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e의 등록된 링크

 aud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귀리 효능과 부작용 귀리 밥짓기 하루 섭취량 [내부링크]

귀리 효능 부작용 압착 귀리 오트밀 효능 귀리 하루 섭취량 밥짓기 귀리는 서양에서 아침식사로 많이 먹는데요. 귀리를 가공한 오트밀이라는 이름이 많이 알려져 있죠. 귀리 효능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또 귀리..

염증에 좋은 음식 10가지 vs 안좋은 음식 6가지 [내부링크]

만성염증에 좋은 음식 10가지 염증에 나쁜 음식 6가지 염증치료에 좋은 음식 염증은 외부의 자극 때문에 생기는 우리 몸의 면역반응입니다. 우리 몸의 조직이 손상되었을 때 급성 염증이 되었다가 낫는 경우에는..

눈밑 주름 없애는 방법 7가지 [내부링크]

눈밑 주름 없애는 방법 눈 밑 주름 없애기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눈밑 주름이나 눈밑 지방이 불룩해서 눈 밑이 처져 보이면 인상도 우울해 보이고 실제 나이보다 훨씬 더 들어 보이는 노안이 되죠. 반대로 눈밑..

갱년기 증상 30가지 자가진단 좋은 식품 극복방법 [내부링크]

갱년기 증상 30가지 자가진단 갱년기 증상 치료 방법 갱년기에 좋은 식품 극복방법 여성 갱년기 증상은 폐경 직후에 심해져서 30가지 이상 나타나는데요. 개인차가 있지만 여러 가지 신체적, 심리적 증상이 폐경을..

모공 줄이는 방법 9가지 블랙헤드 제거 [내부링크]

늘어난 모공 줄이는 방법 모공 줄이기 모공축소 넓은 모공은 피지 분비가 많은 지성피부, 여드름 피부에 흔히 나타나는데요. 또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모공이 커지고 넓어지게 되죠. 이렇게..

과탄산소다와 베이킹소다 차이점 활용법 부작용 [내부링크]

과탄산소다 베이킹소다 차이 사용법 주의점 과탄산소다와 베이킹소다는 비슷하면서도 차이점이 많습니다. 둘 다 흰색 가루라서 자칫하면 헷갈려서 위험할 수도 있는데요. 과탄산소다와 베이킹소다 차이점을 정확히..

과산화수소수 효능 12가지 사용법 [내부링크]

과산화수소수 효능 건강 미용 청소 세탁 용도 사용법 과산화수소수는 냄새가 거의 없는 무색의 액체인 살균, 소독제입니다. 약국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과산화수소수는 대부분 과산화수소가 3%~4%..

히알루론산 음식 7가지 피부 좋아지는 음식 [내부링크]

히알루론산 많은 음식 히알루론산 생성을 돕는 식품 히알루론산은 우리 세포에 존재하는 다당류의 하나로 콜라겐, 엘라스틴과 함께 피부의 진피층을 지지해주는 천연 물질입니다. 히알루론산은 피부를 탱탱하고 촉..

손톱에 세로줄이 생기는 이유 10가지 대처방법 [내부링크]

손톱에 검은줄이 생기는 이유 손톱 세로줄 원인과 대처방법 손톱에 세로줄이 생기는 이유 손톱은 대부분 케라틴이라는 단백질로 되어 있고 한 달에 2.5mm 정도 자랍니다. 손톱은 우리 몸에 단순한 영양 부족에서..

머리숱 많아지는법 10가지 늘리기 방법 [내부링크]

머리숱 많아지는 법 머리숱 늘리기 많아지는 방법 우리가 가진 머리카락의 수명은 5년 정도라고 합니다. 수명을 다한 머리카락이 하루 100개 정도 빠지는 것은 정상이며 새로 머리카락이 나오면서 머리숱이 유지됩..

코골이 줄이는 방법 치료법 10가지 [내부링크]

코골이 고치는 법 코골이 줄이는 방법 코골이 치료법 코골이는 목젖 등 목 안의 이완된 조직과 기도로 들이마시는 공기가 마찰하면서 나는 소리를 말합니다. 잠이 들면서 혀, 목젖, 입천장 근육이 늘어지면서 점막..

