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ence의 등록된 링크

 audienc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건강기능식품 잘 알아보고 구매하세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관객입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식약처에서 홍보중인 내용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해 건강기능식품 많이들 선물하고 받고 계시죠? 하지만 무분별한 허위광고와..

5/4일 주식시장 마감 후 시황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관객입니다. 지난 새벽 미국 시장 분위기가 참 좋지 않게 흘러갔습니다. 다행히 우리나라는 오늘 어린이날로 증시가 휴장인 상황에 직접적인 타격은 없이 넘어갈 듯합니다. 물론 오늘 저녁 미국 증시..

한시 생계지원금 아시나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관객입니다. 다들 어린이날 잘 보내고 계신지요? 주중에 쉬는날이 하루있어서 좀 편하게 오늘은 글을 써봅니다. 오늘은 한시 생계지원금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경제적 어려..

종합소득세 납부 잊지 않으셨죠?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관객입니다. 오늘은 종합소득세 납부에 관하여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물론 종합소득세를 납부하는 분도 계시고 그렇지 않은 분도 계실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납부하지 않는 분들도 언젠가 막대..

주식 리딩방 신고하세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관객입니다. 오늘은 요즘 주가가 참 많이 올랐는데 왜 내 주식은 오르지 않지 하고 걱정하시는 분들 계시죠? 그런 분들 일수록 리딩 방의 유혹에 빠지기 참 쉽습니다. 제가 주식을 처음 접한 게 2005..

신규상장 - 씨앤씨인터내셔널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관객입니다. 5월 공모 예정과 6월 공모 예정 주식에 대하여 틈틈이 업로드를 하고자 합니다. 올려보면서 재무재표도 보고 공부도 하려는 목적입니다. 오늘은 3번째 공모주식인 씨앤시인터내셔널에 대..

공매도 재개 첫날 다들 어떠신가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관객입니다. 한동안 코로나로 인한 경기침체로 공매도를 제한했었죠? 역사적으로 공매도 금지는 3회가 있었습니다. 이번 금지기간이 최장 기간이었지요. 참 좋은 시절이었습니다. 저는 시장이 정상화..

신규상장 - 에이치피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관객입니다. 요새 공모주 열기가 참 뜨겁습니다. 5월 공모예정과 6월 공모예정주식에 대하여 틈틈히 업로드를 하고자 합니다. 올려보면서 재무재표도 보고 공부도 하려는 목적입니다. 오늘은 금일 청약..

신규상장 - 아모센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관객입니다. 요새 공모주 열기가 참 뜨겁습니다. 최근 공모를 마친 sk아이이테크놀로지도 그렇고요. 제 주변 사람들도 계좌 여러 개로 소소하게 2~3개씩은 받았더라고요. 물론 이것도 증권사 계좌를..

알뜰 교통카드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관객입니다. 요즘 투잡과 사이드 허슬을 만드는 것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퇴근 후 시간이 되지 않다거나 기타 다른 이유로 하지 못하는 분들 계시죠? 고정적인 고정지출금액을 줄이는 방법이..

21년 4월 마지막 미국장에 대하여(차익실현) [내부링크]

미국 1,400달러 정부 지원금 살포 시작 안녕하세요 관객입니다. 오늘은 미국증시에 대해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현재 코로나 여파로 인하여 미국정부의 경기부양 정책으로 현금살포성 소비가 급..

하루 늦게 보는 주식시장 시황(주도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을 연극처럼 바라보는 관객입니다. 오늘도 하루 늦게 보는 시황을 들고 왔습니다. 어제는 4월 마지막 거래일이었지요? 다들 4월에 많은 수익이 있었기를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4월에 수익률..

블랙컨슈머 대응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래 하고자 했던 주제인 고객만족에 관한 글을 써봅니다. 감정노동자로서 일하다보면 참 많은 다양한 고객들을 상대하게 되는데요. 그중 가장 문제인 블랙컨슈머(소위 말하는 진상고객)을 상대..

근로장려금 신청해보셨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을 연극처럼 바라보는 관객입니다. 다들 근로자의 날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근로자로서 근로자의 날을 잘 보내고 있습니다. 올해는 평일이 아닌 주말이라서 슬프긴 하지만요. 근로장려금 신..

실비보험 가입하셨나요? 그런데 보험금이 또 오른다고요? [내부링크]

2021년 4월부터 구실손의 보험료가 또 인상된다고 합니다 인상률도 6.8% ~ 최대 21.2%나 된다지요? 하지만 실제 갱신 대상인 소비자에게 안내된 인상 납입료는 이보다 훨씬 높은 수준입니..

하루 늦게 보는 주식시장 시황(주도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을 연극처럼 바라보는 관객입니다. 요즘 코스피가 사상 최고를 찍고 있는 상황에 많이 드셨는지요?? 다들 많이 못드셨다고 하더라구요 왜 그럴까요? 그 이유는 그동안 약 10년동안 바닥을 기고 있..

4차 재난지원금 다들 챙기셨죠?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 다들 챙기셨죠? 안녕하세요 관객입니다. 이번에는 4차 재난지원금에 대해 알고 넘어가기 위해 글을 써봅니다. 혹시나 깜빡하고 확인 안 하셔서 못 받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한다고 하니 해당..

정부 24에서 보조금 24 서비스가 새로 오픈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정부 24에서 보조금 24 서비스가 새로 오픈되었습니다. 개요 이 서비스가 무엇인지 다들 궁금하시죠? 그동안 국가에서 지원하는 각종 보조금 혜택을 몰라서 못 받는 국민들이 많아서정부에서 보조금을 찾아주..

고객소통 (COMMUNICATION)이란? [내부링크]

커뮤니케이션이란?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은 “소통”을 의미한다.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고객의 이야기를 잘 듣고, 우리의 이야기를 정확하게 전..

Esty 가입하기 [내부링크]

파이프라인 2번째 진행 중입니다. 스마트스토어 사업자 등록은 기 발행 되었으며 통신업신고 또한 마무리 되었습니다. 통신업신고증은 방문수령을 해야하니 2번째 포스팅이 스마트스토어가 아닌 엣시가 되네요...

Etsy에 대한 고찰(부제.소피파이) [내부링크]

Etsy? 엣시에 상품을 올리다 보니 엣시에 대하여 여기저기 알아본 내용을 정리하며 공부를 하게 됩니다. 엣시는 엣시만의 엣시의 성격이 뚜렷하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아이디어스가 비슷한 유형이지요.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