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s1004의 등록된 링크

 ars100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6건입니다.

가수 꿈 해몽 100가지 (수많은 풀이가 있으니 확인 해보세요) [내부링크]

가수 꿈에는 수많은 꿈들이 있습니다. 어떻게 할까 하다가, 100여가지 정도로 맞춰서 정리했습니다. 가수에 관함 꿈 잘 보세요!! 가수 꿈 1,2 로 나눴는데, 사실 유튜브로는 40여가지 밖에 정리를 못했네요. 워낙 양이 방대하다보니까요 ㅋㅋ 부족한 내용은 여기서 찾아보세요. ctrl + f 로 찾아보셔도 좋습니다!! 가수에 관한 꿈 가수에 관한 꿈은 새로운 소식을 듣게 되거나 보게 될 꿈입니다. 가수에 관한 꿈은 실제로 꿈에 나온 인물과 관련된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텔레비전이나 광고물을 통해 꿈 속의 가수 얼굴을 보거나 그에 관한 뉴스를 우연히 전해듣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실제로 그 사람이 공연하는. 저명한 음악가나 인기 가수와 함께 데이트를 한 꿈 이 꿈은 인기 있는 직업을 가지거나 인기 ..

설사 꿈 해몽 풀이 해석(로또,치우는,강아지,이불, 똥 꿈 등등) [내부링크]

설사 꿈 해몽 풀이 해석(로또,치우는,강아지,이불, 똥 꿈 등등) 입니다. 설사를 하는 꿈 이 꿈은 대인관계에서 불만과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는 상황을 예고하며, 개인적인 건강관리에 특히 주의를 기울여야 함을 알려줍니다. 이는 우리가 일상의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방법에 문제가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설사가 새는 꿈 이 꿈은 갑작스럽게 문제나 실패가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는 예상치 못한 문제가 우리의 생활에 영향을 미치게 될 수 있다는 신호입니다. 설사로 화장실에 달려가는 꿈 이 꿈은 미래의 문제나 실패를 예상하며, 그에 대한 대처 방안을 세워야 함을 나타냅니다. 이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데 집중할 필요가 있다는 신호입니다. 설사가 멈추지 않는 꿈 이 꿈은 현재까지 얻은 지식이 완전히..

꿈 속에서 부탁받는다면? 부탁받는 꿈 해몽 풀이 해석 [내부링크]

꿈은 우리의 내면 세계를 반영하는 신비한 현상입니다. 꿈 속에서 다른 사람에게 무언가를 부탁받는다면, 그것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요? 오늘은 부탁받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꿈 속에서 부탁받는다면? 부탁받는 꿈 해몽 풀이 해석 사람에게 뭔가를 부탁받는 꿈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신뢰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로 인해 리더적인 입장을 맡을 기회가 생길 수도 있으니, 노력을 계속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담 없이 부탁을 맡는 꿈 이는 대인 관계가 좋음을 나타냅니다. 주변 사람들의 부탁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며, 이를 통해 사회적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부탁을 싫어하면서 맡는 꿈 앞으로 귀찮은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예상하게 합니다. 걱정이 필요하지만, 불필요한 일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해..

코끼리 꿈 해몽#2 풀이 해석 (큰, 새끼 코끼리 꿈 등등) [내부링크]

코끼리 꿈 해몽#2 풀이 해석 (큰, 새끼 코끼리 꿈 등등) 입니다. 코끼리 꿈 2편입니다. 1편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코끼리 나오는 꿈 해몽#1 (태몽, 코끼리 보는 꿈 해석 풀이) 코끼리 나오는 꿈 해몽#1 (태몽, 코끼리 보는 꿈 해석 풀이) 코끼리 나오는 꿈 해몽 풀이입니다. 코끼리는 덕망 그리고 부귀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에 길몽이 많은편이죠. 코끼리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흰 코끼리를 보는 꿈 이 꿈은 ars1004.tistory.com 큰 코끼리는 권력자나 돈 심리적인 부담감을 나타내고, 새끼 코끼리는 작은 재물과 더불어, 걱정거리 및 태몽을 의미합니다. 코리끼 꿈 2편에 대해서 알아보죠. 코끼리 꿈 해몽 풀이 해석#2 타고 있는 코끼리가 움직이지 않아 채찍질 해서 걷..

코끼리 나오는 꿈 해몽#1 (태몽, 코끼리 보는 꿈 해석 풀이) [내부링크]

코끼리 나오는 꿈 해몽 풀이입니다. 코끼리는 덕망 그리고 부귀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에 길몽이 많은편이죠. 코끼리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흰 코끼리를 보는 꿈 이 꿈은 지위와 명성이 높아지고, 출세하는 운세입니다. 주위 사람으로부터 많은 존경을 받게 될 수 있어요. 코끼리의 코가 막혀 답답해하는 꿈 남녀가 서로 약속을 지키지 못해 애를 태우는 꿈입니다. 코끼리 발톱이 빠지는 꿈 이 꿈은 회사 직원들이 각기 다른 근무처로 흩어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금전이 나가고 구설수가 따르겠습니다. 코끼리에게 밟히는 꿈 귀인을 만나 어려운 난관을 무사히 넘기는 꿈입니다. 코끼리로 변신하는 꿈 부와 명성을 얻어 많은 사람에게 부러움을 사고 인정을 받는 꿈입니다. 남녀가 코끼리 등에 타고 가는 꿈 ..

사이비 종교 꿈 해몽 풀이 해석(악인,기도,의식,빠지는) [내부링크]

사이비 종교 꿈 해몽 풀이 해석입니다. 종교에 관련된 꿈이기에, 꼭 사이비 종교 꿈이 아니기도 합니다. 꿈을 꾸다 보면 종교와 관련된 꿈을 꾸기도 합니다. 종교와 관련이 있다 보면 무서운 느낌을 많이 받게 됩니다. 어떤 종교 꿈을 꾸셨어요? 종교를 권유받기도, 권유하기도 하죠. 어떤 종교 꿈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사이비 종교 꿈 해몽 풀이 해석 종교가 나오는 꿈 종교가 나오는 꿈은 경계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의 약한 감정에 대한 저항과 같은 감정인 것이죠. 불안한 감정이 있죠? 그 감정으로부터 저항하고 싶고, 도망가고 싶은 마음이 크게 나타난 현상인 경우가 많죠. 지금 그 불안함을 알아내고, 잘 대처한다면, 문제없이 일을 해결하 실 수 있을 겁니다. 종교와 악인이 동시에 나오는 꿈 문제가 임..

전기 꿈 해몽 풀이(감전, 흐르는, 켜는, 끄는, 직장) [내부링크]

전기 관련 꿈입니다. 전기 꿈 해몽 풀이 해석입니다. 전기가 몸에 흐르면 좋지 않죠? 감전이라니.. 당연히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전기에는 전하는 메시지가 있어요. 생명력과 원동력과 같은 것을 의미하죠. 전기 상황별로 알아보시죠. 전기 꿈 해몽 풀이(감전, 흐르는, 켜는, 끄는, 직장) 전기에 감전되는 꿈. 이 꿈은 큰 충격이 옴을 암시하는 꿈으로, 삶에 있어 큰 변화가 올 수 있겠습니다. 지금의 삶과는 조금 다른 삶이 펼쳐질 수 있겠네요. 전기가 흐르는 꿈 이 꿈 역시 큰 변화를 암시하는 꿈으로, 갑작스럽고 빠르게 지금의 상황이 변화할 수 있겠습니다. 번개처럼 빠르게 감정이 변할 수 도 있고, 다른 번쩍임을 얻을 수 도 있겠습니다. 전기 켜는 꿈 이 꿈은 운기가 상승하는 꿈입니다. 에너지가 가득 들어오..

무지개 꿈 해몽 풀이 (예쁜, 많은, 산, 번개, 푸른, 잡는 등등) [내부링크]

무지개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는 무지개는 어떤 의미일까요? 현실에서도 무지개는 괜스레 기분 좋아지게 하죠. 빛 반사가 많이 될 수록, 색이 선명할수록 아름답죠. 꿈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무지개 꿈 해몽 풀이 (예쁜, 많은, 산, 번개, 푸른, 잡는 등등) 꿈에서 무지개의 역할은 행운이나 기회, 그리고 대인관계 부분이나 연애운을 올려줍니다. 얼마나 깨끗했는지, 얼마나 기분이 좋았는지에 따라 다르기도 하죠. 반대로 곧 사라질 것 같고, 색이 약하다면 좋지는 않네요. 한번 무지개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선명하고 아름다운 무지개를 보는 꿈. 이 꿈은 행운을 상승 시켜주는 꿈입니다. 어려운 일이 있었다면 곧 해결 될 것이고, 목표했던 것이 있다면 도전할 기회이죠. 연애운도 좋습니다. 훌륭한 만남..

타이어 꿈 해몽 해석(공기 빠지고, 넣고, 사고, 교환하고..) [내부링크]

타이어 꿈 해몽 해석입니다. 우리가 일상적으로 타고 다니는 자전거나 자동차 등의 운송 수단에는 일반적으로 동그란 타이어가 달려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보다 빠르게 가고자하는 목표에 도달하게 되지요. 바퀴는 우리 삶에 있어서 이제는 뺄내야 뺄 수 없는 매우 좋은 도구입니다. 그렇다면 꿈에서 타이어를 봤다면, 어떤 의미인지 알아볼까요? 꿈에서 타이어는 공기가 빠지기도 하고, 넣기고 하고, 사기도하고 교환하기도 합니다. 한번 확인해보죠. 타이어 꿈 해몽 해석(공기 빠지고, 넣고, 사고, 교환하고..) 타이어 공기 빠진 꿈. 이 꿈은 자신의 상태가 무기력한 상태일 경우가 많습니다. 또 물에 물탄 듯 하고 있는 일에 눈에 띄지 않고 있을 수도 있겠네요. 이럴 때는 한번씩 기분전환을 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타이어에 ..

사과받는 꿈 해몽 풀이(좋아하는 사람, 부모님, 친구, 감정) [내부링크]

사과받는 꿈 해몽 풀이(좋아하는 사람, 부모님, 친구, 감정) 입니다. 사과받는 꿈은 자신감, 그리고 여러분을 생각하는 이들의 감정을 나타냅니다. 즉 사과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인간관계에서 변화가 찾아올 수 있죠. 사과받는 꿈에는 어떤 꿈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사과받는 꿈 해몽 풀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사과 받는 꿈. 이 꿈은 본인의 자신감이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스스로 매력이 없었다고 생각하시고는 있지 않으셨나요? 이제는 긍정적으로 변화되어 가고 있는 자신에, 이제는 좋아하는 이에게도 접근할 수 있겠네요. 연인에게 사과 받는 꿈. 이 꿈 역시 좋아하는 사람에게 사과 받는 꿈과 마찬가지로, 자신감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전 연인에게 사과 받는 꿈. 이 꿈은 상대가 아직 여러분에게 미련을 가..

야한 꿈 해몽 풀이 해석 (좋아하는, 싫어하는, 연인, 옛, 친구, 상사) [내부링크]

야한 꿈 해몽 풀이 해석 (좋아하는, 싫어하는, 연인, 옛, 친구, 상사) 입니다. 가끔 꿈에서 야한 꿈을 꿀 때가 있습니다. 이런 야한 꿈을 꾼다고 해서, 내가 나쁘다거나 그러지는 않습니다. 음욕이 올라와 있다 같은 의미도 아니기도 합니다. 이 야한 꿈에도 여러 의미가 있고 상황과 환경이 있는 것이죠. 그렇다면 야한 꿈들에게는 어떤 꿈들이 있고, 이 꿈은 어떤 의미를 하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좋아하는 사람과 야한 꿈이 있을 수도 있고, 연인과, 싫어하는 사람과, 부모님과, 상사와, 여러 사람과, 옛 연인과, 모르는 이와 야한 꿈들이 있습니다. 이 꿈들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야한 꿈 해몽 풀이 해석 (좋아하는, 싫어하는, 연인, 옛, 친구, 상사) 좋아하는 사람과 야한 꿈. 이 꿈은 그 사람과 ..

음주운전 꿈 해몽 풀이 해석(사고, 검문, 연인, 속도, 집) [내부링크]

음주운전 꿈 해몽 풀이 해석 입니다. 음주운전은 실제로는 큰일 날 꿈입니다. 애초에 괜찮아 괜찮아 이렇게 생각하다가는 언젠가 크게 한번 사고 치죠. 또 애초에 이 행동은 살인과 큰 차이가 없을 수도 있기에, 꿈에서도 있어서는 안 되죠. 그렇다면 꿈에서는 왜 이런 음주운전을 꿀 까요? 꿈 내용을 찾아봅시다. 음주운전 꿈 해몽 풀이 해석(사고, 검문, 연인, 속도, 집) 음주운전으로 사고 치는 꿈. 이 꿈은 나의 주변 누군가를 걱정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친한 지인이나 연인 가족과 걱정하고 있는 그 사람이 그 징후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는 게 좋겠네요. 사고가 일어나는 것은 아니지만, 한 번쯤은 이야기해 볼 필요는 있겠습니다. 음주 운전해서 잡히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의 문제, 또는 그 관계에서의 불만을 ..

구름 꿈 해몽 풀이 (흰, 검은, 잡는, 내려다보는 등등) [내부링크]

구름 꿈 해몽 풀이 입니다. 구름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가만히 푸른구름이 흘러가는 것 봐도 편안함이 느껴지기도 하고, 아름답기만 합니다. 빠르게 흘러가도 지구가 도는구나 이런 생각도 들고, 그냥 이런저런 생각이 들기도 하죠. 날이 좋을때는 정말 그저 멍하게 바라보기도 하고 말이죠. 그런 구름이, 꿈에서는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꿈에서 구름은 가능성, 그리고 감정의 흐름, 사업과 일, 기관과 단체를 뜻합니다. 구름 꿈 해몽 풀이 (흰, 검은, 잡는, 내려다보는 등등) 흰 구름 보는 꿈 이 꿈은 사랑의 시작, 그리고 진전을 의미합니다. 또한 강한 단체의 성장을 말합니다. 검은색이나 회색 구름을 보는 꿈 이 꿈은 걱정거리가 있음을 말합니다. 재난과 같은 일도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구름이 ..

티비 보는 꿈(이성, 짝사랑, 끄는, 안보이는, 나오는) [내부링크]

티비를 재미있게 보는 꿈. 이 꿈은 운기가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일과 공부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사회생활이나 가정에도 안정이있고, 행운이 따르겠습니다. 티비 보는 꿈(이성, 짝사랑, 끄는, 안보이는, 나오는) 다른이와 티비를 보는 꿈. 이 꿈은 누군가와 같이 티비를 보는지가 중요한 꿈입니다. 대인운을 나타냅니다. 사이가 좋지 않은 이와 티비를 보는 꿈 이 꿈은 앞으로 그 사람과 친해질수도, 화해할 수도 있는 기회가 많이 생김을 말합니다. 짝사랑하는 상대와 티비보는 꿈 이는 그 상대와의 관계가 좋은 방향으로 진전될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티비를 수리하거나 조정하는 꿈. 이 꿈은 보다 올바른 정보를 얻기위해서 노력하고 있음을 말합니다. 가까운 사람과 티비 보는 꿈 이 꿈..

