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p1020의 등록된 링크

 arp102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주식투자 테마? <테마주> [내부링크]

주식투자 테마? <테마주>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주식의 한 종류인 테마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테마주(Thema株)는 주식시장에 상장된 주식입니다. 하나의 주제를 가..

주식 투자 삼정전자 우? <우선주> [내부링크]

주식 투자 삼정전자 우? <우선주>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주식 투자의 기초 용어 중 하나인 우선주입니다. 우선주를 많은 분들이 모르고 지나치기 마련입니다. 우선주(優先株, Preferred stock)는 주식..

주식투자 1월 코스피 <1월 효과> [내부링크]

주식투자 1월 코스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들 궁금해할 내용입니다! 바로 1월 코스피는 얼마일 까입니다? 1월 코스피가 얼마일까 예상하기 전에 1월 효과를 근거로 먼저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1월 효과는 1월 한..

주식투자 필수 보조 지표 <RSI> [내부링크]

주식투자 필수 보조 지표 안녕하세요! 오늘 올바른 주식투자를 위해 알아볼 주식 보조 지표는 RSI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스토캐스틱과 MACD 위주로만 차트를 보지만 제일 중요한 RSI 지표를 많이 놓치는 경우 가..

주식투자 필수 보조지표<스토캐스틱> [내부링크]

주식투자 필수 보조지표 <스토캐스틱> 안녕하세요! 요즘 주식투자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있지만 어떤 지표를 봐야 할지 모를 실 겁니다. 오늘 소개할 전략 지표는 스토캐스틱입니다. 스토캐스틱은 주식투자에서..

주식투자의 기초 <우량주 매매법> [내부링크]

주식투자의 기초 <우량주 매매법>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주식 정보는 우량주입니다. 먼저 우량주(優良株, blue chip)란 주식 시장에서 실적과 현금 흐름이 좋고 경영이 안정적인 회사의 주식을 의미합니다. 비..

주식 투자의 기초 <모멘텀 투자> [내부링크]

주식 투자의 기초 <모멘텀 투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투자의 기초 전략인 ”모멘텀 투자” 전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어떤 주식을 사야 할지 고민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코로나..

워런 버핏 투자법 <가치 투자> [내부링크]

워런 버핏 투자법 <가치 투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 주식의 대가 워런 버핏의 투자법 가치 투자에 대해 설명해 보려고 합니다. 요즘 들어 많은 분들께서 주식 투자를 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부쩍 많이 늘었습..

이미지를 크게 만들어 주는 디스코드 봇 소개 <미니쿠다> [내부링크]

이미지를 크게 만들어 주는 디스코드 봇 소개 <미니 쿠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디스코드 봇은 “미니 쿠다”입니다. 한국 디스코드 유저 Cyle#4141가 discord.js 라이브러리를 통해 제작한 봇으로 굉장히..

대한 전선 주가 전망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한 전선 주가 전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전업 투자자 전갱이입니다! 오늘 알아볼 주식은 “대한전선”입니다! 요즘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서 코로나 수혜주에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하나 비코로나 주도 무..

아이폰 유튜브 pip 작은화면 사용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유튜브 pip 작은 화면 사용하는 방법 안드로이드에는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PiP(Picture in Picture)라는 기능이 있다. 이번에 아이폰 iso 14 업데이트되면서 사용 가능하게 되었다. PiP는 화면 위로..

흑마늘 효능 [내부링크]

흑마늘 효능 몸의 좋은 흑마늘의 주의점 알고 계셨나요??? 흑마늘의 효능과 부작용 <흑마늘 효능> 기본적으로 흑마늘 효능이라 불리는 것 중 가장 대표적으로 항암작용이 아닐까 싶습니다!! 대한민국 성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