목주름 없애는 법 8가지 운동 마사지 [내부링크]

목주름 없애는법 목주름 없애는 운동 목주름 없애기 마사지 나이가 들면 피부에 탄력이 떨어지면서 나이테 같은 목주름이 짙어집니다. 요즘에는 휴대폰을 보느라 고개를 숙이는 시간이 많아서 젊은 나이에도 목주..

커피 찌꺼기 활용법 12가지 [내부링크]

커피 찌꺼기 활용법 12가지 커피 찌꺼기로 퇴비 만드는 법 커피 찌꺼기 비료, 방향제, 탈취제, 스크럽 매일 집에서 원두커피를 내려 먹으면 커피 찌꺼기가 많이 나오죠. 네스프레소 같은 캡슐 커피 찌꺼기도 있고..

손목 통증 원인 손목터널증후군 치료법 스트레칭 4가지 [내부링크]

손목 통증 원인 4가지 손목 터널 증후군 치료법 손목 건초염 스트레칭 완화운동 손목 통증은 부상으로 인해 나타나기도 하지만 주로 오랫동안 반복된 작업 때문에 심해집니다. 손목의 골관절염은 주로 둔한 통증이..

튼살 없애는법 6가지 집에서 튼살 제거 방법 [내부링크]

빨간 튼살 없애는법 집에서 튼살 없애는 방법 튼살 제거 튼살 없애기 튼살은 피부가 갑자기 늘어나면서 찢어진 듯한 선들이 생기는 피부질환입니다. 튼살은 피부가 급격하게 당겨지고 팽창할 때 진피층의 콜라겐..

노로바이러스 장염 증상 치료법 좋은 음식 예방법 5가지 [내부링크]

생굴 노로바이러스 노로바이러스 증상 원인 장염에 좋은 음식 예방법 갑자기 설사가 계속된다면 노로바이러스 장염을 의심해보세요. 노로바이러스 장염은 노로바이러스 (norovirus)에 감염되어 생기는 식중독을 말..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비염 치료방법 7가지 [내부링크]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비염 치료방법 7가지 비염에 좋은 민간요법 비염 원인, 종류, 증상 기온 변화가 큰 환절기가 되거나 꽃가루, 황사, 미세먼지가 많아지면 비염, 축농증 등 호흡기 질환이 심해집니다. 또 비염..

abc 주스 만드는 법 효능 부작용 먹는법 [내부링크]

abc 주스 만드는 법 먹는법 ABC 주스 효능 부작용 뱃살이 빠지고 피부가 좋아지며 노화도 늦춰주는 주스가 있다면? 최근 인기가 많아진 abc 주스의 효능인데요. abc 주스, ABC주스의 이름은 사과 (Apple), 비트 (..

내성발톱 자가치료 5가지, 병원 치료 수술 종류, 예방법 [내부링크]

내성발톱 자가치료 병원 진료과 치료 수술 종류 내성발톱 원인 예방법 발톱이 살로 파고 들어가는 내성발톱, 정말 눈물 날 정도로 아픈데요. 빨리 초기에 치료해야 더 진행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내성발톱이..

발뒤꿈치 각질제거방법 7가지 발뒤꿈치 갈라지는 이유 [내부링크]

발뒤꿈치 각질제거방법 베이킹소다 발뒤꿈치 각질 원인 건조해서 갈라진 발뒤꿈치, 따끔거리며 통증이 있고 어떨 땐 피가 나기도 합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겪는 흔한 피부질환인데요. 발뒤꿈치에는 피지선이 없어..

세탁기 청소하는방법 통돌이세탁기 vs 드럼세탁기 [내부링크]

세탁기 청소하는방법 통돌이세탁기 vs 드럼세탁기 통세척 방법 방금 빨래를 다했는데 빨래에서 냄새가 나고 먼지가 그대로 붙어 있다면 ? 세탁조 청소, 세탁기 청소를 해야 할 때입니다. 세탁기 청소하는방법은..

과탄산소다 활용법 8가지 세탁, 청소, 살균 [내부링크]

과탄산소다 활용법 세탁, 청소, 살균 사용법 최근 친환경 세제에 관심이 많아져서 과탄산소다 사용이 늘어나는데요. 과탄산소다는 세탁기 빨래를 더 희게 만들고 청소와 살균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그럼 이런 작용..

