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oundit의 등록된 링크

 aroundi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4건입니다.

롯데백화점 8월 휴무일 [내부링크]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김지우 전남자친구 전남친 레이먼킴 국적 이덕화 부인 김보옥 딸 의사 요한 인물관계도 캠핑클럽 재방송 안녕하세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8월이 왔습니다. 여름이 되면 외출을..

폴킴 나이 본명 [내부링크]

폴킴 나이 본명 2019 MGMA 대상 중 하나인 The Top Music상을 폴킴이 수상했습니다. 8월 1일 No.1 K-POP 디지털 채널 ’M2No.1 뮤직 플랫폼 ’지니뮤직이 함께하는 ‘2019 M2 X GENIE MUSIC AWARDS가 열렸습니다...

엠넷 온에어 mnet 실시간 생중계 [내부링크]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인물관계도 정경호 호텔 델루나 인물관계도 재방송 열여덟의순간 인물관계도 옹성우 안녕하세요. 20여년 넘게 국내 음악 전문채널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이언주 의원 프로필 남편 재혼 [내부링크]

** 관련 글 정청래 의원 프로필 학력 정두언 국회의원 프로필 고향 나경원 성형전 리즈 이언주 의원 프로필 이언주 의원은 1972년생으로, 서울대학교 불문학과 학사와 노스웨스턴대학교 로스쿨 석사, 연세대학교..

최자 폭풍오열 금수저 [내부링크]

** 관련글 링크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시아버지 직업 이효리 73억 재산 이덕화 부인 김보옥 딸 황금정원 인물관계도 재방송 안녕하세요! 힙합 다들 좋아하시나요? 우리나라에 힙합 하면 손에 꼽거나 바로 생각나는..

아우디컵 중계 토트넘 바이에른 뮌헨 생중계 [내부링크]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김지우 전남자친구 전남친 레이먼킴 국적 모바일게임 인기순위(2019.07) 나경원 성형전 얼굴 리즈시절 안녕하세요. 오늘 새벽에 펼쳐쳤던 토트넘 레알마드리드의 아우디컵 4강전은 토트..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인물관계도 정경호 [내부링크]

** 관련글 열여덟의순간 인물관계도 옹성우 호텔 델루나 인물관계도 황금정원 인물관계도 재방송 왓쳐 뜻 인물관계도 안녕하세요! 오늘 7월 31일 TVN에서 새롭게 방영하는 수목드라마인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토트넘 레알마드리드 중계 아우디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7/31 새벽 1시에 아우디컵 4강전이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펼쳐집니다. 유럽 축구 리그가 종료된 요즘 많은 축구팬들의 축구 갈증을 해소시켜 줄 빅매치가 잠시 후 시작되는데요, 토트넘 레알마드리드..

서울지하철노선도 크게보기 [내부링크]

서울지하철노선도 크게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시민의 발 역할을 하고 있는 핵심 교통수단, 지하철 노선도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000만 인구의 서울시민들의 이동을 책임지고 있는 서울지하철인..

김지우 전남자친구 전남친 레이먼킴 국적 [내부링크]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여름아 부탁해 재방송 보는 방법 이효리 재산 73억? 이덕화 딸 이지현 나경원 성형전 얼굴과 리즈시절 호텔 델루나 인물관계도 재방송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지우 레이먼킴과 김지우 전..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시아버지 직업 [내부링크]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한동안 중국 활동 등으로 국내 활동이 뜸하다가 최근 아내의 맛 등으로 주목을 받으며 한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함소원 입니다. 특히 중국인인 진화 씨와 결혼하며 한 중 양국..

시몬스침대 광고음악 [내부링크]

시몬스침대 광고 음악 요즘 TV광고 음악 중 귀에 꽂힌 음악들이 몇 가지 있는데요, 이번에는 (제가 쓰고있는) 시몬스침대 광고 음악입니다! 특히 이 시몬스침대 광고는 침대광고인데 침대가 1도 안나와서 참신한..

대법원 법원경매정보 아용 방법 [내부링크]

재테크와 투자를 하시는, 이른 바 '돈 굴리시는 분들'에게 경매는 하나의 재텤 수단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대법원 법원경매정보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법원 법원경매정보 이용..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대한민국 국민이고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대다수가 사용하고 있는 국민어플이 몇 가지 있는데 그중에 가장 먼저 카카오톡을 많이 꼽습니다. 그만큼 대한민국 스마트폰 메신저 어플고 카..

