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engers1의 등록된 링크

 avengers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육류 가공류 및 생선이 심혈관 사망 위험에 미치는 영향 연구결과 [내부링크]

전문가들은 가공 된 육류가 심혈관 질환 및 사망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공되지 않은 육류, 생선 및 가금류는 덜 해로운가요 궁금하실꺼에요 여러 연구에 따르면 베이컨, 핫도그,..

얼굴에 나타나는 알레르기 반응을 완화하는 방법 [내부링크]

얼굴에 영향을 미치는 알레르기 반응은 울퉁불퉁 한 입술, 부은 입술 및 눈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미용 제품이나 건초열은 종종 이러한 반응을 유발합니다. 얼굴 알레르기? 알레르기 반응의 증상은 유발 물질 (..

알레르기 성 습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내부링크]

접촉 성 피부염으로도 알려진 알레르기 성 습진은 사람의 피부가 알레르기 항원과 접촉 할 때 발생하는 피부 상태입니다. 알레르기 성 습진 은 붉고 가려운 발진을 일으켜 치료하지 않으면 너무 고통스럽고 또한..

습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것? [내부링크]

습진은 피부 조각에 염증, 가려움증, 빨갛게, 갈라짐, 거칠게되는 상태입니다. 물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습진”이라는 단어는 또한 가장 흔한 유형의 습진 인 아토피 성 피부염에 대해 구체적으로..

얼굴의 건선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내부링크]

건선의 증상 및 합병증 안면 건선은 종종 두피 건선에서 발생합니다. 병변은 두피에서 아래쪽으로 뻗어 있으며 빨간색 또는 자주색 가려운 부위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은백색의 비늘이 형성 될 수 있습니..

생식기 건선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내부링크]

건선의 발생 조짐 . 생식기 건선은 해당 지역의 감도 가 높아져 불편 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역 건선은 사타구니와 생식기 부위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건선입니다. 역 건선은 피부에 매끄럽고..

좌욕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좌욕은 회음부, 직장과 외음부 또는 음낭 사이의 공간에 통증, 염증, 부기 또는 자극이있는 사람들을 안심시켜줍니다. 통증, 화상 및 염증 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성기를 목욕시키는 방법입니다 . 좌욕은 치..

채식은 어떻게 심장 건강에 도움이됩니까? [내부링크]

이탈리아 임상 시험 결과에 따르면 저칼로리 채식은 저칼로리식이 요법만큼 심혈 관계 위험을 줄이는 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현재 Circulation 저널에 발표 된 그들의 발견 이 채식이 심장병 과 뇌..

골관절염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내부링크]

골관절염 (OA)은 관절의 염증과 관절 연골의 분해 및 점진적 손실을 유발합니다 골 관절염의 조짐은 이렇습니다. OA는 관절의 통증과 뻣뻣함을 유발합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증상이 없을 수 있습니다. 하나 이상의..

역류성 식도염에 대해 알아야할 모든 정보~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은 위산이 식도로 들어가는 장기적인 상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때때로 역류성 식도염 경험합니다. 그러나 개인 이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지속되는 산 역류하는것 를 경험하면 역류성 식도염 진단 될..

역류성 식도염 가슴 통증 치료법 [내부링크]

속쓰림은 위장의 산성이 역류하여 움직이는 의학적 상태입니다. 속쓰림은 위장 역류라고도합니다 증상은 보통 이렇게 나타나는 대요 흉골, 목 및 인후에 타는 느낌 맛 변화 기침 먹고, 기대고, 누워서 악화되는 음..

소화하기 쉬운 11 가지 음식에 대하여 [내부링크]

어떤 사람들은 많은 음식을 소화하기 어려운 소화 기관의 몸상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화에 어려움이있는 사람은 어떤 건강에 좋은 음식을 선택할 수 잇는지 살펴봅시다 소화 장애의 증상으로는 산성 역류 , 팽만..

더 나은 소화를위한 요령 [내부링크]

소화는 신체가 음식을 작은 입자로 분해하여 혈류로 흡수하는 과정입니다. 음식의 완전한 소화는 24 시간에서 72 시간 사이에 소요되며 음식의 종류 및 소화 문제의 존재 여부를 포함한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달..

'좋은'바이러스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인간 건강에서 "좋은"바이러스의 역할은 여전히 미스터리 하지만, 바이러스 방문자의 중요성을 서서히 풀고 있습니다. 이 특별한 특징에서, 우리는 바이러스 군의 무시된 부분 인 바이러스를 소개합니다. 건강..

식이요법이 건선에 줄 수 있는 영향? [내부링크]

영양은 건강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칩니다. 건성, 가려움증 및 비늘 모양의 피부를 특징으로하는자가 면역 상태 인 건선은식이가 변화를 일으킬 수있는 조건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건선 은 평생 동안 지속되..

인공 바닐라 추출물로 건선 예방 - 새로운 소식 [내부링크]

흥미로운 새로운 연구 중에서 건선 예방 및 치료의 후보가 될 수있는 화합물 인 바닐린으로 알려진 바닐라 추출물의 합성 형태를 발견했습니다 연구자들은 1 주일 동안 건선의 마우스 모델에 더 많은 양의 바닐린..

심한 건선 치료법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건선이란?? 건선은 새로운 피부 세포가 너무 빨리 자라서 두꺼운 패치로 형성되는 피부 질환입니다. 건선은 많은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신체의 영향을받는 정도에 따라 경증에서 중증까지 다양합니다. 그중에서도..

건선이 퍼지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 [내부링크]

건선은 전염성이 없으며 사람들 사이에 퍼질 수 없습니다. 그러나 신체의 한 영역에서 다른 영역으로, 특히 치료하지 않은 상태로 퍼질 수 있습니다. 건선은 퍼질 수 있나?? 이전에 건선을 본 적이없는 사람들은..

무균 기술이란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무균 기술?? 피부는 세균에 대한 신체의 첫 번째 방어선입니다. 우발적 상해 또는 외과 적 절개로 인해 발생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피부가 파손되는 즉시 감염에 취약합니다. 무균 기술은 의료 관련 감염 (HCAI)..

손 씻기가 정말 전염병을 늦출 수있는 이유 [내부링크]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의사는 손 위생 관리를 권장합니다. 최근의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에 비추어 공중 보건 지침은이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손세탁은 전염병과 관련하여 정말 도움이됩니까? 새로운 연구..

코로나 바이러스 크루즈 승객이 일본의 다이아몬드 프린세스에서 최초로 하차 [내부링크]

약 500 명의 승객이 14 일 동안 검역을 마치고 일본 요코하마에서 정박 한 바이러스 공격 유람선에서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Covid-19 바이러스의 발발로 중국 본토 이외의 최대 규모 인 다이아몬드 프린세스에 542..

마스크를 착용하면 바이러스 확산을 막을 수 있습니까? [내부링크]

바이러스 발병을 막는 방법중 하나는 수술 용 마스크를 착용 하는 것입니다.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이들을 사용하는 것은 전 세계 많은 국가에서 인기가 있으며, 특히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병 하는 동안 중국 은..

코로나 바이러스 중국의 고위 관리들이 이동했다 [내부링크]

중국은 사망자 수가 1,000 명을 넘음에 따라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에 대해 여러 고위 관리들이“이동”했습니다. 후베이 보건위원회의 당 비서실과위원회 책임자는 실직 한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그..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해 보세요. 123421341235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블로그를 간단하게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