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a9999의 등록된 링크

 asa999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하루 종일 울리는 메시지 [내부링크]

하루 종일 울리는 메시지 코로나 메시지 이런거 안 안울려도 지금은 다 아는데 그 돈 아껴서 저소득층 마스크나 사주지 답답 한 메세지

참 쉽쥬~~ 봄 입맛 살리는 백종원의 달래간장 만들기 어때요 [내부링크]

참쉽슈 ~~ 입맛 살리는 백종원의 달래간장 만들기 어때요 요즘 밖에 나가기 망설여지는데 봄 향기 만끽 하고 봄 입맛 살려주는 달래 간장 만들어 비벼드시는 달래간장 밥도둑 어떠세요 ( 충남 당진 어머님은 자식..

봄 봄 봄 힐링 엔드로핀 만들고 가세요 [내부링크]

봄 봄 봄 힐링 엔드로 핀 만들어가요 그래도 봄은 옵니다 관심 있게보면 아름답게 보이는데 무관심이 공동체를 황망하게 만드네요 . 들꽃을 바라보던 순간에...

고시 보다 힘든 선거 [내부링크]

고시보다 힘든 선거 우선 코로나 19 조심하세요 유권자 여러분 어느당 인지 이름을 우리가 제대로 아는 분이 몇 명이나 되나요 무슨 당이 무엇을 추구하는지 아는 분이 몇 명 되나요? 아 어지럽다 이것이 현실?..

봄 달 래 효능과 효과 [내부링크]

봄 달 래 봄의 향기를 느끼게 해주는 달래는 원래 야생에서 나는 게 더 향이 찐한고 좋은 데 요즘은 하우스로 재배하여 손쉽게 우리 식탁에서 맛볼 수 있다 간단한 양념 달래 양념간장 하나만 해도 밥 한 그릇 뚝..

봄의 입맛 찾아주는 쑥의 효능과 효과 [내부링크]

봄의 입맛을 찾아주는 쑥의 효능과 효과 요즘 코로나 19로 다들 입맛이 없을 텐데 쑥은 어터 실는지요 쑥은 개나리 진달래 벚꽃 달래들과 같은 봄의 대명사지요 쑥은 척박한 땅에서도 잘 자라는 강한 쌍 떡 식물..

다가오는 경기 침체 몰락하는 경제 위기 [내부링크]

다가오는 경기 침체 몰락하는 경제 위기 이 와중에도 선거에 열 올리는 대단한 분들 말로 다 해 먹고 우리 손으로 낸 세금 가지고 지거인 것처럼 생색 내는 분들 하루가 급해 밤이면 소주한 잔에 가슴을 휘어잡은..

n번 방 과 3% 사회 [내부링크]

n번 방과 3% 사회 우리는 도대체 쓰레기 같은 한 인간의 행위에 엔드로 핀을 죽여야 하나 그렇지 않아도 코로나 때문에 힘든 데 갈 때까지 가버린 인간을 보며 혀가 틀어진다. 앞으로 이 사회의 주인이 될 어린애..

세상에서 가장 약한것은 인간 ? [내부링크]

세상에서 가장 약 한 것 은 인간이다 코로나 19로 온 세상이 난리가 아닌 지금 3차 대전 일어난 듯 어수선하고 서로가 서로를 쳐다보는 버릇이 무의식적으로 본능적인 행위를 누구나 다 아니라고 말해도 그런 걸..

청년이 주인되는 나라가 되라 [내부링크]

청년이 주인이 되는 나라가 돼라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다들 움츠리고 무기력감마저 느낀다. 그래도 온라인에서 젊은 피와 소통하니 많은 것을 배운다. 줄 수 있는 정보가 부족하여 부끄럽고 창피하다. 젊은이..

손 쉽게 활용 가능한 화학 물질 활용법 [내부링크]

손쉽게 활용 가능한 화학 물질 활용법 우리는 화학 하면 탁탁하고 어렵고 그런 것을 우선 머릿속으로 상상하게 된다. 왜 일까? 우리는 시험 위주의 교육을 하다 보니 호학하면 떠오르는 분자식 내지는 구조 이상..

일을 즐기는 방법 [내부링크]

일을 즐기는 방법 즐겁게 일하고 즐겨라 누구나다 한번 태어나서 죽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내가 나 자신이 죽는 시간을 알고 있다고 가정하면 어떨까? 그러나 우리는 죽는 당연한 현실을 알면서도 무엇인가를 위..

말 한마디로 인생을 바꾸는 기술 [내부링크]

말 한마디로 인생을 바꾸는 기술 우리는 살면서 수많은 사람을 우연이든 의도적이든 만나게 되고 그들과 관계 속에서 부대끼며 자신의 존재를 더불어 확립하며 살아간다. 태어나면서부터 가족과 혈연으로 인연을..

연애 잘하는 방법 [내부링크]

연애 잘하는 방법 연애는 자기가 꿈꾸는 사랑을 현실로 만들어 가는 것이 최고. 연애란 뭘까? 이성을 만나 즐기다가 결혼하는 것일까? 이성의 다른 면을 첫 번째 경험하지만 그것이 다 일까? 연애의 첫 거름인 것..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해 보세요. 스마트맘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블로그를 간단하게 소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