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무렵 입니다. 이 블로그에는 다양한 취미생활과 경제적 자유를 위한 제 노력을 남기는 노트이자 일기의 형식으로 글을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1. 다양한 취미생활 및 자기개발 나의 하루를 보람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