LG Objet 광고음악 [내부링크]

LG Objet 광고음악 요즘 TV광고 중에서도 '이 노래 뭐지?좋은데?' 라고 생각되는 광고음악이 몇 개 있는데요, 그 중에서 오늘은 최근 가장 즐겨듣게 된 LG Objet 엘지 오브제 광고 음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

도시어부 재방송 [내부링크]

2017년 첫방송 이후부터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채널A의 낚시예능 나만따라와 도시어부! 낚시를 좋아하시는 전국의 많은 분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는데요, 오늘은 나만따라와 도시어부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

K리그 올스타 유벤투스 중계 [내부링크]

K리그 올스타와 유벤투스 친선경기가 7월 26일 저녁 8시에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립니다! 축구계의 슈퍼스타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방한으로 더욱 이번 경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K리그 올스타 유벤..

브롤스타즈 열쇠고리 [내부링크]

꾸준히 선풍적인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모바일게임 브롤스타즈! 지루하지 않은 게임성과 아기자기한 캐릭터, 그리고 착한 과금 유도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브롤스타즈 캐릭터로 열쇠고리가..

모바일게임 인기순위(2019.0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마트폰이 대중화된 요즘 PC게임도 하지만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없는 모바일게임을 더 많이 하시죠? 오늘은 2019.07 모바일게임 인기순위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게임들이 인기가 있는..

강식당3 재방송 몇부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예능 방송 중 하나가 TVN에서 방송하는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3 인데요. 강식당에서 소개된 레시피들도 핫해질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죠. 특히 신서유기 시즌7를 기다리는 많은 신서..

LPGA 실시간 스코어 중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많은 태극낭자들이 오랫동안 활약하고 있는 미국여자프로골프 LPGA ! 특히 LPGA 메이저대회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요즘인데요, 오늘은 LPGA 실시간 스코어 확인 방법 및 LPGA 중계방송 보는..

여름아 부탁해 재방송 [내부링크]

KBS1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의 인기가 매우 높죠! 전통적으로 KBS1 일일드라마는 동시간대 시청률에서 거의 항상 왕좌의 자리를 지키곤 합니다. 여름아 부탁해 시청률 역시 18% 대를 꾸준히 유지하며 KBS1 드라마..

김조원 프로필 고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조원 KAI 사장이 조국 청와대 민정수석 후임으로 내정되었다는 소식이 나오고 있는데요, 빠르면 7월 25일에 교체가 단행된다고 합니다. 그럼 신임 청와대 민정수석으로 사실상 내정된 김조원 KAI..

이효리 73억 재산 [내부링크]

이효리 73억 캠핑클럽을 통해 오랜만에 대중에게 방송으로 인사한 가수 이효리 씨가 2년 간 집 3채를 팔아서 매각자산 73억을 마련하였다는 소식입니다. 이효리 씨는 효리네민박 으로 유명세를 탄 제주 신혼집과..

이덕화 부인 김보옥 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중년배우 이덕화 씨와 이덕화 부인 김보옥 씨, 이덕화 딸 이지현 님 및 이덕화 프로필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덕화씨가 KBS 새 예능프로그램인 덕화다방에 출연..

마동석 국적 이터널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마블리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배우죠. 배우 마동석 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최근 마블 영화인 이터널스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마동석 배우에 대한 관심이 더..

콩순이 무료동영상 연속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 사이에서 매우매우 핫한 엉뚱발랄 콩순이 무료동영상 연속보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특히 엄마들의 자유(?)를 위해서 동영상 연속보기가 필요할 때가 많이 있죠. 그럼 엉뚱..

나경원 성형전 리즈 [내부링크]

오늘은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인 나경원 의원 프로필과 나경원 성형전 성형후, 나경원 리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경원 의원은 1963년생으로, 올해 55세입니다. 서울시 동작구 노량진동 태생이며 본적지는 전..

열여덟의순간 인물관계도 옹성우 [내부링크]

7월22일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오늘은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인물관계도와 열여덟의순간 옹성우 열여덟의순간 재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열여덟의 순간 재방송 열..

호텔 델루나 인물관계도 재방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TVN 드라마죠! 아이유와 여진구 주연의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대해 파헤쳐 보겠습니다. 호텔 델루나 인물관계도를 알아보고, 호텔 델루나 원작은 무엇인지, 호텔 델루나 몇부작의 작품인지..

