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life의 등록된 링크

 as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안성 탈모고민 해결 다온스칼프!! [내부링크]

탈모가 고민이세요? 병원진료가 걱정이세요? 탈모고민 한번에 해결 두피문신 안성 최초 KSMP 두피문신! "다온스칼프" KSMP문신은 기존의 두피문신보다 더 세밀한 터치로 시술하기 때문에 기존 두피문신보다 더 자..

안성최초 KSMP 두피문신 자연스러운 탈모커버 [내부링크]

기존의 티나는 두피문신 NO! 실제 모발처럼 보이는 자연스러운 SMP발식 두피문신 SMP두피문신으로 자연스러운 탈모커버력! 인증된 재료 사용으로 안전성 확보! 자연스럽지 않고 인공적인 딱 봐도 "두피문신"이라..

[안성차이야기] 제네시스 수성광택&열차단썬팅 작업 [내부링크]

안성디테일링 토탈샵 안성 차이야기입니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차량 수성광택 및 유리막코팅 작업입니다. 차이야기에 입고된 뉴제니시스 차량입니다. 전체적으로 차량도장 상태가 좋지 않은 상태라서 수성광택..

안성 SMP두피문신 다온 스칼프 [내부링크]

"진성 모발과 같은 밀도를 갖추어 높은 표현력과 자연스러움이 특징인 SMP기법을 사용하여 최상의 두피문신을 표현" "두피문신" "스트레스성 탈모" "머리문신" "탈모고민" "탈모해결" 최신 SMP기법 SMP(Scalp Mi..

[안성차이야기] 그랜저HG 2.4 검정차량 수성광택 작업 [내부링크]

안성평택 디테일링 전문점 안성 차이야기입니다. 현대자동차 그랜져HG차량 수성광택작업을 시작하겠습니다. 검성색차량은 광빨이 생명이라 자동세차로 손상되어서 뿌옇게된 챠량을 원래의 검정색 광빨나는 차량으..

[안성차이야기] 그랜드카니발 하이리무진 수성광택 [내부링크]

안성 유리막코팅 & 수성광택 전문 10년넘게 영업중인 안성 차이야기입니다. 이번에 입고된 차량은 그랜드카니발 하이리무진 검성색 차량으로 수성광택을 위해서 입고해주셨습니다. 차이야기에 입고된 상태의 차량..

[안성차이야기] SM5임프레션 부분도색&수성광택 [내부링크]

안성 광택 유리막코팅 전문점 안성 차이야기입니다. 르노삼성 SM5임프레션 차량의 부분도색 및 수성광택 작업을 소개합니다. 르노삼성의 SM5임프레션 차량으로 우측과 트렁크면 도장면 손상이 심한 차량이 입고되..

2019 지프 루비콘 파인뷰 GXR1000알파 및 열차단썬팅 작업 [내부링크]

자동차용품의 모든 것 안성 차이야기입니다. 2019년 최신 지프 루비콘(JEEP RUBICON) 차량에 파인드라이브 파인뷰 GXR1000 알파 블랙박스 차량에 손상없는 OBD단자를 이용한 장착 작업입니다. 파인드라이브 GXR10..

[안성차이야기] 포드 익스플로러 광택 유리막코팅작업 [내부링크]

포드 익스플로러 차량을 안성 차이야기에 수성광택과 유리막 코팅을 의뢰해주셨습니다. 차량의 광택 작업을 위해서는 도장면과 유광플라스틱을 제외한 부분은 모두 마스킹 테이프 작업을 해야 합니다. 유광 플라..

안성 헤어샵 가르마헤어-투블럭 염색 톤다운 스타일 [내부링크]

안성 더덕면 내리 미용실 가르마헤어입니다. 남자 투블럭컷 및 염색 톤다운 스타일 작업을 소개합니다. 헤어작업 전 고객님의 헤어상태입니다. 매트브라운 염색+카키브라운 염색+카키빛갈색 작업 및 톤다운 작..

안성 가르마헤어 남자 포마드컷 추천 [내부링크]

안성 대덕면 내리 대로변에 위치한 가르마헤어입니다. 요즘 남성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헤어컷 중에 하나인 포마드 스타일컷 셋팅 작업을 보시겠습니다. 유행에 민감한 중앙대 학생들이나 회사원들도 내리 가르마..

[안성차이야기] 더뉴카니발 SKC마스터즈 썬팅, 블랙박스, 신차검수 [내부링크]

안성차이야기에서 2018 더뉴카니발 노블레스 등급 9인승(110km 속도제한 없음)차량 신차 탁송 받아서 신차검수와 SKC마스터즈 썬팅(틴팅) 작업과 아이나비 블랙박스 작업을 했습니다. 기아자동차에서 탁송되어서..

[가르마헤어] 염색으로만 퍼플색상 구현 [내부링크]

안성 가르마헤어에서 탈색없이 염색으로만 퍼플색상 구현을 해봤습니다. -레드퍼플색상- 매트브라운, 애쉬브라운, 아이롱펌, 시세이도열펌 전문점 안성 가르마헤어는 대덕면 내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각종 네..