수영하는 꿈 해몽 풀이 해석(땅, 강, 호수, 귀신, 옷, 다른이, 더러운) [내부링크]

수영하는 꿈은 보통 길몽이 많습니다. 수영하는 꿈에도 여러 꿈들과 상황들이 있기에 상황별로 확인해 보세요. 먼저 수영하는 꿈에 대해서 대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수영하는 꿈 해몽 풀이 해석(땅, 강, 호수, 귀신, 옷, 다른이, 더러운) 수영하는 꿈. 수영하는 꿈이거나 헤엄치는 행위를 할 경우 직장, 업무 관련하여 성취나 목적 달성, 성공을 의미합니다. 어느 곳에서 수영을 했는지, 어떤 곳에서 어떤 느낌을 받았는지도 중요합니다. 땅 속에서 수영하는 꿈. 이 꿈은 눈에 잘 띄지 않는 일을 하게 된다는 것으로, 다른 사람 뒤에서 필요한 작업, 업무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강 호수를 발견하고, 갑자기 수영하는 꿈 이 꿈은 내가 하던 업무와 다른 꿈을 하게 될 꿈입니다. 다른 이의 일을 잠시 맡거나, 내가 해..

요트 꿈 해몽 풀이 해석(나오는, 바다, 사는, 뒤집어지는 등등) [내부링크]

요트 꿈 해몽 풀이 입니다. 요트는 호화롭고 부자들의 삶에서 등장하는 배로 많이들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냥 일반 배는 많이 타봤지만, 실제로 요트에 타본 이들은 그렇게 많지 않죠. 그럼에도 요트가 꿈에 나왔다? 그러면 요트와 관련된 무언가가 있을 확률이 있고, 그렇기에 찾아보러 오신 거겠죠? 요트 꿈 해몽으로는 크게 2가지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적극적임과 무력함을 나타내죠. 시원한 바닷바람을 앞으로 시원하게 나아간다면 이 적극성이 운기를 열어줄 수 있습니다. 물론 바람이 너무 강해서 파도가 하늘처럼 솟고, 태풍이 불어서 괴롭다면 지금 적극적이 다기보다는, 무모함으로 나아가고 있을 수도 있고 말이죠. 또 하나는 무력함입니다. 바닷가에 둥실 떠있는 요트. 거대한 바다 자연 앞에 한 없이 무력하고 약한 ..

바퀴벌레 꿈 해몽 풀이 해석(의미, 먹는, 나오는) [내부링크]

바퀴벌레 꿈은 건강, 재물, 스트레스와 관련된 꿈이 많습니다. 바퀴벌레 꿈에는 여러 꿈들이 있으니, 어떤 꿈인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바퀴벌레 꿈 해몽 풀이 해석(의미, 먹는, 나오는) 집에 바퀴벌레가 기어다니는 꿈 이는 집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가족 중에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거나, 질병에 시달릴 수 있겠네요. 주방에서 바퀴벌레 잡는 꿈 이는 좋은 일과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사업에 관여할 수 있습니다. 바퀴벌레를 자루에 담는 꿈 이는 좋은 정보를 수집하여서, 직장에서 좋은 직책과 성과를 얻게 되겠습니다. 바퀴벌레가 몸에서 떨어지지 않는 꿈 이는 건강 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퀴벌레를 보고 좋아하는 꿈 구설수에 오를 수 있겠습니다. 바퀴벌레가 많은 꿈 많은 걱정거리를 얻겠습..

얼음 꿈 해몽 풀이 (얼음이 어는, 다양한 얼음, 얼음이 녹거나 깨지는) [내부링크]

얼음 꿈 해몽 풀이입니다. 꿈에서 얼음이 가지는 의미는 무엇일까요? 꿈속에서 얼음은 재물이나, 먹거리, 사업과 같은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빙산은 방해요소나 어려움과 같은 것을 나타내죠. 그러면 어떤 얼음 꿈들이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얼음 꿈 해몽 풀이 (얼음이 어는, 다양한 얼음, 얼음이 녹거나 깨지는) 살얼음이 어는 것을 보는 꿈 이는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는 일을 한다는 것을 말합니다. 원하는 것이 있다면, 시간이 지나야 이 것이 성사되었는지 알게 되죠. 살얼음판을 걷는 꿈 이는 위험하고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됨을 말합니다. 상황이 잘 풀리지 않아 조금 답답할 수 도 있어요. 하지만 얼음판 위에서 조심히 계속 걸어간다면, 속도는 느리지만 하는 일이 천천히 활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

자전거 꿈 해몽 풀이 (받는, 외발, 보는, 타는 등등) [내부링크]

자전거 꿈 해몽 풀이 입니다. 자전거는 간단하게 운동수단이지요. 비교적 가까운 거리는 자전거로 이동하는 경우가 있지요. 자전거 꿈 해몽 풀이 (받는, 외발, 보는, 타는 등등) 자전거 보는 꿈 이 꿈은 본인에게 여유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과도한 업무를 하고 있는 게 아닌가요? 스트레스를 받고 계시네요. 자전거 타는 꿈 이 꿈은 어떤 일, 내지는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준비하고 있음을 말합니다. 자전거 사는 꿈 이 꿈은 여행, 내지는 즐거운 여가 생활을 할 수 있게 됨을 말합니다. 자전거 훔치는 꿈 경쟁자는 라이벌과의 승부에서 승리하여, 이권을 따내겠습니다. 자전거 열심히 타는 꿈 이 꿈은 일이나 업무에서 계획대로 잘 준비하여, 좋은 성과를 냄을 말합니다. 자전거 타는 것이 두려운 꿈 자전거 타고 터널 지..

부동산 경기변동의 특징(회복, 상향, 후퇴, 하향) [내부링크]

부동산경기는 지역형, 유형별로 각자 다르게 나타냅니다. 부동산 경기란 부동산 시장의 종합적인 활동 수준이라고 하고, 쉽게 말하면 그냥 부동산 경제의 기운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부동산 경기는 오르고, 내리고 이것을 반복하고 순환하죠. 또한 이는 마치 파도처럼 불규칙 적이기도 합니다. 부동산 경기변동의 특징(회복, 상향, 후퇴, 하향) 경기가 좋아지는 구간은, 회복시장, 상향시장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평균선에서 정점까지 상승하는 상향시장, 저점에서 평균선까지 회복되는 회복시장이 있습니다. 회복시장에서는 금리가 인하되어 거래량이 증가하기도 하고, 투자 및 투지의 징후도 나타나죠. 상향시장에서는 매도자 중심의 시장이 형성됩니다. 왜? 매수자는 더 오르기전에 사고 싶어하고, 매도자는 앞으로 더 오를텐데 아쉬..

부동산 균형가격, 수요와 공급의 변화 [내부링크]

부동산 균형 가격입니다. 부동산 수요와 공급이 균형을 이룬다고 해서, 원하는 만큼 살 수 있고, 원하는 만큼 팔 수 있을까요? 사려는 사람은 최대한 낮은 가격에 사려고 합니다. 최저가 있는 곳으로 가야 하죠. 팔려는 사람은 최대한 높은 가격에 팔려고 하죠. 임대료, 인건비, 드는 돈이 많으니까 최대한 비싸게 측정하고 싶겠죠. 사려는 수요에 비해서 팔려는 공급이 부족하면, 가격은 오르죠. 백숙 가격을 생각해 보세요. 여름 한철에 계곡 가서 먹으려면 지옥입니다. 반대로 가격이 오르면, 다들 공급하려고 하죠. 이렇게 레드오션이 되면, 공급이 늘어나고 경쟁이 심화됩니다. 가격은 다시 낮아집니다. 균형가격이 모든 수요자와 모든 공급자가 원하는 만큼, 사고팔 수 있죠. 시셀 잘 살피고, 주변 시세에 맞춰서요. 부동..

부동산 공급, 공급의 의의, 법칙, 요인 [내부링크]

부동산은 공급의 대상이 되는 상품입니다. 공급자들의 공급의 대상이 되는 것이죠. 공급에 관해서는 절대적인 것이 아닙니다. 상대적으로 해야 해야 하죠. 공급자인 건축업자. 건축업자 입장에서 공급에 대해서 생각해 보면 쉽습니다. 보면 세상 집 이 정말 많습니다. 그런데 꼭 그 집 중에서 저희 집만 없죠. 이런 생각을 할 수 도 있습니다. 많이 지으면 좋지 않냐? 많이 팔기도 하니까요. 하지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뭐 당연하지만요. 부동산 공급, 공급의 의의, 법칙, 요인 공급은 판매하려는 공급자의 욕구입니다. 건축업자 입장에서 감정이입해서 생각해봅시다. 공급은 가격과 비례하죠. 가격이 오르면 더 많이 공급하고, 가격이 떨어지면 덜 공급하겠죠. 생산요소의 가격이 하락하면, 공급이 증가합니다. 원자재 값이 떨..

부동산 수요, 수요 변화의 의의와 요인 [내부링크]

부동산 수요 입니다. 부동산은 전에도 알아 봤듯이 소비의 대상이 되는 소비재입니다. 소비자들의 수요의 대상이죠. 좋아 보이는 아파트가 있습니다. 그 곳에 들어가려고, 가격을 보려는데 헉 소리가 날 정도로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부동산 수요 부동산 수요란 무엇일까요? 부동산을 사고 싶은 마음? 비슷하지만 조금 다릅니다. 수요는 구매의사와 구매할 능력까지 갖춘 유효수요만을 의미합니다. 구매 의사만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수요에 포함되는 것은 아니지요. 수요는 가격과 반비례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게 되면 사고, 가격이 비싸면 덜 사게 됩니다. 예를들어 해당 지역의 인구가 증가하면, 그 지역의 부동산 수요 또한 증가하죠. 소득에 따라 줄어들고, 늘어드는 부동산이 있습니다. 소득이 늘어나면 수요가 ..

부동산 토지의 특성 (부동성, 부증성, 영속성, 개별성, 인접성) [내부링크]

부동산 토지의 특성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의 기본적인 5가지의 자연적 특성을 알아보고, 부동산학의 기초를 다져보죠. 부동산 토지의 특성 (부동성, 부증성, 영속성, 개별성, 인접성) 흙으로 메운다고 해서 땅이 늘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왜? 토지의 자연적 특성인 부증성 때문이죠. 1. 땅은 움직이지 않습니다. 흙을 파내서 옮겨도 흙만 옮겨질 뿐이죠. 2. 토지는 생산할 수 도 없고, 늘어나지도 않아요. 새만금 간척사업아시죠? 그런 간척지나 공유수면매립처럼 바나, 하천을 흙으로 메워도 용도가 바뀔 뿐입니다. 물린적인 양이 증가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에 토지의 양은 한정되어있죠. 하지만 요즘은 부동산 가격이 지옥으로 떨어지고 있지만, 불과 1년전만해도 부동산 투지때문에 많은 규제가 있었죠? 3...

부동산 토지 용어 (택지, 나지, 필지, 빈지, 공한지 등등) [내부링크]

부동산에서 토지도 다양한 모습을 띄고 있습니다. 토지의 형태, 그리고 토지의 활용가능성에 따라서 토지의 이용활동이 달라지죠. 부동산 토지 용어 (택지, 나지, 필지, 빈지, 공한지 등등) 자, 우리가 땅을 조금 샀다고 생각해 봅시다. 그런데 맹지라고 하네요. 맹지는 어떤 곳일까요? 맹지는 사방이 남의 토지로 막힌 땅을 말합니다. 도로에 다아야 하는데, 남의 땅으로 둘러싸여 있는 토지죠. 그래서 맹지는 건축법상으로 건축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땅값도 저렴한 편이죠. 공부 없이 어쩐지 싸다 해서 사면 큰일 나는 땅입니다. 또 자루형 토지라는 게 있습니다. 이 것은 맹지와 비슷하죠. 하지만 좁은 통로가 있어서, 도로와 연결된 땅을 말합니다. 편의상으로는 나쁘죠. 그래서 땅값이 저렴하기는 하지만, 건물을 ..

부동산 개념 정의 / 법률적, 경제적, 기술적 개념의 부동산 [내부링크]

부동산 개념 정의 입니다. 부동산 개념을 그냥 건물이나, 땅으로만 생각하시고 계시지 않나요? 부동산의 개념이 정말 다양합니다. 복합적인 개념이죠. 부동산 개념 정의 부동산의 사전적인 의미로는 움직여 옮길 수 없는 재산을 말합니다. 이 부동산 외에 나머지는 동산으로 취급되죠. 하지만 부동산은 복합개념을 가지고 있다고 했죠? 부동산은 법률, 기술(물리)적, 경제적 이렇게 3가지 측면으로 분류되고 있죠. 법률적 부동산 토지와 건물이 법률적 개념의 부동산입니다. 또한 부동산은 등기가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죠. 그래서 비행기, 20t이상 선박, 자동차, 입목등기된 나무, 타워크레인과 같은 것도 움직이지만, 등기와 등록이 되기 때문에 법률적 개념의 부동산으로 취급됩니다. 법률적 부동산에는 협의의 부동산, 광의의 부..

친구와 싸우는 꿈 상황별 정리 해몽 [내부링크]

친구와 싸우는 꿈 상황병 정리 해몽 입니다. 친구와 싸우는 꿈은 어떤 의미를 나타내는 것일까요? 일단 친구와 싸우는 꿈을 꾸셨다면, 이 뜻은 친구와의 관계에 변화가 생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싸운다고 해서 나쁜 꿈은 아니죠. 어떤 변화가 있을지, 친구와 싸우는 꿈 해몽 상황별로 알아봅시다. 친구와 싸우는 꿈 상황별 정리 해몽 친구끼리 싸움하는 꿈 친구끼리 싸움하는 꿈은 바로 앞에 놓여있는 문제를 여러 이유로 책임을 회피하고, 눈을 피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기본 적으로 친구끼리 싸우는 원인을 살펴봐야 합니다. 자신과 관련 있는데도 멍하니 쳐다나 보고 중재하지 않는다면, 책임을 전적으로 회피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이 책임으로부터 조금 떨어져 있기에 안도하고 있을 수도 있겠네요. 책임은 회피하지..

목욕하는 꿈 해몽(이성, 함께, 애인, 모르는, 좋아하는 등등) [내부링크]

목욕하는 꿈 해몽(이성, 함께, 애인, 모르는, 좋아하는 등등) 입니다. 목욕을 혼자 하는 경우도 있지만, 다른 누군가와 같이 목욕하는 꿈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욕은 지금의 생활이 만족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고, 기분 전환을 하고 싶어하는 신호이죠. 그리고 혼자가 아닌 같이 누군가와 목욕을 함께 하는 꿈은, 들어가는 사람에 따라서 의미가 달라지는데, 한번 알아봅시다. 모르는 이성과 목욕하는 꿈 모르는 이성과 목욕하는 꿈은 성적욕구가 올라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지금은 몸의 건강상태가 활기찬 상태이므로, 어떤 무엇인가를 하더라도 의욕이 생겨 무엇이든 할 의욕이 생길 것입니다. 이성 친구와 목욕하는 꿈 이성 친구와 목욕하는 꿈은 대인관계가 좋아..

