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ng-jeju의 등록된 링크

 avang-jej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신선한 충격, 개방적인 데이트 러브랜드 [내부링크]

러브랜드 저녁 7시, 제주에살며 한번도 가보지 않은곳이 어디있을까 하며 생각하다 꼭 가보고싶었던 러브랜드로 출발했다. 어제도도 카멜리아힐과 금오름을 방문해 사진을 찍고 싶었으나! 사람들이 너무 많은 관계..

제주국제공항 "스마트 모빌리티존" 오픈 [내부링크]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는 제주관광공사와 협력을 통해 9월 25일부터 제주공항 내에서 "스마트 모빌리티존"을 정식 운영한다고 밝혔다. 스마트 모빌리티 존은 최근 소확행, 가심비 여행을 추구하는 여행트렌드..

제주 코로나19 59번째 확진자 퇴원…입원 환자 0명 [내부링크]

제주 코로나19 59번째 확진자 퇴원…입원 환자 0명 제주도, 추석연휴 20만명 입도...신규 확진자 없어 9월 26일~10월 1일까지 6일간 20만2446명 입도 제주 59번 코로나19 확진자가 2일 퇴원하면서 제주지역은 지난..

낭만, 억새, 제주 가을 여행 2부 [내부링크]

해안길 산책과 함께하는 숨은 억새 명소 닭머르해안길 바다가 펼쳐지는 풍광에 드넓은 부지에서 피어나는 억새가 더해지는 제주도 숨은 억새 명소 닭머르해안길. 조천읍 신촌리의 작은 바닷가 마을에 위치한 곳으..

낭만, 억새, 제주 가을 여행 1부 [내부링크]

긴 여름이 지나고 이윽고 찾아온 가을. 제주에도 선선한 바람과 함께 걷기 좋은 계절이 온 것이다. 두 눈을 살포시 감으며 온몸으로 바람을 느끼게 만들어주는 가을 제주에는 어떤 여행 포인트가 우리를 기다리고..

롯데관광개발 드림타워 개장준비 본격 착수 [내부링크]

신규채용 직원 1000여명 입사 통보…11월 700명 추가 그랜드오픈 가시화…소방심의 막바지 준공허가 기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를 운영하는 롯데관광개발이 1000여명에 이르는 신규 채용 직원들에게 입사일을..

제주, 동네조폭 '기승'...영세상인들 '울상' [내부링크]

<제주, 동네조폭 '기승'...영세상인들 '울상'> 동네조폭의 기승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 상인들을 더욱 울상짓게 하고 있다. 28일 국회 소병훈의원(더불어민주당·경기광주시..

제주서 일가족 5명 탄 차량 전복… 4개월 여아 숨져 [내부링크]

제주에서 일가족이 탄 차량이 전복돼 차에 타고 있던 생후 4개월 아기가 숨졌다. 1일 제주서부소방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11분쯤 제주시 애월읍 평화로 상행선 제주운전면허시험장 앞에서 A씨가 몰던 차량이..

함덕 맛집, 곰표반점 [내부링크]

곰표반점(함덕점) 답답함에 못이겨 마스크를 새로 꺼내들고 굶은채로 드라이브 가던길.... (이놈의 코로나 도대체 언제 사라지니...) 성산일출봉에 거의 도착할 때 쯤 맛있게 먹었던 땅꼬 뷔페가 문득 생각나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