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am0504의 등록된 링크

 asam050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조경산업기사, 고졸도 비전공자도 취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술연구소의 까까쌤입니다 :) 다들 괜찮으신가요? 코로나가 한번 더 터지게 되면서 여러가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다시 늘어나고 있더라구요ㅠㅠ 이게 무슨 일일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까까쌤은 열..

인서울, 수도권 편입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술연구소의 까까쌤입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서 할 수 있는 놀이들이 유행인데 달고나 커피 만들어 보셨나요? 저는 이 커피 만들어보려고 하다가 팔이 없어지는 줄 알았답니다 ㅋㅋ..

고졸, 교통기사 응시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술연구소의 까까쌤입니다! 날씨가 정말 많이 더워졌어요! 거리에 다니는 분들 옷차림도 많이 가벼워졌더라구요! 까까쌤은 벌써 에어컨 틀생각 하고 있답니다 ㅋㅋ 오늘 연구해볼 내용은 국가기술자격..

고졸, 토목산업기사 최단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술연구소의 까까쌤입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들은 4월 한달 잘 마무리하셨나요? 시간이 벌써 이렇게나 빨리 지나버리네요ㅠㅠ 시간은 우리를 기다려주지 않으니 해야할 일들이 있으면 얼른..

요양보호사, 실습시간 줄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술연구소의 까까쌤입니다~ 불타는 금요일, 불금이네요! 하지만 불금에도 까까쌤은 열심히 일하는 중이랍니다ㅜㅜ 저도 놀고싶어요~!!! 빨리 코로나 사태가 끝났으면 좋겠네요 :) 오늘 해볼 연구는 고..

테셋, 쉽게 취득하는 방법을 모르겠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술연구소의 까까쌤입니다~ 내일은 국회의원선거일이네요! 까까쌤도 간만에 밖에 나가는 것 같아서 괜시리 기분이 좋은데 한편으로는 투표소에서도 확진자가 나올까봐 무섭고 떨리고 막 그러네요ㅠㅠ..

독학사, 쉽게 시험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술연구소의 까까쌤입니다! 날씨가 쪼~금 춥죠? 꽃샘추위일까요~ 이러다가 여름이 바로 올 것 같은 느낌이네요! 주말은 다들 잘 보내셨나요? 까까쌤은 아파서 하루종일 누워있었답니다ㅠㅠ 여러분도..

고졸, 한국어교원 자격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술연구소의 까까쌤입니다! 어제는 만우절이었는데 재미있는 농담으로 무거운 분위기 좀 살려보셨나용? 그 분위기 그대로 살려서 오늘 해볼 연구는 바로 한국어 교원 자격증입니다! 지금 해외에서는..

고졸, 성폭력상담사 취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술연구소의 까까쌤입니다! 이제 정말 봄이 오려는지 하루종일 날씨가 따듯하네요~ 오늘은 조금 무거운 주제의 연구를 가져왔습니다. 근래에 알려진 N번방 관련 기사나 뉴스, 다들 보셨나요? 피해자..

고졸, 기사 자격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술연구소의 까까쌤입니다~ 요새 날씨가 정말 따듯해졌어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얼른 사라져서 사람들이 밖에 많이 나오고 북적북적했으면 좋겠네요^^ 예쁜 꽃놀이도 못하고 집에서 열심히 연구 주제..

고졸, 산업기사 응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술연구소의 까까쌤입니다! 오늘 날씨가 왜이럴까요? 바람이 엄청나게 세차게 부는데 이 정도면은 날아갈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어요... 온도는 춥지않은데 바람이 부니까 춥다고 느껴지네요ㅠㅠ 모두..

너만 없다는데? 컴퓨터공학 학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학술연구소의 까까쌤입니다~ 날씨가 언제쯤 따듯해질까요ㅠㅠ 경칩이 지났는데 아직도 쌀쌀하니 따듯하게 입고다니세요! 오늘은 컴퓨터공학 학위에 대해서 연구해볼텐데요. 서론없이 바로 시작..

어린이집 누리보조교사 자격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학술연구소의 까까쌤입니다~^^ 오늘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졌네요ㅠㅠ 다들 추운 날씨에 따듯하게 입고 계신가요? 내일은 더 춥다고하니 단단히 입고 외출하셔야겠어요~ 오늘은 주부님들의 관심..

왜 굳이 장애영유아보육교사자격증을 따야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학술연구소의 까까쌤이에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퍼지고 있는 지금도 학업를 위해서 학술연구소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은 주부님들 또는 제2의 직업을 바라보고 계신 여성분들을 위한..

정년없는 보육교사 자격증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술연구소의 까까쌤입니다. 오늘은 추위가 한풀 꺾인 것 같은 날씨네요~ 이제 봄이 올 날만 기다려지는데요. 교육계에서도 봄이 오고 있답니다. 바로 오늘의 연구 주제인 보육교사 2급 자격증에 대해..

개정 후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술연구소의 까까쌤입니다. 2월이지만 아직 쌀쌀한 날씨이네요. 모두 코로나 바이러스와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연구해볼 첫 주제는 사회복지사 자격증입니다. 그냥 사회복지사 자격증이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