고래 꿈 해몽 (흰,죽어,되어,쫓기는,돕는,가족,나는 등등) [내부링크]

고래 꿈 해몽 입니다. 고래 꿈의 상징을 의미하는 것은 행운이나 희망입니다. 고래는 크기나 존재감이 엄청나요. 그렇기에 여러분에게 있어서 존재감이 큰 사람으로 부터 영향을 의미합니다. 사람이 아니라 일과 같은 것 일수도 있고요. 또는 앞으로 나타날 인간관계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고래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래 꿈 해몽(흰, 죽어, 되어, 쫓기는, 돕는, 가족, 나는 등등) 흰 고래 꿈 흰 고래 꿈은 행운, 운명적 만남, 재운을 의미합니다. 이는 좋은 일이 일어남을 의미합니다. 만약 하얀 고래가 도망을 가면 행운을 놓칠 수도 있으니, 꽉 잡아주세요. 운명적인 연인을 만날 수도 있겠습니다. 어두운 바다에 고래가 있는 꿈 어두운 바다에 고래가 있는 꿈으로는 보통 심해에 있는 고래를 보는 것입니다. 너무..

잠자는 꿈 해몽 풀이 (가족, 두번, 회사, 약속, 아트바이트, 용서 등등) [내부링크]

잠자는 꿈 해몽 풀이 입니다. 잠자는 꿈에는 어떤 의미가 포함되어 있을까요? 어렸을 때, 꿈 속에서 또 잠을 자는 꿈을 한번쯤 꿔보지 않으셨나요? 잠자는 꿈에는 또 어떤 꿈이 있고, 그 꿈이 의미하는 것이 무엇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잠자는 꿈은 초조함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저 같은 경우에는 어렸을 때, 학교를 가야 하는데 조금 더 자고 싶은 마음에, 또는 직장에 가야 하는데 매우 피곤할 때, 꿈속에서도 잠자는 꿈을 꿨던 것 같네요. 잠자는 꿈 잠자는 꿈은 마음 속 깊은 곳에 있는 심리를 나타냅니다. 아직 준비 되지 않았다. 초조하다와 같은 마음이 드러나는 것이죠. 심리적인 불안이 커질 때 나오는 꿈입니다. 무언가를 해야하는데, 마음과 몸이 따로 놀 때 나오는 꿈이기도 하고요. 가족이 자..

양말 꿈 해몽 풀이(신는, 새양말, 찾는, 사는, 벗는, 구멍난 등) [내부링크]

양말 꿈 해몽 풀이 (신는, 새양말, 찾는, 사는, 벗는, 구멍 난 등등)입니다. 양말 꿈은 다양한 꿈들이 있죠. 우리가 실생활에서도 많이 보는 양말. 양말 꿈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양말 꿈에도 길몽, 흉몽이 있습니다. 한번 이야기해보죠. 양말 꿈 해몽 풀이(시는, 새양말, 찾는, 사는, 벗는, 구멍 난) 등등 양말을 신는 꿈 양말을 착용하는 꿈으로는 약점을 보호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양말을 착용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발을 보호하기 위함입니다. 추위에서 말이죠. 그렇기에 양말을 신는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약점을 보안한다는 것이죠. 이는 약점을 극복하고 싶어 함을 말합니다. 양말을 신는 꿈을 꿨다는 것은, 단점을 개선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이 꿈으로 드러난 것이죠. 새양말을 신는 꿈 새양말을 신는..

엘리베이터 꿈 해몽 (타는, 떨어지는, 무서운, 고장, 갇히는, 멈추는) [내부링크]

엘리베이터 꿈 해몽 풀이 입니다. 엘리베이터에도 여러 꿈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타는 꿈, 떨어지는 꿈, 무서운 꿈, 고장 나는 꿈, 갇히는 꿈, 사고 나는 꿈, 떨어지는, 갇히는 등등 여러가지 꿈이 있죠. 엘리베이터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엘리베이터 꿈 (타는, 떨어지는, 무서운, 고장, 갇히는, 멈추는) 엘리베이터 꿈 기본 상징. 엘리베이터는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이동 수단입니다. 그렇기에 꿈에서 엘리베이터는 새로운 환경, 환경이 급변하는 것을 의미하고, 상징하는 것이죠. 이에 따라 엘리베이터는 도전을 의미하기도 하죠. 새로운 방향으로 나가고 싶은 기분이기도 합니다. 또 오르락 내리락하는 느낌은 성적인 욕구를 의미하기도 하죠. 위험한 사랑을 원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엘리베이터 타는 꿈 엘리베이..

유령 꿈 해몽 풀이 해석 (보는, 싸우는, 쫓기는, 이야기하는) [내부링크]

유령 꿈 해몽 풀이 해석 (보는, 싸우는, 쫓기는, 이야기하는) 입니다. 유령 꿈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기본적으로 유령이 나오는 꿈은 좋은 의미는 아닙니다. 보통 유령 꿈을 꾸면 두려워하거나 무서운 느낌과 같은 것이 들죠. 1. 이는 외상과 죽음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2. 상처 받은 마음, 마음에 대한 무언가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유령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령 꿈 해몽 풀이 해석 유령 보는 꿈 유령 보는 꿈으로는 자신의 콤플렉스를 의미하는 경우입니다. 피부가 더럽다? 자신의 피부를 좋게 생각하지 않고, 뚱뚱한 유령이라면 뚱뚱한 모습에 신경을 쓰는 것이죠. 하지만 꿈에서 본 유령이 자신을 공격하거나, 저주하지 않았다면 운기가 상승할 수 있겠습니다. 반대로 다시 보기 힘들만큼 유령이 끔찍한 모..

전화 꿈 해몽 풀이(거는, 입력하는, 휴대폰,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내부링크]

전화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화 꿈에는 여러 종류의 꿈이 있습니다. 전화 꿈에는 참 많고 다양한 꿈들이 있죠. 오늘은 그 일인 전화 꿈. 전화 거는 꿈, 전화번호를 입력하는 꿈, 전화 걸리는 꿈, 새로운 휴대폰을 얻는 꿈, 휴대전화를 잃는 꿈, 휴대전화가 연결되지 않는 꿈, 전화가 깨져서 걸 수 없는 꿈, 실수로 전화 걸리는 꿈, 걸려온 전화를 무시하는 꿈, 재미있게 전화하는 꿈, 통화 중에 들리지 않는 꿈 등이 있죠. 오늘은 이에 관련된 전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화 꿈 해몽 풀이(거는, 입력하는, 휴대폰,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전화 거는 꿈 전화 거는 꿈은 나에게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 꿈에서 전화번호가 실제로 있다면 그 전화번호의 사람이 당신과 어떤 연락..

눈 꿈 해몽 해석 풀이 (내리는, 폭설, 하얀, 빨간 등등) [내부링크]

오늘은 눈 내리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눈 꿈 해몽 해석 풀이입니다. 눈 내리는 꿈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눈이 내리는 꿈 눈이 내리는 꿈에서 눈이 길에 쌓이는 꿈이라면 길몽을 의미합니다. 하얀 눈 하얗게 쌓이는 눈은 순수한 마음으로도 행복을 불러 일어 키죠. 새하얀 눈은 연애면에서도 좋은 일을 나타내는 것으로, 연인 사이의 진전, 운기의 상승, 가족에게도 기쁨이 날아오겠네요. 눈이 조용히 내리는 꿈 눈이 조용하게 내리는 꿈으로는 행운을 암시하는 것으로, 연애운의 상승을 말합니다. 예를들어서 방에 앉아서 눈이 조용하고 부드럽게 내리는 꿈을 바라본다면, 이는 행운이 들어오고 있음을 의미하죠. 연인이 있다면 결혼을 할지도 모르겠네요. 짝사랑이라면 고백할 기회이기도 말이죠. 엉덩이를 보는 꿈 (만지는, ..

매실 꿈 해몽 풀이 (메실 먹는, 보는 등등) [내부링크]

매실 꿈 해몽 풀입니다. 매실에는 여러 의미가 있습니다. 매실의 열매가 나무로 되어 있는 꿈이 있기도 하고, 매실이 떨어지는 꿈, 매실주와 같은 꿈도 있지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매실 열매 꿈, 매실이 열매를 맺고 있는 꿈, 매실 열매가 떨어지는 꿈, 매실 열매가 썩은 꿈, 매실주를 만들고, 매실주에 취하고, 마시고, 먹는 꿈 등이 있습니다. 매실 꿈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매실 꿈 해몽 풀이 (메실 먹는, 보는 등등) 매실 열매 꿈 매실 열매 꿈을 꾸셨다면, 이는 꿈은 길조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매실 열매가 인상적이었다면 운기의 상승을 꿈에서 나타낸 것이죠. 이로 인해서 노력을 거듭해 나가면 좋은 성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꿈을 꾼 성별이 여성이시라면, 임신을 생각할 수도 있겠습니다. 이는 매..

사귀는 꿈 해몽 해석(연예인, 모르는 여자와, 친구랑, 동성과 등등) [내부링크]

사귀는 꿈을 꾼 것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오늘은 사귀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귀는 꿈에도 여러 꿈들이 있습니다. 연예인과 사귀는 꿈이 있을 수 있고, 모르는 여자와 사귀는 꿈, 모르는 남자와 사귀는 꿈, 친구랑 사귀는 꿈, 여자 친구 사귀는 꿈, 전 남자 친구랑 다시 사귀는 꿈, 동성과 사귀는 꿈 등등! 여러 사귀는 꿈이 있죠. 그렇다면 오늘은 사귀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귀는 꿈 해몽 해석(연예인, 모르는 여자와, 친구랑, 동성과 등등) 연예인과 사귀는 꿈 연예인과 사귀는 꿈으로는 인정 욕구, 동정이나 상상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와서 사귀는 꿈의 경우는 소망이 드러나는 경우도 있지만, 자의식 과잉이 될 때 자주 나타나는 것입니다. 또한 사람으로부터의 인정..

엉덩이를 보는 꿈 (만지는, 드러내는, 등등 상태나 상황) [내부링크]

엉덩이를 보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엉덩이를 보는 꿈에는 엉덩이를 만지는 꿈 등이 있는데, 엉덩이 꿈은 엉덩이의 상태나 상황을 봐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엉덩이를 보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엉덩이를 보는 꿈 (만지는, 드러내는, 등등 상태나 상황) 큰 엉덩이를 보는 꿈 큰 엉덩이를 보는 꿈으로는 지금 업무, 직장이나 학교와 같은 생활에서 만족함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작은 엉덩이를 보는 꿈 작은 엉덩이를 보는 꿈으로는 이직이나 이동한 직장, 학교와 같은 곳에서 만족 스럽지 못한 상태를 나타내는 것으로, 적응을 잘 못하고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엉덩이가 더러운 꿈 엉덩이가 더러운 꿈으로는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가족이나 본인등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건..

쇼핑하는 꿈 해몽 해석(마트, 백화점, 충동구매 등등) [내부링크]

쇼핑하는 꿈은 잠재의식 속에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이나, 요구하고 있는 것을 선별하여, 향후 손에 넣는 것 리스트를 내보내고 있는 과정으로서 꿈에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쇼핑은 영적 감성으로 말하면 당신에게 필요한 것을 꿈이 고지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어떤 것을 쇼핑하고, 어떤 행동을 취하고 있었는지, 당신이 쇼핑할 때의 기분 등도 제대로 기억해 봅시다. 그럼 이번에는 쇼핑 꿈의 여러가지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쇼핑하는 꿈 해몽 해석(마트, 백화점, 충동구매 등등) 슈퍼에서 쇼핑하는 꿈 슈퍼에서 쇼핑하는 꿈으로는 일상이나 인간이나 연애관계의 상태를 나타내는 것으로, 지금 매우 충실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슈퍼마켓에서 쇼핑을 하는 꿈 중에서 헤매는 꿈은, 당신의 우선순위..

죽는 꿈 해몽 해석 (연인, 모르는 사람, 아기, 상사, 연예인, 스스로, 남편, 아내, 친구) [내부링크]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죽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연인이 죽는 꿈, 모르는 사람이 죽는 꿈, 아기가 죽는 꿈, 상사가 죽는 꿈, 연예인이 죽는 꿈, 스스로 죽는 꿈, 남편이 죽는 꿈, 아내가 죽는 꿈, 친구가 죽는 꿈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지요. 연인이 죽는 꿈 연인이 죽는 꿈으로는 연인과의 사이가 깊어지는 것을 암시함을 말합니다. 연인이 너무 좋아져서, 너무 좋아해서 오히려 연인 관계가 끝나 버리는 것에 대한 불안이 있을 수도 있는 것이죠. 그러나 실제가 아닌 꿈에서 연인이 죽는 꿈에는 실제로 연인이 죽는 것과는 상관이 없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만약 당신이 지금의 연인과는 끝내고 싶어 한다? 그러면 꿈의 의미를 다시 생각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 때는 이 꿈은 연인과의 관계가 끝나는 것을 의미..

가족이 죽는 꿈 해몽 풀이(자신, 아버지, 아머니, 형제, 할아버지, 할머니) [내부링크]

가족이 죽는 꿈 해몽 풀이입니다. 죽는 꿈. 뭔가 꿈이든 현실이든 죽는 꿈을 꾸면 두렵습니다. 뭔가 잘못된 것 같고 걱정이 되지요. 하지만 사람이 죽는 꿈이라고 하는 것은 해몽에서 길몽이 더 많다고 알려져 있죠. 죽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요. 보통 그렇기에 죽는 꿈을 꾸었다고 걱정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그럼 가족이 죽는 꿈 중에 어떤 꿈들이 있는지 구체적으로 들어가 볼까요? 가족이 죽는 꿈 해몽 풀이(자신, 아버지, 아머니, 형제, 할아버지, 할머니) 자신이 죽는 꿈 해몽 먼저 자신이 죽는 꿈은 새로운 스타트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의 자신과 결별해 다시 태어나서 좋은 것이 일어나는 등 긍정적인 의미가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죠. 죽는 꿈은 즉 새로운 시작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렇기에 보통 죽는 꿈..

대통령 나오는 꿈2부 19가지 추가! 대통령 꿈 해몽 [내부링크]

대통령이 나오는 꿈 1부 BEST30가지에 대해서 알아봤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조금 더 추가해서 19가지를 더 가져왔습니다. 대통령 꿈에 관련해서 없다면 1부에 있을 확률이 높으니 1부로 가서 확인해보세요. 대통령 꿈 해몽 풀이 2부입니다. 대통령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정리! 길몽이 많아요! top30 대통령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정리! 길몽이 많아요! top30 대통령이 나오는 꿈은 대부분 길몽입니다. 대통령은 나라의 임금이나 왕이며, 최고의 권력과 더불어 직업적으로 가장 위대한 것 의미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에 따라 큰 운이 들어오고, 합 ars1004.tistory.com 대통령과 함께 걸어가는 꿈 대대통령과 함께 걸어가는 꿈으로는 평소에도 존경하는 사람과 동업을 하게 되기도 하고, 귀인을 ..

거북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해석(대부분 길몽, 태몽!!) [내부링크]

거북이 나오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거북 이하면 일단 기본적으로 장수의 상징이죠. 그래도 여러 거북이 꿈들이 있으니까 다양하고 여러 거북이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거북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해석(대부분 길몽, 태몽!!) 여행 중에 큰 거북이를 만나는 꿈 여행 중에 큰 거북이를 만나는 꿈으로는 뜻밖에 큰 횡재를 하는 것입니다. 재물이나 돈. 그리고 물품, 재수가 있는 길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북이가 바다에서 하천으로 이동하여 육지로 올라오는 꿈 거북이가 바다에서 하천으로 이동하여 육지로 올라오는 꿈으로는 해외에서의 일이 개인이나, 국내의 일로 전환되어서 크게 성공함을 나타냅니다. 거북이가 모래밭에서 알을 낳는 꿈 거북이가 모래밭에서 알을 낳는 꿈으로는 깊은 학문과 진리를 연구하게 됩니다..

