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esome-world88의 등록된 링크

 awesome-world8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드라마 원작 OST 다시보기 [내부링크]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드라마의 정보, 원작 유무, OST, 다시 보기, 시청률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한동안 볼만한 드라마가 없었는데 최근 빈센조 이후 챙겨볼 드라마들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로건리 머리색 박은석 배우님 프로필 정리 [내부링크]

로건리 머리색 박은석 배우님 프로필 정리 요즘 펜트하우스 2 보고 계신가요? 저도 펜트하우스 1부터 쭉 봐왔는데요 막장인걸 알면서도 멈출수 없는 것은 왜일까요...? 너무 재밌어요ㅠ_ㅠ 연기력들이 다 출..

철인왕후 최상궁 차청화 배우 님 나이 프로필 정리 [내부링크]

철인왕후 최상궁 차청화 배우 나이 프로필 최근 TV N에서 종영한 철인왕후 드라마를 보셨나요? 역사 왜곡 등의 말은 많았지만 그냥 허구성으로 본다면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였습니다. 사실 그 중엔 출연한 배우님..

마기꾼 짤,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마기꾼 짤,뜻 알아보기 코로나 시국으로 많이 우울하지만, 커뮤니티 에서는 코로나로 인해 웃픈 신조어도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혹시 그중에 마기꾼이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주변인이 쓸 때 뭔 뜻인줄 모르고..

2021년 삼재띠 조심해야 할 띠 [내부링크]

2021년 삼재띠 조심해야 할 띠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삼재띠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도 사주나 별자리 등등 요론 미신같은거 참 좋아하는데요. 때론 잘 맞을 때도 있어서 신기하답니다. 사주나..

루카 더 비기닝 원작 줄거리 시청률 [내부링크]

루카 더 비기닝 원작 , 줄거리 , 시청률 다~ 가져가야만~ 속이~ 후련~ 했~ 냐 아 ~! ! ! 의 명대사를 남겨주셨던 김래원 배우님의 새로운 드라마 작품 [루카 : 더 비기닝] tvN 드라마 입니다. 예고편 나올때마다..

LG세탁기 IE 에러 뜰 때 조치 방법 [내부링크]

LG세탁기 LG 에어컨 LG TV 저도 LG 제품을 참 많이 사용 하고 있는데요. 겨울마다 들려오는 소식이 있죠. 수도가 동파되어 얼거나 수도관이 얼어서 세탁기를 위 아래층이 돌리지 못하는 사태요. 특히 올해는 강추..

코로나 2.5단계 기준? 12월 말까지 3주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금전에 코로나 19 뉴스를 보고 답답한 마음에 포스팅 쓰러 왔습니다. 올해 초부터 정말 1년을 힘들게 하네요. 자영업자는 물론 회사원들도 학생들도 모두들 힘든 상황입니다. 한달정도 조금 수그러드..

꽃테스트 하는 방법 MBTI 기반이라 소오름 [내부링크]

오늘 단톡방에서 테스트 하는거 많이 올라왓는데요 혹시 궁금하신분들 있으실까해서 후다닥 포스팅해볼게요 LU42라는 곳에서 서비스하고있는데 한번 참여할때마다 기부금도 모이는 좋은 취지이기도 해요 생각보다..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일정 및 유의할점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급 추워졌죠 요즘 그러고보니 이정도 추위에 이정도 날짜면 수능 볼때가 된것 같은데 시끄럽지 않은것 같아서 찾아보았습니다 이번 수험생분들은 정말정말 힘들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코로..

강원세일페스타 주요 행사 2 자세히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 2020 세일페스타 정리로 포스팅을 했는데, 많이들 찾아주신 강원세일페스타로 좀더 세세하게 다시한번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오프라인 형태가 아닌 온라인 형태라 전국에 있는 모든 분들이 참여..

시서스 가루 효과와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하디 핫하다는 씨서스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왜 갑자기 시서스에 관심이 생겼냐 하면요 몇일전에 저희 시어머니댁에 놀러(?) 가서 막 수다떠는데 어머님이 아버님 몰래 뭘 물에..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상세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 몇일 몸이 좋지 않아 건강의 중요성을 다시금 느끼고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려 컴퓨터 앞에 앉았네요 요즘들어 드는 생각? 아 겨울옷 사야겠다 이생각 많이들 안드시나요? 저도 신랑도 요즘 겨울잠바..

커피 마시면 안되는 사람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는 따뜻한 물이 주는 효과를 알아봤었는데요 2020/10/07 - [생활/건강] - 따뜻한 물 효능 및 똑똑하게 물 마시는 법 알아봐요 따뜻한 물 효능 및 똑똑하게 물 마시는 법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항..

따뜻한 물 효능 및 똑똑하게 물 마시는 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건강하고 싶은.. 건강염려증 중증인 글쓴이입니다^^ 한해 한해 나이가 들수록 내가 먹고 있는 음식이 맛을 떠나 건강에 좋은지 궁금한데요 우리가 섭취하는 것중에 제일 기본인 물. 그 물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