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1766의 등록된 링크

 as176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제14호 태풍 '찬투' 이동경로 [내부링크]

14호 태풍'찬투'가 복상하고 있다. 찬투 뜻은 그냥 어떤 꽃의 한 종류라고 한다. 9일 기상청에 따르면 중국에 상륙할 것으로 보였지만 진로를 바꿔서 다음 주 화요일쯤 우리나라 가까이 올라올 것으로 보인다. 지..

코로나 화이자 백신 1차 후기 [내부링크]

9월 6일 화이자 백신을 맞았다. 근데 비가 오고 병원에는 사람이 많은지 사람이 많아서 기다린 지 30분 진료실로 가서 주사 맞자마자 피가 철철철 나는지 이게 맞나 싶기도 하고.. 주사부위를 2분 동안 지혈하니..

꿈의농장 테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새로 업데이트를 한 꿈의 농장 테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테스트를 시작하면 농장을 어떻게 키울지에 대해 선택지가 나옵니다. 이참에 저두 해봤는데요 으응...? 의외 결과가 나온 상황..

코로나 델타 변이 증상 순서은? [내부링크]

코로나 델타 변이 바이러스는 인도에서 처음 확인된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이다. 발견 초기엔 전파력이 높아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한다. 코로나19 감염자 확산세는 델타 변이 바이러스의 등장으로 급격히..

카카오톡 부계정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여러 개의 SNS 중, 카카오톡이 플랫폼이 우리 일상 깊숙한 곳에 자리 잡아, 없어서는 안 될 수단이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일상 대화뿐만 아니라, 상업, 홍보용으로도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업무용,..

편스토랑 어남선생의 육전! 레시피은? [내부링크]

8월 27일 방송된 편스토랑 어남선생 류수영 정육점을 찾아가서 소고기 불고기감 3mm 두께로 썰어달라고 요청했는데요. 그래서 불고기 감인가 하였지만 불고기감 고기를 얇게 썰어 대왕 육전 만듭니다. 유수영 육..

PNG JPG 변환 빠르게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평소에 사진 파일 사용함에 있어서 png jpg 변환의 과정이 필요할 때가 있죠. 무료 사진 사이트마다 원하는 형식의 확장자가 다를 경우 형식을 바꿔서 올려줄 필요가 있기 때문인데 사진 형식을 맞추기 위한 것으..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성능과 가격은? [내부링크]

아이패드 미니 6세대가 출시된다는 소문 듣고 성능과 가격을 알아볼까 합니다. 4가지 색상이 나오는 미니 6세대 그중에서 제일 제가 마음에 드는 건 퍼플과 그레이 하지만 사람들 마다 취향이 틀리는 법! 그레이..

대추야자 효능, 영양성분,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추야자 효능 부작용, 영양성분 알려드리려고 해요. 대추야자란? 중동과 북아프리카의 야자과 식물로 그 지역에서 널리 재배되고 있다. 현재는 슈퍼푸드로 전 세계에서 판매되고 있고 대추야자는 단..

평택 자체 5차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집합금지 및 영업제한업종(음식,실내체육시설,학원 등) 22개업종, 14,864개소 대상으로 업종별로 70~200만원씩 재난지원금 지급 평택시가 정부 5차 재난지원금 지급과 별도로 피해가 심각한 소상공인들과 미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