소변 오줌 꿈 해몽 풀이 해석(어릴때 자다 싸는 꿈말고!!) [내부링크]

소변 오줌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잠을 자다 꿈을 꾸다 보면 소변, 오줌 꿈을 꿀 때가 있습니다. 어렸을 때는 이게 꿈에서 소변을 보면, 실제로 소변을 봤던 그런.. 끔찍했던 기억이 생각나는데요. 이것은 어릴 때의 꿈입니다. 요실금이 없으시다면.. 소변 오줌 꿈에는 더 다양하고 많은 꿈들이 있지요. 오늘은 그 다양하고 많은 소변 오줌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변 오줌 꿈 해몽 풀이 해석(어릴때 자다 싸는 꿈 말고!!) 소변에 관한 꿈 소변에 관한 꿈은 관념의 분비나, 정신적 물질적인 재물을 말하고, 소원의 경향 등을 상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보면서 확인해보세요. 여자가 소변보는 모습을 감상한 꿈 여자가 소변보는 모습을 감상한 꿈으로는 경쟁자에게서 뒤떨어지는 ..

가스(GAS) 꿈 해몽 (불, 누출, 새는, 독가스, 환기 등등) [내부링크]

가스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스 불 꿈, 가스 누출 꿈, 가스 새는 꿈, 독가스 꿈, 가스 환기시키는 꿈 등 가스 꿈에 대해서는 많은 꿈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 가스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스의 꿈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일단 우리 꿈에 등장하는 가스 주로 두 가지 의미가 있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하나는 에너지로 가스가 나오고, 경미한 가스로 인화하면서 큰 폭발을 일으키는 것이지요. 큰 폭발에서도 알 수 있듯이 가스는 큰 에너지를 상징합니다. 만약 꿈에서 좋은 이미지였다면, 에너지가 넘치는 것을 상징하며 암시하는 것이죠. 로또, 복권 꿈 해몽 풀이 (숫자, 번호, 당첨 등등) 로또, 복권 꿈 해몽 풀이 (숫자, 번호, 당첨 등등) 복권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당첨된 복권 꿈은 어떤..

뱀 꿈 해몽 해석 풀이 (엄청 큰, 로또, 태몽) EP.1 - 40 [내부링크]

뱀 꿈 해몽 해석 풀이입니다. 뱀 꿈에 관련된 것은 매우 많다보니 베스트에 맞춰서 에피소드로 만들었습니다. 뱀 꿈 해몽 해석 풀이로는 참 다양하고 많은 꿈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상황에 맞춰나온 뱀 꿈들입니다. 뱀 꿈 해몽 해석 풀이 (엄청 큰, 로또, 태몽) EP.1 - 40 뱀가죽으로 만든 방석에 앉는 꿈 뱀가죽으로 만든 방석에 앉는 꿈 남자는 많은 처를 만들게 되고, 아름다운 꽃밭에서 단꿈을 꾸게 되는 꿈입니다. 큰 도마뱀을 보는 꿈 큰 도마뱀을 보는 꿈으로는 크게 출세, 사업등이 이루어집니다. 큰 인물과 친하게 되기도 합니다. 뱀이 문안으로 들어오는 꿈 뱀이 문안으로 들어오는 꿈으로는 총명한 자식을 두게 됩니다. 또는 재물이 생기게 됩니다. 뱀이 혀를 날름거리는 꿈 뱀이 혀를 날름거리는 꿈으로는 구..

로또, 복권 꿈 해몽 풀이 (숫자, 번호, 당첨 등등) [내부링크]

복권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당첨된 복권 꿈은 어떤 의미일까요? 복권 꿈 해몽 풀이 (숫자, 번호 등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복권에 당첨되는 꿈은 기본적으로 큰 행운이 찾아 옮을 나타냅니다. 또는 간절하게 원했던 것이 이루어짐을 나타내는 길몽이 많죠. 하지만 복권 꿈에도 여러 꿈이 있기에 알아보겠습니다. 로또, 복권 꿈 해몽 풀이 (숫자, 번호, 당첨 등등) 복권에 당첨되는 꿈 복권에 당첨 되는 꿈은 말했듯이 생각지도 못했던 큰 행운이 찾아옴을 의미하는 것으로, 길몽입니다. 간절히 원했던 것이 이뤄짐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로또 번호를 보는 꿈 로또 번호를 보는 꿈으로는 꿈에서 본 숫자와 연관된 일들이 일어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정확히 번호가 보였다? 그렇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바로 ..

의사 나오는 꿈 해몽 해석 풀이 (노인, 수술, 알약 [내부링크]

의사 나오는 꿈입니다. 의사 나오는 꿈 해몽 해석 풀이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의사 꿈에도 노인 의사분도 계시고, 수술하는 꿈도 있고 알약 꿈도 있습니다. 여러 의사 꿈이 있지만, 하나씩 확인해봐요!! 백발노인 한의사로부터 인삼을 받는 꿈 백발노인 한의사로부터 인삼을 받는 꿈으로는 뜻밖의 귀인을 만나서 도움을 받습니다. 이로 인해 재물과 돈이 들어옵니다. 의사 앞에서 코를 푸는 꿈 의사 앞에서 코를 푸는 꿈으로는 관공서에 갈 일이 생깁니다. 누군가 앞에서 나의 생각을 밝히게 됩니다. 병원에 가서 의사에게 진찰을 받는 꿈 병원에 가서 의사에게 진찰을 받는 꿈으로는 실제로 갈 수 있는 꿈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일거리를 전문가에게 의뢰여서, 확실하게 검사를 받게 됩니다. 의사가 수술칼을 보여주는 꿈 ..

경찰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정리! 제복입고, 신고하고.. 등등 [내부링크]

경찰 나오는 꿈 해몽 풀이 해석 정리입니다. 경찰 나오는 꿈은 참 여러 게이고 다양하고 많습니다. 제복 입은 경찰 꿈을 꾸기도 하고, 경찰에 쫓기고, 신고도하고 엄청 많죠. 오늘은 그 경찰 꿈에 대해서 여러 다양한 꿈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경찰 나오는 꿈입니다. 경찰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정리! 경찰관에 관한 꿈 경찰관에 관한 꿈으로는 인물, 신문기자, 심사관, 군인, 우체부와 같습니다. 또한법률, 양심, 정의 등의 상징으로 나타나는 꿈입니다. 부친이 경찰에게 심문을 당하는데, 다행히 변명이 잘 통해서 안심하는 꿈 부친이 경찰에게 심문을 당하는데, 다행히 변명이 잘 통해서 안심하는 꿈으로는 자신의 행위를 은폐하고 싶은 심리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은폐가 실패될 때도 있습니다. 교통경찰에게 교통..

죽는 꿈 해몽 해석 풀이 (내가, 가족, 애인, 조상 등등) [내부링크]

죽는 꿈이라고 하면 일단 좋은 길몽일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그리고 죽는 꿈에는 정말 다양하고 많은 꿈들이 있죠. 내가 죽는 꿈, 가족이 죽는 꿈, 애인이 죽는 꿈, 조상이 죽는 꿈 등등 여러 다양한 꿈들이 있는데, 오늘은 이 죽는 꿈 해몽을 가지고 해석하고 풀이해봅시다. 여러 다양한 죽는 꿈들입니다. 조금 세분화되어 들어간 내용입니다. 죽는 꿈 해몽 해석 풀이 (내가, 가족, 애인, 조상 등등) 잘 아는 사람이 죽는 꿈 잘 아는 사람이 죽는 꿈으로는 일단 꿈에서는 가슴 아프고 찜찜합니다. 하지만 아는 사람이 죽으면 운수대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거기에다가 죽은 사람이 부자다? 그렇다면 그 사람도 장수하고, 나에게도 좋은 일이 생기겠습니다. 내가 죽는 꿈 내가 죽는 꿈으로는 기본적으로 내가 출세를 하..

호수 꿈 해몽 풀이 뜻 (푸른, 강, 저수지, 큰물 등등) top38 [내부링크]

호수에 관한 꿈을 꾸셨나요? 호수와 관련된 꿈으로는 정신적, 물질적인 자원, 회사, 기관 등을 상징합니다. 그렇기에 꿈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알아봐야죠. 그럼 호수 꿈에는 어떤 꿈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호수 꿈 해몽 풀이 뜻 (푸른, 강, 저수지, 큰 물 등등) top38 호수에 돌을 던져 파문 일으키는 꿈 호수에 돌을 던져 파문 일으키는 꿈으로는 완전한 방법으로 한 집단에 동요를 시킬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강이나 호수가 핏빛으로 물드는 꿈 강이나 호수가 핏빛으로 물드는 꿈으로는 진리나 교리와 같은 것으로 많은 사람 및 단체를 교화시키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호수를 중심으로 여러 길이 만나는 꿈 호수를 중심으로 여러 길이 만나는 꿈으로는 많은 지식을 갖고 있는 사람과 이야기할 기회를 갖게 될 ..

사자 꿈 해몽, 의미, 상징 (새끼, 흰, 아기 등등) TOP28 [내부링크]

사자 꿈을 꾸셨다면 보통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에너지, 성공, 권력과 지위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사자 꿈에도 여러 꿈이 있으니,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사자 꿈 해몽, 의미, 상징(새끼, 흰,아기 등등) TOP28 임산부가 사자나 호랑이를 피하는 꿈 임산부가 사자나 호랑이를 피하는 꿈으로는 어떤 권리를 얻게 되더라도 곧 상실할 수 있겠습니다. 사자와 대화 하는 꿈 사자와 대화 하는 꿈으로는 높은 신분과 계획된 일을 해내는 것으로, 상봉이나 면담과 같은 토론이 있습니다. 호랑이나 사자가 자신 앞에 무릎 끓고 있는 꿈 호랑이나 사자가 자신 앞에 무릎 끓고 있는 꿈으로는 권력에 있는 사람을 굴복시킬 수 있음을 말합니다. 호랑이나 사자를 피해서 도망치는 꿈 호랑이나 사자를 피해서 도망치는 꿈으로..

돼지 나오는 꿈 해몽 풀이(새끼,태몽 등등) part2 34가지 [내부링크]

돼지 나오는 꿈에는 참 많은 꿈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 2편인 돼지 나오는 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새끼 돼지꿈, 멧돼지 꿈, 그리고 태몽까지 돼지꿈에 정말 많으니까, 이어서 진행해보겠습니다. 돼지꿈 1편은 아래로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세요! 그 외에도 멧돼지 꿈과 같은 꿈도 있습니다. 돼지 나오는 꿈 해몽 풀이(새끼, 태몽 등등) part2 34가지 멧돼지 꿈 해몽 풀이 (피하는, 복권, 태몽 등등) 멧돼지 꿈 해몽 풀이 (피하는, 복권, 태몽 등등) 멧돼지 꿈 해몽 풀이입니다. 멧돼지 꿈은 길몽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재물이 오거나, 횡재를 얻고, 명예와 사업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하죠. 또 태몽으로는 재운을 가진 아이의 탄생 ars1004.tistory.com 돼지 꿈 해몽 풀이 정리 Par..

돼지 꿈 해몽 풀이 정리 Part1 30가지(세부적으로 다양하게) [내부링크]

돼지 꿈 해몽 풀이 정리 Part1 30가지입니다. 돼지 꿈에 대해서는 정말 좋은 꿈이라고 이야기합니다. 그만큼 돼지꿈에는 정말 다양하고 많은 꿈들이 있어요. 정말 많지만.. 일단 돼지 꿈에 대해서 조금씩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돼지에 관한 꿈으로는 기본적으로 재물과 돈. 그리고 사업체와 복된 일거리와 사건을 상징합니다. 한번 돼지 꿈에 대해서 여러 가지 알아보겠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 가지 꿈들이 있으니 한번 둘러보시면 좋겠습니다. 돼지 꿈 해몽 풀이 정리 Part1(세부적으로 다양하게) 돼지 수천 마리가 눈앞에 확 들어오는 꿈 돼지 수천 마리가 눈앞에 확 들어오는 꿈으로는 생각하지도도 않은 신의 축복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일확천금을 손에 거머쥐고 부자가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돼지가 쫓아와 무..

군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top29 (내가, 되는, 장군 등등) [내부링크]

군인에 관한 꿈으로는 실제로 군인이나 경찰. 그리고 학생이나 승려와 같은 사회 집단과 동일시합니다. 이에 따라서 법규나 시책과 같은 일거리를 상징하기도 하죠. 군인이 되기도 하고, 제대를 하기도 하고, 군인을 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 꿈들은 상황마다 모두 다르죠. 그럼 군인 나오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https://youtu.be/RHxIdbRocBA 군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내가, 되는, 장군 등등) 제대하는 꿈 제대하는 꿈을 꾼다면, 이제는 해방되고 싶다는 심리가 꿈으로 나타난 꿈입니다. 군인들이 행진하는 것을 보는 꿈 군인들이 행진하는 것을 보는 꿈은, 하는 일이 계획대로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군인이 되어 있는 꿈 자신이 군인이 되어 있는 꿈을 꾸셨나요? 이 꿈을 ..

가슴, 유방 나오는 꿈 해몽 풀이(여자, 남자, 동물) TOP29 [내부링크]

가슴이 나오는 꿈에서 의미하는 것은 가족에서의 형제나 자매들의 우애. 그리고 재산과 같을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자신이 갖고 있는 자원을 뜻하면서, 예술을 의미하기도 하죠. 그럼 가슴, 유방 나오는 꿈 해몽 풀이에는 어떤 꿈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가슴, 유방 나오는 꿈 해몽 풀이(여자, 남자, 동물) TOP29 결혼한 사람, 부녀자의 유방이 부풀어 오르는 꿈 결혼한 사람, 부녀자의 유방이 부풀어 오르는 꿈으로는 아이를 갖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미혼자라면 배필이나 재물이 들어올 수 있겠네요. 우유, 달걀, 젖을 배불리 먹는 꿈 우유, 달걀, 젖을 배불리 먹는 꿈으로는 운수가 좋아지겠습니다. 귀인의 도움을 받아 재물과 좋은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모르는 여자가 다가와 가슴을 만지는 꿈 ..

대통령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정리! 길몽이 많아요! top30 [내부링크]

대통령이 나오는 꿈은 대부분 길몽입니다. 대통령은 나라의 임금이나 왕이며, 최고의 권력과 더불어 직업적으로 가장 위대한 것 의미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에 따라 큰 운이 들어오고, 합격이나 성취, 성공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죠. 물론 그렇지만 서도 대통령이 나왔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꿈은 아닙니다. 여러 다양한 상황과 여러 다양한 대통령 꿈들이 있죠. 그럼 오늘은 이 대통령 나오는 꿈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통령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정리! 길몽이 많아요! top 30 대통령의 옷이 단정하지 못한 꿈 대통령의 옷이 단정하지 못한 꿈을 꾸셨다면 이는 집안에 있는 어른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대통령 만찬회에 초대를 받은 꿈 대통령 만찬회에 초대를 받은 꿈으로는 권위 있는 사람..

