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ndcs의 등록된 링크

 asndc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이사업체 포장이사 추천] 위매치다이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매치다이사라는 업체 매칭 서비스를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신청할 때 가정이사, 원룸, 사무실로 분류해서 바로 견적 받아볼 수 있는 편리한 시스템으로 이뤄져 있어요 그리고 이사 갈 곳에 청소, 가전제품 임대, 인터넷, 보수공사 와 같은 인증된 서비스 업체들로 연결해주고 무엇보다도 회원가입 할 때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가입이 돼서 편리해요 https://wematch.com/?mda=42966 이 페이지 하단에 많은 후기가 있어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좋은 업체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공부)파파코는 어디까지 발전할까? [내부링크]

계속해서 파파코를 이용해 퀀트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인공지능 투자에 점점 익숙해져 가는 시점인 것 같다. 내가 인공지능 트레이딩 된 파파코로 내 자산을 활용하게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경제가 안 좋으니 주식 펀드에 대한 능력이 없는 나는 파파코라는 퀀트투자가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주식, 펀드, 코인으로 소액이지만 3,000만 원을 손해 봤다. 그래서 정신이 나가있는 상태였고 다시는 투자에 손대지 말아야겠다는 다짐을 했다. 하지만 지금 이 시점에서 경제가 죽은 이때에 장기투자로 기다려보자는 나의 합리화에 남아갔고 결국 고민 끝에 인공지능 트레이딩에 접해보자는 생각을 하게 됐다. 어쩌면 내가 퀀트투자라는 말을 이해해서 일지도 모르겠다 왜냐하면 나는 개발자이기에 이 기술에 신뢰가 갔기 때문이다..

HDEX 체인 아치 로고 머슬핏 반팔티 리뷰 [내부링크]

연달아서 구매한 HDEX 티셔츠. 하나같이 다 이뻐서 만족한다. 상품정보 XL 신체정보 184/100 좌표 HDEX 체인 아치 로고 머슬핏 반팔티 2 color Chain arch logo muscle fit short sleeve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자취생의 (삼겹살,닭가슴살) 짬뽕 떡볶이 [내부링크]

퇴근하고 떡볶이가 먹고싶었다. 더군다나 방금 프로젝트를 의뢰받아 사이트를 제작해야하는 상황. 난 오늘 늦게 자야 할 것 같다. 삼겹살도 먹고싶었고 닭가슴살은 먹어야했다 오늘 아침 일찍 상체를 하고 러닝을 뛰었는데 근육통이 생겨서 단백질 보충을 제대로 해줘야겠다는 생각에 만들어본 오늘의 저녁메뉴는 쿠팡러인 나는 떡볶이가 좋아 미미떡볶이를 두팩 구매해봤고 맛은 감탄이었다 제일 맛있었던 밀키트 떡볶이 [템포크] 알뜰가격 통밀먹인 삼겹살 1kg COUPANG www.coupang.com 잇메이트 저염 훈제 닭가슴살 100gX30팩(3kg) COUPANG www.coupang.com 미미네 어묵많이 국물떡볶이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HDEX 머슬핏 반팔티 리뷰 [내부링크]

열이 너무 많은 나는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 hdex 반팔티를 구매했다. 더보기 184cm/100kg XL 착장샷 나는 개발직이라 하루종일 앉아있었는데도 옷이 구겨짐이 없어 만족한다. 전체적인 느낌은 세련됨과 보통 머슬핏같지 않은 부드러운 촉감을 준다. 구매좌표 HDEX 헨리넥 머슬핏 반팔티 (화이트/블랙) (지금은 50% 세일로 89,800원 에서 44,900원 이다!) HDEX 헨리넥 머슬핏 반팔티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잇메이트 저염 훈제 닭가슴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돌고돌아 먹고있는 닭가슴살 제품에 대해 소개시켜드릴거에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운동을 해오면서 (지금은 헬스만하지만)먹는 걸 중요시 생각했는데요 그러다보니 생 닭가슴살 부터 여러브랜드의 맛과 각각의 종류들을 먹어본 결과 잇메이트브랜드의 저염 훈제 닭가슴살로 정착하게됐어요 타브랜드의 훈제닭가슴살은 뭐랄까 물리고 살이 끊기는 퍽퍽한 맛이었는데 이 제품은 두개씩 6분돌려도 퍽퍽하지도 않고 타지도 않습니다..... 저는 이게 가장 큰 메리트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파스타랑 라면 볶음밥이랑 같이 먹어도 위화감이 전혀없고 그냥 뭘해도 다 맛있어요 사람들이 건강관리를 신경쓰는 세상이다보니 닭가슴살 소비량도 많아질텐데 지금 드시고 계신 제품이 뭔가 부족하다고 느껴지신다면 이 제품 강추입니다 우리는..

