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enger2의 등록된 링크

 avenger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2020 년 패션쇼를 점령한 12 가지 주요 트렌드 - 2 [내부링크]

잠옷에 관해서는, 세상이 당신을 설득하지 않는 한, 때로는 작은 검은 드레스가하지 않을 것입니다. 들어갑니다 : 버버리, 발렌티노, 아 티코 등에서 대담하게 깃털이있는 드레스와상의. 거의 확실하게 공기처럼..

2020 년 패션쇼를 점령한 12 가지 주요 트렌드 - 1 [내부링크]

시원한 크로 셰 뜨개질부터 핫팬츠의 귀환까지, 이것은 봄의 최고 트렌드에 대한 공식 가이드입니다. 몇 달 전에 있었던 2020 년 봄 시즌 동안 100 개가 넘는 패션쇼의 긴 퍼레이드가 마침내 시장에 나왔습니다...

2020 년 가을 시즌 남성의 가장 중요한 트렌드 [내부링크]

남성복의 발전은 멈출 수 없습니다. 한때 보그 활주로에서 잠들고 사일로를 벗어난 곳은 2 월과 9 월에 주력 여성의 커버리지로 안구를 경쟁하게 되었습니다. 데이터는 거짓말을하지 않습니다 : 런던, 피렌체, 밀..

필수 미니멀리스트 옷장에 10 단계 [내부링크]

여름의 덥고 찌는듯한 폭설에서, 미끄러운 미끄러짐으로 미끄러지는 것보다 더 매력적인 것은 무엇입니까? 전 Net-a-Porter 편집자 Anina Hée의 고전적인 단것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런던 기반 레이블 인..

Lucy Boynton의 샤넬 오스카 드레스 자세히 살펴보기 [내부링크]

올해로 표시 여배우 루시 보인 톤의 두 번째 밤을 오스카에서은 , 한 시상식이 지난 해 보여 참석 난생 처음. 그녀가 최근에 그것을 보러 가기 위해, 영어 스타는 2019 년에 입은 보라색 Rodarte 가운에서 출발 했..

이 모든 여성 DJ 집단은 상하이 밤의 세계를 주도한다 [내부링크]

중국의 19 세기 농촌 지역에서, 호남 남부에있는 Jiangyong 카운티의 농민 여성들은 Nüshū라는 비밀 문자를 개발했습니다. 여성이 남성을 지배하고 남성에게 해독 할 수없는 캐릭터는 거미 다리가 종이처럼..

2020 년 봄 패션쇼에서 시도한 5 가지 새로운 보석 트렌드 [내부링크]

생생한 컬러부터 새로운 디자인까지 놓치지 마세요. 이제 것을 봄 2020패션쇼 쥬얼리에 트렌트에서 시작하고, 그것의 시간을 검토한 트렌드 우리가 계절의 구매를하기 전에 길을 따라 나왔다. 모든 의류, 신발 및..

지금 구매할 수있는 최고의 스프링 백 27 개 [내부링크]

오래된 것은 다시 새로운 것입니다 : 큰 토트, 90 년대 어깨 그 레이저, 인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시즌 동안, 전능 한 지갑은 가장 작은 비율로 줄어들 었지만 ( 패션 문을 가장 많이 쓰지만) 2020 년..

2020 년 어디에나있을 7 가지 신발 트렌드 [내부링크]

새해, 새로운신발. 2020 년에 새로운 10 년을 맞이하면서 새로운 트렌드의 신발 트렌드가 시작될 것입니다. 90 년대 스타일의 굽이 낮은 신발을 연달아 접어 들인 후 옷장에 새로운 스타일을 적용 할 때가되었습니..

이라크 군이 미군의 철수를 요구함에 따라 거대한 집회 [내부링크]

이라크 수도 바그다드의 거리로 미군이 이라크를 떠나도록 요구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강력한 이라크 시아파 성직자 모크 타다 알-사드르 (Moqtada al-Sadr)는 금요일 미국 수도 대사관과 가까운 금..

미국 기지에 대한이란의 급습으로 인한 뇌 손상 [내부링크]

1 월 이라크 미군 기지에 대한이란의 공격으로 인한 외상성 뇌 손상 (TBI)으로 고통 받고있는 미군의 수는 109 명으로 증가했다고 미 당국자들은 밝혔다. 이 수치는 이전에 국방부가보고 한 64 명의 부상당한 병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