(죽는, 초등학교, 싸우는, 결혼하는) 동창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동창 만나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요? 또 동창 중에서도 초등학교 동창은 또 어떻고 말이죠? 기본적으로 동창을 만나는 꿈은 좋은 의미를 나타냅니다. 좋은 소식이 나오거나, 새로운 것을 하게 되는 꿈을 의미하죠. 또 친한 친구라면 더 좋은 길몽을, 그리고 친하지 않은 친구라면 좋지 않은 것을 의미할 확률이 크다고 합니다. 그리고 동창 꿈에도 참 다양한 꿈이 있죠? 동창회를 할 수도 있고, 죽은 동창이 죽을 수도, 다시 살아날 수도 있습니다. 꿈은 이처럼 다양한 꿈들을 제공하죠. 동창 꿈에는 어떤 다양한 꿈들이 있을까요? 오늘은 동창 꿈입니다. 시작하겠습니다. (죽는, 초등학교, 싸우는, 결혼하는) 동창 꿈 해몽 풀이 동창회 하는 꿈 동창회 하는 꿈으로는 실제로 모임에 참석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거나, 중요한..

동생 꿈 해몽 해석 풀이 TOP12 (생기는, 싸우는, 결혼하는) [내부링크]

동생 꿈 해몽 해석 풀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생이라 함은 혈연관계 내에서 나보다 아래인 사람입니다. 그렇기에 꿈에서는 나보다 아랫사람 그러니까 부하 지원이라던가, 후배 등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죠. 그것을 기본으로 동생 꿈을 풀어가시면 되겠습니다. 꿈에서 동생 꿈이 나왔다? 그러면 그 동생을 필두로 해서 어떤 관계를 가지고 있냐? 가 중요한 문제로 생각됩니다. 꿈에서 나온 동생과의 관계가 좋다면 좋을수록 당신은 자신의 밑 사람 즉 후배나 부하직원에게 사랑을 받고 싶어 하는 마음이 크다는 것입니다. 또 그리워하고 있다면 후배가 당신을 신뢰하고 있음을 나타내죠. 꿈에서 동생과 말썽을 피웠다 하면 후배와의 신뢰와 관계가 깨질 수 있으니 조심할 필요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처럼 꿈에서 동생과의 관계는 중요..

(더러운, 낡은, 깨끗한, 재래식) 화장실 꿈 해몽 풀이 top40 [내부링크]

화장실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화장실을 보는 꿈은 기본적으로 좋은 꿈입니다. 하지만 화장실이 그냥 더럽게 느껴졌다면 좋지 않을 수 있어요. 그렇지만 화장실이 그냥 이유 없이 더럽나요? 분명 인분으로 넘쳐있다거나 그런 느낌이겠죠? 그렇다면 재물운이 크게 상승할 의미인 꿈인 것이죠. 더러운, 낡은, 깨끗한, 재래식 화장실 꿈 해몽 풀이 top 40 공중화장실에서 대, 소변을 보는 꿈 공중화장실에서 대,소변을 보는 꿈으로는 지금 하고 있는 일이 크게 성장함을 의미합니다. 큰 성공이 따르는 꿈이니, 앞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될 것입니다. 공중화장실을 찾아다니는 꿈 공중화장실을 찾아다니는 꿈으로는 자신의 성취를 위하여 단체의 도움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화장실에서 사람이나 동물이 들여다봐서 변을 못 ..

애완동물, 반려동물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애완동물 꿈은 기본적으로 애정의 대상입니다. 그렇기에 꿈에서 애완동물이나 반려동물이 나온다면 사랑받고 싶은 욕구와 같은 것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죠. 또한 순종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이에 따라 내가 순종적인 것에 불만. 즉 이성친구의 답답함이나 직장상사의 압박감이 심해지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겠죠. 이처럼 애완동물, 반려동물 꿈에는 다양한 꿈들이 존재하고, 다양한 해석들이 존재합니다. 그럼 애완동물 반려동물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들어가 보겠습니다. 애완동물이 죽는 꿈 애완동물이 죽는 꿈으로는 나의 애완동물이나 소중한 것을 잃는 것에 두려움이 나타난 것입니다. 두려워하는 이유가 있을 터이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왜 두려워 하고 있을까요? 혹시 애완동물이나 소중한 것이 아파하기 전일까요? 애완동물이 사라지는 ..

잃어버리는 꿈 해몽 풀이 (신발, 지갑, 가방, 핸드폰, 차, 아이, 돈 등등) [내부링크]

잃어버리는 꿈 해몽 풀이 해석입니다.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의 기본은 친구나 동료, 재물 따위의 것을 잃어버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상황에 따라서 여러 잃어버리는 꿈들이 있습니다. 잃어버리는 꿈 해몽 풀이 (신발, 지갑, 가방, 핸드폰, 차, 아이, 돈 등등) 자동차 잃어버리는 꿈 자동차 잃어버리는 꿈은 하고 있는 일에 생각하지 못했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경을 잃어버리는 꿈 안경을 잃어버리는 꿈은 자신에게 소중한 사람 내지는 물건을 잃어버리게 되어 근심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돈을 잃어버리는 꿈 돈을 잃어버리는 꿈은 금전적인 손해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집을 잃어버리는 꿈 집을 잃어버리는 꿈은 명예와 같은 것의 상실을 의미하며, 가방에 있던 중요 문서를 잃어버리는 꿈 가..

대피하는 꿈 해몽 풀이 해석 (재난, 전쟁, 화재 등등) [내부링크]

대피하는 꿈은 기본적으로 재난으로부터 가능한지, 불가능한지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무사히 대피할 수 있다면 이는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문제없이 잘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반대로 대피할 수 없더라면, 문제에 말려들 수 있죠. 그리고 대피하는 꿈에도 여러 상황이 있습니다. 화재라던가 재난, 전쟁과 같은 상황에서 대피하는 꿈이 있죠. 그럼 오늘은 대피하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피하는 꿈 해몽 풀이 해석 (재난, 전쟁, 화재 등등) 학교에 대피하는 꿈 학교에 대피하는 꿈은 자신의 상태를 나타내는 것으로, 지금 자신이 쉽지않은 길을 걷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는 솔직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말할 수 없어 참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는 것으로, 점점 답답하고 불만이 커지기 때문에, 좋은 해결방안을 찾아보는 것도 방..

염색하는 꿈 해몽 풀이 해석 (색깔, 위치, 누구??) [내부링크]

염색하는 꿈은 기본적으로 변화를 원한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색과 염색 장소에 따라서 모두 다를 수 있죠. 꿈은 내면 깊은 곳을 대표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스스로 그렇다고 생각하지 않더라도 무의식 속 속마음은 바꾸기를 원하는 경우이죠. 자신의 감정은 의외로 알아차리기 힘듭니다. 오늘은 염색하는 꿈이니, 어떤 염색하는 꿈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염색하는 꿈 해몽 풀이 해석 (색깔, 위치, 누구??) 스스로 머리를 염색하는 꿈 스스로 머리를 염색하는 꿈은 지금의 자신에게 만족하지 못해, 새롭게 다시 태어나고 싶을 때 꾸는 꿈입니다. 마음에 변화를 바라는 마음이 있을 것입니다. 스스로 자각하지 못해도 말이죠. 새로운 발걸음을 내디딜 때 보통 이 꿈을 꿉니다. 아는 사람이 머리를 염색하는 ..

아기 꿈 해몽 풀이 해석 (로또, 울음, 죽음 등등) [내부링크]

오늘은 아기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기 꿈에도 로또 관련 꿈이 있고, 아기가 우는 꿈, 죽은 아이 꿈 등 여러 꿈들이 있습니다. 그럼 아기 꿈 해몽 풀이 해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기 꿈 해몽 풀이 해석 가까운 사람에게 아기를 받는 꿈 가까운 사람에게 아기를 받는 꿈은 다른 사람 일에 관해서 망신을 당하는 꿈입니다. 아이들이 모여 있는 꿈 아이들이 모여 있는 꿈은 주변 상황이 뜻대로 풀리지 않고 고심하게 되는 꿈입니다. 아기를 데려오는 꿈 아기를 데려오는 꿈은 답답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은 하는 일에 노력과 최선을 다해야 하는 꿈입니다. 아기를 업은 여자가 따라오는 꿈 아기를 업은 여자가 따라오는 꿈은 고생하게 될 꿈으로, 시빗거리나 방해 거리..

고백 꿈 해몽 풀이 해석 (받는, 모르는, 연예인, 편지 등등) [내부링크]

꿈에서의 고백은 떨리는 상황을 의미하는 경우입니다. 두근거리고 설레고.. 그렇기에 꿈에서 고백받는 꿈을 꾸셨다면, 앞으로 사업, 학원, 연애 등 전반적인 것들에 대해서 운기가 좋아집니다. 그리고 고백 꿈은 심리적인 경우를 많이 받는데, 오래 만난 사람에게 청혼을 받지 못하는 경우 불안해서 이 고백 꿈이 많이 나오기도 합니다. 또한 지난 인연이 그리워지는 순간에도 꾸기도 한다고 하죠. 그러면 고백 꿈은 어떤 꿈이 있고, 어떤 의미인지, 한번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고백 꿈 해몽 풀이 해석 (받는, 모르는, 연예인, 편지 등등) 모르는 사람에게 고백 받는 꿈 모르는 사람에게 고백을 받는 꿈을 꾸신다면, 이는 청혼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축하해요! 연인에게 고백 받는 꿈 연인에게 고백 받는 꿈은 ..

심장 꿈 해몽 풀이 (찔리는, 보는, 수술 받는 등등) [내부링크]

심장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심장 찔리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심장을 보는 꿈은요? 심장 수술받는 꿈도 있습니다. 심장 꿈은 기본적으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내가 가장 소중히 여기고,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무엇. 그것이 연인일 수도 있고, 가족일 수도 있고, 친구나 직장 물건이 될 수도 있겠지요. 여러분이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것이 무엇인가요? 이 것은 때로는 잃어버리거나 상처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꿈 속에서 심장에 무언가 일어난다면, 이는 소중한 것이 변화를 일으킨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죠. 그럼 여러가지 심장 꿈 해몽 풀이 (찔리는, 보는, 수술받는 등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심장 꿈 해몽 풀이 (찔리는, 보는, 수술 받는 등등) 심장이..

머리카락 꿈 해몽 풀이 해석 (바닥, 빠지는, 나오는 등등) [내부링크]

머리카락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닥에 머리카락 꿈이 있고,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머리카락 나오는 꿈 등등 머리카락 꿈에는 여라 기지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에 대해서 머리카락 꿈 해몽 풀이 해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머리카락 꿈 해몽 풀이 해석 (바닥, 빠지는, 나오는 등등) 머리카락이 다 빠진 꿈 머리카락이 다 빠진 꿈은 다른 이와 관련하여,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입 속에 가득 찬 꿈 머리카락이 입안에 가득 찬 꿈은, 집안에 환자가 생겨서 고생하게 될 수 있겠습니다. 머리카락이 갑자기 어깨까지 내려오는 꿈 머리카락이 갑작스럽게 어깨까지 내려오는 꿈은 귀인의 도움을 받아, 어려운 상황을 극복해내는 꿈입니다. 배우자가 머리카락을 산발한 꿈 배우자가 머리카락을 산발한 꿈으로는, 비..

키스 꿈 해몽 풀이 해석 (하는, 받는, 연예인, 짝사랑, 전남친 등등) [내부링크]

키스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키스 꿈은 잠재의식을 알 수 있는 꿈이지요. 키스 꿈은 이미지가 중요합니다. 그렇기에 꿈속의 키스는 만족하였나, 마음이 불안하였나, 상대가 누구냐에 따라서 많이 의미가 달라집니다. 또한 키스를 한 것뿐만 아니라, 받은 상대에 따라서도 의미가 달라지죠.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모르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키스당하는 꿈, 키스받는 꿈, 짝사랑과 키스 꿈, 리얼한 키스 꿈, 생생한 키스 꿈, 직장동료 키스 꿈, 강제 키스 꿈 등 이 처럼 다양한 키스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키스 꿈 해몽 풀이 해석(하는, 받는, 연예인, 짝사랑, 전남친 등등)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은 단순히 욕구불만일 가능성도 있지만, 그 사람을 원하는 감정이 꿈에 드러..

욕 하는 꿈 해몽 풀이 (욕 먹는, 욕하고 싸우는 꿈 등등) [내부링크]

욕 하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욕먹는 꿈도 있고, 욕하고 싸우는 꿈도 있지요. 이 처럼 욕 꿈에도 여러 다양한 꿈들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욕 하는 꿈 해몽 풀이입니다. 욕 하는 꿈 해몽 풀이 (욕 먹는, 욕하고 싸우는 꿈 등등) 욕 하는 꿈 욕 하는 꿈은 지금 자신이 가지고 있었던 불만과 불평이 해소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걱정했던 것들, 안 좋았던 상황들이 시원하게 해결되겠습니다. 다른 이가 나를 욕하지만 웃는 꿈 이 역시 내가 소망하던 일이 해결되고, 원하는 것들이 잘 풀리는 꿈입니다. 누군가 다른이가 나와서 나의 일을 방해하지만 모두 극복하고 결국에는 성공한다는 의미를 가진 꿈이죠. 물론! 본인이 맡은 일은 깔끔하게 처리해야 하는 것은 아시죠? 다른 이가 나를 욕하지만 무시하는 꿈 다른..

귀신 꿈 해몽 풀이 해석(무서운, 쫓기는, 퇴치하는 등등) [내부링크]

귀신 꿈은 어떤 의미일까요? 꿈에서 귀신 꿈을 꿈다고 해서, 공포에 잠식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꿈에서 무서운 귀신을 봤다고 해도 심령현상과 전혀 관계가 없어요. 그렇다면 귀신은 꿈에서 어떤 의미일까요? 꿈에서 나오는 귀신 꿈은 이렇게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첫번째로 정체를 알 수 없는 불안. 귀신은 불안함을 상징합니다. 꿈에서 무서우면 무서울수록, 두려움의 영향력은 커지는 것이죠. 다음으로는 미지의 세계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경험하지 못한 세계의 상징으로 귀신 꿈을 꾸기도 합니다. 이는 내가 어떻게 하냐에 따라서 달라지는 것이죠. 또 하나는 몸의 변화도 나타냅니다. 추위와 같은 몸의 위화감이 귀신으로 나오기도 합니다. 그럼 귀신 꿈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귀신 꿈 해몽 풀이 해..

버스 꿈 해몽 풀이 정리(놓치는, 기다리는, 잘못 타는 등등) [내부링크]

버스 꿈 해몽 풀이 정리입니다. 버스 꿈에도 참 다양하고 많은 꿈들이 있습니다. 버스 놓치는 꿈, 버스 기다리는 꿈, 버스 잘못 타는 꿈등등 버스 꿈에도 참 많은 꿈이있죠. 그럼 오늘은 버스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버스 꿈 해몽 풀이 정리(놓치는, 기다리는, 잘못타는 등등) 버스 기다리는 꿈 버스를 기다리는 꿈은 무언가를 시작하기 위한 단계로, 마음의 준비가 되어있는 상태를 반영한 꿈입니다. 또는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으며, 하는 일을 멈출 수도 있겠습니다. 버스를 놓치는 꿈 버스를 놓치는 꿈은 질병의 불안감에 벗어나고 싶어 하는 욕망이 드러난 꿈으로, 병에 걸려 있다면 건강을 회복하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버스가 바로 앞에서 정차하는 꿈 버스가 바로 앞에 정차하면 기분이 좋..

