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opyimmune의 등록된 링크

 atopyimmu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아토피를 이긴 맘 체험단] 에콜린 오가닉 호호바 오일(2차) [내부링크]

목차 아토피 피부염으로 보습에 고민이신 분들, 건조한 계절에 기존 보습제로는 부족함을 느끼셨던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토피 아기 오일, 성인 아토피 오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의 후기를 작성해보..

[아토피를 이긴 맘]큐비앤 면역밸런스앤 다래추출물 (2차 체험단) [내부링크]

목차 면역과민반응에 효과가 있는 큐비앤 면역밸런스앤 다래추출물 키즈 체험단 후기를 가져왔어요. 비염, 아토피 피부염, 잦은 접촉성 피부염, 알레르기 등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사소한 듯 놓치기 쉬운 목욕 보습 꿀팁(부제 : 돈 안들이고도 2배 효과 보기) [내부링크]

목차 아토피 피부염 아이, 접촉성 피부염 아이들의 목욕법! 공개합니다. 약산성 클렌저에 약산성 크림을 일주일에 200ml 이상 쓰라니 돈 들 생각에 한 숨 쉬셨을 것 같아서 (물론 실비 보험 있으신 분들은 그래도..

우리아이에게 맞는 제품 선택하는 방법 (부제: 광고에 휘둘리지말자) [내부링크]

목차 에피세람, 덱시안, 베러덤, 제로이드, 아토베리어, 이지듀, 피지오겔, 세타필, 바이오더마, 라로슈포제. 무엇을 발라야 할지 모르겠다면, 특정 보습제를 사용했을 때 접촉성 피부염이 발생했던 경우! 이 칼럼..

부지런한 부모가 깨끗한 피부를 만든다 (부제 : 보습의 놀라운 효과) [내부링크]

목차 접촉성 피부염, 아토피 피부염 환자들이 읽어보시면 좋은 내용입니다. 목욕은 중요하지만 아토피 피부염 환자가 목욕을 한 후 물 밖으로 나오는 순간부터 몸은 건조해지기 시작합니다. 아토피에 도움이 되기..

아토피가 쉽게 침투하는 이유 (부제: 무너진 피부 장벽) [내부링크]

본 칼럼은 '아토피를 이긴 맘'카페의 '의사 엄마'님께서 작성하신 아토피 바로 알기 칼럼에서 발췌하였습니다. 아기 접촉성 피부염, 알레르기, 아토피 피부염 및 더 나아가 접촉성 피부염 연고 등에 관하여 순차적..

아토피를 일으키는 주범, 알레르기란? [내부링크]

목차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니 아토피와의 힘겨운 싸움을 시작하셨다면 일단 아토피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가야 할 것입니다. 이미 대부분 알고 있는 내용이 많을 수 있으나 기본으로 돌아가서 정확히 짚고 넘어..

[아토피를 이긴 맘]큐비앤 면역밸런스앤 다래추출물 (1차) [내부링크]

목차 지난 포스팅에서는 다래 추출물에 대해 알아보고, 면역 과민반응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어요. 그리고 큐비앤의 면역밸런스앤 다래추출물 제품이 면역 과민 반응에 효과가 있다고 하여 아토피를 이긴 맘 카페에..

아토피 아이는 어떻게 목욕하나요?(아토피 바디워시 고를 때 유의할 점) [내부링크]

지난 두 칼럼을 통해 아토피의 개념을 살펴보았습니다. 이에 이어 이번 칼럼에서는 피부 장벽을 굳건히 만드는 첫 번째 방법, 제대로 목욕하기에 대해 다루어 보고자 합니다. 가끔 아토피 있는 아이들 중 유독..

면역과민반응의 증상 및 완화 [내부링크]

고양이털 알레르기, 먼지 알레르기, IgE, MAST검사, 꽃가루 알레르기, 집먼지 진드기 알레르기, 비염....... 정말 많이 들어본 말들이죠. 이것들이 모두 면역과민반응과 관련이 있어요. 집먼지 진드기나 꽃가루..

다래 추출물이란? 회사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토피를 이긴 맘 카페에 다래 추출물에 대한 이야기가 종종 올라와서 관심을 가지고 있었어요. 다래 추출물은 면역 과민 반응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물질이에요. 우리나라의 대표적 산과수 중 하나인 다래의..

아토피를 일으키는 주범, 알레르기란? [내부링크]

목차 아토피피부염은 피부 발진과 가려움증을 주 증상으로 하며 오랜 기간 악화와 호전을 반복하는 재발성 피부 증상입니다. 이는 유전적인 요인 뿐 아니라 환경적, 면역적, 심리적 요인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

[아토피 체험단] 에콜린 오가닉 호호바 오일(1차-체험단 후기) [내부링크]

목차 체험단 후기 6월 체험단의 후기를 볼까요? (편의상 닉네임 뒷부분은 모두 **로 통일하겠습니다) 피부 변화에 중점을 두어 작성해볼게요! 1. 메** - 피부 고민 : 동전 습진이 허벅지 뒤, 허리에 번져있음 - 피..

[아토피 체험단] 에콜린 오가닉 호호바 오일(1차) [내부링크]

목차 에콜린 오가닉 호호바 오일은 2022년 6월에 1차 체험단 10명, 8월에 2차 체험단 10명을 진행했어요. 회사 설명 : 오가니아 에콜린이라는 브랜드는 '오가니아'라는 회사에서 런칭한 것인데요, 이 회사의 홈페..

아토피 체험단을 운영하다 보니.... [내부링크]

목차 아토피를 이긴 맘 카페는 네이버 대표 아토피 관련 카페로, 아토피 체험단, 아토피 전문가들과 함께 정보 나누기 등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맘 이벤트 스탭 저는 19년부터 저도 함께 아이맘에서 체험단을 운영..

아토피를 이긴 맘이란? 활동 방향 및 카페 설립 취지 [내부링크]

목차 아토피를 이긴 맘은 네이버 아토피 대표 카페로, 아토피 전문가들의 도움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이맘의 활동 방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맘 공지사항 발췌) 아토피의 정확한 정보와 허위 정보 구분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