고양이 간식 쮸르쮸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와 같이 사는 고양이들(나루,시루)이 좋아하는 간식을 소개시켜 드리고 싶은데요. 나루랑 시루는 츄르보다 쮸르쮸르를 더 좋아하더라고요 ㅎ 제가 쮸르쮸르를 주면 먹는 기간에 더 건강한 느낌을 받아서 이젠 츄르보다 쮸르쮸르를 주고있어요. 제품 정보는 타우린 33g*48ea 21,200원 입니다! 제가 이 제품이 어떤 상품인지 알아보니 100%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 제조된 요 간식 제품이고. 인공첨가물, 방부제, 색소 등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건강한 간식으로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양이가 좋아하는 치즈, 치킨, 생선 등 다양한 맛으로 제공되어 매일매일 먹어도 지루하지 않고 츄르 형태의 제품이기 때문에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먹는 재미도 있고 고양이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도 도움이 ..

가성비 좋은 햇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 상품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제품인데요 운동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항상 소고기에 햇반 두개를 먹곤해서 달마다 48개에 48,970원에 판매되는 상품을 구매하고있어요. 저는 한달에 몰아서 제품들을 구매하는데 48개의 상품을 주문하니까 밥이 떨어졌다는 생각도 안하게되고 혹여나 회사에서 take out 으로 빈번히 저녁식사를 하거나 동료들과 퇴근후 만나면 두달동안 먹더라고요. 또 집에 식량이 빼곡히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진달까요?ㅎㅎ 그래서 가격과 리뷰 그리고 햇반이기에 이 제품을 추천해서 포스팅해봐요. 모두들 건강하세요! 햇반 백미밥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성비 좋은 물티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제가 애용하는 물티슈를 소개시켜 드릴 건데요. 저는 항상 집청소 할 때 물티슈를 사용하고 있어요. 왜냐하면 바닥이 더 깨끗하고 웬지 모르게 청소를 완벽하게 했다는 만족감이 들어서 그런것 같아요. 이 제품을 이사 오고나서부터 지금까지 쓰고 있는데 물티슈가 거기서 거기지만 제가 손으로 매일매일 바닥을 닦아보니 면적이 좋고 물끼가 적절해서 이 물티슈만 쓰고 있어요ㅎ 그리고 100매에 20팩이라 거의 1년가까이 쓰고 있고 박스로 배송이 와서 창고에 넣어놓고 보관하기 좋아요! 가격은 15,190원이라 가성비도 좋고요. 모두 건강하세요! 탐사 클래식 물티슈 캡형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

고양이모래 에버크린 ESUN무향 11.3k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루와 마루가 사용하는 고양이모래를 소개시켜드리려고해요! 제가 지금까지 사본 고양이모래 중에서 가장 괜찮은 제품은 이 제품이라고 생각이 드는게 일단 먼지와 고양이의 건강이 제일 큰데요. 가격도 부담되지 않고 먼지와 청소면에서 가장 좋다고 판단이 돼서 추천드려요. 제가 나루,마루가 좋아한다고 느낀건 모래를 갈아줬을 때 촉감이 좋은지 가만히 앉아 있는게 기분이 좋더라고요ㅎ 그리고 11.3kg(21,290원) 라 두마리가 사용하기에 한달걸리더라고요. 저도 집사님들과 마찬가지로 아기들이 아프지않게 하기 위해 고양이 모래를 검색하다가 가장 적절하다고 판단이 돼서 지금까지 써오고 있는 제품이에요. 모두들 건강하세요! 에버크린 ESUN 고양이모래 무향 COUPANG www.c..

가성비 좋은 생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자취생으로서 매월 구매하는 생수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저는 매일매일 생수를 마시는 습관이 있어서, 어떤 생수를 선택할지가 중요한 고민이었어요. 그러던 중 발견한 제품이 바로 "탐사수"입니다. 이 제품은 물 맛이 깨끗하고 냄새가 나지않아 매일매일 마시기에 부담이 없어요. 물이 건강에 좋지만 맛이 없는 물을 마시기 부담스럽다는 분들에게는 큰 장점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 결정적으로 이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제가 물을 하루에 2L정도 마시는데 퇴근하고 집에와서 마시기를 한달동안 지켜보니 딱 한달만에 다 마시더라고요! (2L*6)*6이라 36개에 12,580원 인데 다른 제품들과 비교해봤을때 양과 가격적인 면에서 최고라 자신합니다. 이런 이유로 저는 이 제품을 자취생으로서 매달 구매..

가성비 좋은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품을 소개시켜드릴거에요. 저는 먹는 걸 워낙 좋아해서 콜라도 자주 먹었는데 아버지가 당뇨가 오시면서 저도 건강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음료수를 마시고 싶을 때면 제로콜라만 마시게됐어요. 처음 입문하다보니 모든 맛을 맛보고 싶어서 코카콜라랑 펩시,웰치스,밀키스의 제로슈거를 마셔봤는데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이 가장 맛있더라고요. 저는 자취를 하기에 편의점이 아닌 쿠팡에서 대량으로 구매해놓고 먹어야겠다 라고 생각한게 210ml*30개 15,600원 제품이에요. 처음엔 뚱캔을 살까 고민하다가 더부룩 하지 않고 적절한 양의 이 제품을 골랐어요. 저는 한번 상품을 고를 때 가성비가 가장 좋은 제품을 찾아서 이 제품을 사게 됐어요 여러분도 제로슈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