근육 꿈 해몽 풀이 해석 (생기는, 보는, 만지는 등등) [내부링크]

근육 꿈은 기본적으로 긍정적인 마인드가 꿈에 비추는 형태가 많습니다. 근육 자체가 믿음직함을 나타내기에, 강한 마인드와 성장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죠. 그렇기에 보통 근육 꿈을 꾼다면, 자신이 성장하고 있을 때의 시기가 많습니다. 근육 꿈. 누군가 내 근육에 칭찬하고, 증가하고 그렇다면 길몽이기도 합니다. 또한 근육은 성적 욕구나, 운기 저하를 나타내는 꿈들도 있죠. 그렇다면 오늘은 근육 꿈에는 어떤 것이 있고, 어떤 꿈인지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근육 꿈 해몽 풀이 해석 (생기는, 보는, 만지는 등등) 어깨가 근육으로 단단해 보이는 꿈 어깨가 근육으로 단단해 보이는 꿈은 자신감의 높은 상승을 나타내며, 이로 인해서 하는 일마다 잘 풀릴 수 있는 길몽입니다. 허벅지에 근육이 생기는 꿈 허벅지에 근육이 생..

칼에 찔리는 꿈(맞는, 나오는, 찌르는, 가는 등등) [내부링크]

칼에 찔리는 꿈. 칼이 나오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칼에 찔리는 꿈은 재물이 늘고, 하는 일이 잘 진행된다는 암시를 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좋지 않은 꿈일 수도 있죠. 이는 칼 꿈이 딱 하나가 아니라, 여러 다양한 상황에 노출되기 때문이죠. 심리상태 역시 마찬가지고 말이죠. 그럼 오늘은 칼에 찔리는 꿈, 칼 맞는 꿈, 칼 나오는 꿈, 칼 찌르는 꿈, 칼 가는 꿈 등등 칼과 관련되어 있는 꿈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칼에 찔리는 꿈 칼에 찔리는 꿈을 꾸셨다면, 지금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성공함을 의미합니다. 이에 따라 재물과 명예를 얻는 것을 암시합니다. 심장을 칼에 찔리는 꿈 심장에 칼을 맞는 경우에는 갑작스럽게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족이 칼에 찔리는 꿈 가족이 ..

신 꿈 해몽 풀이(되는,나오는,부처님,하느님 등등) [내부링크]

신 꿈 해몽 풀이입니다. 신이 되는 꿈, 신이 나오는 꿈, 부처님 꿈, 예수님 꿈, 하느님 꿈 등등에 대해서 이야기하겠습니다. 하나님과 하느님의 차이 때문에 고민을 했지만, 일단 애국가에 나오는 것으로 작성하기로 하였습니다. 신 꿈 해몽 풀이(되는, 나오는, 부처님, 하느님 등등) 자신이 신이 되는 꿈 자신의 신이 되는 꿈은, 자신의 힘으로 자수성가할 것을 암시합니다. 어떤 시련이 와도 굴하지 않고, 앞으로 전진할 것입니다. 또한 큰 성공을 이루고 말이죠. 신이 계시를 내리는 꿈 신이 계시를 내리는 꿈은 신이 말한 내용이 어느정도는 맞을 확률이 높기에, 잘 들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신을 만나는 꿈 신을 만나는 꿈은 장래에 큰 성공을 거두는 꿈으로, 아들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신이 집으로 들어오는..

청소하는 꿈 해몽 풀이 해석 (더러운 곳, 남의 집을, 쓰레기 등등) [내부링크]

청소하는 꿈은 대부분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는 반가운 이야기입니다. 부귀를 누리며, 명예와 지위가 올라갈 것이고, 근심과 걱정이 해결되는 것이지요. 하지만 꿈의 상황에 따라서 달라지기도 합니다. 더러운 곳 청소하는 꿈을 꾸기도 하고, 남의 집을 청소하는 꿈, 쓰레기 청소하는 꿈 등등 여러 다양한 청소 꿈이 존재하지요. 오늘은 그 청소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청소하는 꿈 해몽 풀이 해석 (더러운 곳, 남의 집을, 쓰레기 등등) 청소하는 꿈 청소하는 꿈은 집에 좋은 소식이 들린다는 길몽입니다. 좋지 않은 일은 좋게 해결될 것이고, 반가운 사람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방을 청소하는 꿈 자신의 방을 청소하는 꿈은 마음에 걸려있던 문제와 고민을 해결하려는 긍정적 감정의 표현으로, 깨끗이 청소와 정리가 ..

신발 꿈 해몽 풀이 상징 정리(선물, 남의, 짝짝이 등등) [내부링크]

신발 꿈을 꾸셨나요? 신발은 신분이나 직장, 재산과 가정 등을 뜻합니다. 사람으로는 배우자와 연인을 의미하며, 얻으면 길몽, 잃으면 흉몽일 가능성이 높죠. 또한 불편한 상황이라면 만족스럽지 않음의 심리상태가 드러난 경우입니다. 신발 꿈에도 여러 꿈들이 있습니다. 신발 선물을 받은 꿈, 남의 신발을 신는 꿈, 신발이 짝짝이가 되는 꿈 등등. 신발 꿈에는 많은 상징이 있죠. 그러면 오늘은 신발 꿈 해몽 풀이 정리로 신발 꿈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신발 꿈 해몽 풀이 상징 정리(선물, 남의, 짝짝이 등등) 신발이 없어져서 다른 사람의 신발을 신고 오는 꿈 신발은 외부 활동을 하기 위한 수단입니다. 이에 따라 신발을 신는다는 것은 다른 이의 위치를 부러워하는 무의식이 꿈으로 나온 것일 수 있습니다. 이는 직장생활..

괴롭힘 당하는 꿈 해몽 해석 풀이(누군가에게,동생이,왕따 등등) [내부링크]

오늘은 괴롭힘 당하는 꿈을 꾸었을 때, 어떤 해몽인지, 어떤 해석인지 풀이를 해보려고 합니다. 괴롭힘 당하는 꿈은 참 많습니다. 누군가에게 괴롭힘 당하는 꿈을 꿨을 수도 있고, 사람들에게 괴롭힘 당하는 꿈, 동생이 괴롭힘 당하는 꿈, 회사에서 괴롭힘 당하는 꿈, 아이가 괴롭힘 당하는 꿈, 여자한테 괴롭힘 당하는 꿈과 같이 꿈에서 괴롭힘 당하는 꿈들이 상당히 많죠. 그렇다면 오늘은 괴롭힘 당하는 꿈은 어떤 꿈인지 한번 해몽 해석 풀이를 해보겠습니다. 괴롭힘 당하는 꿈 해몽 해석 풀이(누군가에게,동생이,왕따 등등) 괴롭힘을 당하는 것은 스스로 보호하기위한 심리의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에 꿈에서 누군가에게 괴롭힘을 당한다고 해서, 실제로 그 사람이 당신을 괴롭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죠.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

벌 꿈 해몽 풀이 해석(쏘이는, 나오는, 죽이는) 등등 [내부링크]

벌은 길몽이 참 많습니다. 벌은 성공이나 일, 세력, 대중, 부를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보통 벌을 보는 꿈은 큰 성공이 따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 역시 많이 늘고 말이죠. 운기도 상승하고, 재물까지 따라붙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 벌 꿈들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벌 꿈에 대해서 알아보고,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을 해봅시다. 벌에 쏘이는 꿈. 벌이 나오는 꿈. 벌을 죽이는 꿈 등등, 벌 꿈 해몽 풀이 해석(쏘이는, 나오는, 죽이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벌 꿈 해몽 풀이 해석(쏘이는, 나오는, 죽이는) 등등 벌을 손으로 잡는 꿈 벌을 손으로 잡는 꿈은 사업이나 학업에 성취가 나타냄을 의미합니다. 엄청 큰 벌을 잡았다면, 어려운 계약을 성사시키는 것입니다. 꿀벌 꿈..

조개 꿈 해몽 해석 풀이(여성, 일, 사업, 태몽 등등) [내부링크]

조개와 관련된 꿈은 재물운과 관련되어 있거나, 여성, 일, 사업, 일과 관련된 꿈이 많습니다. 또한 태몽인 경우도 정말 많지요.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이득을 올릴 수 있으며, 훌륭한 업무실적으로 급여가 올라갈 수 있습니다. 또한 미혼 여성이라면 혼담이 오가게 되고, 작가라면 새로운 작품을 선보일 수 있는 꿈입니죠. 자식을 기다리는 사람이라면 태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면 조개 꿈에는 어떤 것들이 있고, 그와 관련된 꿈 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조개 꿈 해몽 해석 풀이 개울, 산에서 조개를 줍는 꿈 이는 재물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조개껍질을 모았더니 자갈더미가 된 꿈 이는 사업이나 업무가 잘 정리되어, 완전한 것이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리비 조개 먹는 꿈 지금의 상황이 바뀌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날..

머리 감는 꿈 해몽 해석 풀이(똥, 기분, 샤워하면서 등등) [내부링크]

머리 감는 꿈은 자신이 걱정하고, 힘들어했던 일들이 해결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일반적으로 꿈속에서 손과 발을 씻는 행위로는 현질적인 이야기로 돈과 재물 따위의 문제가 해결됨을 의미하죠. 머리로는 정신적인 문제나 불안감의 해소를 의미합니다. 다만 더러운 물이라면 더 문제가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여러 다양한 머리 감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머리 감는 꿈 해몽 해석 풀이(똥, 기분, 샤워하면서 등등) 자신의 머리를 감는 꿈 이는 지금 겪고 있는 문제가 해결되고, 금전적으로 좋은 일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건강이나, 교우관계에서도 긍정적인 신호가 되겠습니다. 남이 머리를 감겨주는 꿈 이는 다른 이에 의해서, 문제가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이로인해서 재물운이 들어올 수 있지요. 더러운 물에 머리를..

전 여자 친구 꿈 해몽 풀이 해석(전여친, 미련, 의미) [내부링크]

전 여자 친구 꿈의 꿈을 꾸셨나요? 전 여자 친구의 꿈은 과거에 대한 집착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아직 그녀를 잊지 못하고 게시는 군요. 하지만 다른 의미로는 새로운 것에 대한 적극적인 도전은 성공을 만들어 주는 꿈이기도 합니다. 전 여차친구의 꿈. 오늘은 그 전 여자 친구 꿈 해몽 풀이 해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 여자 친구 꿈 해몽 풀이 해석(전여친, 미련, 의미) 전 여자 친구와 데이트하는 꿈 이는 아직 마음이 남아 있음을 의미합니다. 기분이 좋았다면, 지금이 불만족한다는 의미고, 기분이 나빴다면, 지금이 만족스러움을 의미합니다. 전 여자 친구에게 도망치는 꿈 지금 눈앞에 해결해야 하는 큰 문제가 있지만, 도망치고 싶은 마음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도망만 쳐서는 해결되는 것이 없습니다. 해결을 ..

불 꿈 해몽 풀이 해석#2(촛불, 용, 연기, 재 등등) [내부링크]

불 꿈은 대부분 길몽을 의미합니다. 불이 붙고, 크고 화려할수록 더 큰 재물운을 얻을 수 있는 것이지요. 하지만 불이 꺼지면 어떨까요? 연기만 나거나, 재가 되면 불 꿈의 의미는 어떨까요? 또한 큰 불이 아닌 촛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오늘은 불 꿈에 대해서 다양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불 꿈 2탄입니다. 1탄은 여기에 있습니다. 불 나는 꿈 해몽 풀이#1(복권, 로또 사야지?) 불 나는 꿈 해몽 풀이#1(복권, 로또 사야지?) 불이 나는 꿈은 대부분 재물운이 크게 번성할 꿈으로 해석됩니다. 아래 꿈들 중에서, 로또나 복권을 사야 하는 꿈을 꾸셨다면, 이번 기회에 한번 사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방향도 정 ars1004.tistory.com 부싯돌로 불을 켜는 꿈 재수가 있으며, ..

불 나는 꿈 해몽 풀이#1(복권, 로또 사야지?) [내부링크]

불이 나는 꿈은 대부분 재물운이 크게 번성할 꿈으로 해석됩니다. 아래 꿈들 중에서, 로또나 복권을 사야 하는 꿈을 꾸셨다면, 이번 기회에 한번 사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방향도 정해져 있는 꿈도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불 나는 꿈 해몽 풀이#1(복권,로또 사야지?) 불이 나는 꿈은 참 대박 꿈이 많습니다. 한번 보겠습니다. 불이 나는 꿈 기본적으로 불이 나는 꿈은 재물운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 재물운이 큰 길몽입니다. 또한 연정을 뜻하기도 합니다. 바람이 강해서 불길이 더욱 치솟는 꿈 사회적인 도움을 얻어서, 하는 일이 더욱 번성해질 것입니다. 불길이 순식간에 번지는 꿈 불길이 강할수록, 주변의 도움을 받아서 사업과 재물운이 들어옵니다. 입고 있는 옷에 불이 붙은 꿈 ..

시간 꿈 해몽 풀이 해석(늦는, 기다리는, 신경쓰는 등등) [내부링크]

오늘은 시간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간에 대한 꿈은 정신상태와 지금 환경의 변화를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시간에 관련된 꿈을 꾸었을 때, 꿈속에서 느끼는 감정이 현재 여러분이 느끼는 감정과 유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환경의 변화를 나타내죠. 꿈속에서 일어난 사건이, 현실에서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꿈속에서 어떤 시간이 매우 인상적이었다면, 기록해두는 것도 좋습니다. 그.. 흔히들 말하는 로또 꿈 있잖아요? 숫자가 보이는 꿈은 기록해두는 것이 좋아요. 그럼 시간과 관련된 꿈은 상황별로 어떤의미인지, 어떤 종류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시간 꿈 해몽 풀이 해석(늦는, 기다리는, 신경쓰는 등등) 시간 꿈 해몽 풀이 약속 시간에 늦었다고 생각하는 꿈 불안에서 비롯된 심리적 상태를 나타내는 꿈으로, 조..

기차 꿈 해몽 풀이(달리는, 타는, 빠른 등등) [내부링크]

꿈에서 기차 타는 꿈을 꾸셨다면, 인생에서 변화가 있을 때쯤 한번씩 꾸게 됩니다. 또한 이 기차 꿈은 참 여러 꿈이 있죠. 지금의 나의 신체가 전반적으로 컨디션이 좋은 상태를 의미할 수 있고, 변화의 의미를 가지고 있죠. 그렇다면 오늘은 기차 꿈 해몽 풀이. 달리는 기차 꿈, 기차 타는 꿈, 빠른 기차 꿈 등등 기차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차 꿈 해몽 풀이(달리는, 타는, 빠른 등등) 기차 타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의 순조로움을 이야기합니다. 기차를 같이 타는 꿈 누군가와 같이 기차를 탄다면, 일적으로 서로 마음을 맞아 서로 도움을 줄 수 있겠습니다. 가족과 함께 기차 타는 꿈 가정의 화목과 안정을 의미합니다. 기차 놓치는 꿈 이는 좋은 기회에 알아차리지 못하는 준비가 안된 상태를 의미합니다. 시..

