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hroplasty의 등록된 링크

 athroplast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샵백 상가포르 가입하는 방법!!! (타오바오/알리익스프레스 적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 구매대행 / 직구하시는 분들의 필수앱인 샵백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샵백 싱가포르로 가입하셔야 알리익스프레스(4.9%)는 물론 타오바오 10% 적립(샵백 코리아는 안됩니다.)도..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방법!!! [내부링크]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방법 알리익스프레스 홈페이지에서 배송조회가 되지 않을때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1.쓩패스 해외직구 통관 &배송현황 조회 관세청 통관현황,국내 배송조회까지 한번에 가능한 쓩..

알리익스프레스 최저가 구매 방법!!! [내부링크]

알리익스프레스 알리바바에서 운영하는 중국의 글로벌 오픈 마켓이에요. 상품의 종류도 다양하고 저렴하게 판매하여 한국에서도 많은 분들이 이용 중이실 거에요. 특히, 한글화 / 직배송이 가능한 장점이 있어요...

풀업의 중요성! [내부링크]

풀업은 도구를 사용하지 않는 칼리스 데닉스 운동법에서도 철봉이나 풀업 바를 이용한 턱걸이는 반드시 들어갈 정도이며 웨이트나 어떤 운동을 하든 등근육을 발달시키기 위해서는 반드시 들어가는 필수 동작으..

풀업 초보자는 이렇게 하자! [내부링크]

초심자들 특히 턱걸이 0개인 사람들은 체계적인 수련 과정을 밟아가며 턱걸이 1개에 도전해야 한다. 턱걸이 1개는 원래 쉬 운 것이 아니므로 못한다고 해서 자신을 책망할 필요는 없다. 의외로 턱걸이를 1개도 못..

구글애드센스 신청방법 (블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업으로 많이 하고 있는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신청방법에 대하여 알아볼께요! 티스토리에 글 10~20개 이상 등록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하기전에 글이 10~20개 이상 등록이 되어있어야 한다해..

운 좋은 사람이 되고 싶은가? [내부링크]

아주 작은 습관으로도 행운을 불러올 수 있다면, 해볼 만하지 않은가? 당신의 인생을 바꿀 울을 부르는 3가지 습관을 소개합니다. 1. 운에 대한 인식을 바꾸자! 운이 좋은 사람이 `되겠다`고 다짐하자! 무조건 긍..

5분만에 쿠팡윙 판매자 입점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구매대행 쿠팡 판매자 입점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5분이면 끝나니 바로 가시죠!! 쿠팡윙 Sign in to seller 한국어 English 中文简体 xauth.coupang.com 1. 검색창에서 쿠팡윙 검색..

1분만에 유튜브 채널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볼께요. 1분이면 개설 가능하니 후딱가시죠!!! 1. 유튜브로 들어가 주세요! 상단 오른쪽 계정 클릭! 2. 설정으로 들어가 주세요! 3. 채널만들기 클릭! (기존채널이 있..

갈갈이 박준형이 존경받는 이유 [내부링크]

주변에 좋은 사람이 있어야 하는 이유는 이래서다. 서로 밀어주고 끌어주고 올려주는 사람들 말이다. 그게 희생이 아니라 서로 시너지를 내어 높이 날아가는 과정임을 아는 그런 사람들. [출처] 갈갈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가입(해외구매대행) 및 구매안전서비스인증확인증 발급 [내부링크]

해외구매대행을 하기 위해 국내 스토어중 하나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가입 및 판매자 등록 후 스토어 개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필요 서류와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필요서류 1. 사업자등록증 2..

쿠팡파트너스 가입하기!! [내부링크]

쿠팡 파트너스 란?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제휴 마케팅 서비스입니다. 개인 홈페이지나 블로그, SNS 등과 같이 쿠팡 API를 통하여 만든 상품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가지고 있는 사..

간지나는 상체 프레임을 완성을 위한 최고의 어깨 운동 루틴!! [내부링크]

오늘은 멋진 프레임을 완성을 위한 필수 조건인 어깨운동 루틴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우선 본 운동에 들어가기 전에 앞서 밴드를 사용하여 웜업동작을 사용하여 어깨 관절과 회전근개를 충분히 활성화 시켜줍니다..