뽀로로 무료동영상 연속보기 [내부링크]

아이들의 대통령! 뽀롱뽀롱 뽀로로 무료동영상 보는 곳 많이 찾으시죠? 요즘은 뽀로로를 틀어줘야 아이들이 얌전히 밥도 먹고 부모님이 아이 앉혀놓고 다른걸 하실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뽀로로 무료동영..

꿈해몽 무료 풀이 [내부링크]

오늘은 좋은 꿈들 꾸셨나요? 꿈을 꾸고나면 기억의 희미해지는 꿈도 있지만, 너무 기억이 생생하면서도 그 꿈이 무슨 의미인지 몰라서 꿈 해몽을 찾아볼 때가 많습니다. 특히 인간은 꿈을 꾸게 되면 한 가지 꿈을..

황금정원 인물관계도 재방송 [내부링크]

7월 20일부터 새로 시작한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 첫 방송부터 인기가 뜨겁습니다. MBC 주말드라마는 내딸 금사월 등 인기 많은(인기높은 이유는 있지만) 드라마가 많죠. 황금정원 역시 높은 시청률을 기록..

캠핑클럽 재방송 [내부링크]

요정 핑클의 재결합 방송이라는 것 만으로도 대단한 이슈와 시청률을 보여주었던 캠핑클럽! JTBC 캠핑클럽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과 캠팽클럽 재방송 시간, 캠핑클럽 촬영지 등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캠..

토트넘 유벤투스 생중계 [내부링크]

7월 1일 8시 30분에 싱가포르에서 토트넘 유벤투스 프리시즌 경기가 열립니다! 손흥민과 그의 우상 호날두의 맞대결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경기죠! 그럼 토트넘 유벤투스 생중계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

왓쳐 뜻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OCN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왓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왓쳐 뜻은 무엇인지와 왓쳐 인물관계도, 그리고 왓쳐 재방송 정보에 대해서도 함께 공유해드릴게요! OCN드라마 왓쳐(WATCHER)를 처음..

2019 프로야구 올스타전 중계 일정 [내부링크]

프로야구 올스타전 중계 한국프로야구 올스타전이 창원NC파크에서 경기가 열립니다! 프로야구 올스타전 투표가 종료가 되어 프로야구 올스타전 명단도 공개가 되었고, 프로야구 올스타전 경기만 남겨둔 상황인데..

류현진 생중계 보기 [내부링크]

메이저리그에서 대 활약을 하고 있는 류현진 선수. 선발등판 때마다 국내 야구팬들은 물론이고 미국 현지에서도 전국적으로 류현진 경기가 생중계되고 있습니다. 류현진 중계 실시간으로 보고자 하시는 분들 많으..

의사 요한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오늘은 드라마 의사 요한 인물관계도 및 원작, 의사 요한 등장인물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BS 금토드라마 의사 요한은 7월 19일부터 방영되는 SBS의 새로운 드라마인데요, 배우 지성 이세영 이규형 주연..

jtbc 온에어 무료 시청 [내부링크]

오늘은 많은 분들이 뉴스와 예능 등을 즐겨 보시는 jtbc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는 형님, 비긴어게인3, 그리고 캠핑클럽 등 많은 예능과 손석희 사장님이 진행하는 jtbc 뉴스룸 등을 시..

뽕따러 가세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모든 수목드라마를 무너뜨린 최고의 화제 프로그램 뽕따러 가세! 요즘 최고 대세 송가인 씨와 붐 씨가 나와서 그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데요. 아마 재방송과 다시보기 보려는 분들도 많이 계실 듯 합니다. 오늘은..

닥터탐정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지난 7월 17일부터 SBS에서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 닥터 탐정 인물관계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닥터탐정은 SBS수목드라마로 박진희,봉태규, 이기우 배우님이 주연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닥터 탐정 줄거리가..

박원숙 임현식 재혼 남해집 [내부링크]

오늘은 배우 박원숙 씨의 삶과 남해집, 박원숙 임현식 재혼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원숙 씨 나이는 1949년생으로 70세입니다. 나이에 비해 외모는 깜짝 놀랄 정도로 굉장히 젊으신 편인 것 같습니다. 주요..

다이슨 청소기 2년 사용 후기 [내부링크]

다이슨V11 등 다이슨 청소기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한 1년 사용리뷰 다이슨(dyson)은 다이슨V11 청소기와 다이슨에어랩, 다이슨드라이기, 다이슨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제품군의 출시로 그 입지를 다져나가..