샤워 하는 꿈 해몽 해석 풀이(의미, 목적, 기분, 시간, 기분 등등) [내부링크]

샤워하는 꿈은 목적, 기분, 시간을 알아봐야 합니다. 샤워를 할 때는 단순 청결보다는 정서적인 부분도 무시할 수 없죠. 샤워하는 꿈에 대해서 풀어볼까요? 샤워 하는 꿈 해몽 해석 풀이 (의미, 목적, 기분, 시간, 기분 등등) 샤워할 때 단순히 청결을 목적으로 한 느낌이 든다면.. 사회적 체면이나 모양새를 위한 활동으로 볼 수 있습니다. 즉, 샤워를 하는 경우 나의 사회적 위상을 돋보이게 하기 위한 행동이죠. 나와 관련된 어떤 일을 포장하고 수식하는 것이지요. 이에 따라서, 인테리어나 리모델링으로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샤워할 때 기분도 봐야 합니다. 시원한 기분이 들 수도 있지만, 불편할 수도 있죠. 꿈속에서 당당하게 샤워를 한다면 문제가 없겠지만, 불편한 느낌이 들었다면, 내가 하는 일에 남들의 이목..

성관계 하는 꿈 해몽 풀이 (성교, 성관계, 잠자리 등등) [내부링크]

성관계는 만족스러우면 길몽, 반대라면 흉몽이 많습니다. 또한 자신의 일과 관련된 일이 많죠. 그럼 오늘은 성관계 하는 꿈 해몽 풀이(성교, 성관계, 잠자리 등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성관계하는 꿈 해몽 풀이 (성교, 성관계, 잠자리 등등) 성관계하는 꿈 새로운 계약이나, 원하는 성취 등을 이룰 수 있겠습니다. 만족하는 꿈이라면 진행중인 일의 성공으로 기쁨으로 다가오겠고, 만족하지 못한 꿈이라면 일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남들 앞에서 성관계 하는 꿈 많은 이들 앞에서, 어떤 일을 성취하여 이루는 꿈입니다. 억지로 성관계하는 꿈 어떤 일을 강제로 성취하게 되는 것으로, 어느 정도 고통이 따를 수 있습니다. 성관계를 마무리 짓지 못하였다면, 시비가 걸릴 수도 있겠습니다. 부부가 성관계를 하는 꿈..

좀비 꿈 해몽 풀이 (나오는, 도망, 쫓기는 등등) [내부링크]

좀비 꿈은 앞으로의 삶에서 많은 일들이 일어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일도 나쁜 일도 일어나며, 많은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좀비는 보통 불안과 두려움을 상징하기에,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기는 등, 좀비가 나오면 보통 좋지 않은 꿈이 많습니다. 하지만 여러 꿈이 있죠. 한번 좀비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다에서 헤엄치는 꿈 바다 수영 꿈 등등 바다 꿈 바다에서 헤엄치는 꿈 바다 수영 꿈 등등 바다 꿈 바다 수영 꿈입니다. 바다는 넓은 포옹력, 도전심등을 의미합니다. 잔잔한 바다는 심리적인 평온함을 반영하고, 파도가 거칠다면 혼란스러운 상황을 의미하죠. 바다가 푸르고 색이 맑을 수록 길 ars1004.tistory.com 멧돼지 꿈 해몽 풀이 (피하는, 복권, 태몽 등등) 멧돼지 꿈 ..

바다에서 헤엄치는 꿈 바다 수영 꿈 등등 바다 꿈 [내부링크]

바다 수영 꿈입니다. 바다는 넓은 포옹력, 도전심등을 의미합니다. 잔잔한 바다는 심리적인 평온함을 반영하고, 파도가 거칠다면 혼란스러운 상황을 의미하죠. 바다가 푸르고 색이 맑을 수록 길몽이죠. 그리고 그 바다에서 수영하고 헤엄치는 꿈은 현재 진행 되고 있거나, 추진하고 있는 일이 매우 좋게 풀리는 꿈입니다. 삶이 평온하고 안정되어 있음을 의미하고, 모든일이 순조로워, 지위가 상승하고, 진급운이 열리게 되며, 귀인을 만나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꿈이지요. 그렇다면 오늘은 바다에서 헤엄치는 꿈. 바다 수영 꿈 등등 바다 꿈에 대해서 좀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꿈이 조금입니다. 바다 꿈이아니라, 한정적이기 때문이죠. 그외에도 여러꿈들이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멧돼지 꿈 해몽 풀이 (피하는, 복권, 태몽 등..

멧돼지 꿈 해몽 풀이 (피하는, 복권, 태몽 등등) [내부링크]

멧돼지 꿈 해몽 풀이입니다. 멧돼지 꿈은 길몽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재물이 오거나, 횡재를 얻고, 명예와 사업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하죠. 또 태몽으로는 재운을 가진 아이의 탄생을 나타내는 꿈이기도 합니다. 보통 멧돼지 꿈을 꾸면 매우 길한 길몽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멧돼지를 피하는 꿈은 어떻까요? 또 태몽은 어떤 꿈이고요? 복권을 사야 하는 꿈은 또 무엇일까요? 오늘은 멧돼지가 나오는 여러 많은 꿈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물고기 꿈 해몽 풀이 정리(잡는, 죽은, 로또 등등) 물고기 꿈 해몽 풀이 정리(잡는, 죽은, 로또 등등) 오늘은 물고기 꿈입니다. 물고기 꿈은 풍요라는 키워드와 연관이 되어있습니다. 그렇기에 물고기 꿈을 꾸신다면, 행운이나 성취, 재물이나 출세와 같은 ..

물고기 꿈 해몽 풀이 정리(잡는, 죽은, 로또 등등) [내부링크]

오늘은 물고기 꿈입니다. 물고기 꿈은 풍요라는 키워드와 연관이 되어있습니다. 그렇기에 물고기 꿈을 꾸신다면, 행운이나 성취, 재물이나 출세와 같은 부분을 나타내죠. 또한 태몽으로도 나타내고 있습니다. 물고기 잡는 꿈은 좋은 성과를 내고,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이 많습니다. 그럼 로또를 사려면 어떤 물고기 꿈을 꿔야 할까요? 또 죽은 물고기는 어떻죠? 물고기 꿈에도 여러 다양한 물고기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물고기를 손으로 잡는 꿈 승진이나 입시에 좋은 꿈으로, 행운을 손으로 잡는 꿈입니다. 헤어치다 물고기를 잡는 꿈 이는 예상하지 못하게 많은 돈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낚시로 물고리를 잡는 꿈 이는 계획을 잘 만들어서, 큰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자신의 능력과 지혜로 큰 ..

돈 꿈 해몽 풀이#2(빌리는, 세는, 주는, 줍는, 잃어버리는 등등) [내부링크]

오늘은 돈 꿈 2번째입니다. 어제는 돈 꿈#1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오늘은 2탄으로 끝입니다. 돈 꿈은 재물, 그리고 애정과 관련된 꿈이 많습니다. 돈지갑을 줍는 꿈이라면 이는 이정이나 애정을 의미하여, 이성에 대한 강한 호기심이 표현된 꿈이죠. 이성과의 교제가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이렇게 돈 꿈에도 다양하고, 여러 해석 풀이가 있습니다. 오늘은 돈 꿈 해몽 풀이#2(빌리는, 세는, 주는, 줍는, 잃어버리는 등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돈 꿈 해몽 풀이#2(빌리는, 세는, 주는, 줍는, 잃어버리는 등등) 돈다발이 쏟아지는 꿈 길몽으로, 큰 재물이나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내가 돈지갑을 열어서 보는 꿈 이는 성적 호기심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돈지갑을 줍는 꿈 이 꿈은 이성이나, 애정을 의미하고,..

돈 꿈 해몽 해석#1(지갑에, 찢어진, 가짜, 돈 받는 등등) [내부링크]

오늘은 돈 꿈 해몽 해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갑에 돈이 가득 찬 꿈, 찢어진 돈 꿈, 가짜 돈 꿈, 돈 받는 꿈 등 돈 꿈에도 다양하고, 많은 꿈들이 있습니다. 돈 꿈은 현실에서도 금전을 의미하고, 심리적으로는 애정을 의미합니다. 지갑에 돈이 차거나, 가방에 돈다발이 가득 차있다면 금전 여유가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돈이 찢어진 돈 꿈이라면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발생할 수 도 있는 꿈이죠. 돈을 줍는 행위는 애정에 굶주려 있다고 하네요. 이렇듯 돈 꿈에도 다양한 상황과 의미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오늘도 한번 돈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돈꿈 말고도 여러꿈들이 있습니다. 머리 자르는 꿈 해몽 풀이(빗는,짧게,묶는,뽑는,빠지는 등등) 머리 자르는 꿈 해몽 풀이(빗는,짧게,묶는,뽑는,빠지..

머리 자르는 꿈 해몽 풀이(빗는,짧게,묶는,뽑는,빠지는 등등) [내부링크]

머리 자르는 꿈입니다. 머리 자르는 꿈은,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다는 의미의 뜻이 많습니다. 다양하고 새로운 시작, 그리고 새로운 의지를 나타나기도 하죠. 꿈에서 스스로 머리를 자르는 행위란 기본적으로 과거를 끊고, 새로운 자신으로 변화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머리를 잘랐을 때의 기분이나 처해있는 상황이 중요하죠. 이에 따라 길몽이 될 수도 있고,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머리카락 자르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머리 자르는 꿈 해몽 풀이(빗는, 짧게, 묶는, 뽑는, 빠지는 등등) 똥 꿈 해몽 풀이#1(똥 싸는 꿈, 로또, 복권, 동물 등등) 똥 꿈 해몽 풀이#1(똥 싸는 꿈, 로또, 복권, 동물 등등) 똥 꿈을 꾸면 흔히들 로또를 사려고 합니다. 이 처럼 꿈속에서 똥이 ..

똥 꿈 해몽 해석#2(남의 똥을 본, 똥 치우는, 색깔 등등) [내부링크]

꿈에서 똥은 재물, 권리와 같은 것을 상징합니다. 이에 따라서 똥을 받는 꿈은 뜻밖의 횡재로 많은 재물이 들어오고나, 하는 일에 있어 성공하여 물질적인 풍요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똥을 먹는 꿈과 같은 꿈은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고, 똥을 치우는 꿈은 재물이 빠져나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똥을 싸는 꿈을 꾸었다면, 기분도 중요합니다. 기분이 좋았다면 노력하는 것 이상으로 많은 부와 성취를 얻겠지만, 기분이 나빴다면 운기가 하락할 수도 있는 꿈이지요. 그럼 똥 꿈 해몽 해석#2(남의 똥을 본, 똥 치우는, 색깔 등등)을 시작하겠습니다. 똥 꿈 해몽 풀이#1(똥 싸는 꿈, 로또, 복권, 동물 등등) 똥 꿈 해몽 풀이#1(똥 싸는 꿈, 로또, 복권, 동물 등등) 똥 꿈..

똥 꿈 해몽 풀이#1(똥 싸는 꿈, 로또, 복권, 동물 등등) [내부링크]

똥 꿈을 꾸면 흔히들 로또를 사려고 합니다. 이 처럼 꿈속에서 똥이 나온다면, 이는 돈을 의미하는 꿈이죠. 그렇지만 아무리 꿈 속에서 똥을 봤다고 해도, 똥 모양이나 색깔 등등, 여러 상황에 따라서 다양한 의미가 있습니다. 누군가 화를 내고, 우리 집 침대에 똥을 싸는 꿈이라면, 누군가 화를 내는 것은 누군가에게 충고나 야단을 맞을 수 있지만, 그가 침대에 똥을 싸는 꿈은, 그로 인해서 금전운이 올라가고, 일이 순탄해지는 것을 의미하죠. 동물의 똥이 쌓여있는 꿈은 매우 큰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꿈이고 말이죠. 이처럼 보통 똥 꿈은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똥 꿈에 대해서, 해몽 풀이를 해보겠습니다. 똥 꿈 해몽 풀이#1(똥 싸는 꿈, 로또, 복권, 동물 등등) 똥이 가득 차있는 구덩이에 빠지..

결혼하는 꿈 해몽 풀이(드레스, 결혼식, 친구, 동생 등등) [내부링크]

결혼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드레스 입고 결혼 꿈, 또 결혼하는 꿈, 아는 사람 결혼하는 꿈, 동생이 결혼하는 꿈, 내가 결혼하는 꿈, 결혼 생활하는 꿈, 결혼 준비하는 꿈, 두 번 하는 꿈 등등 결혼 꿈은 정말 많이 있습니다. 결혼 준비하기도 하고, 결혼식장에 가는 꾸도 있죠. 결혼식을 듣기도 하고, 결혼식 망치는 꿈도, 결혼 취소 꿈도 있습니다. 결혼 꿈은 대체적으로, 방문이나 상봉, 계약, 집회나 연합, 새로운 사업등과 관계가 있습니다. 계약과 같은 것들은 이루어지고, 계약자는 상봉하는 사람이나 일자리를 의미하죠. 하지만 결혼하는 대상이 자신인지, 다른사람인지에 따라 해석이 갈라지고, 길몽과 흉몽이 갈리죠. 다양한 상황별 결혼하는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자신이 결혼하는 꿈 길몽으로..

우는 꿈 해몽 풀이 정리#2 (소리내어, 내가, 속상해서, 남이, 돌아가셔서) [내부링크]

오늘은 우는 꿈 해몽 풀이 정리 2탄입니다. 이 곳에 없다면 우는 꿈 해몽 풀이1탄을 확인해주세요! 우는 꿈 해몽 풀이 정리1(로또? 결혼? 심리?) 우는 꿈 해몽 풀이 정리1(로또? 결혼? 심리?) 우는 꿈은 보통 길몽입니다. 꿈에서 소리 내어 펑펑 울었다면, 하는 일을 성취할 수 있고, 명예가 올라가며,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받을 수 있는 길몽이죠. 이는 기쁜일이 생겨서 사람 ars1004.tistory.com 오늘은 우는 꿈2탄입니다. 소리 내어 우는 꿈, 내가 우는 꿈, 속상해서 우는 꿈, 남이 우는 꿈, 아빠가 돌아가셔서 우는 꿈 등 다양한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는 꿈에는 참 다양한 의미가 있습니다. 보통 어떤 일에 불만이나 걱정 스트레스 등과 같이 심리 상태에 영향..