여성호르몬이 많은 음식 6 종류 43가지 에스트로겐 부족증상 [내부링크]

여성호르몬이 많은 음식 6 종류 43가지 여성호르몬 부족증상 에스트로겐은 주로 여성의 난소에서 분비되는 여성호르몬입니다. 에스트로겐은 남성에게서도 소량 분비되지만 대체적으로 여성적인 특성을 나타내는..

코로나 블루 뜻 극복 방법 8가지, 코로나 우울증 예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블루 뜻, 증상, 코로나 블루 극복 방법 8가지, 코로나 19 우울증 예방법 코로나 블루의 뜻 '블루 blue'는 우울한 감정을 나타내는 말입니다. 따라서 ‘코로나 블루’는 코로나로 인한 불안감, 우울증, 스..

좌골신경통 증상 엉덩이 통증에 좋은 운동 스트레칭 요가 [내부링크]

좌골신경통에 좋은 운동 좌골신경통 스트레칭 요가 좌골신경통에 피해야 할 운동 허리부터 시작해 왼쪽이나 오른쪽 한쪽에만 골반 통증이 있고 또 한쪽 허벅지, 무릎, 종아리에 저릿한 통증이 있다면 좌골신경통을..

미간주름 없애는 방법 천연 얼굴팩 7가지 [내부링크]

미간 주름 없애는법 천연 얼굴팩 눈부신 햇살이 비치는 날, 기분은 좋지만 햇빛 때문에 눈을 찡그릴 수밖에 없는데요. 자꾸 찡그린 표정을 지으면 미간주름이 생깁니다. 또 무의식적으로 화면을 볼 때나 시력이 안..

미간주름 없애는 방법 미간주름 마사지 방법 7가지 [내부링크]

미간주름 없애는 방법 미간 주름 없애는 마사지 햇빛이 쨍쨍한 날에 밖에 나가거나 시력이 안 좋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찡그린 얼굴을 자주 하게 됩니다. 속상하게도 눈썹 사이에 11자로 미간주름이 생기는데요...

코로나 무증상 증상 이유 감염 전파 위험성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 19) 무증상 이유와 감염, 잠복기, 전파 위험성 국내 코로나 19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의 많은 수가 무증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8월 기준 코로나 19 확진자 중 무증상..

위궤양 증상 십이지장 궤양 증상 원인, 먹으면 안되는 음식 [내부링크]

명치끝이 타는 듯 쑤시는 듯한 통증, 상복부를 찌르는 듯한 통증, 따끔따끔한 속쓰림, 소화불량, 메스꺼움이 있다면 위나 십이지장의 점막이 염증에 의해 손상되어 조직이 패이는 위궤양 십이지장 궤양을 의심해봐..

뱃살 빼는 최고의 음식 뱃살이 쏙 빠지는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이전 글에서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운동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운동법 뱃살이 줄어들지 않는 이유 나이를 먹으면 몸의 다른 곳은 근육이 줄어드는데 배에만 유독 살이 많이 찌고 볼록해집..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운동법 뱃살이 줄어들지 않는 이유 [내부링크]

중년 남성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뱃살이 줄어들지 않는 이유 나이를 먹으면 몸의 다른 곳은 근육이 줄어드는데 배에만 유독 살이 많이 찌고 볼록해집니다. 특히 똥배라고 하는 아랫배에..

옷에 기름얼룩빼는법 옷에 묻은 기름때 제거법 6가지 [내부링크]

옷에 묻은 기름얼룩, 어떻게 해야 말끔히 뺄 수 있을까요? 옷에 묻은 고기 기름, 자동차 기름, 올리브 오일, 찌든 기름때...그냥 세탁기에 넣었다가는 나중에 기름얼룩 자국이 남을 수 있는데요. 효과적으로 기름..

비립종 생기는 이유 비립종 없애는 방법 5가지 [내부링크]

얼굴 좁쌀처럼생기는이유 비립종 집에서 제거 눈밑이나 눈꺼풀에 좁쌀 여드름처럼 생긴 비립종. 비립종 milium은 눈이나 뺨 주변에 생기는 깨알같은 1-2밀리미터 크기의 작은 낭종을 가리키는 말로 좁쌀종이라고..