뱀꿈 해몽 풀이 내용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뱀꿈 해몽 풀이에 대해 공유합니다! 요 며칠 새 와이프가 뱀꿈을 몇 번 꾸더라구요. 저도 살면서 뱀꿈은 한번도 안꿔봤고, 와이프 역시 꿈 자체를 많이 꾸는 사람이 아닌데 뱀꿈이 한 2주사이 두세번 나와..

김승현 미혼부 사연 아내는 [내부링크]

살림남2에서 활약하며 재기하고 있는 탤런트 김승현. 90년대 핫한 하이틴 스타였으나 아이가 있다는 돌발 발표로 한동안 방송계에서 뜸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살림남2를 통하여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김승현..

개꿈 해몽, 개꿈 의미 뜻풀이 요약 [내부링크]

어제자 뉴스에서 '폭스테리어 강아지가 3세 여아를 물은 사건'을 보고 잠들었다가 꿈에서 큰 폭스테리어에게 물리는 꿈을 꾸고 화들짝 깼네요...;; 정말 개꿈이었습니다. TV에서 본 게 그날 바로 꿈에 그대로 재..

정청래 의원 프로필 학력 [내부링크]

오늘은 정청래 의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청래 전 의원은 17대, 19대 의원을 지낸 2선 국회의원이며, 고향인 충남 금산에서 10남매 중 10번째 막내로 태어났습니다. 나이는 1965년생으로 만 54세입니다. 병..

송가인 엄마 직업 송가인 결혼은? [내부링크]

요즘 핫한 트롯가수, 송가인이어라~! 송가인 1986년 12월 26일생 만 32세의 가수이며, 본명은 조은심 입니다만 송가인 이라는 예명으로 활동중입니다.진도씻김굿 국가무형문화재이신 어머니 송순단 님의 성을 가..

정두언 국회의원 프로필 고향 [내부링크]

정두언 전 의원이 오늘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이날 오후 홍은동 인근 야조에서 숨진 것으로 확인되었는데요, 유서를 발견했다는 부인 분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발견하였다고 합니다. 정두언 의원 프로..

파파존스 피자 수퍼파파스 후기 [내부링크]

TV를 보는데 김희선이 '쏘 어메이징!' 이러면서 광고를 하시길래 저도 모르게 파파존스 피자를 주문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안그래도 피자 덕후인 저는 그 광고를 보는 순간 참을 수 없었죠. (이래서 광고를 하나..

곤지암리조트 근처 루체른펜션 후기 : 곤지암스키장 화담숲 가실거면 추천! [내부링크]

여름 휴가, 다들 다녀오셨나요? 아직 못 가신 분은 어디로 가실 계획이신가요? 저는 이번에 휴가 까지는 아니고 회사 단합대회(...)로 가까운 곤지암으로 다녀왔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지난 주 회사 단합대회차..

8월20일 삼성 갤럭시노트10 정식 출시, 사전예약 일정은?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기다리실 갤럭시노트10이 오는 8월 20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는 소식입니다.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105&oid=277&aid=0004500430 삼성 '갤럭시노트10' 8월20일 국내 출시..

갤럭시노트10 플러스 45W 초고속 충전지원!? 무선충전도? [내부링크]

8월 7일 공개를 앞둔 갤럭시노트10. 이제는 뭐 거의 다 공개된 수준으로 루머가 많이 나왔습니다. 기기에 관심있는 분들은 많이 접하셨을텐데요. 유명 트위터리안인 아이스유니버스(Iceuniverse)님의 트위터를 통..

강남제비 : 수제비 맛집의 끝판왕, 가격도 착한 진짜 맛집 [내부링크]

매일매일 저를 괴롭히는, 아니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어려워하는 한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점심 뭐먹지?" 하는 상사의 질문인데요. 오늘은, 제가 종종 점심을 먹으러 직장동료들과 가는 맛집을 추천하고자 합니..

화면 캡처 방법 반디카메라로 PC화면 캡쳐 편하게 하세요 [내부링크]

컴퓨터 하시다가 화면 캡처 캡쳐 어떻게 하시나요? 혹시 프린트스크린 하신 다음에 그림판 열어서 하시나요? 물론 그 방법도 적응되면 편할 수도 있겠습니다만.. 저는 '반디카메라'라는 프로그램을 쓰는데요. http..