[가르마헤어] 남성 투블럭 모히칸 헤어컷.브라운염색(안성) [내부링크]

안성 가르마헤어에서 남성 투블럭 모히칸 헤어컷 및 브라운염색 작업을 했습니다. 고객님들의 취향을 반영해서도 머리를 해드리고 있지만, 가르마헤어에 맡겨 주시면 고객님들의 얼굴형태에 맞는 스타일로도 헤어..

[안성차이야기] 스토닉 신차검수&블랙박스&썬팅 [내부링크]

안성 자동차토탈케어 세미튜닝샵 안성 차이야기입니다. 차이야기에서는 유리막코팅, 순정형 네비게이션 매립, 네비게이션 장착, 블랙박스, 전후방감지기, 열차단썬팅, 신차검수 등 차량관리와 케어 세미튜닝 등을..

중고캠핑카 카라반 리모델링 인테리어 수리 (주)우리모터스 [내부링크]

중고카라반이나 중고캠핑카를 구매하신 분들의 고민중에 하나가 인테리어의 손상이나 내장된 전자기기의 고장 그리고 인테리어가 마음에 안드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주)우리모터스에서는 캠핑카 및 카라..

(주)우리모터스 푸드카라반 푸드트럭제작 [내부링크]

(주)우리모터스에서는 푸드트럭 & 푸드카라반(트레일러) 및 캠핑카 & 카라반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한 푸드트럭&푸드카라반은 다양한 디자인과 용도로 자체 제작이 가능하며, 실내용 카라..

(주)우리모터스 포터II 캠핑카(모터홈) [내부링크]

-(주)우리모터스 모터홈(캠핑카)- 캠핑카 모터홈은 기본형 모델도 있지만, 고객님들께서 다양하게 옵션 및 구성조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나만의 캠핑카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차량은 현대 포터II나 봉고3 중에..

안성 차이야기 2018년 전품목 할인행사 [내부링크]

자동차의 모든 것 안성 차이야기에서 2018년 새해 전품목 20% 할인행사를 실시합니다. (기간 2018년 1월 16일~ 2월 15일 설날 전까지) 신차검수와 유리막코팅, 유리창 발수코팅, 휠코팅, 플라스틱 가니쉬코팅 20%..

2018 안성 Little Melite(돌아온 멜리데) [내부링크]

안성 파스타 맛집이었던 멜리데(Melite)가 2018년 다시 돌아왔습니다.!! 안성 멜리데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elite01/ 석정동 "오땅비어"에서 오후 5시부터 오후 8시까지 안성 멜리데의 오리..

안성평택 전통식 돌사진 아이야스튜디오 [내부링크]

"평탣 아이야스튜디오 전통식 돌사진 촬영" 심플한 인물위주 촬영 호리존촬영 전문 캐쥬얼촬영 & 한복촬영 & 다양한 한복을 스튜디오에 구비 기타컨셉 촬영도 2층과 3층에서 가능 광고사진 기법으로 영화포스터..

안성 차이야기 추선연휴전 30% 할인 이벤트 [내부링크]

자동차관리의 모든것 안성 차이야기에서 2017년 9월 4일부터 10월 3일까지 추석전 30%할인 이벤트를 합니다. 안성 차이야기에서 취급하는 품목은 네비게이션, 기능성 열차단 썬팅, 블랙박스, 유리막코팅, 수성광택..

[안성 차이야기] 올뉴모닝 SKC클래식 썬팅 [내부링크]

"자동차관리의 모든 것" 안성 차이야기입니다. 안성시 자원봉사센터의 기아자동차 올뉴모닝 차량(TA)이 썬팅 재시공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기존에 영업사원이 서비스로 해준 썬팅필름이라 색상도 다 빠져서 전혀..

안성시지역 구인구직 인슈프라임 [내부링크]

안성시지역 인슈프라임에서 함께할 보험법인 설계사 가족분을 모집합니다. 설계사 가족모집 타사이직 상담환영 초보, 주부, 재택가능 전 보험사 보험금 청구가능 전 보험사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안성차이야기] 르노삼성 SM6 LED 면발광루프 글라스윙 [내부링크]

자동차관리의 모든 것 안성 차이야기입니다. 르노삼성 SM6차량에 LED면발광 루프글라스윙(면발광 브레이크등) 장착 작업을 시작합니다. 신차 출고후 썬팅 및 유리막코팅등 안성 차이야기에서 관리를 받고 있는 르..

충정로 분위기 좋은 타로카페 공간공감 [내부링크]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에 위치한 타로카페 공간 공감이라는 곳입니다.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쉬운 위치는 아닌 곳이지만, 아담하고 무엇보다 커피맛은 괜찮은 곳입니다. 사장님이 직접 엄선하신 원두를 가..

안성 차이야기 유리막코팅 1년후의 르노삼성 올뉴SM7 [내부링크]

안성차이야기에서 2016년에 유리막코팅을 한 르노삼성 올뉴SM7 차량이 관리세차를 위해서 입고해주셨습니다. 차주분께서 오랜기간 세차를 못하셨다고 합니다. 위 동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몇개월간 세차를 못해..