고양이 피부병 종류 및 증상 치료법과 예방법 [내부링크]

고양이 곰팡이성 피부염 미선염 링웜 등 피부병 고양이가 계속해서 발톱으로 몸을 긁고 그루밍을 끊임없이 한다면 피부병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 고양이는 생각보다 피부병에 잘 걸리고 그중에는 사람에게 전염되..

오메가 3 많은 음식 하루섭취량 및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오메가 3 많은 음식 오메가 3 하루섭취량 오메가 3 효능 9가지, 부작용 오메가 3는 불포화지방산의 한 종류로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서 음식이나 보충제로 섭취해야 합니다. 오메가 3는 효능은 매우 많은..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 10가지 머리카락 가늘어지는 이유 5가지 [내부링크]

머리카락 굵어지는법 10가지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는 이유 5가지 머리숱이 가장 풍성한 20대 중반을 지나 후반에 접어들게 되면 앞머리가 점점 힘없이 가늘어지기 시작해서 솜털처럼 변하게 됩니다. 특히 20대 후..

다리에 쥐가 자주 나는 이유 9가지 쥐가날때 응급 처치 [내부링크]

다리 쥐나는 이유, 원인 종아리, 발가락, 허벅지 쥐날때 다리 쥐 났을때 푸는 방법 쥐나는데 좋은 음식 쥐가 난다 cramp는 것은 근육에 갑자기 저절로 강한 경련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근육이 수축해서 뻣뻣해지..

림프 마사지 방법 붓기 빨리 빼는 방법 제거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림프순환 마사지 하는 법 붓기 제거에 좋은 음식 림프 순환을 빠르게 하고 붓기를 빨리 빼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림프 순환이 잘되게 해서 붓기를 빨리 제거하려면 림프절에 고여있는 림프액을 밀어내서 순환 운동..

다리가 붓는 이유 다리 부종의 원인 6가지 [내부링크]

종아리가 붓는 이유 다리 부종의 원인 림프 순환 장애 증상 14가지 아침에는 잘 느끼지 못하지만 오후나 저녁이 되면 다리가 무거워집니다. 하루새에 살이 찐 건 아니고 부은 것 같은데요. 다리가 저리면서 종..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마사지 얼굴 운동 천연팩 [내부링크]

시술 없이 팔자주름 없애기 팔자주름 없애는 마사지 얼굴 운동 천연팩 좋은 음식 팔자주름은 입주변, 입옆에 한자로 여덟 八자 (8자) 로 생기는 주름을 말합니다. 입가에서 턱까지 생기는 마리오네트 주름으로 이..

고양이와 친해지는 법, 좋아하는 곳 쓰다듬기, 만지는 법 [내부링크]

고양이를 잘못 만지면 발톱 공격으로 금방 손에 피가 날 수 있죠. 고양이랑 친해지려면 만지는 법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의외로 많은 집사들이 고양이 만지는 법을 잘 모르고 어디를 긁으면 좋아하는지 잘..

곱슬머리 관리법 머릿결 훨씬 좋아지는 천연팩 7가지 [내부링크]

곱슬머리 펴는법 곱슬머리 머릿결 좋아지는 팩 장마철 곱슬머리 정말 대책이 필요하죠. 열심히 드라이와 고데기로 머리를 펴고 나와도 순식간에 공기 중 가득한 습기를 먹은 머리카락은 부스스해지며 아침에 일어..

탄수화물 중독 테스트 7가지 치료법 8가지 [내부링크]

탄수화물 중독 증상 자가진단 7가지 탄수화물 중독 치료법 8가지 입에서 사르르 녹는 달콤한 디저트를 싫어하는 사람은 없겠죠. 한 입 먹으면 다 먹을 때까지 유혹을 참기 힘든데요. 설탕이 많이 들어간 단 음식,..

노인성 치매 초기증상 8가지 좋은 음식 예방 게임 [내부링크]

알츠하이머 병 노인성 치매 초기증상 8가지 노인성 치매에 좋은 음식 치매 예방법 치매 Dementia는 기억력, 시간과 장소 인지력 등에 장애가 생겨 일상생활에 문제가 생기는 질병입니다. 치매는 알츠하이머 병 Alz..