안산 마라탕 맛집 양국복마라탕 오 좋은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빈입니다. 마라탕 좋아하시나요? 특히 요즘 마라탕집이 거리에 많이 보이더라구요. 요즘 핫한 음식 중 하나인 것은 맞나봅니다. 얼마 전, 대륙의 음식 마라탕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중국 현지서..

무선마우스 블루투스마우스 추천 : 마이크로소프트(MS) 디자이너 마우스 [내부링크]

이번에 제가 서피스프로를 영입하였는데요, (포스팅 준비중입니다!) 펜과 키보드커버는 구매하였지만 마우스는 아크 마우스로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아크 마우스는 서피스프로 전용이 아니기에 써드파티 제품을 써..

토마토 효능 효과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과일이냐 채소냐 말이 많지만 영양가 하나만큼은 확실한 토마토! 저 역시 토마토를 좋아해서 평소 방울토마토라던가 토마토 파스타 등을 많이 먹습니다. 토마토, 효능 효과 제대로 알고 드세요! 토마토 효능 효과..

갤럭시노트10 S10 베젤비교 [내부링크]

갤럭시노트10 공개가 가까워지면서 디자인 등 많은 루머들이 돌고 있는데요. 이번 삼성 갤럭시노트10 디자인의 특징 중 하나는 중앙 상단부 펀치홀과 함께 '극단적으로 얇아진 전면 베젤'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삼성 갤럭시노트10 색상 렌더링 유출, 예..예쁘다 [내부링크]

스마트폰 등 모바일기기 전문 매체 폰아레나를 통해 삼성의 올해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10의 색상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유출된 색상은 실버(라고 하기엔 화려하네요... 화웨이 P20 pro..

부아메라 효능 효과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요즘 핫한 건강식품 중 하나인 부아메라, 들어보셨나요? 부아메라(Buah Merah)란, 인도네시아 파푸아 지역에서 자라는 뉴기니 섬의 토종식물로 인도네시아어로 "과일"을 의미하는 buah + "빨갛다"라는 의미의 mer..

삼성 갤럭시탭S6 실기 사진 유출, 탭S5는 건너뛰나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태블릿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해 온 삼성 갤럭시탭 시리즈. 현재 갤럭시탭 S5e 까지 공개된 상황인데요, 사실 스펙적으로 갤럭시탭 S5e는 플래그십 라인의 태블릿은 아니었습니다. 자연스레 플래그십..

강남 역삼 맛집 오리날다 : 회식장소로도 안성맞춤 [내부링크]

날씨도 많이 더워지고 기운이 빠질 때는 몸에 좋은 음식이 생각나곤 하죠. 대표적인 게 삼계탕이지만, 그에 못지않은 보양식 오리고기가 생각나서 역삼동 맛집 오리고기전문점 오리날다에 오랜만에 갔습니다. 한..

맥북에어, 맥북프로 리프레시 모델 출시, 맥북 단종 [내부링크]

애플이 맥북 에어와 맥북프로 13인치형의 리프레시를 진행, 출시하였습니다. 맥북에어 13인치형에는 트루톤 디스플레이가 추가되고, 인텔 코어 i5 8세대 CPU가 탑재되었습니다. 가격은 공식홈페이지를 보니 149만..

무선마우스 키보드 마이크로소프트 3050 개봉 사용기 [내부링크]

사무실에서 몇 년 동안 제 손과 발이 되어주었던 로지텍 키보드. 이제는 너무 지저분해지고 키캡도 끈적끈적거려서 키보드를 바꿔야 할 시기가 왔다고 생각되어 행복한 고민과 검색(뭘 살땐 항상 행복하죠)끝에..

기아 신형 SUV 셀토스 국내가격 [내부링크]

요즘 핫하게 관심받고 있는 차종이 기아의 신형 소형 SUV 셀토스인데요, 국내 가격이 확정되었다고 하네요. 가격대는 2200만원대 ~ 2800만원 초반으로 형성되어 있는 셀토스 디젤모델입니다. 2100만원 ~ 2600만..

소니, 신형 코드리스 이어폰 WF-1000XM3 발표 [내부링크]

요즘은 코드리스 이어폰, 즉 완전 무선 이어폰이 대세로 자리잡았죠. 헤드폰의 강자 소니가 제작년쯤에 출시했던 코드리스 이어폰 WF-1000X는 수려한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잦은 끊김 현상 등으로 인하여 기대보다..

