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ctionbooks의 등록된 링크

 auctionbook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5일 다이어트! FMD 식단? 궁금해서 직접 해보기로 했다. [내부링크]

먼저 FMD 식단이란? 단식 모방 다이어트(Fasting Mimicking Diet, FMD)라는 말로 Valter Longo(롱고)라는 박사가 제안한 식단으로 대사질환, 비만, 암, 당뇨병 등 오랫동안 단식이 어려운 환자들을 위해 고안한 식단입니다. FMD는 Fast(금식하다)라는 말과 Mimicking(모방)이라는 뜻이 있다네요. 롱고박사가 제안하는 식사는 1일차 약 1000kcal 정도부터 2-5일차 약 500-700kcal 정도의 소량을 섭취하는 방식으로 식사를 하면서도 몸에서는 마치 단식을 하고 있는듯한 효과를 누리는 것입니다. 이미 SBS에서도 식단을 포함하여 많은 정보가 있지만 오리지널 롱고박사 식단은 1일째: (단백질 10%, 지방 56%, 탄수화물 34%) 약 1000kcal 정도 섭취 ..

화성 분위기 좋은 야외 카페 윈썸 (winsome) [내부링크]

장소 안녕하세요 :) 분위기 좋은 카페 윈썸을 다녀왔어요 윈썸 영업시간_ 09:30 - 22:00 전화번호_ 0507-1318-1037 주소_ 경기도 화성시 우정읍 포승장안로 1598 윈썸의 외부 모습이에요. 평일 오후에 갔는데 차가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우정읍 윈썸 인기가 이렇게 많을 줄이야. 여름에 보면 푸릇푸릇하게 산뜻한 느낌이 들 것 같은 입구예요. 입구 사진입니다. 휴일은 따로 없어요. 윈썸 프론트 사진인데 매장 안이 굉장히 넓어요. 입구 쪽에서도 한 컷.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탁 트인 느낌이 들었어요. 여기저기 플렌테리어를 하신 모습입니다. 초록초록 이쁘쥬? 한쪽에도 이렇게 귀엽게 꾸며놓았답니다. 사장님이 식물을 참 좋아하시는 듯해요^^ 유아용 의자도 있고요. ^^ 화장실 쪽인..

인스타 브레인 (1) [내부링크]

우리 뇌는 아직도 수렵 채집인이다. "몸의 진화는 왜 세상의 진화를 따라가지 못하나?" 불가사의한 우리 몸의 부분, 뇌 방금 넘긴 페이지에는 1만 개의 점이 찍혀 있다. 점 하나가 20만 년 전에 동아프리카에서 인류가 탄생한 이후로 인류의 한 세대에 해당한다고 가정하자. 따라서 모든 점은 인류의 역사를 대변한다. 그럼, 이 점 중에서 자동차, 전기, 깨끗한 물, TV가 있는 세상에서 산 인류 세대는 얼마나 될까? ........ (점 8개) 컴퓨터, 휴대전화, 비행기가 있는 세상에서 산 인류 세대는? ... (3) 스마트폰, 페이스북, 인터넷이 있는 세상에서 산 인류 세대는? . (1) 이 책은 우리가 아는 한 우주에서 가장 최첨단의 구조이자 우리가 경험한 모든 것, 즉 감정, 기억, 의식의 근원에 대해..

뽁식당 호매실점 파스타 피자 맛집 리뷰 [내부링크]

뽁식당 호매실 주소 _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1124-1 영업시간_11:00 ~ 22:00 전화번호_0507-1373-2618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가족과 함께 뽁식당 호매실점에 다녀왔어요. 건물에 지하 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해요. 장소 입구부터 약간 하와이 느낌에 산뜻한 색상의 문이 있어서 여기저기 신기하게 쳐다보다가 입장했습니다! 귀여운 입간판이구요. 첨 오시는 분들은 문이 어딨지? 할수도 있을 거 같아요. 보시면 문에 이렇게 오픈이라고 붙어있는데 평소 우리가 접하던 유리문만 보다가 이렇게 회전문으로 된걸 보니까 저도 잠깐 이게 문인가? 하면서 읽어보고 열었네요.^^ 문을 열고 들어오면 이렇게 선인장으로 화단처럼 꾸며져 있는데 뭔가 핑크핑크한 분위기라 따뜻한 느낌의 선인장?이었어요. 오픈형? 주방..

쉬시오 카페 동탄 크로플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탄 핫플 크로플 맛집 '쉬시오'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노작공원 근처를 지나가다 한 번 가봐야지 하다가 이번에 와이프랑 찾아가 봤는데요. 실제로 내부로 들어가니까 더 예쁜 카페였던 거 같아요. 쉬시오를 가실 분은 아래 영업시간 등을 잘 확인하시고 방문해 주세요^^ 쉬시오 주소_ 경기 화성시 노작로4길 18-23 1층 카페 쉬시오 전화_ 010-7615-6014 수-월 11:00 - 20:00 *화요일 정기 휴무 장소링크 ㅅ 주차할 여유 공간이 좀 적은 게 아쉽지만 카페 앞에 자리가 있어서 3대까지는 가능할 거 같아요. 한 대는 세워도 괜찮더라고요. 매일 전체 방역 소독을 실시한다고 해요. 아기랑 같이 갔는데 이런 점은 너무 좋은 거 같아요. 화성 지역화폐도 사용 가능하더라고요. 매장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