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berginecooking의 등록된 링크

 auberginecook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요리 그리고 번역 [내부링크]

요리선생이라는 직업 외에 하는 일이 한 가지 더 있다면 번역가라 할 수 있겠네요. 이렇게 애매하게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20년 가까이 번역이라는 일을 해 왔음에도 번역이 직업이라는 생각은 한 번도 하지 못 했..

오버진 스튜디오 공간 렌탈 안내 (오픈 특가) [내부링크]

쿠킹 러버들을 위한 공간, 오버진 쿠킹 스튜디오 안녕하세요? 오버진 쿠킹 스튜디오입니다. 오버진 쿠킹 스튜디오는 요리와 모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으로 만든 곳입니다. 요리 수업 공간으로도 사용되..

'한 끗 차이'를 만드는 라드유 만들기 [내부링크]

왜 내가 만든 볶음밥은 맛이 없을까? 중국집처럼 풍미가 깊고 고소한 볶음을 할 순 없을까? 그런 생각을 해 보신 적이 있나요?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이 라드lard는 돼지 기름으로 음식을 더욱 고소하게 만들어..

감칠맛이 대폭발하는 "앤쵸비 국물 파스타" [내부링크]

파스타는 기본 공식만 익혀 두면 그 어느 음식보다도 쉽게 해 먹을 수 있는 음식입니다. 냉장고나 찬장에 있는 기본 재료들만 가지고도 만들 수 있는 파스타도 많아 냉장고 파먹기, 찬장 파먹기를 할 때도 파스타..

소소하지만 유용한 파스타 만들기 팁 [내부링크]

사실 파스타는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음식인데 이국의 음식이다 보니 뭔가 복잡할 것 같고, 많은 도구가 등장할 것 같아 국수처럼 만만하게 요리하지 못하는 분들도 더러 계신 것 같아요. 예전에 클래스를 진..

[샌드위치 클래스를 준비하며] 인생 샌드위치의 조건은 브레드? [내부링크]

샌드위치는 형식이 가벼운 음식이죠. 제 아무리 고급 식재료를 쓴다고 해도 덩어리채 손에 쥐고 앙 베어무는 모습을 생각하면 '고급' 음식이라는 생각이 쉽사리 떠오르지 않습니다. 김밥에 투플러스 한우 채끝등심..

평범한 팬케이크가 질릴 때...모로칸식 팬케이크 Moroccan Baghrir [내부링크]

영국에 있을 때 잉글리쉬 머핀을 정말 많이 먹었던 것 같습니다. 그것도 고급 베이커리 같은 데서 산 것이 아니라 우리나라로 치면 이마트나 롯데마트 같은 세인스버리Sainsbury's에 파는 저렴한 잉글리쉬 머핀이..

터키식 매운 수란 Turkish Poached Eggs [내부링크]

달걀과 유제품 그리고 빵, 서양식 아침의 기본 아이템이 아닐까 합니다. 달걀 노른자라는 것은 그 자체로도 묵직한 소스가 될 수 있어 소금 외에는 다른 그 무엇도 필요 없을 정도죠. 수란 하나만 제대로 해서 빵..

[2020년 3&4월 수업신청] 지중해식 파티 테이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버진 3월 4월 수업 공지드립니다. 코로나 19의 상황이 좀처럼 나아질 기미가 안 보여 다소 조심스럽기는 합니다만 아이들이 학교에 가기 시작하면 어느 정도 우리의 생활도 정상화되지 않을까 하는..

레서피즈가 '오버진' 쿠킹스튜디오로 이름을 변경합니다 [내부링크]

레서피즈 바이 오버진(recipEASE by AUBERGINE), 줄여서 레서피즈라고 부르던 쿠킹 스튜디오의 이름을 오버진 쿠킹 스튜디오로 변경했습니다. '가지'를 뜻하는 오버진(aubergine)은 불어 또는 영국식 영어 단어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