우는 꿈 해몽 풀이 정리1(로또? 결혼? 심리?) [내부링크]

우는 꿈은 보통 길몽입니다. 꿈에서 소리 내어 펑펑 울었다면, 하는 일을 성취할 수 있고, 명예가 올라가며,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받을 수 있는 길몽이죠. 이는 기쁜일이 생겨서 사람들로부터 하여금 많은 축하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죠. 길몽이라면 로또를 사야 할까요? 결혼을 한다는 건가요? 심리 상태가 표현된 건가요? 우는 꿈에도 다양한 꿈 풀이가 있습니다. 여러 우는 꿈을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우는 꿈 해몽 풀이 정리(로또? 결혼? 심리?) 우는 꿈은 참 여러 꿈이 있습니다. 그외에도 여러꿈이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결혼하는 꿈 해몽(내가? 아는 사람? 기혼자? 다른 사람?) 결혼하는 꿈 해몽(내가? 아는 사람? 기혼자? 다른 사람?) 결혼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개 꿈 풀이 해몽 해석 (검은개? 흰개? 길몽? 흉몽?) [내부링크]

개 꿈 풀이 해몽 해석 (검은개? 흰개?길몽? 흉몽?)입니다. 꿈에서 개가 나왔다는 것은 신뢰하는 인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개는 우리에게 가장 친숙한 존재, 부모와 같은 인물이기도 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개는 많은 것을 나타내죠. 길몽에서는 많은 재물, 사람을 얻을 수도 있는 것이 있고, 흉몽으로는 말 그대로 위험, 배신이 되기도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독립하고 싶어 하는 욕구 나타내기도 하는 것이죠. 또한 보통 하얀 개는 길몽, 검은 개는 흉몽으로 해석해요. 그러면 세부내용에서 개꿈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개 꿈 풀이 해몽 해석(검은개? 흰개?) 지나가는 개를 바라보는 꿈 꿈속에 보이는 개는 통상적으로 부모에 대한 감정입니다. 또한 부모에게서 독립하고 싶은 욕구를 나타내기도 하죠. 큰 경..

강아지 꿈 풀이 해몽 해석 (쓰담듬는, 안는 등등) [내부링크]

저희에게 강아지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강아지는 우리들에게 가장 친숙한 반려동물 중 하나입니다. 또 우리에게 가장 친한 존재이기도 하죠. 그렇기에 강아지 꿈 해몽에서는, 신뢰하는 인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아지의 털, 색깔, 그리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자태까지 모두 꿈에서 의미가 다르죠. 보통의 흰색 털 강아지는 행운과 소원을 상징하고, 검은색 털 강아지는 질병을 의미하기도 하는 것 처럼요. 또한 비싼 강아지를 샀다면, 입시나 우수한 성적과 같은 장면을 볼 수 있고, 강아지를 안았다면 좋은 일, 내지는 큰 재물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참 강아지 꿈에는 다양한 의미가 있습니다. 이 곳에 올리면 너무 길고 복잡하기에.. 더 다양한 강아지 꿈 풀이 해몽을 알고 싶다면, 아래 블로그 링크에서 확인 하..

벌레 꿈 해몽 풀이2 (죽은, 머리에, 큰, 로또 등등) [내부링크]

해충이라고 불리는 벌레 잡는 꿈 평소 본인을 골치 아프게 했던 사람이나 일이 해결될 꿈입니다. 질병이 있다면 회복될 수 있겠네요. 벌레 꿈 해몽 풀이2 (죽은, 머리에, 큰, 로또 등등) 입 속에서 벌레가 나온 꿈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무슨 일이든 좋게 풀릴 수 있겠습니다. 모기가 불빛을 향해 날아드는 꿈 이 꿈은 경쟁에서 상대에게 패배할 수 있겠습니다. 모기 소리가 크게 들리는 꿈 모함이나 구설수에 휘말릴 수도 있겠네요. 벌레가 종아리를 물어 피가 나는 꿈 피는 언제나 옳죠. 재물과 돈이 생길 것이고, 뜻밖의 귀인이 나타나 식사대접을 받을 수 있겠네요. 벌레를 먹은 과일을 버리는 꿈 과일에 벌레가 찾아오면 먹을 수 없죠? 현실에서 투자한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벌레에게 물리는 꿈 병..

벌레 꿈 해몽 정리(내 몸에서 나오는? 바퀴, 징그러운 등등) [내부링크]

벌레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몸에서 나오는 벌레 꿈은 보통 길몽이 많습니다. 하지만 벌레는 보통 걱정에서 많이 나오죠. 그럼 바퀴벌레 꿈은 어떤지, 징그러운 벌레 꿈은 어떤지, 화려한 벌레 꿈, 다리 많은 벌레 꿈은 어떤지 등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벌레 꿈 해몽 정리입니다. 벌레 꿈 해몽 정리(내 몸에서 나오는? 바퀴, 징그러운 등등) 나비떼를 보는 꿈 이 꿈은 집에 경사가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기쁜 소식이 생기는 꿈이니, 길몽입니다. 빈대를 모두 죽이는 꿈 이 꿈은 어려운 고비를 넘어서, 적을 없앤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상황에 따라서 다르기도 합니다. 입에서 벌이 나오는 꿈 벌레가 몸에서 나오는 꿈은 좋은 길몽입니다. 내가 힘들었던 일들이 해결될 것이고,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꿈에 ..

도망 꿈(쫒기는, 도망치는, 달아나는 꿈) 해몽 의미 풀이 [내부링크]

도망 꿈을 꾸셨나요? 쫓기기도 하고, 내가 도망치는 것도 있고, 다른 이가 도망치는 것도 있고 달아나는 꿈도 있습니다. 참 도망 꿈에는 여러 꿈들이 있는데요. 한번 도망 꿈에 대해서 해몽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가끔 누군가에게 쫒기는 꿈을 꿀 때 있을 거예요. 누군가가 아니라도 동물도 마찬가지고요. 그러다가 쫓기다가 꿈에서 깨곤 하는데,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이나 도망치는 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강도에게 쫓기는 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도망 꿈(쫒기는, 도망치는, 달아나는 꿈) 해몽 의미 풀이 강도에게 쫒기는 꿈 꿈에서 강도, 도둑이 상징하는 것을로는 벅찬 일거리와 방해물 등을 의미합니다. 이에 따라서, 강도는 일반적으로 생각하자면 반도덕적인 욕망입니다. 이 것으 꿈으로 나타난 것인데, 강도에게 쫓기는 ..

사람 죽이는 꿈 해몽 정리(살인 꿈, 살해 당하는 꿈 등등) [내부링크]

사람 죽이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살인하는 꿈은 어떤 꿈이고, 반대로 내가 살해당하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오늘은 사람죽이는 꿈 해몽 정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살인하는 꿈이나 살해당하는 꿈은 기본적으로, 성공할 시? 그러니까 살인이 될 경우 대부분 길몽입니다. 특히나 오히려 자기 자신이 확실하게 죽으면 죽을수록 좋다고 합니다. 또한 피도 많이 나올수록 대박이라는 것이죠. 또 사람 죽이는 꿈 중에서 흉몽이라고 크게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지금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거나, 신경쓰이는 점들이 보통 꿈으로 나타나게 되어있으니, 모두 다 잘 될 겁니다. 친구나 가족을 살인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하고있는 일들이 매우 잘 풀림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부모를 죽이는 꿈 이 꿈은 자신을 억누르고 있는 것. 또는..

결혼하는 꿈 해몽(내가? 아는 사람? 기혼자? 다른 사람?) [내부링크]

결혼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아는 사람이 결혼하는 꿈, 아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 기혼자인데,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그리고 억지로 결혼하는 꿈, 다시 결혼하는 꿈 등등 정말 많은 결혼하는 꿈이 있습니다. 그럼 결혼하는 꿈들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결혼하는 꿈 해몽 정리 결혼하는 꿈은 보통 길몽입니다. 결혼하는 꿈에는 참 여러 가지가 있죠. 일단 이곳에 없으면 길몽이라고 생각하셔도 좋으니, 기쁜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세요. 그럼 결혼하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신이 결혼식을 하는 꿈 자신이 결혼식을 하는 꿈은 모든 일들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해요. 그리고 결혼하는 꿈에 대표적인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 장소에서 여러 쌍이 결혼하는 꿈 위와 같이 한 장소에서 ..

사람 죽이는 꿈 해몽 풀이 해석 (칼, 도망, 독약 등등) [내부링크]

칼로 사람 죽이는 꿈에는 어떤 풀이가 있을까요? 현실에서 살인은 잘못 된 것입니다. 하지만 해몽에서는 좋은 의미로도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무조건 길몽으로 풀이 되는것은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길몽이죠. 일단 기본적으로 사람 죽이는 꿈 해몽 풀이 해석으로 가보겠습니다. 다른 것들도 있습니다. 사람 죽이는 꿈 해몽 풀이 해석 (칼, 도망, 독약 등등) 칼로 사람 죽이는 꿈 이 꿈의 의미는 성취하고자 했던 일의 성취를 나타납니다. 그리고 자신을 억압하고 있었던, 주변 환경으로부터의 탈피를 의미하죠. 합격이나 취업등으로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을 죽이고 경찰에 쫓기는 꿈 이는 무언가 해놓은 일이 불안한 심리상태를 의미합니다. 시험에 떨어질 수 있겠거나, 하고 있던 일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겠네요...

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해석 (먹는 등) [내부링크]

뱀 나오는 꿈은 참 여러 가지의 꿈이 있습니다. 오늘은 제 뱀 나오는 꿈2탄으로 왔습니다. 그럼 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해석을 봅시다! 목차 뱀 나오는 꿈 1탄은 여기있습니다. 뱀 물리는 꿈 해몽 풀이 해석 (잡는 등) 뱀 물리는 꿈 해몽 풀이 해석 (잡는 등) 뱀 물리는 꿈 해몽 풀이 해석 (잡는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뱀에 관한 꿈들이 참 많죠. 뱀 물리는 꿈도 그렇고, 뱀을 잡는 꿈도 나오고..뱀 나오는 꿈 한번 바로 들어가시죠. 뱀 물리는 꿈 2getflv.shop 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해석(먹는 등등) 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해석 들어가보겠습니다. 계란을 물고 가는 뱀 꿈 이는 빠른 시일 안에 본인의 집에서 금전적인 피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생각하지 못했던 경제적 손실이 생길 수..

뱀 물리는 꿈 해몽 풀이 해석 (잡는 등) [내부링크]

뱀 물리는 꿈 해몽 풀이 해석 (잡는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뱀에 관한 꿈들이 참 많죠. 뱀 물리는 꿈도 그렇고, 뱀을 잡는 꿈도 나오고..뱀 나오는 꿈 한번 바로 들어가시죠. 뱀 물리는 꿈 해몽 풀이 해석 (잡는 등) 뱀 탕을 먹은 꿈 건강과 관련되어 있는 뱀 꿈이죠. 안 좋은 꿈으로 볼 수 있는데, 뱀탕 및 뱀을 식재료로 하는 요리를 먹은 사람은 현실에서의 건강상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질병이나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뱀에게 물린 자리에서 독을 짜내는 꿈 길몽으로, 금전운이 가득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로또와 같은 복권에 당첨된 사람들의 꿈이라고 합니다. 경제적인 이익이 생기고, 자신이 하는 일을 인정받습니다. 그리고 충분한 보상을 받게 되고 말이죠. 황소처럼 큰 도마뱀을 본 뱀 꿈 매..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정리(2) 연인? 유명한? 싸움? [내부링크]

연예인 꿈 해몽 정리 2번째입니다.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은 참 많습니다. 1편에서도 다뤄도 이렇게 많이 남아있네요. 그렇다면 연예인 나오는 꿈 2번째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가수가 되어 높은 산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 본인이 가수가 되어서 높은 산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은 소원 성취할 수 있는 길몽이죠. 공부하는 수험생이라면 합격하고,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할 것입니다. 죽은 연예인이 나오는 꿈 꿈에서는 그렇게 좋은 것 같지 않아요. 하지만 연예인의 얼굴이 어땠나요? 그 연예인의 얼굴색이 좋았다면 길몽, 얼굴색이 나빴다면 흉몽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연예인과 연인 사이인 꿈 바라던 소식을 들을 수 있는 길몽이에요. 추진 중인 일이 있다면, 사업상의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고, 우연한 기회에서 좋은 인..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정리1 (좋아하는, 유명, 죽는) [내부링크]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정리 1입니다. 연예인 꿈에는 참 여러 가지 종류의 꿈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오는 꿈이 있는가 하면, 별로 관심 없는 연예인이 나오기도 합니다. 유명한 연예인이 나오기도 하고, 연예인 죽는 꿈을 꾸기도 하죠. 그렇다면 연예인 나오는 꿈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연예인 나오는 꿈 시작하겠습니다.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정리 1 (좋아하는, 유명, 죽는)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오는 꿈 좋아하는 연예인이 꿈에서 나온다? 그렇다면 이 꿈은 생각보다 지금 현실의 스스로에게 불만족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에요. 어떤 불만족에 이런 꿈을 꾸게 된 걸까요? 연예인이 죽는 꿈 연예인이 죽는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은 지금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차근차근 계획대로 잘 풀릴 징..

이빨 깨지는 꿈 해몽 (전체가, 조금, 썩은, 가족이) 등등 [내부링크]

이빨 깨지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이 잠을 자고, 꿈을 꾸게 됩니다. 그리고 꿈을 꾸게 되면, 기분 좋은 꿈이 있는가 반면에는 슬픈 꿈, 내지는 무서운 꿈. 그리고 통증을 느끼는 꿈 등등 정말 많고 다양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 꿈이 있죠. 그리고 이게.. 꿈을 꾸면 꿈 해몽이 궁금합니다. 뭔가 좋기도 하고, 불안하기도 하고 그러니까 말이죠. 또 꿈 해몽은 사물이 무엇이고, 상황이 어떻고, 기분은 어떻냐에 따라 같은 꿈도 정말 다양하게 해석이 됩니다. 그렇기에, 이렇게 꿈 해몽을 작성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이빨 깨지는 꿈에 대해서 작성하겠습니다. 이빨 깨지는 꿈도 참 다양합니다. 이빨 깨지는 꿈 해몽 (전체가, 조금, 썩은, 가족이) 등등 어떤 이빨 깨지는 꿈들이 있을까요? 이빨 전체가 깨..

이빨 빠지는 꿈, 해몽 (정리) 다시 끼는, 새로 나는, 어금니, 피 등등 [내부링크]

이빨 빠지는 꿈, 해몽 (정리) 다시 끼는, 새로나는, 어금니, 피 등등입니다. 이빨 빠지는 꿈은 대체로 죽음과 연관된 흉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건 잘못된 이야기라고도 할 수 있죠. 이빨 빠지는 꿈, 해몽 상징적인 의미를 알아보면서,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이빨 빠지는 꿈은 대체적으로 인생의 전환점이라고 불리는 위치에서, 자신에게 중요한 일이 다가옴을 이야기합니다. 그러니까 예를 들어서, 치아가 새롭게 난다는 것은 새로운 도전'으로 해석합니다. 이에 따라서, 자신의 상황에 따라 해석이 모두 달라지죠. 이빨 빠지는 꿈 해몽 이 것은 지금 자신의 상황과 심리적 상태가 좋지 않을수록, 부정적인 꿈으로 해석하죠. 새로운 도전에 대해서, 두려워하고 있는 모습이죠. 이빨 빠지는 꿈에서 자신이 전혀 모르..

도지 코인이란? 엘론 머스크? 코인 전망? [내부링크]

엘론 머스크(Elon Musk)와 도지 코인(Dogecoin). 이제는 잊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엘론 머스크와는 가격 면에서도 매우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죠. 마스크 아저씨와 커뮤니티로서 도지 코인의 성장. 이는 실제로..

도지코인이란? 작동, 역사, 사는 법 [내부링크]

도지코인이란 무엇일까요? 도지 코인은 최근 몇 달간 소셜미디어에서 가장 핫사고, 가장 많이 언급된 암호화폐이죠. 그러면 이 도지코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도지코인이란? 작동, 역사, 사는 법 으로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