충정로 타로카페 공간공감 추천 [내부링크]

충정로 타로카페 공간공감은 타로점과 사장님의 핸드드립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카페입니다.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조용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 위치는 서울시 서대문구 충전로 4길 13 ( http://..

[안성차이야기] 올뉴카니발 리무진 광택&유리막코팅 [내부링크]

올뉴카니발 리무진 신차출고 차량을 안성 차이야기에 광택 및 유리막코팅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올뉴카니발 리무진은 기아자동차에서 기본차량을 제작후 리무진 개조업체에 가서 리무진으로 완성하는 차량이기 때..

[안성차이야기] 싼타페DM 부분광택 복원 [내부링크]

이웃에게 테러를 당하시고, 아침일찍 안성 차이야기를 찾아주신 고객님 차량입니다. 차량 측면이라 블랙박스 영상으로 정확한 확인은 안되지만, 이웃과 합의해서 손상 입은쪽 부분광택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고..

안성시 구인구직 (주) 인슈프라임 [내부링크]

안성 보험법인 (주)인슈프라임에서 함께 일하실 분들을 모집합니다.(구인구직) (주) 인슈프라임은 안성시 대덕면 대학로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슈프라임의 장점 1.회사 소유의 건물에서 일을 하기 때문에 안전..

안성차이야기 SM5노바 클래식 유리막코팅 작업 [내부링크]

안성 차이야기에 입고된 2017년형 SM5노바 클래식 차량입니다. SM5노바 클랙식 출고된 신차에 유리막코팅과 발수코팅 작업을 시작합니다. 기본적인 영업사원 서비스품목 장착후 차이야기에 유리막코팅으로 입고해..

충정로 핸드드립 공간공감 타로카페 [내부링크]

서대문구 충정로역 근처에 위치한 핸드드립과 타로점을 볼 수 있는 작은 카페인 공간공감을 소개합니다. 위치는 충정로 4길 13번지로 스마트폰 네비게이션이나 네이버지도를 통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타로..

안성 그랜져HG LPI 중고차 광택작업 [내부링크]

요즘 중고차중에서 핫한 차량중에 하나가 일반인이전이 풀린 그랜져HG LPI입니다. 그랜져HG LPI차량들이 2011년부터 생산되었고 연료비용을 배기량대비 많이 절약할 수 있어서 인기 있는 차종중에 하나입니다. 안..

안성 차이야기 쉐보레 넥스트스파크 신차검수 [내부링크]

안성차이야기에 쉐보레 넥스트 스파크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차이야기에서 신차검수 및 열차단썬팅, 네비게이션매립, 블랙박스 장착 작업을 진했습니다. 더 넥스트스파크 신차출고후 차이야기로 탁송받아서 꼼..

안성 보험총괄법인 (주)인슈프라임 [내부링크]

안성에 위치한 보험법인 (주)인슈프라임은 전보험사 가입 및 청구가 가능한 업체로서 안성시 대학6길 25번지(신라상가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안성 보험총괄법인 (주)인슈프라임에서는 설계사 가족(구인/..

차이야기 SM6 신차검수 및 블랙박스, 썬팅 시공~ [내부링크]

안성차야기에 신차검수 및 블랙박스, 기능성 열차단썬팅 과 PPF필름 시공을 의뢰해주셨습니다. 르노삼성 SM6차량으로 안성 차이야기의 전문분야가 광택&유리막 코팅인 만큼 매의 눈으로 검수작업을 해드리고 있습..

안성시 공영주차장 요금표 [내부링크]

-안성시 공영주차장 요금표- 주차시간 10분미만 무료 2시간까지 30분당 500원 2시간초과 30분당 1000원 # 1시간 후 50%감면대상 국가유공자 (1~7급) 장애인 1~3급 고엽자후유증환자 #60%감면대상 경차 #50%감면대..

안성평택 추천 인테리어 수인창호 [내부링크]

안성평택 인테리어 전문업체 수인창호를 소개합니다. 안성평택 수인창호는 안성시 보개면 가사동 5-51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안성시 보개원삼로 208-1) 네비게이션에 따라서 수인창호로 검색되는 경우도 있지..

안성 곧 올 여름을 시원하게 열차단썬팅집 추천 [내부링크]

여름에 차안에서 조금 더 시원하게 보낼려면 열차단썬팅을 하는게 열차단썬팅을 하지 않는 것보다는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일반 썬팅보다 열차단 썬팅이 비싸기는 하지만 태양열 자체를 차단해 주기 때문에 자동..

안성 한길학교에서 운영하는 카페 디딤 [내부링크]

장애인 직업중점 한길학교에서 운영하는 안성 구군청자리에 위치한 장애인자립생활모델 카페 "디딤"(안성GS슈퍼 정면에서 바로 왼쪽)에 안성지역구 김학용의원이 방문 -카페 "디딤"의 에소프레소- -직원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