3분안에 통신판매업신고증 발급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온라인에서 정부24를 통한 통신판매업신고증 발급받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 보겠습니다. 통신판매업이란? 우리가 가게를 직접운영하지 않고 무점포로 판매하는 사업을 업으로 한다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

이렇게만 따라하면 무조건 가슴 근육 커집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212 미스터 올림피아 챔피언 Derek Lunsford 가 알려주는 가슴운동 루틴과 팁들을 공유해드릴께요. 1. 케이블 플라이 흉근에 최대한의 혈류를 전달하며 충분한 웜업을 진행해 준다고 합니다. 복합관절 종..

힘드신분들 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새로운 도전을 여러가지 준비하고 있는데 잘하고 있는지 제대로된 방향으로 가는지...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되는 시기인거 같습니다. 먼가 밑빠진 독에 물만 겁나 넣고 있는 기분 ㅠㅠ 채워지지가 않아요....

해외구매대행 화장품 책임 판매업 등록!!! [내부링크]

오늘은 화장품 책임 판매업 등록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해외구매대행 서비스를 하시는 분들 중에 화장품을 취급하시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장품 책임 판매업 등록을 위한 요건..

해외구매대행 수입식품 영업신고 영업등록증 발급!!! [내부링크]

해외구매대행 사업을 시작할 때 취급 카테고리에 따라서 수입식품 영업등록증이 필요합니다. 수입식품이라고 해서 음식만 생각하기 쉽지만 실제로는 식품뿐만 아니라 식품첨가물, 건강기능식품, 식품을 담는 기구..

5분만에 해외구매대행 사업자등록증 신청하기!!! [내부링크]

빠르게 해외구매대행업 사업자 등록증 발급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릴께요! 국세청 홈택스 www.hometax.go.kr 그대로 따라오세요! 1. 공동 공인인증서 / 간편인증으로 로그인 해주세요! 2. 그림에 보이는 신청/제..

당신을 '어깨 깡패'로 만들어줄 6가지 운동 [내부링크]

남자라면 누구나 어떤 옷도 잘 소화해 낼 넓은 어깨를 가지는 것을 꿈꿀 것 입니다. 어깨가 넓으면 옷을 몸에 대충 걸쳐도 태가 멋있고, 그럴수록 남자의 자신감이 상승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보통은 뭘 입어도..

헬스 3대 운동 데드리프트 효과 및 종류 [내부링크]

웨이트 트레이닝을 대표하는 3대 운동 중 하나입니다. 데드리프트는 '데드'와 '리프트'를 이해하면 바로 이해가 됩니다. 데드(Dead)의 뜻은 '바닥에 죽어 있는 웨이트(weight)'입니다. 원래 Dead는 '죽은 상태'를..

하체운동의 꽃 스쿼트 운동법! [내부링크]

스쿼트  굴슬운동(屈膝運動)이란 뜻이며, 일반적으로는 바벨을 어깨에 짊어지고 서서 깊이 웅크린 다음 일어서는 운동을 말합니다. 이것은 디프 니 벤드 라고도 불리며, 파워 리프트 콘테스트의 거상 종목(擧上..

초보자 등 운동 필수 운동 2가지!!! [내부링크]

등운동을 해야 하는 이유! 1. 허리, 목 디스크 예방 허리,목을 지탱해주는 근육을 강화시켜줘서 자세를 바르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 말린어깨, 굽은 등을 바르게! 잦은 컴퓨터와 스마트폰 사용으로..

초보자 가슴 운동 베스트 운동 3가지! [내부링크]

헬스 가슴운동 초보자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정 무겁게 들고 과도한 동작을 취해야만 생각하시지 말고 완전완전 초보도 할수있는 헬스 가슴운동 초보자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쉽게 차근차근 알려드..

여성도 가슴 운동 반드시 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가슴 부위 특성 가슴의 근육은 팔을 앞으로 미는 역할을 하는 근육입니다. 팔을 미는 각도에 따라 대흉근 및 전거근이 관여하는 비율이 약간 달라집니다. 가슴 근육은 크게 육안으로 관찰이 안 되는 안쪽에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