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as789의 등록된 링크

 as-as78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부산 부암동 상가 합지 도배시공 [내부링크]

️부산 부암동 상가️  안녕하세요~도배도배입니다! 이번에는 부암동 상가 도배시공을 다녀왔습니다! 그레이 합지로 시공했습니다! 밑작업은 네바리치고 단차가 심한곳은 삼중지 시공했습니다! ️네바리..

부산 전포동 유림더블루S 오피스텔 복층 실크 도배시공 [내부링크]

부산 전포동 유림더블루S 오피스텔 복층 안녕하세요~부산 도배도배입니다! 이번에는 복층형 오피스텔 도배시공을 다녀왔습니다~ 고객님께서 깔끔하면서 따뜻한느낌을 원하셔서 크림컬러로 선택하셨습니다..

합지벽지VS실크벽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부산 도배도배입니다 오늘은 도배하면 가장 많이 알아보는 벽지종류인 합지 벽지와 실크벽지 차이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합지 벽지는 종이+종이로 이루어져 있는 벽지 즉 친환경적인 종이..

부산 다대동 국제그린 아파트 도배시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 도배도배입니다 이번에는 다대동에 있는 국제그린 아파트 방 한칸 천장포함 전체 실크 도배시공을 하고왔습니다~ 방전체 화이트컬러로 시공했습니다! 마지막장 보시면 정확한 컬러와 느낌을 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네이버포인트 5000원적립! [내부링크]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하면 네이버페이 5000원주는 이벤트 추천드려요! 단 일주일간은 유지하시고 해지하셔야 포인트 회수가 안돼요!~ http://naver.me/FBwwWrqW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좋은노래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노래3곡 들고왔어요~ 마음에드셨으면 좋겠어요!! 멀리서 장재인 한해 행복하니 (Feat. 조현아 of 어반자카파) 배치기 Be OK (Feat. 배치기) 유성은

힙합노래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힙합노래추천 해드릴게요~! 개인의 취향이 엄청 붙어있는 리스트지만 한번쯤 들어보심 마음에 드시는 곡이 있으시리라 생각해요! 6 To 9 (Feat. 로꼬) 메이슨 더 소울 잊지 마 (It G Ma) K..

김해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내부링크]

21.02.21 기준 안녕하세요~ 장유 롯데아울렛입니다~ 나이키와 아디다스가 끝과 끝에있어요 가장 넓은 마당 주차장쪽이 나이키고 반대편이 아디다스입니다~ 화장품매장은 롭스만 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야외라서..

부산 해운대 한신휴플러스 오피스텔 도배시공 [내부링크]

️부산 해운대 한신휴플러스 오피스텔️ 실크 화이트 컬러로 전체시공해드렸습니다~c 직접시공해드리기때문에 더욱 더 꼼꼼하게 시공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https://m.blog.naver.com/e88f11/222709297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