GS25 팥빙수우유 후기 [내부링크]

출근 후 아침식사 대용으로 간단히 요기를 하기 위해 항상 근처 편의점을 가는데, 오늘 신박한(?) 우유가 또 하나 새로 나온 걸 발견하고 도전하였습니다. 바로 "팥빙수 우유" 인데요, 예상컨대 팥빙수 먹고나면..

갤럭시노트10 디자인, 노트10 케이스 렌더링 유출로 확인 [내부링크]

다가올 8월 7일에 공개될 갤럭시노트10 ! 여러가지 관련 루머가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갤럭시노트10의 디자인을 엿볼 수 있는 케이스 렌더링이 유출되었다고 합니다. 전후면부 렌더링 이미지입니다. 기존 루머대..

갤럭시폴드 9월출시설? 갤럭시노트10보다 출시 밀리나? [내부링크]

올 해 가장 핫한 관심을 받았"던" 삼성의 차세대 폼팩터 스마트폰인 갤럭시폴드. 원래 4~5월 출시였으나 여러 이슈들로 인하여 출시가 잠정 연기된 상태인데요, 일전에 삼성전자 고동진 사장이 "7월에는 만나보게..

아이폰 XS / XS Max LTE 수신감도 체크 방법 [내부링크]

최근 아이폰XS / XS MAX LTE 수신율 관련 이슈가 있었죠! 필자의 경우 아이폰 XS Max를 1주일 째 사용 중이지만, 안테나가 3칸 이하로 떨어져본 적은 없습니다. 일각의 말대로 정말 뽑기운인지, 아니면 H/W 문제인..

돼지꿈 해몽, 돼지꿈 내용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다들 좋은 꿈 꾸셨나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최고의 꿈 중 하나라고 불리는 돼지꿈 해몽 및 내용 총정리입니다. 돼지꿈도 워낙 다양해서 아래 내용 보시고 어떤 의미의 꿈인지 알아보세요! 대표적 길몽으..

갤럭시노트10 티저영상 공개! 8월7일 공개확정, 디자인 및 가격은? [내부링크]

2019년도 어느덧 하반기에 접어들었습니다! 시간 참 빠르네요.. 하반기는 하반기 전략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는 시기이기도 하죠. 안드로이드 진영의 대표주자 삼성의 하반기 삼성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

롯데몰 김포공항점 맛집 딘타이펑 : 깔끔한 중식 [내부링크]

평소 쇼핑이나 외식할 때 주로 가는 곳이 롯데몰 김포공항점입니다. 거주지 인근이라 접근성도 용이하고, (아직 태어나지는 않았지만) 애기 있는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신세계 계열..

화곡역 맛집 베이징 중식레스토랑 : 분위기 좋고, 짬뽕국물이 진짜 예술 [내부링크]

장마시즌이 시작되면서 날씨도 오락가락하고 꾸물꾸물한 요즘이네요. 장맛비에 비피해 없으시길.. 습해지면서 에어컨도 많이 키게 되는 요즘 건강도 유의하시구요. 요즘같은 날씨에는 얼큰한 짬뽕이 최고죠. 저녁..

도미노피자 하프앤하프 글램핑바비큐&블랙타이거쉬림프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맨날 와이프한테 구박받으면서도 피자를 못끊습니다. 엄청 자주 먹거든요. 피자 배달 할 때마다 오늘은 어디서 먹을까 고민을 많이 하지만 (새로운 피잣집) 항상 만족스러운 편인 도미노피자로..

'2019 하반기부터 이렇게 달라집니다' 주요 내용 [내부링크]

매년 초, 그리고 반기가 바뀌는 시점에는 정부 정책들이 꽤나 바뀌는 부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정부가 오늘 '2019년 하반기부터 이렇게 달라집니다' 책자를 발행하였습니다. 그 중 주요 사항 몇 가지를 함께 공유..

다이슨(dyson) 에어랩 쓰는 미용실이 진짜 있긴 있었네요. [내부링크]

최근 여성분들께 핫한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다이슨(dyson) 에어랩 인데요. 저 역시 출시 이후 매우 관심있게 보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만,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이슨 에어랩을 미용실에서 쓴다면,..

아이폰 XI(아이폰11) 후면 디자인 정말 이렇게 확정인가? Olixar case 디자인 유출 [내부링크]

차기 아이폰인 아이폰 X1 (아이폰 11) 시리즈의 발표도 이제 머지 않았네요! 아이폰 X 이후 디자인의 큰 변화가 없는 아이폰 시리즈인데요 (가격만 큰 변화가..) 이번 아이폰 XI (아이폰11) 시리즈 역시 전면 디자..

