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yashopping의 등록된 링크

 ayashopp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양키캔들] 양키캔들 핑크샌즈, 가든스윗피 리뷰 [내부링크]

핑크샌즈, 가든스윗피 2개 구매했습니다. 우선 제일 좋아하는 핑크샌즈는 달콤하면서 시원한 향이 납니다. 마치 해변에있는 느낌. 가든스윗피는 처음 구매해 봤는데 달콤, 시원하면서 바닐라향이 살짝나네요. 두개 다 불을 피우지 않아도 두껑 열어 방 안에 두면 은은한 향이 퍼져 기분이 좋아집니다. 스티로폼포장에 종이박스 포장 한번 더 되어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쿠폰써서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행사만 자주 한다면 쟁여놓고 싶네요. 만족입니다만족입니다!

[켈로그] 베스트 시리얼 1+1 모카 그래놀라 450gX2개 리뷰 [내부링크]

모카그래놀라 한2년전에 나왔던 상품인데, 소리소문없이 사라졌다가 다시 상품으로 나왔네요. 커피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너무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후레이크에 커피가 코팅되어있어, 맛이 풍..

[피코크] 조선호텔 포기김치 2.5kg 리뷰 [내부링크]

피코크 김치는 처음 구매 했는데요. 행사가격이 좋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매 결론은 만족입니다. 개인적으로 젓갈이 들어간 풍부한 맛을 좋아하는데요, 약간 달콤한 맛도 나면서 라..

[유한킴벌리] 화이트 생리대 중형 19매 x 3팩 + 중형 2매 x 2팩 [내부링크]

밤새 뒤척임이 심해 이불에 피가 묻을때는 난감할때가 많아요. 입는 팬티형의 생리대는 접해 볼 기회가 없었는데 드디어 행사가로 반신반의 구매해 보았습니다. 일단 두툼한 패드 부분이..

[바겐슈타이거] 스텐 사각트레이 No.3 리뷰 [내부링크]

바겐슈타이거 스텐사각트레이 3호 제품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2호 사고 너무 마음에 들어 살짝 큰사이즈로 재구매 했어요. 2호랑 3호 사이즈면 집에서 두루두루 잘 쓰일듯하네요. 뚜껑이 트..

[종근당건강] 루테인 아스타잔틴 2박스 리뷰 [내부링크]

종근당 아이클리어 루테인 아스타잔틴 2박스 제품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노안이 시작되는건지 아침이나 늦은밤에도 눈이 침침해지는 느낌이 들기 시작했어요. 마리골드꽃추출물에 헤마토코쿠스..

[호품광명] 본사직영 가평잣엿 가락 30개입 리뷰 [내부링크]

호품광명 가평잣엿 가락 30개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두번째 구매예요! 얼마전에 구매해보고 마음에 들어 재구매입니다. 가끔 옛날 엿이 땡길때 있잖아요. 딱 클래식한 옛날 엿이예요. 서치..

[마녀바스켓] 밥도둑 비빔낙지젓1kg 반찬 리뷰 [내부링크]

마녀바스켓 비빔 낙지젓 1kg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요즘 입맛이 없어졌는지 뭘 먹어도 맛있는지 모르겠던데, 빨간 양념에 낙지젓을보고, 행사가에 좋은가격이라 안 살 수가 없었어요. 낙지..

[청그린] 변기세정제 청그린병 4개 해피니스향 세제 리뷰 [내부링크]

청크린 변기세정제 청그린병 4개 해피니스향 제품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알로 되어있는 변기세정제만 사용했었는데, 이 병제품 사용하면 사용주기가 좀 길어 질것 같아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남도장터] 세척 무농약 베니하루카 고구마 5kg #꿀고구마 리뷰 [내부링크]

남도장터 세척 무농약 베니하루카 고구마 5kg 특상 제품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지난 겨울에 한동안 먹었었는데 간만에 구매해보았습니다. 세척고구마라 깨끗해서 살짝 물에 헹구어 오븐에 넣기만 하면..

[비엣코코] 코코넛워터 100% 유기농 330ml 12개 리뷰 [내부링크]

비엣코코 코코넛워터 100% 유기농 330ml 12개 제품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여름에는 꼭 필요한 음료 같아요. 여름에 물만 먹으면 물릴때가 있는데, 무겁지 않은 달달한 맛이 목마를때 딱 좋아요. 저는 아이스 아..

[레코브] S/S베스트아이템 플립플랍 LU3308AS506X 실버 리뷰 [내부링크]

레코브 플립플랍 실버색상 샌들 제품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니 새로운 샌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여름 휴가때 신을예쁜 실버색상으로 구매 했어요. 앞쪽 머리 부분이 일자모양..

[사뿐] 데일리 슈즈 여성 페니슈 블랙 인조가죽 쪼리 리뷰 [내부링크]

사뿐 데일리슈즈 블랙 인조가죽 쪼리 제품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샌들은 매년사도 왜또 사고 싶은것인지. 요 클래식한 쪼리제품은 다들 하나씩 가지고 있을 법해요. 블랙색상 기본 스타일..

[매일] 멸균우유 200ml 24입 리뷰 [내부링크]

매일 멸균우유 오리지널 제품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멸균우유가 딜에 올라왔네요. 멸균우유는 상온에 두어도 괜찮기 때문에 쟁여 놓기로하고 오리지널 맛으로 구입했어요. 생우유도 좋지만 ..

[ab.plus] 여름 베스트+신상 주말한정 혜택 블랙색상 반바지 리뷰 [내부링크]

ab.plus 블랙색상 반바지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앞쪽에 주름이 2개씩 있어 넉넉한 바지 통이라 편하게 입을수 있고요, 너무 짧지 않은 기장이라 움직임이 편하네요. 옆쪽 포켓은 쓸수 있..

[홀리지] 어린이용 고양이 털장갑 (색상:냥냥_화이트,선택:선택65) 리뷰 [내부링크]

분홍 삼각귀가 매력적인 고양이 모양 벙어리 장갑입니다. 고양이 얼굴 모양이 안쪽 바깥쪽 다 있네요. 안쪽 바깥쪽 구분없이 다 귀엽네요. 장갑 설명에는 안나와있는데 안쪽이 융털있는 ..

[GNM자연의품격] 조정석 rTG 알티지오메가3 비타민E 식물성캡슐 x 6박스 리뷰 [내부링크]

Rtg알티지 방식 오메가3는 처음 구매해보는데, 여러가지복합적인 성분이 들어있으니 효과를 기대해봅니다. 한동안 오메가3를 까먹고 안먹었었는데, 관절도 아프고 눈도 뻑뻑해져서 구매했네요 일단 비..