두통 원인 8가지 두통에 좋은 지압법 7가지 [내부링크]

두통이 지속되면 두통 없애는 방법 두통에 좋은 지압법 혈자리 7개 두통이란? 두통, 머리 통증은 여러 원인들에 의해서 뇌 주위의 혈관, 근육, 뇌수막 등이 수축하거나 확장되면서 신경이 자극되어 느껴지는 통증..

담 걸렸을때 빨리 푸는 법 스트레칭 요가 [내부링크]

목에 담이 왔을때 스트레칭 어깨 담 푸는법 셀프 마사지 담 이란 ? 담 걸렸을때 증상 아침에 자고 일어나서 목을 돌릴 수 없을 정도로 아픈 적이 있나요? 이럴 때 “담이 왔다, 담 걸렸다”라고 하죠. 담(痰)..

등드름 없애는법 10가지 등드름 미스트 DIY [내부링크]

등드름 없애는법 가드름 홈 케어 DIY 등드름 미스트 등이나 가슴이 파진 옷을 입을 때, 특히 웨딩 드레스나 여름에 비키니를 입게 되면 등드름, 가드름이 신경쓰입니다. 등 여드름, 일명 등드름 또는 가슴 여드름,..

잇몸이 붓고 아플때 염증 치료 민간요법 8가지 [내부링크]

잇몸 염증 자연 치유 잇몸이 붓고 피가날때 잇몸 염증 치료 민간요법 8가지 잇몸이 붓고 아플때, 잇몸 염증 때문에 피가 날 때가 있습니다. 주로 양치질할 때 피가 나는데요. 이렇게 잇몸이 부었을때 잇몸에서 피..

바퀴벌레 퇴치방법 7가지, 아파트 관리법 [내부링크]

친환경 바퀴벌레 퇴치법 아파트 바퀴벌레 퇴치방법 바퀴벌레라는 이름만 들어도 소름이 돋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집안에 이 침입자가 나타난다면 정말 골치가 아프죠. 밤에 불을 켜면 빛의 속도로 구석으로..

악몽을 자주 꾸는 이유 8가지 악몽을 꾸지 않으려면 [내부링크]

매일 악몽을 꾸는 이유 악몽을 꾸지 않으려면 악몽을 꾸다가 소스라치게 놀라 잠을 깬 적이 있나요? 그럴 때는 꿈이 너무 생생하고 무서워 다시 잠들려 해도 잠이 오지 않고 이런저런 생각만 하게 되죠. 그러면..

고양이 더위 증상 열사병 예방법 [내부링크]

고양이 더위 견디기 숨 막히는 무더위를 고양이와 함께 건강하게 보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사막에서 살았던 고양이라서 강아지 보다는 열을 견딜 수 있지만 발바닥 말고는 땀샘이 많지 않기 때문에 사람처럼..

두드러기 원인 6 종류 두드러기 가라앉히는법 치료방법 [내부링크]

두드러기 원인, 두드러기 가라앉히는법, 두드러기 치료방법 갑자기 피부가 붉게 부어오르고 가려운 두드러기가 생겼나요? 울퉁불퉁해진 피부를 보면 당황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두드러..

배에 가스가 자주 차는 이유 8가지 가스 빼는 방법 좋은 음식 [내부링크]

배에 가스차고 복부팽만 통증 원인 배에 가스 빼는 방법 6가지 가스찰때 좋은 음식, 요가 자세 때때로 배가 풍선처럼 빵빵해지면서 손가락으로 눌러도 잘 안 들어갈 정도로 부풀어 오를 때가 있습니다. 배에 가스..

모기 퇴치 식물 10가지 [내부링크]

천연 모기퇴치법 모기가 싫어하는 식물 더운 여름밤, 겨우 잠들었는데 모기 때문에 새벽에 깨서 잠을 설치면 하루 종일 피곤합니다. 그렇다고 유독한 화학약품인 모기향이나 매트를 켜고 있자니 머리가 아프고 잠..

머리 빨리 기르는 방법 6가지 [내부링크]

머리 빨리 기르는 방법 두피 케어 좋은 음식 헤어팩 머리카락 빨리 자라는 방법 미장원에서 머리 길이를 마음에 들지 않게 잘랐다던가 집에서 앞머리를 너무 많이 잘랐을 때…머리가 빨리 자랐으면 좋겠다고 생각..