송중기 송혜교 이혼? 이혼조정신청이란? [내부링크]

KBS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만나 지난 2017년 결혼까지 골인했던 송중기씨와 송혜교씨. 일명 '송송커플'이라 불리면서 많은 이들의 부러움과 축복을 받았었죠. 그런데 오늘 송중기 씨와 송혜교 씨의 이혼 소식..

저 아빠됐습니다 ! [내부링크]

팀 인력의 변화가 생기면서 엄청 바빠지며 (는 무슨 다 핑계..) 부득이 티스토리에 뜸해진 사이.. 저희 집에 새 생명이 찾아와 주었습니다. 그것도 딸!!!!!!!!! (글을 쓰는 현 시점은 20주가 되었네요) 아빠가 된..

구글 크롬캐스트3 사용기 : 최고의 미러링 머신, 크롬캐스트2보다 많이 좋은지는... [내부링크]

​ 일전에 구글 크롬캐스트3가 도착해서 개봉기를 올렸었는데, 구체적인 연결방법을 포스팅 한다한다 하면서 여차저차 해서 늦어졌습니다. 오늘에서야 연결방법 관련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네요. ​ 오늘은, 구글..

워드 (MS-word) 단축키 정리 [내부링크]

엑셀과 더불어 일반 사무실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인 워드.. 사실 개인적으로도 사용비중이 엑셀이 압도적으로 높고, 워드는 기본기능 위주로만 쓰다보니 워드작업을 할 때는 정말정말 초보같이 작업하..

방탄소년단 매니저가 되는 모바일게임 BTS월드, 26일 출시! [내부링크]

요즘 한달에도 수많은 모바일게임들이 출시를 많이 합니다만, 이번달에는 많은 분들이 눈길이 갈만한 게임을 넷마블에서 출시하네요. 방탄소년단의 매니저가 되어 플레이하는 스토리텔링 육성형 모바일게임이라고..

엑셀 단축키 모음 공유 [내부링크]

직장생활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갓갓 프로그램 MS 오피스 엑셀.. 2017, 2013 등 엑셀 뒤에 붙는 연차가 높아질수록 조금조금씩 사용자편의성이 좋아지는 게 종종 느껴지지만, 여전히 가깝..

다시 뛰는 Jei, 다시 쓰는 티스토리 [내부링크]

30대 중반 직장인으로써, 요즘 두 가지 생각이 듭니다. '나름 안정적인 직장에 더욱 몰입,올인할 것인가?' 혹은 '직장을 다니며 새로운 인생2막을 준비할 것인가?' 이에 대한 답을 찾고자 (더 정확히는.. 인생2막..

차기 삼성 폴더블폰은 6.7인치.. 그래서 갤럭시 폴드는 언제??? [내부링크]

차세대 스마트폰 폼팩터이자 (지금은 조금 식었지만) 스마트폰 업계의 뜨거운 화두로 여론의 집중 조명을 받았던 삼성전자의 "갤럭시 폴드". 한바탕 소동(?)을 겪은 갤럭시 폴드는 상반기 출시라는 시장의 예상을..

맥북프로 16인치 9월 출시설! 성능은 얼마나 더 좋아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애플에서 16인치 맥북 프로를 9월에 출시한다는 소식이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기존 15인치 맥북보다 약 1인치 커지는데, 1인치 커지는 화면도 기대가 되지만 그에 걸맞는 화려한 사양과 더 화려한 가..

아이폰XS 강화유리 : 케이안 크리스탈아머3D 개봉/사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고가의 스마트폰 디스플레이를 보호하기 위해 필름이나 강화유리를 대부분 부착하실텐데, 필자의 경우 생폰 그대로의 느낌을 선호하여 항상 강화유리를 사용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여러..

[무선충전기 사용기] 케이안 미러리움 : 애플 정품같은 디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폰들 대부분이 무선충전을 지원함에 따라, 메이저 제조사를 비롯하여 악세사리 전문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뮤선충전기가 시중에 출시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애플뮤직 해지 방법 : 무료기간 만료 전 미리 해지하는 방법 [내부링크]

애플 아이폰을 쓰시는 분들은, '애플뮤직 3개월 무료 구독' 이라는 문구를 보고 가입해서 한번 써보자! 라는 생각에 구독 시작하신 분들 많이 계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애플뮤직이 마음에 드시는 분들은 계속 쓰시..

