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etreport의 등록된 링크

 assetrepor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슈퍼개미와 아프리카bj 그리고 유료방 [내부링크]

저금리 시대 주식투자가 보편화되면서 슈퍼개미와 투자관련 아프리카BJ 그리고 유료방까지 그야말로 자칭 전문가들이 난립하는 시대입니다. 투자를 시작하는 분들께서 쉽게 빠지는 유혹 중 하나는 빨리 그리고 많..

시스템트레이딩 필요성과 예스스탁 활용법 [내부링크]

예스스탁의 시스템트레이딩은 유가,금,주식,채권,암호화폐 등 거의 모든 금융부문에 있어 백테스팅이 가능한 국내의 몇 안되는 시스템 체계입니다. 시스템트레이딩에 관심은 있으나 마음만 앞서고 계좌는 손실이..

넷플릭스관련주,ott산업 시장규모와 투자위험 [내부링크]

넷플릭스관련주는 OTT산업 성장의 수혜를 국내외에서 직간접적으로 받고 있는 기업들을 말합니다. 언제어디서나 편리하게 관심 영상들을 볼 수있는 산업환경을 조성한 넷플릭스는 전세계적으로 1억명이 넘는 유료..

코로나19사태의 진정한 수혜, 배달의 민족과 딜리버리히어로 주식 [내부링크]

국내 코로나19바이러스 감염자가 800명을 넘고 사망자도 8명을 넘어서며 공포감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한국포비아는 물론 보통의 사람과 공간에 대한 두려움에 외출도 삼가고 터치는 더더욱 조심스러운 기조가 확..

thevc더브이씨와 한국 스타트업 산업분석 [내부링크]

thevc더브이씨가 한국 스타트업산업분석을 더욱 용이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스타트업 산업에 대한 관심은 상대적으로 빠른 시기에 투자를 집행할 경우 낮은 단가로 우량 기업의 지분을 취득할 수 있다는 점에서 비..

덴티움임플란트와 치과용 의료기기 산업분석 [내부링크]

임플란트 전문기업 덴티움의 매출증가세와 더불어 불법상장 관련 논란이 되면서 주목이 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국내 임플란트 산업내 과점적 지위를 지닌 덴티움은 세계최대 임플란트 시장인 중국에서 시장점..

신용평가산업과 한국기업평가 배당금 분석 [내부링크]

기업신용평가 산업의 독점적인 지위를 지닌 한국기업평가 배당금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세계와 국내의 신용평가산업의 현황과 지위 그리고 수익을 살펴보며 도대체 어떻게 한국기업평가가 고배당금을 지급할 수..

도쿄올림픽수혜주와 리스크분석 [내부링크]

2020년 도쿄올림픽 수혜주 및 리스크 분석에 집중할 시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도쿄는 1964년 올림픽을 개최한 바 있으며, 약 36년만에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한 개최지에서 두번 열리는 행사가 되었습니다. 그러..

자산관리 어플 불릴레오와 에임 투자후기와 분석 [내부링크]

불릴레오와 에임의 투자수익률과 성장세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자산관리 어플로 로보어드바이저를 지향하며, 글로벌 분산투자를 대중이 손쉽게 접하게 한다는 컨셉이 시장에 안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여전히 국..

칼레트라 관련주와 제약주 투자방법 [내부링크]

HIV치료제 칼레트라가 우한폐렴 확진자 치료에도 효과를 발휘하였습니다. 유럽인구 절반을 앗아간 고대의 페스트로부터 중국발 위험이 확대 중인 코로나바이러스까지, 인류는 질병의 발견과 약품의 개발이라는 끝..

실전분양권 투자지원, 조사하고 투자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실전 부동산 투자 중 분양권 전매와 증여 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수도권 중심의 부동산 규제로 지방에 대한 균형발전과 매기의 확산이 기대되는 가운데, 정보의 불균형이 심한 일반인들의 실전분양..

퀀트투자 방법과 투자전략 수립 [내부링크]

퀀트투자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개인과 기업은 물론 비금융회사들의 수익다각화를 위한 비즈니스모델 발굴에 단골로 등장하는 단어가 투자와 퀀트이다. 퀀트투자의 범위와 방법 그리고 이를 활용한 투자전..

암호화폐 스팀코인과 스팀잇 글쓰기로 채굴하는 방법 [내부링크]

암호화폐 비트코인 가격이 상승하면서 낙수효과로 알트코인에 대한 관심이 높다. 그중에서도 한국인들과 오랜 인연이 있는 스팀(STEEM)코인은 특이하게도 글을 써서 업보팅을 받으면 채굴을 하는 방식이다. 최근..

국제유가 상승에 현명한 투자자는 어떻게 대응할까? [내부링크]

휘발유값 상승이 지속되면서 고유가를 걱정하는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유가의 상승과 하락은 반복되는 경향이 있지만, 한번 추세를 형성하면 상당 기간 지속되기도 합니다. 만일, 한동안 국제유가 상승이 지속될..

시골집매매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내부링크]

1-1. 시골집매매가 증가세입니다. 전국 미분양아파트가 여전히 감소하지 않고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도 수도권 미분양아파트 추이에 집중되고 있지요. 일부 인천미분양아파트의 변화 추이에는 언론의..

주식자동매매와 투자클럽의 진실. [내부링크]

1-1. 주식 자동매매의 정의와 장단점. 컴퓨터 프로그램과 알고리즘을 통해 주식 매수와 매도를 자동으로 진행하는 것이 주식 자동매매이다. 주식예수금만 넣어둔채 아침에 컴퓨터를 켜고서 마감 때 수익만 확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