베이킹소다 활용법 24가지, 청소 세척 미용 [내부링크]

베이킹소다 효능 청소, 세척, 세탁, 미용, 탈취 활용법 베이킹소다는 원래 과자나 케이크를 부풀리는 데 쓰이는 팽창제입니다. 알칼리성인 베이킹소다와 재료 중의 레몬즙 같은 산성 성분이 만나면 이산화탄소가..

나이든 고양이 이빨 빠짐 원인과 대처방법, 관리 [내부링크]

고양이 이빨빠짐 노묘 이빨 관리 사람처럼 고양이도 나이가 들면 이빨이 약해집니다. 여러 가지 구강질환에 쉽게 노출되고 심하면 빠지기도 합니다. 그렇게 되기 전에 세심하게 관리를 잘하면 노묘의 이빨을 지킬..

고양이 토하는 이유 8가지 구토 원인 및 대처방법 [내부링크]

고양이 사료 토하는 이유 고양이 구토 원인 대처방법 고양이가 토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가끔 고양이가 사료를 급하게 먹거나 과식하면 사료 모양 그대로 토하기도 하죠. 하지만 고양이가 토하고 구역질을 자주..

위경련 증상 응급 처치 원인 좋은 음식 [내부링크]

위염, 위경련, 위궤양, 십이지장궤양, 위마비 위통증 증상 응급 처치, 좋은 음식 속이 거북한 느낌, 명치끝이 쥐어짜는 듯한 통증, 윗배와 가슴의 묵직한 통증, 따끔따끔한 속 쓰림, 식은땀이 나도록 아픈 위경련..

암컷, 수컷 고양이 발정기간 발정기증상 대처방법 [내부링크]

암컷 고양이, 수컷 고양이 발정 기간 발정기 증상 대처방법 고양이가 시끄럽게 밤낮으로 계속 야옹거리고 평소에 안 하던 행동을 하나요? 겨울이 끝날 무렵쯤부터 해가 길어지고 조금씩 따뜻한 날들이 되면서 고양..

머리 비듬없애는 간단한 방법 9가지 집에서 할수있는 머리팩 [내부링크]

머리 비듬 없애는법 9가지 비듬이 생기는 원인 집에서 할수있는 머리팩 우리의 두피는 더운 날씨, 잦은 빗질, 스트레스, 파마나 염색, 뜨거운 드라이어의 바람 등 여러 가지 자극에 시달립니다. 간지러움을 참지..

고양이 꿈해몽 10가지 꿈풀이 [내부링크]

고양이 꿈해석 고양이 꿈을 꾸었나요? 고양이 꿈해몽에서 중요한 것은 당신이 ‘평소에 고양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었는가’입니다. 사람마다 고양이에 대해 각각 다른 감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대개..

고양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고양이 주면 안되는 것 10가지 [내부링크]

고양이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 고양이 주면 안되는 것 고양이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 고양이에게 위험한 음식은 무엇일까요? 사람의 음식에 호기심을 가지고 쳐다보는 고양이에게 맛있는 것을 주려다가 잘못하면..

허리통증 스트레칭 6가지 통증 완화 요가 자세 [내부링크]

허리가 아플때 좋은 운동 허리통증 완화 자세 요가 코로나 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재택근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재택근무의 장단점이 있겠지만 집에서 일을 하다 보면 모니터를 향해 목을 앞으로 뺀 거북목 자..

히알루론산 효능 5 히알루론산 부작용 3 [내부링크]

히알루론산 효능 5가지 히알루론산 부작용 3가지 히알루론산 Hyaluronic acid 이란? 히알루론산은 동물의 세포에 존재하는 다당류 글리코사미노글리칸(GAG)의 한 종류로 자기 무게의 1000배 무게의 수분을 끌어당..

겨드랑이 냄새 제거방법 6가지 액취증 원인 4가지 [내부링크]

겨드랑이 냄새 제거방법 6가지 겨드랑이 악취 이유, 액취증 원인 4가지 여름 더위에 땀을 많이 흘릴 때는 물론이고 겨울에도 난방이 잘 되는 곳에서 외투를 입고 있으면 겨드랑이에 땀이 많이 납니다. 이럴 때 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