구글 3세대 크롬캐스트(크롬캐스트3) 개봉기 [내부링크]

최근 스마트폰으로 영상시청이 늘어나며, 대화면 스마트폰의 수요 역시 늘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더 큰 화면으로 영상컨텐츠를 시청하기 위해 "미러링"이라는 스마트TV의 기능 혹은 미..

'아이폰XS·아이폰XR·애플워치4' 국내 출고가 확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애플과 이동통신 3사가 오늘(24일) 아이폰XS / XS Max / 아이폰 XR / 애플워치4 국내 출고가를 확정했다는 소식입니다. 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애플과 이동통신 3사가 오늘(24일)..

샤오미, 게이밍 스마트폰 블랙샤크 Helo 발표 [내부링크]

샤오미는 새 게이밍 스마트폰 블랙샤크 Helo를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디스플레이가 전작의 LCD에서 6인치 1080x2160 AMOLED로 변경되었고, 스테레오 스피커가 전면+측면이 아닌 전면 스테레오 스피커가 되었..

[아이폰 무선충전기 요이치 Pluto 개봉기/후기] : 아이폰 무선충전조건이 그래서 정확히 뭔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요즘 스마트폰 대부분은 무선충전을 지원하여 선없이 편리하게 사용하기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세에 따라, 충전 관련 한 매우 인색하던 애플도 아이폰8 / X 시리즈 부터는 무..

[아이폰 XS Max 케이스] ESR 미믹 케이스 : 투명한 뒷태를 그대로! [내부링크]

시중에 여러가지 케이스들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스마트폰 본연의 디자인을 그대로 보여주는 투명케이스를 가장 선호합니다. 가장 안질리기도 하구요. 지금 제 손에 있는 아이폰XS Max 골드를 위한 많은 케이스..

[샤오미 포코폰F1 국내 정발] 포코폰 드디어 한국 상륙!! 출시가격은? [내부링크]

최근 출시된 스마트폰 중 엄청난 가성비로 HOT하였던 샤오미의 포코폰 F1이, 드디어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된다는 소식입니다! 국내 총판인 지모코리아는 출고가를 부가세를 포함한 42만원대로 책정했으며, 정식..

2018년 10월 30일, 아이패드프로 3세대 공개! 애플 하드웨어 이벤트 개최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는 아이패드 프로 3세대. 드디어 애플의 새로운 H/W 발표 이벤트 초대장이 발송되었다는 소식입니다! 2018년 10월 30일 오전 10시(미동부시각)에 미국 뉴욕 브루클린 아카데이 오브 뮤직..

프리모 바치오바치 강남 : 강남역 파스타 맛집의 최고존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제이슨입니다. 오늘은 강남역 맛집 방문기입니다! 강남역에는 수많은 맛집들이 있습니다만, 강남역은 트렌드가 빨리 변화하기 때문에 음식점들도, 메뉴도 빠르게 자주 변하더라구요. 하지만, 변화에..

아이폰 XR 사전예약 시작 ! 1차출시국 일부 색상 벌써 매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애플의 신형 아이폰 라인업 중 하나인 iPhone XR이 미국 등 1차 출시국에서 사전예약이 시작되었는데요, 사전주문이 시작된 지 30시간 만에 일부 인기 색상이 매진되어서 배송이 밀리기..

아이폰 XS / XS Max 애플 정품 실리콘케이스 , 가죽케이스 싸게 사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제이슨입니다. 아이폰 XS 및 XS Max 국내 정발 기다리고 계신분들 꽤 있으실텐데요. 오늘은, 아시는 분들만 아시는 아이폰 XS / XS Max 애플 정품 실리콘케이스 , 가죽케이스 저렴하게 미리 사는 법..

[개봉기/리뷰예고] 크롬캐스트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제이슨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크롬캐스트 3가 도착했습니다! 구글에서 발표 후, 얼마 지나지 않아서 해외직구를 했었는데 오늘 오전에 사무실에 택배 하나가 왔습니다. 열어보니.. 목빠..

더 커진 아이폰 XS Max 개봉기 : 비..비싸다, 하지만 좋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지난 9월 21일, 미국,일본 등 1차 출시국에서 아이폰 XS / 아이폰 XS MAX가 정식으로 출시되었죠. 물론 이번에도 어김없이..한국은 1차 출시국에서 제외되었습니다. 필자는 지난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